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이번주에 기대되는 개봉영화는 2편이었다. 강철비와 스타워즈인데 모두 러닝타임은 길었지만 재미있었다.

 

이번에는 CGV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를 보았다. 헌혈을 하고 받은 3,000원 영화 관람권으로 재미있게 보았다.

 

CGV에서 영화볼때는 KT더블할인과 3,000원 관람권 덕에 영화비 절약을 많이 하고 있다.

 

영화가 2시간 32분 이지만 전혀 길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긴장감 유지하면서 끝까지 재미있게 보았다.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2017) 결말, 관람 후기

 

 

 

 

 

스타워즈 에피소드, 스핀오프 순서 정리 : http://barista7.tistory.com/82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Solo: A Star Wars Story) 관람 후기, 결말 : http://barista7.tistory.com/496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2017) 결말, 관람 후기

 

 

스타워즈는 시리즈가 이어온 40년의 역사에서 8번째 이야기이다. 기존 인물들과의 신구조화를 유지해오던 이야기는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공주 등의 인물들은 모두 떠나고, 이제는 세대교체를 하여 카일로 렌, 포, 레이,핀 등의 인물들의 새로운 스토리로 새롭게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내용중 인물들의 대사에서 옛날의 것들, 제다이, 시스, 저항군 모두 없어져야 한다는 말이 자주 나오는데, 앞으로 나올 스타워즈 시리즈 들이 전편을 굳이 보지 않아도 될 만큼 새롭게 변화할 것으로 여겨진다.

에피소드8의 엔딩에서 생존한 마지막 이들은 새로운 불씨가 되어 제국의 저항군으로서 우주 대전쟁을 이어나갈 것이다.

 

마지막 장면에서 팔콘을 타고 탈출하면서 레이는 레아공주에게 "우리에게 남은 것은 무엇이죠?" 라고 물어보는데 레아공주는 "우리는 필요한 모든것이 다 있다."라고 말한다.

 

노예로 살고 있는 한 소년이 다가올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제다이가 될 것으로 보이는 장면을 끝으로 영화는 끝이 난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쿠기 영상은 없으니 이점 참고하고 영화를 보면 된다.

 

스타워즈 9편은 2019년 12월에야 만나볼 수 있다.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될지 상당시 궁금해진다.

 

이외에도 다양한 케릭터, 볼리들이 풍성하니 극장에서 스타워즈를 관람하길 바란다.

 

포스가 함께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 감독 : 라이언 존슨
- 배우 : 마크 해밀, 아담 드라이버, 캐리 피셔,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 그웬돌린 크리스티
- 장르 : 액션, SF, 어드벤처, 환타지
- 2017.12.14 개봉, 12세 이상, 152분, 미국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간단 줄거리

 

 

레이는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루크가 머물고 있는 섬에 도착한다. 광선검을 건내면서 도와달라고 하지만 루크는 거절한다.

 

 

 

 

 

 

 

 

 

 

 

 

 

 

레이는 자신안에 무엇인가 깨어났고, 스승이 필요하다고 하지만 루크는 제다이는 없어져야 한다고 말한다.

 

 

 

 

 

 

 

 

 

 

 

 

 

 

 

 

 

 

 

 

 

 

 

 

 

제국군이 저항군이 철수하고 있는 행성을 향해 공격을 시작하면서 우주 전투가 시작된다. 

 

 

 

 

 

 

 

 

 

 

 

 

 

 

 

 

 

 

 

광속으로 이동한 저항군을 추적하여 따라온 제국군....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어진 저항군의 포와 핀은 최선의 방법을 찾아 나서게 된다.

 

 

 

 

 

 

 

 

카일로 렌과 포스로 연결된 레이는 그를 설득하기 위해 찾아가게 되고,

 

 

 

 

 

 

 

 

 

 

 

 

 

 

 

 

 

 

 

저항군은 전투함을 버리고, 수송선으로 탈출하게 된다.

 

 

 

 

 

하지만 제국군은 저항군을 쫒아와 스타워즈 : 로그원에 나왔던 무기로 공격을 하고,

 

 

 

 

 

 

 

 

 

 

 

 

 

 

 

 

 

 

 

 

[사진 출처]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스틸컷

 

 

 

궁지에 몰린 저항군에게 나타난 루크 스카이워커, 루크 스카이워커와 카일로 렌은 광선검 대결을 펼친다.

 

그사이에 저항군들은 탈출구를 찾아 탈출하게 되고, 바위로 막혀있던 출구는 레이가 열어주게 되고, 저항군들은 팔콘을 타고 탈출한다.

 

 

이상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