Barista7

영화 톰과 제리(Tom and Jerry)는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결합된 영화다.

톰은 뉴욕 공원에서 제리를 잡으려다 길을 지나던 카일라와 부딪히고 만다. 제리는 로얄 게이트 호텔로 도망치고, 톰은 호텔로 들어갈 기회를 노린다.

일을 찾고 있던 카일라는 면접 보러온 린다의 이력서를 가로채고, 자신이 호텔에 지배인과 면접을 보고 임시직으로 취직하게 된다. 몰래 호텔에 숨어든 제리는 지낼곳을 찾고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씩 챙겨 옮긴다.

메인셰프 재키가 주방에 쥐를 발견하고 지배인에게 보고하는데, 카일라가 쥐를 잡기로 한다. 카일라는 쥐덪을 설치하고 치즈를 미끼로 유인하지만, 제리는 치즈만 빼내고 사라진다.

제리를 잡기위해 호텔에 침투한 톰은 매번 제리에게 당하기만 하는데, 카일라는 제리를 잡기위해 톰을 채용하게 된다. 커알러눈 프리타와 벤의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게 된다.

톰과 제리를 추억한다면 한번쯤은 볼만한 영화다.

전 세계가 사랑한 라이벌 콤비
뉴욕을 발칵 뒤집는다!

영화 톰과 제리(Tom and Jerry, 2021) 후기, 결말, 줄거리

▷ 2021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737

톰과 제리(Tom and Jerry)

- 2021 제작
- 미국, 애니메이션
- 2021.02.24 개봉, 전체관람가, 100분
- 감독 : 팀 스토리
- 출연 : 클로이 모레츠, 마이클 페나, 켄 정, 롭 딜레이니

클레이 모레츠(카일라 포레스트 역)
마이클 페나(테렌스 멘도자 역) : 로얄게이트 호텔 매니저
켄 정(재키 역) : 호텔 셰프
카밀라 아프웨드슨(린다 페리보텀 역)
롭 딜레이니(두브로스 역) : 로얄게이트 호텔 총지배인
크리스티나 청(롤라 역) : 로얄게이트 호텔 직원
콜린 조스트(벤 역) : 신랑
팔라비 샤르다(프리타 역) : 신부
조던 볼거(카메론 역) : 로얄게이트 호텔 바텐더
패스티 패런(조이 역) : 로얄게이트 호텔 벨걸
소미 드 수자(메타 부인 역)
아제이 차브라(메타 역)
패트릭 폴레티(제이콥슨 시니어 역)
재니스 아헌(제이콥슨 부인 역)
다니엘 아데그보예가(개빈 역) : 로얄게이트 호텔 호텔 도어맨
조 벅(조 벅 역)
바비 카나베일(스파이크 역)
니키 잼(부치 역)
윌 스팽크 호튼(애쉬 역)
나임 린(미트헤드 역)
릴 렐 하우어리(천사/악마 톰 목소리 역)
우카시 암부카
팀 스토리

=

톰과 제리(Tom and Jerry) 줄거리

- 뉴욕 -
톰은 음악가를 꿈꾸며 뉴욕에 도착한다. 뉴욕으로 떠난 제리가 집을 구하지만 마음에 드는곳이 없다.

새에게 붙잡힌 제리가 탈출하여 공원에 떨어진다. 제리는 공원에서 장님 행세를 하며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톰을 발견한다. 사람들은 톰의 연주를 듣고 돈을 내놓는다.

지켜보던 제리는 돈을 벌기 위해 톰을 이용한다. 톰이 연주하는 동안 제리가 춤을 추자 사람들은 제리에게 돈을 건네준다. 제리를 붙잡으려던 톰은 피아노를 부숴버리고 만다. 사람들은 톰이 장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돈을 도로 가져간다.

톰은 제리를 잡기 위해 공원을 뛰어다닌다. 그러다 자전거로 배달 중이던 카일라와 부딪히고 만다. 제리는 그 틈에 마차를 타고 도망치고, 카일라는 배달사고로 해고되어 일을 그만두게 된다.

- 로얄 게이트 호텔 -
제리가 타고가던 마차는 호텔 앞에서 멈추고, 제리는 톰을 피해 호텔 안으로 도망친다. 톰이 호텔로 들어가려하자, 호텔직원 게빈은 톰을 막는다. 호텔로 들어간 제리는 호텔을 둘러본다.

카일라가 호텔로 들어가려하자, 직원은 공짜라 한끼 먹으러 온것인지 묻는다. 카일라는 아무말없이 미소지으며 들어간다.

