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어벤져스, 데드풀2 등의 히어로 영화들이 많은 요즘, 맥스스틸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히어로 영화이다.

2016년에 제작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4월 12일에 IPTV에서 최초 개봉하였다.
히어로 영화지만 마블, DC 영화를 생각한다면 실망할 수 있다. 영화를 보다보면 파워레인저 같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CG는 훌륭하게 되었으니 볼만할 것이다. 그리고 쿠키영상이나 후속작을 암시하는 떡밥 같은것은 없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SF, 액션영화를 좋아한다면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게 볼수 있을 것이다.

 

 

 

 

 

영화 맥스스틸(Max Steel, 2016) 결말, 후기

 

 

 

 

 

 

맥스스틸(Max Steel)

 

- 2016 제작
- 액션 외
- 2018.04.12 개봉, 12세이상관람가, 92분
- 감독 : 스튜어트 헨들러
- 출연 : 벤 윈첼, 앤디 가르시아, 조쉬 브레너, 마리아 벨로

 

 

 

 

 

 

 

 

 

 

 

맥스스틸(Max Steel) 줄거리

 

맥스 맥그라스는 태어난뒤 아버지인 짐 맥그라스의 사고 이후 집을 떠나 9번이나 이사를 다녔다. 이제 태어났을때 살았던 집으로 다시 이사를 왔고, 그날밤 맥스는 TV화면이 자신의 손동작에 따라 일그러지는 것을 보게된다.

 

아침에 학교에 등교하는 길에 집근처에 있던 '엔텍' 이라는 연구소를 보다가 엄마의 전화를 받으려 하지만 손동작으로 화면이 일그러진다. 학교에서 자동차와 접속사고로 소피아를 만나게 되고, 방과후 소피아는 맥스의 자전거를 고쳐준다.

 

 

 


아버지인 짐 맥그라스와 같이 일했던 마일즈가 집에 찾아와 있다. 저녁식사를 하면서 마일즈가 엔텍을 재설립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 시각 한 연구소에서는 16년동안 변화가 없었던 스틸이 깨어나고, 스틸은 연구소를 빠져 나온다.

 

과거 엔텍의 폭발사고를 검색하던 맥스는 자신의 손에서 액체 에너지가 나오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다음날 전기제품으로 테스트를 해본다.

 

 

 

 

소피아를 만나기로한 식당에서 맥스는 극심한 두통을 느끼면서 화장실로 간다. 손가락에서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면서 극심한 통증을 느끼는 맥스는 바로 숲으로 이동한다. 숲에서 에너지를 발산하고 쓰러진 맥스는 침대에서 정신을 차린다.

 

일어나 보니 옷은 불타 구멍이 나있고, 온몸에는 상처 뿐이다. 거울을 보던 맥스는 스틸을 발견하고 놀라서 방망이를 휘두른다. 스틸은 맥스가 뿜어낸 타키온 에너지를 자신이 모두 흡수했다고 말한다.

 

 

 


학교 등교길에 맥스와 스틸에게 모든걸 알아야 겠다고 말한다. 스틸은 타키온 에너지를 먹고 사는데 맥스의 에너지 때문에 깨어났다고 한다.

 

그순간 무장한 무리가 접근하자, 맥스와 스틸은 도망친다. 스틸은 오래전 기억을 하게 되고 맥스와 공유를 하게 된다. 울트라링스를 기억한 스틸은 울트라링스는 세상 모든것을 파괴하는 존재라고 말한다.

 

맥스는 엔텍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폭발했던 연구소로 들어가서 본다. 그곳에서 맥스는 스틸과 함께 타키온 에너지를 조종하면 터보에너지가 생겨 신체능력을 향상시켜준다는 것을 알게되고, 격투술을 연마한다.

 

 

 

 

점프연습을 하던중 떨어지면서 스틸과 합체하면서 스틸의 과거 기억을 보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맥스는 16년전 연구소 폭발사고 현장에 있었던 마일즈를 찾아 간다. 시내에서 무장한 무리들이 쫒아 오지만, 스틸이 따돌리고 맥스는 소파아의 차를 타고 엔텍으로 출발한다.

 

엔텍에 도착한 맥스는 마일즈와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아버지는 맥스가 태어나기전 과도한 실험을 했고, 아버지 때문에 연구소가 폭발했다는 것이다.

 

 

 

 

맥스는 대화도중 극심한 두통을 느끼면서 방을 뛰쳐나간다. 달려가던 맥스는 갑작스런 폭풍우를 만나게 된다. 폭풍우는 바로 울트라링스로 거대한 형태로 변하여 기상을 조정한다. 그때 스틸이 나타나 맥스와 합체를 하여, 울트라링스를 공격한다.

 

파괴되어 떨어진 울트라링스는 스틸과 같은 모습이다. 맥스는 스틸을 믿지 못하겠다며 혼자 집으로 돌아오지만, 집에는 무장한 무리들이 집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고 도망친다.

 

맥스는 마일즈에게 전화를 걸고 도움을 요청한다. 마일즈는 맥스에게 과거 엔텍의 연구소로 가보라고 말해준다.

 

맥스가 엔텍의 연구소에 도착하면서 16년전 과거의 기억을 모두 보게 된다. 과거 폭발사고는 마일즈의 배신으로 일어난 것이었다. 마일즈는 짐 맥그라스를 죽이고 타키온에너지를 빼앗기 위해서 울트라링스와 손잡았던 것이다.

 

 

 

 

마일즈는 짐 맥그라스와 스틸과 일하면서 타키온 에너지에 노출되었고, 울트라링스처럼 타키온 에너지를 흡수하는 갑옷을 만들었다. 갑옷에 공급할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맥스를 코어로 몰아 넣는다.

 

 

 

 

맥스는 에너지를 분출하기 시작하고, 에너지를 스틸에게 주면서 둘은 합체를 하여 마일즈와 싸우게 된다.

 

 

 

 

하지만 마일즈의 에너지를 흡수하는 무기때문에 맥스는 타키온 에너지 빼앗기면서 약해지고 있다.

 

 

 

 

맥스는 작전을 바꾸어 16년전 에너지 코어 폭발을 떠올리면서, 마일즈에게 터보에너지를 쏟아 낸다. 결국 마일즈는 에너지 과잉으로 폭발하게 되고, 맥스와 스틸은 쓰러진다.

 

 

 

 

 

 

 

 

 

맥스는 집으로 돌아와 엄마로부터 그동안의 모든 사실을 듣게되고, 소피아에게 빌렸던 차를 돌려주면서 맥스는 소피아에게 고백을 하고 영화는 끝이 난다.

 

 

 

 

[사진 출처] 맥스스틸(Max Steel) 스틸컷

 

 

 

 

이상 영화 맥스스틸(Max Steel)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