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이번주에는 어쌔신 : 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 영화를 보았다. 물론 지난번에 CGV영화 할인방법을 작성했던 포스팅에 나왔던 방법으로 KT더블할인을 받아 4,000원을 지불하고 영화를 보았다.

 

같은날 개봉한 다른 영화들이 많아서인지 CGV 개봉관 수는 예상보다 적었다.

 

영화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보고 느낀 그대로를 이야기 하겠다. 못보신분들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시길...

 

 

 

 

 

영화 어쌔신: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 2017) 결말, 관람 후기, 줄거리

 

 

 

 

 

 

2017년 12월 보고싶은 개봉영화 정리 : http://barista7.tistory.com/41

 

 

 

 

 

 

 

 

 

 

 

 

 

 

어쌔신: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

 

 

- 개봉일 : 2017. 12. 7(목)
- 감독 : 마이클 쿠에스타
- 배우 : 딜런 오브라이언, 마이클 키튼, 산나 라단, 테일러 키취
- 장르 : 액션
- 15세이상 관람가, 111분, 미국

 

 

 

 

 

 

비슷한 종류의 영화를 많이 봐서 인지 몰라도 예고편을 한두번 보면 이야기 흐름이 대충 눈에 들어온다. 어쌔신도 마찬가지로 스토리 전개가 예상이 되었다. 007시리즈, 미션시리즈, 본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액션 시리즈의 탄생을 기대하고 영화를 봤는데, 가능성은 보이는것 같다. 앞으로 나오게될 어쌔신의 후속편이 기대된다.

 

 

 

 

 

 

 

 

 

 

 

 

영화 어쌔신 : 더 비기능 결말, 줄거리

 

 

영화의 전체적인 줄거리는 이렇다.

 

 

※ 영화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는 복수를 다짐하면서 만수르와 테러조직을 제거하기 위해서 혹독한 훈련을 시작한다.

 

 

 

 

 

 

 

테러리스트 조직에 가까이 접근하는데 성공한 미치는 만수르에게 접근하지만, 그 순간 CIA의 개입으로 미치의 계획은 물거품이 된다.

 

 

 

 

 

 

 

 

CIA에서는 오래전부터 미치의 행동을 감시하고 있었고, 그의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선발하게 된다. 완벽한 요원을 만들기 위해, 전설의 교관 스탠 헐리에게 맞겨지게 된다. 헐리는 미치가 감정을 통제할 수 있도록 혹독하게 훈련을 시킨다.

 

 

 

 

 

 

 

 

 

 

 

 

 

 

 

 

 

 

 

 

그러던 중 러시아의 플루토늄이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되고, 플루토늄의 거래가 있던날의 영상을 본 헐리는 사건의 배후가 고스트 임을 알게된다.

 

 

 

 

 

 

 

 

 

 

 

 

 

 

CIA에서는 플루토늄의 행방을 쫓기 위한 작전을 실행하지만 CIA의 작전체계를 잘 알고 있는 고스트에게 번번히 당하기만 한다.

 

 

 

 

 

 

 

 

 

 

 

 

 

 

 

 

 

 

 

 


핵물리학자를 감시하고 있던 미치와 아니카는 고스트에게 발각되면서 죽을 운명에 처하게 되지만, 헐리는 미치의 보고가 없자 호텔로 가게되고 요원들을 구하게 된다. 미치는 고스트의 존재를 궁금해하지만 헐리는 말하지 않는다.

 

 

 

 

 

 

 

 

 

 

 

아니카가 이중스파이로 밝혀지고, 헐리는 아니카의 이중스파이와 관련된 요원을 만나러 가게 된다.

 

 

 

 

 

헐리의 동선을 파악하고 있던 고스트는 헐리를 납치하여 고문을 하면서, 핵폭탄 테러를 할 것이라고 말한다.

 

미치는 임무가 끝났으니 본국으로 귀환하라는 부국장의 명령을 받게된다. 잠시 생각을 하던 미치는 아니카를 구출하여 도움을 요청하고 둘은 국방장관의 위치를 추적하여 이동하고 더이상 신호가 잡히지 않자 차에서 내려 주위를 살피게 된다.

 

 

 

 

 

의심스러운 갱단원들이 들어가는 곳을 보고 뒤따라가게 되고, 그곳에서 헐리를 구출하고 고스트와 마주하게 된다.

 

 

 

 

 

 

 

 

 

 


고스트는 핵폭탄을 작동시킨 상태에서 보트를 타고 미해군함대가 이동하는 경로로 출발하여 테러하려고 하지만, 미치가 고스트를 저지하기 위해 보트에 올라탄다.

 

 

 

 

 

 

 

 

 

 

 

 

미치와 고스트의 싸움은 미치의 승리로 끝이 났지만 핵폭탄이 남아 있는 상황....

 

 

미치는 최대한 멀리 이동하려하지만 시간이 없다. 

 

 

이때 헐리가 나타나 미치를 헬기로 구출하여 탈출한다.

 

 

 

 

 

 

 

 

 

 

 

 

 

 

핵폭탄은 바다에서 터지고 만다.

 

 

 

 

 

 

 

 

 

마지막 장면에서 미치는 핵폭탄 사건을 일으켰던 자에게 접근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영화는 마친다.

 

 

다음에 나올 후속작은 또 어떤 액션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된다.

 

 

 

[사진 출처] 영화 어쌔신: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  스틸컷

 

 

 

 

이상 영화 어쌔신: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