호텔에서 쿠키를 먹던 카일라는 주위 사람들을 살펴본다. 카일라는 린다의 가방을 보고 옆자리에 앉아 새로 온 것인지 물으며 말을 건넨다.

린다는 여행 온것이 아니라 프리타와 벤의 결혼식 때문에 면접 보러 온것이라고 얘기한다. 린다는 카일라를 바라보며, 호텔에서 카일라는 채용하지 않을것 같다고 얘기한다.

그러자 카일라는 린다에게 로얄 게이트 호텔 직원은 잘난체 하면 안된다며, 면접에 불합격했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린다의 이력서를 보며 뉴욕의 호텔에서 일한것인지 묻는다. 린다는 뉴욕이 아니라 런던에서 이사왔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그냥 지역의 다른 사람이 필요한 것이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당황한 린다는 서둘러 짐을 챙겨 돌아간다.

카일라는 카운터 직원 롤라에게 린다의 이력서를 내밀며 주말 임시직때문에 왔다고 얘기한다. 롤라는 이력서를 보며 고용될 거라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이력서의 이름 부분을 찢어 버린다.

톰이 뒷문으로 호텔로 들어가려 하지만 문이 닫히면서 쫒겨난다. 뒷골목 고양이들이 톰에게 다가와 시비건다. 그때 톰은 동물보호소 차량이 지나가는 것을 발견하고 휘파람을 분다. 동물보호소 직원이 고양이 들을 발견하고 뒤쫓아가고 톰은 쓰레기통 뒤에 숨어 몸을 피한다.

호텔을 돌아다니던 제리는 지낼 곳을 정하고 짐을 푼다.

카일라는 자켓으로 갈아입고 사무실로 찾아간다. 카일라는 오다가 이력서가 찢어졌다며 건네준다. 테렌스가 총지배인 두브로스를 소개한다.

두브로스는 카일라의 이력서를 보고 감탄한다. 두브로스는 주말에 있을 결혼식때문에 직원을 추가 고용해야 하는데 이런 이력서는 보기가 흔치 않다고 얘기한다. 그러자 카일라가 이력서는 그냥 종이일 뿐이라며 행등으로 보여주겠다며 찢어 버린다.

테렌스는 두브로스에게 뽑지 말자고 손짓하지만, 두브로스가 말린다. 테렌스는 카일라를 고용하겠다며 오늘부터 일할 수 있는지 묻는다. 카일라는 핸드폰을보며 일정을 확인하는척 연기하고 문제없다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임시직원으로 결혹식할때까지 손님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지 호텔에서 지내면서 일하라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카일라에게 호텔을 돌며 소개해준다.

제리는 호텔을 돌며 필요한 물건들을 챙긴다. 톰은 호텔에 들어오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테렌스는 호텔 셰프 쟈카, 도어맨 게빈, 벨걸 조이, 바텐더 카메론을 소개한다. 테렌스는 카메론에게 아침부터 왜 샴페인을 따르는지 묻는다. 카메론은 VIP가 방금 도착했다고 알려준다.

카메론은 카일라와 함께 프리타와 벤을 맞으러 간다. 카일레와 벤은 불독과 고양이 토드를 데리고 온다. 불독은 제리를 발견하고 짖기 시작한다. 카일라는 벤과 프리타가 가장 귀여운 커플이라고 얘기한다.

제리는 가방속에서 간식을 꺼내 불독에게 던져준다. 제리는 가방에서 거을을 챙기고 주방으로 간다.

테렌스가 벤과 프리타를 방으로 안내하려는데, 주방에서 비명소리가 들려온다. 테렌스는 기쁨의 비명일거라며 걱정하지 말라고 얘기한다.

=

- 주방 -
재키는 테렌스에게 쥐가 나왔다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쥐를 잡을 것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카일라는 자신이 쥐를 잡을 거라고 얘기한다.

테렌스가 이 문제는 심각하다며, 쥐 사진이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오르면 우리는 망하는 거라고 얘기한다. 카일라가 그런일은 없을 거라고 얘기한다.

- 제리의 방 -
제리는 가져온 물건들로 방을 꾸민다.

카일라는 쥐덪을 설치하고 숨어서 지켜본다. 그때 카메론에 다가와 카일라에게 뭐하고 있는지 묻는다. 카일라는 카메론에게 쥐 사냥을 하고 있다고 얘기한다. 그때 제리가 치즈 냄새를 맡가 덪으로 다가온다. 제리는 자신을 잡으려는 것을 알고 돈과 메모를 남기고 사라진다.

