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이번에 본 영화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영화인데, 결혼식을 앞두고 타임루프에 빠지면서 결혼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최고의 결혼식을 하면서 타임루프에서 벗어난다는 설정의 코미디 영화이다.


약간은 뻔한 스토리지만 가볍게 즐길수 있는 킬링타임용 코미디 영화이다.

 

 

 

 

 

영화 누드 리플레이(Naked, 2017) 후기, 결말, 줄거리

 

 

 

 

 

 

 

 

 

 

 

 

 

 

 

 

누드 리플레이(Naked)

 

 

- 2017 제작
- 미국, 코미디, 15세이상관람가, 96분
- 감독 : 마이클 티드스
- 출연 : 마론 웨이언스, 레지나 홀, 데니스 헤이스버트, 코리 하드릭트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앞두고 매번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나체로 자다 깨는 임시 교사가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는 코미디 영화이다.

 

 

 

 

 

 

 

 

 

 

 

 

 

 

 

 

누드 리플레이(Naked) 줄거리

 

 

고등학교 임시교사인 롭 앤더슨(말론 웨이언스)은 교장으로부터 정규직 교사 의뢰를 받지만 내일 결혼해야 한다면서 바로 공항으로 향한다. 공항에 도착하지만 이미 늦어 비행기는 이륙한 후이다. 내일이 결혼식인데 내일 출발하는 비행기 밖에 없다.

 

 

이런 롭의 특성을 알고 있던 메건(레지나 홀)은 롭의 메시지를 받고 다음 비행기로 변경하고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다. 롭이 늦은 이유는 로또를 구매하느라 늦었다고 한다.

 

 

 

 

 

결혼식이 열리는 교회로 이동한 롭과 메건은 리허설을 마치고, 결혼전 싱글파티를 친구들과 하고 다음날 만나기로 한고 헤어진다.

 

 

 

 

 

롭은 시끄러운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는데, 엘리베이터 안에 그것도 벌거벗을채로 누워있다.

 

 

 

 

 

놀란 롭은 당황하면서 카운터로 향하는데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한방을 찾아보지만 없다. 벌거벗은채로 이리저리 뛰어 다니던 롭은 이곳이 자신이 예약한 호텔이 아니란것을 알고 호텔로 향한다.

 

 

 

 

 

하지만 벌거벗은채로 자신의 옷이 있는 호텔로 향하는 길은 멀고도 험난하다. 호텔로 향하다가 노출증 현행범으로 체포된 롭은 유지창에서 메건에게 설명을 하는데, 종소리가 들리면서 다시 엘리베이터로 돌아간다.

 

 

 

 

 

 

 

 

 

 

 

 

 

 

종소리를 듣게 되면 다시 엘리비에터로 돌아가게 되는 타임루프에 갖힌 것이다. 롭은 다양한 방법으로 호텔을 찾아가고, 결혼식장까지 찾아간다. 하지만 이번에는 메건의 아버지 스워프(데니스 에이스버트)는 복장을 문제 삼으면서 결혼할 준비가 덜되었다면서 롭을 결혼식장 밖으로 내쫓아버린다.

 

 

 

 

 

 

 

롭은 이번에는 메건의 전 남친 코디가 입고 있는 옷을 빼앗아 자신이 입고 결혼식장 안으로 들어가지만 부족한것들이 하나둘이 아니다.

 

 

 

 

 

 

 

다시 종소리를 듣고 돌아가는데, 열려 있는 창문으로 비둘기가 날아들어오고, 롭은 결혼식을 빨리 끝내기 위해 계속 하라고 말하지만, 비둘기때문에 불이나면서 난장판이 된다. 롭은 종때문이라면서 첨탑 꼭대기로 올라가 종을 부수려고 하지만 같이 떨어진다.

 

 

 

 

 

다시 일어나보니 엘리베이터 안이다. 롭은 자신이 부족함을 느끼고 결혼식장에 가지 않기 위해서 도망도 쳐보고, 가수와 이야기도 하고, 메건에게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자는 이야기 까지 한다.

 

 

 

 

 

 

 

그러다 코디가 메건 아버지 스워프의 회사를 빼앗기 위해 주식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듣게 된다. 다시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자신이 묶은 호텔로 향하는데 그곳에 한여인이 침대에 있다. 켈리는 침대에서 일어나 상황을 롭에게 설명해주는데, 켈리는 비키의 부탁을 받고 온 여인이었다.

 

 

 

 

 

롭은 다시 엘리베이터에서 일어나 자신은 피해자라고 말하고 자신이 끌려온 영상을 확인하게 된다. 바로 전 여친이 꾸민 것이었다.

 

 

 

 

 

 

 

모든 것을 알게된 롭은 다시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결혼식장으로 이동한다. 그리고 자신이 묶은 호텔방으로 전화를 걸어 턱시도를 가져다 달라고 말한다.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결혼식이 거의 끝나갈 무렵 전여친이 롭이 전날밤 다른 여자와 잤다는 말을 한다. 하지만 롭은 아니라고 말하고 그 여인을 소개한다. 그리고 그 여인은 녹음해두었던 비키가 부탁하는 내용을 하객들에거 들려준다.

 

 

 

 

 

그리고 코디의 계획에 대해서도 메건 아버지에게 말한다. 이 사실을 알고 회사와 통화하기 나가단 메건 아버지를 붙잡고, 타임루프되는 동안 메건 아버지가 청혼하면서 했던 말들을 롭이 말한다.

 

 

 

 

 

 

결혼식은 잘끝나고 피로연에서 신혼부부는 춤을 추는데 메건은 연습을 많이 하지 못한 롭을 걱정하는데, 롭은 연습했다면서 메건과 멋진 춤을 춘다.

 

 

둘은 다시 호텔로 향하는데 롭은 엘리베이터보다 계단을 이용하자고 말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영화는 끝이난다.

 

 

 

 

 

[사진 출처] 영화 누드 리플레이(Naked)  스틸컷

 

 

 

 

 

 

 

이상 영화 누드 리플레이(Naked) 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