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1년 7월 3일(토)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는 프렌치 디스패치, 모추어리 컬렉션, 뷰티 인사이드, 장르만 로맨스, 보이스, 하트브레이크 키드, 남자사용설명서, 이장과 군수, 신과함께: 인과 연,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광식이 동생 광태 이다.

 

영화가 좋다 소개된 영화 중에 2021년 11월 개봉영화는 프렌치 디스패치(21.11.18), 장르만 로맨스(21.11.17)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12월 개봉영화 : 프렌치 디스패치(21.11.18), 장르만 로맨스(21.11.17)
▷ 2021-9월 개봉영화 : 보이스(21.09.15)
▷ 2021-1월 개봉영화 : 모추어리 컬렉션(21.01.21)
▷ 2018년 개봉영화 : 신과함께: 인과 연(18.08.01)
▷ 2015년 개봉영화 : 뷰티 인사이드(15.08.20)
▷ 2014년 개봉영화 : 해적: 바다로 간 산적(14.08.06)
▷ 2013년 개봉영화 : 남자사용설명서(13.02.14)
▷ 2007년 개봉영화 : 하트브레이크 키드(2007), 이장과 군수(07.03.29)
▷ 2006년 개봉영화 : 광식이 동생 광태(05.11.23)

 

 

 

 

 

 

 

 

 

 

 

 

영화가 좋다(21년 11월 06일) 내용 정리

 

 

 

 

▷ 영화가 좋다 홈페이지 : https://bit.ly/2VUl67d
▷ 2021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071
▷ 2021년 10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927
▷ 2021년 9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759
▷ 2021년 8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613
▷ 2021년 7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475
▷ 2021년 6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322
▷ 2021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176
▷ 2021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016
▷ 2021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869
▷ 2021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737
▷ 2021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598

 

 

 

 

 

 

 

요주의 픽, <프렌치 디스패치(The French Dispatch)> 2021

 

 

- 2021 제작
- 독일 외, 코미디 외
- 2021.11.18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7분
- 감독 : 웨스 앤더슨
- 출연 : 틸다 스윈튼, 프란시스 맥도맨드, 빌 머레이, 제프리 라이트
- 줄거리
`프렌치 디스패치`의 마지막 뉴스레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다!
20세기 초 프랑스에 위치한 오래된 가상의 도시 블라제
다양한 사건의 희로애락을 담아내는 미국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
어느 날, 갑작스러운 편집장의 죽음으로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마지막 발행본에 실을 4개의 특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당신을 매료시킬 마지막 기사가 지금 공개된다!

 

 

 

 

 

 

 

 

존박의 플레이리스트,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 2015

 

 

- 2014 제작
- 한국, 로맨스/멜로
- 2015.08.20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27분
- 감독 : 백종열
- 출연 :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 줄거리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

 

 

 

 

 

 

 

 

 

 

 

 

도도한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The Mortuary Collection)> 2021

 

 

- 2019 제작
- 미국, 판타지 외
- 2021.01.21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11분
- 감독 : 라이언 스핀델
- 출연 : 클랜시 브라운, 케이틀린 커스터, 크리스틴 킬머, 제이콥 엘로디
- 줄거리
모든 ‘시체’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기괴한 분위기의 늙은 장의사 ‘몽고메리 다크’.
어느 날, 당돌한 소녀 ‘샘’이 나타나 그에게 조수로 일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다크와 계약을 한 샘은 그가 겪은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르고, 다크는 영안실 시체에 얽힌 끔찍하고 뒤틀린 세 가지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샘은 아무에게도 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는데…
죽기 전까지 멈출 수 없는 기이한 판타지가 펼쳐진다!

 

 

 

 

 

 

 

소문의 시작, <장르만 로맨스> 2021

 

 

- 2021 제작
- 한국, 드라마 외
- 2021.11.17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3분
- 감독 : 조은지
- 출연 :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 줄거리
매일매일 버라이어티한 그 작가의 사생활 개봉박두!
쿨내진동 이혼부부
일촉즉발 비밀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의 사생활이 밝혀진다!