- 호텔 밖 -
비는 내리고 톰은 쓸쓸히 비를 맞으며 피아노 건반을 누른다. 그때 하늘에서 콩이 떨어진다. 톰은 제리가 호텔안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

악마 톰은 톰에서 쥐를 잡으라고 소리친다. 천사 톰은 쥐와 고양이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 있을 거라고 얘기한다.

톰은 악마톰의 얘기를 듣고 건너편 건물 위로 올라간다. 톰이 전기선을 지나 호텔로 건너가려다 번개에 맞고 추락한다.

잠시뒤 건물로 들어온 톰이 제리를 붙잡지만, 제리는 톰을 놀리며 도망친다.

소란스러운 소리를 듣고 카일라가 방으로 찾아간다. 테렌스는 소음때문에 항의가 많으니까 쥐를 서둘러 잡으라고 얘기한다.

카일라가 방안으로 들어가자 제리는 톰에게 병을 넘기고 사라진다. 카일라는 공원에서 마주친 톰을 알아본다. 카일라는 자기에게 복수하려는 것인지 묻는다. 톰은 쥐를 잡고 있었다고 몸으로 설명한다.

카일라는 톰에게 쥐를 잡으면 보상을 해줄거라고 얘기한다. 톰은 피아노를 떠올리며 함께 제리를 잡기로 한다.

- 사무실 -
다음날 두브로스는 쥐에 대한 보고를 받는다. 카일라는 쥐를 잡기위해 호텔전체에 약을 뿌릴 수도 있지만, 친환경적인 고양이를 고용하자고 제안한다.

두브로스는 쥐를 잡기 위해 고양이를 고용했다는 소문이 나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대신 모자를 씌우고, 이름표를 붙이자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카일라에게 고양이 작전이 실패하게된다면 다시는 뉴욕에서 일하지 못할거라고 얘기한다.

톰은 제리가 남긴 종이 표식을 보고 따라간다. 톰이 줄을 따라 방앞에 도착하자 제리가 야구방망이를 건네준다. 톰은 야구방망이를 건네받고 방안으로 들어간뒤 불독을 때린다. 불독은 톰을 때리고 돌아간다.

그사이 제리는 물건을 챙겨 돌아가다 고양이 토드와 마주친다. 토드는 쥐를 보고 앞을 가로막고 붙잡는다. 잠시뒤 부르는 소리에 토드는 제리를 놓아주고 돌아간다.

- 로비 -
톰이 로비에서 냄새를 맡으며 쥐를 찾고 있다. 그때 조이가 다가와 쥐를 찾고 있는 것인지 묻는다. 조이는 10층에 있는 작은 문을 확인해보라고 알려준다.

- 10층 -
카일라가 노크를 하자 제리가 밖으로 나온다. 카일라는 이 일이 필요하니까 당장 호텔에서 나가달라고 얘기한다. 제리가 싫다고 하자 카일라는 톰을 부른다. 톰이 제리를 붙잡으려 하지만 제리는 쥐구멍 안으로 도망친다.

테렌스는 카일라에게 스위트룸으로 당장 오라고 호출한다. 카일라는 톰에게 쥐를 당장 꺼낼 해결책을 찾으라고 얘기하고 돌아간다.

목욕을 하던 제리는 샴푸통이 비어있는 것을 보고 일어난다.

- 스위트룸 -
테렌스는 카일라와 함께 선물상자를 들고 스위트룸으로 찾아간다. 벤은 결혼식을 위해 코끼리를 데려올거라고 얘기한다.

벤이 상자를 개봉하는데 와이파이가 장착된 전동스케이트보드가 들어있다. 그때 장인 메타의 전화가 걸려온다.

테렌스는 프리타에게 필요한게 있으면 뭐든지 얘기해달라고 말한다. 그러자 프리타는 스파이크를 산책시켜달라고 부탁하고, 카일라에게는 신부들러리와 관련된거 도와달라거 얘기한다.
테렌스는 스파이크에 끌려간다.

프리타는 카일라에게 반지를 스파에 가는 길에 엃어벼렸다고 애기한다. 통화를 마치고 돌아온 벤은 프리타의 손에 반지가 없는 것을 발견한다. 카일라는 결혼식전에 깨끗하게 하려고 가져갔다고 얘기한다.

톰은 제리를 붙잡기 위한 트랩 설계도를 그리고 제작한다.

샴푸를 옮기던 제리는 카일라와 조이가 나누는 얘기를 듣게 된다. 카일라는 VIP가 반지를 잃어버렸는데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묻는다. 조이가 지난주에 동생을 잃어버렸다며 이야기하는 사이 카일라는 사라지고 없다.

제리가 방으로 샴푸를 가져오는데, 방안에 다이아몬드 반지가 걸려있다. 제리는 빛나는 반지를 바라보다가 치즈 냄새에 이끌려 밖으로 나온다.

제리가 치즈를 집어든 순간 트랩이 작동하고 처장에 설치된 우리가 떨어진다. 톰은 재빨리 나무상자로 덮은 뒤 쇠사슬로 상자를 묶어 택배로 보내버린다.

카일라는 제리가 떠났다는 얘기를 듣고 기뻐한다.

카일라는 두브로스에게 톰이 쥐를 처리했다고 보고한다. 두브로스는 톰에게 참치 퇴직금을 준비해야 겠다며 농담한다.

카일라는 케메론을 찾아가 톰이 제리를 처리했다며 얘기한다. 카메론은 축하한다며 소다수를 준비해준다.

톰은 피아노 앞에 앉아 연주를 시작한다. 연주를 하던 톰은 고양이 토드를 보고 반해버린다. 되돌아온 제리는 연주하는 톰의 발에 볼링공을 떨어뜨린다. 톰은 제리가 돌아온 것을 발견하고 붙잡으려고 달려든다.

카일라는 톰과 제리의 싸움을 멈추고, 왜 여기에 있는 것인지 묻는다. 카일라가 독극물 관리인을 부르겠다고 하자, 제리는 프리타의 반지를 꺼내 보인다. 카일라는 제리에게 원하는게 뭔지 묻는데, 제리는 여기에 있겠다고 손짓한다.

그때 테렌스가 스파이크 산책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온다. 그사이 제리는 사라지고 없다. 테렌스는 카일라와 카메론이 같이 있는 것을 보고 근무중에 뭐하는 것인지 묻는다.

카메론은 호텔의 쥐문제가 해결되서 축하하는 거라고 얘기한다. 카일라가 잘 처리되었다고 얘기하는데, 자킷 주머니속에 숨어있던 제리가 움직인다.

테렌스는 주머니속에 뭔가 있는것을 발견하고 잡으려 한다. 그 순간 제리가 주머니에서 빠져나와 도망치고, 톰이 제리를 뒤쫓는다. 테렌스 옆에 있던 스파이크는 톰을 쫓기 시작한다.

거대한 소용돌이에 테렌스가 휘말린다. 테렌스는 소용돌이 속에 제리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잠시뒤 스파이크, 톰, 제리는 전장을 뚫고 로비로 떨어진다. 카일라는 자킷 주머니 속에서 프리타의 반지를 되찾는다.

- 총지배인 사무실 -
테렌스는 두브로스에게 쥐때문에 호텔에 문제가 생겼다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카일라가 쥐를 없앴다 했다고 말한다. 테렌스는 쥐를 봤고 아직 호텔이 있다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아무도 쥐를 보지 못했다며, 불독을 바로 데리고 온 후에 사고가 생긴거라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테렌스 때문에 호텔이 큰 피해를 입었고, 손님에게 겁을 주었고, 카일라 잘못으로 모함까지 하고있다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한창 행사중에 이벤트 매니저를 해고 못한다며 웃는다. 두브로스는 테렌스의 이름표를 떼버린다. 화가난 테렌스는 책상위에 있던 책들을 바닥으로 밀어버리고 사무실을 나간다.

두브로스는 프리타의 반지를 조용히 찾았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카일라를 임시 이벤트 매니저로 고용한다. 두브로스는 이번 결혼식만 잘 끝나면 정규직으로 채용할 수도 있다고 얘기한다.

- 옥상 -
카일라는 옥상에서 싸우고 있는 톰과 제리의 싸움을 멈춘다. 카일라는 자신이 책임자가 되었고, 이번 결혼식은 중요하니까 떠나라고 얘기한다.

톰과 제리가 슬픈 표정으로 카일라를 바라보자, 카일라는 여기에 있으려면 이대로 안된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여기서 함께 지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호텔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내일 톰과 제리가 하루종일 밖에서 같이 지낼 것이고, 차는 9시에 출발할거라고 얘기한다.

- 외출 -
다음날 톰과 제리는 카일라와 약속한대로 9시에 호텔을 나와 함께 차를 타고 출발한다.

카일라는 직원 휴게소에서 직원들의 얘기를 듣는다. 재키는 손님중에 미슐랭 레스토랑 조사관이 있다는 루머가 있다며, 쥐가 사라진게 맞는지 묻는다. 재키는 한번의 실수로 우리는 길거리애 나앉을 수 있다고 걱정한다. 그때 카메론이 찾아와 카일라에게 코끼리가 왔다고 알려준다.

톰과 제리는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한다. 호텔 직원들은 결혼식 준비로 분주하다. 조이는 공작새들을 관리한다.

- 스위트룸 -
카일라는 들러리 옷으로 갈아입고 나온다. 카일라는 프리타에게 개산책, 반지 찾는거 말고 또 필요한게 뭔지 묻는다.

프리타가 결혼식은 이미 충분히 엉망이라며 괜찮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왜 싫다고 안했는지 묻는다. 프리타는 이미지를 유지해야 한다는 압박갑 때문에 싸우는 방법도 잊은것 같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인도식 결혼식은 큰 재앙이 될 것이라며 걱정한다.

- 야구장 -
톰과 제리가 야구장에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톰이 날아오는 공을 가로채자 관중들은 야유를 보낸다. 톰과 제리는 동물보호소 직원에게 붙잡혀 간다.

- 테렌스의 집 -
집에서 TV를 보던 테렌스는 톰과 제리가 나온것을 보고 미소짓는다.

- 호텔 -
카일라와 조이가 호텔을 둘러보는데 드론이 지나간다. 벤은 그냥 드론이 아니라 CH-4000으로 군사용 드론이라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벤에게 결혼식을 즐기라고 얘기한다.

- 동물보호소 -
톰과 제리는 동물보호소 우리에 갇히고 만다. 호텔에서 붙잡혔던 길고양이 무리가 톰에게 다가온다. 고양이들은 제리를 잡아먹으려고 손을 뻗는다. 톰이 제리를 잡고 보호하자 길고양이들은 먹으라고 부추긴다.

그때 동물보호소로 테렌스가 찾아와 톰과 제리를 만난다. 테렌스는 톰과 제리를 따로 만나며 제안한다. 테렌스는 호텔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겠지만, 둘중 하나만 돌아갈 수 있다고 얘기한다.

- 결혼식 -
테렌스는 톰과 함께 호텔 뒷문으로 몰래 들어간다. 결혼식이 시작되고 벤과 프리타는 코끼리를 타고 등장한다.

테렌스는 톰을 결혼식장으로 들여보내며, 환영파티라 생각하라고 얘기한다. 그때 제리가 식탁위를 돌며 음식을 챙기고 있다. 테렌스는 톰에게 제리를 가리키며 잡으라고 부추긴다. 천사 악마가 그냥 두라고 하지만 악마 톰은 톰에게 시작한 일을 끝내러 가자고 얘기한다.

결혼식을 지켜보던 카일라는 톰이 들어온 것을 보고 제리를 찾는다. 결혼식장에 공작새, 호랑이까지 보이자 사람들은 놀라며 바라본다.

톰과 제리가 마주치고, 톰은 망치를 휘두르며 제리를 뒤쫓는다. 제리가 대형 케이크 앞에 멈추고, 톰을 바라본다.

셰프는 결혼식장 상황을 확인하다 케이크 앞에 있는 제리를 발견한다. 흥분한 재키가 몽둥이로 케이크를 내려치는데, 제리는 몽둥이에 맞에 코끼리쪽으로 날아간다.

코끼리는 쥐를 보고 난동을 부리기 시작한다. 코끼리에 타고 있던 프리타와 벤이 떨어지고, 결혼식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벤을 바라보던 프리타는 나가버린다.

제리를 잡으려던 톰은 스파이크와 마주치고, 호랑이는 스파이크를 뒤쫒는다. 스파이크가 도망치자 호랑이는 토드를 뒤쫓는다.

동물들 싸움때문에 소용돌이가 생기고, 사람들은 호텔 밖으로 피신한다. 코끼리는 호텔 문을 부수고 밖으로 도망친다.

잠시뒤 카일라가 결혼식장으로 돌아온다. 두브로스는 테렌스가 자기에게 알려주려고 여기에 왔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다른사람의 이력서로 거짓말한 것을 밝히고, 어떤 자격도 없다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카일라가 결혼식도 망쳤고, 호텔의 미래를 파괴했다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결혼식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얘기한다.

잠시 대피했던 프리타가 돌아와 두브로스에게 결혼식은 취소되었다고 얘기하고 돌아선다. 프리타는 결혼 반지를 벤에게 돌려주고 나가 버린다.

카일라는 모두에게 사실을 얘기하고 싶었지만, 자기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미안하다고 사과한뒤 호텔을 떠난다.

테렌스가 길고양이는 호텔에 살 수 없다며 호텔에서 내쫓는다. 톰은 호텔 뒷골목 박스에서 밤을 보낸다. 다음날 아침 제리는 톰을 찾아간다.

카일라는 카메론을 만나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시장을 걷던 카일라는 톰과 제리를 만나다. 톰은 칠판에 그림을 그리며 제리와 생각한 것을 카일라에게 설명한다.

카일라는 톰과 제리의 생각을 잃고 호텔로 돌아가서 결혼식을 올리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고 얘기한다.

카일라가 호텔로 돌아가는데 프리타가 차를 타고 호텔을 떠난다. 카일라는 개빈에게 프리타가 어디로 갔는지 묻는다. 개빈은 JFK로 갔다고 알려준다. 카
일라는 톰과 제리에게 신부를 다시 데려오라는 임무를 준다.

카일라가 호텔로 돌아오자 테렌스는 놀라며 무슨일로 왔는지 묻는다. 카일라는 벤에게 할 얘기가 있다면서 오늘 결혼식을 해야 한다고 얘기한다.

벤은 모든게 파괴되어서 결혼식을 못한다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프리타가 이런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호텔에 있는 모든 것을 마음대로 사용해도 된다고 얘기한다.

얘기를 듣고 있던 조이는 길 건너에 있는 정원에서 하는게 어떤지 묻는다. 카일라는 센트럴 파크에서 하는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테렌스에게 손님 명단을 작성하고 장소가 어딘지 알려주라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카일라가 한짓이 있는데 왜 해야 하는지 묻는다. 그러자 카일라는 테렌스가 톰과 제리에게 한 짓을 알고 있지만 아무한테도 얘기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톰과 제리는 전동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프리타의 자동차를 쫒아간다. 제리는 드론을 타고 자동차 위로 날아가서 토드를 유인한다. 토드가 제리를 잡기위해 뛰어올라 줄을 물어 버린다.

톰은 드론의 방향을 돌려 공원으로 이동한다. 프리타는 토드를 찾기위해 공원으로 찾아간다.

- 공원 -
공원에는 프리타와 벤의 결혼식장이 꾸며져 있다. 카일라는 프리타에게 어제의 사고는 모두 자기때문이라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프리타에게 아직 바로잡을 기회가 있다면서 꽃다발을 건네준다.

벤은 프리타에게 꿈의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어느 순간 아버지의 꿈이 자신의 꿈이 되어 버렸다고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벤은 프리타가 원하는것을 듣지 않아서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프리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벤이라고 얘기한다. 벤은 프리타에게 반지를 끼워주고 키스한다.

두브로스는 카일라에게 이력서는 종이 한장 차이에 불과하다며, 누군가에게 기회를 줘야 한다고 얘기한다. 테렌스는 카일라에게 아주 잘했다고 칭찬한다.

카일라는 두브로스에게 린다 페리보텀이 이력서 진짜 주인이라고 소개한다. 린다는 이력서를 테렌스에게 건네준다. 테렌스는 이력서가 아주 인상적이라며 내일 두브로스의 사무실에서 얘기 나누자고 얘기한다. 두브로스는 카일라에게 내일 보자고 얘기한다.
카일라는 카메론과 건배를 하고 샴페인을 마신다.

토드가 피아노 위로 올라가자, 톰은 피아노에 앉아 연주한다. 제리가 옆에서 건반을 누르며 장난치자 톰은 손가락으로 튕겨버린다. 제리가 톰을 날려버리자 톰은 제리를 뒤쫓는다. 그러자 옆에 있던 스파이크가 톰을 뒤쫓는다.

쿠키영상

벤은 방금 두번의 결혼식에 대한 청구서가 이상하다며 장난인지 묻는다. 두브로스는 테렌스에게 몇개 더 확인하라고 했는데, 벤에게는 안좋은것 같다며 자리를 떠난다. 테렌스는 로열게이트 호텔을 선택해줘서 고맙다며 자리를 떠난다.

[사진 출처] 영화 톰과 제리(Tom and Jerry)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톰과 제리(Tom and Jerry)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