 

 

 

 

 

 

 

 

영화 보고서 TOP5, 영화 속 大굴욕

 

 

▶ 영화보고서 TOP5
부끄러움은 왜 나의 몫인가... 영화 속 大굴욕
1위: 남자사용설명서 / 베란다에 등장한 미확인 생명체? 톱스타의 적나라한 사생활?
2위: 이장과 군수 / 김밥 한줄이 불러온 대참사, 내 딛는 한 발 한 발이 '사생결단'
3위: 신과함께: 인과 연 / 예의범절 가르치는 강스파이크, 예의 없는 저승차사의 최후
4위: 해적: 바다로 간 산적 / 신입은 아직 적응 중, 인재는 적재적소에 써야한다?
5위: 광식이 동생 광태 / 사람도 노래도 타이밍, 모태 솔로의 짠 내 나는 고백

 

 

 

남자사용설명서(How to Use Guys with Secret Tips)

 

 

- 2012 제작
- 한국, 코미디
- 2013.02.14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6분
- 감독 : 이원석
- 출연 :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 김정태
- 줄거리
국민흔녀를 위한 최강의 연애비법이 밝혀진다!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온갖 궂은 일을 다 도맡는 CF 조감독 최보나. 연이은 야근에 푸석푸석해진 얼굴과 떡진 머리는 최보나의 일상이 된지 오래…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흔녀이다. 그러던 어느 날, 최보나는 야외촬영을 마치고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를 손에 쥐게 된다. 그녀가 반신반의하며 “남자사용설명서” 테잎 속 Dr. 스왈스키의 지시를 따라 하자, 거짓말처럼 지나가는 남자들의 시선은 물론 한류 톱스타 이승재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게 되는데…
과연 최보나는 “남자사용설명서”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이장과 군수(Small Town Rivals)

 

 

- 2007 제작
- 한국, 코미디
- 2007.03.29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13분
- 감독 : 장규성
- 출연 : 차승원, 유해진, 최정원, 변희봉
- 줄거리
어린 시절 반장을 도맡아 하던 시골노총각 춘삼과 만년 부반장만 하던 친구 대규가 20년 후 이장과 군수라는 뒤바뀐 운명으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딴지대결을 그린 코미디.
노총각 조춘삼, 얼떨결에 최연소 이장으로 전격 선출되다 !
평화롭고 한적한 충청도 산골마을 강덕군 산촌 2리. 마을 단합대회를 열던 날, 마을 이장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산촌 2리는 새로운 이장을 뽑게 된다. 이번엔 젊은 놈으로 이장을 시키라는 마을 최고어른의 말씀에 따라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단독후보로 나서게 된 산촌 2리 대표 노총각 조춘삼(차승원 분)은 얼떨결에 초고속, 최연소 이장으로 전격 선출된다.
만년 부반장 노대규, 군수로 인생역전 하여 폼나게 등장하다 !
평소 동네 노인네들과 함께 고스톱치기를 일삼고 치매에 걸린 아버지를 부양하던 평범한 시골 노총각 춘삼은 갑작스러운 이장 감투가 부담스럽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춘삼은 어린 시절 반장을 도맡아 하던 자신 밑에서 꼬봉 노릇이나 하던 노대규(유해진 분)가 군수에 출마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묘한 경쟁심과 시기심에 사로잡힌다. 결국 대규가 최연소 군수가 되고 이들은 과거의 반장과 부반장에서 현재 이장과 군수라는 뒤바뀐 위치로 재회한다.
사사건건 시비, 만났다 하면 한판! 길고 짧은건(?) 붙어봐야 안다 ~!
산촌2리를 휘어잡던 얼짱, 몸짱에 반장출신의 현직 이장 춘삼과 어린시절 춘삼에게 치인 아픈 기억 때문에 더 생색을 내는 군수 대규는, 한때 잘 나갔던 과거에 대한 자존심을 내세우는 춘삼의 주도 면밀한 딴지걸기로 사사건건 충돌하게 되는데… 사사건건 시비에 오나가나 딴지! 초코파이로 시작된 이들의 머쉬멜로우만큼 질긴 인연은 과연 어떻게 정리될 것인가!!!

 

 

 

 

 

 

 

 

신과함께: 인과 연(Along with the Gods: The Last 49 Days)

 

 

- 2018 제작
- 한국, 판타지 외
- 2018.08.01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41분
- 감독 : 김용화
- 출연 :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 줄거리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하정우)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 마땅하나 염라대왕(이정재)은 저승 삼차사에게 새로운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한다. 염라의 조건은 성주신(마동석)이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허춘삼 노인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지 저승으로 데려오는 것.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주지훈)과 덕춘(김향기), 하지만 성주신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던 중 우연히 그가 천 년 전 과거에 해원맥과 덕춘을 저승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스로도 기억 못 하는 과거에 대한 호기심으로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신과 거래를 시작하는데…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천 년의 비밀이 밝혀진다!

 

 

https://barista7.tistory.com/628

 

영화 신과 함께 : 인과 연(Along With the Gods: The Last 49 Days, 2018) 관람후기, 결말, 줄거리

신과 함께 두번째 이야기인 인과 연이 드디어 개봉하였다. 이번 이야기는 수홍의 이야기와 강림의 과거와 겹치면서 천년전의 이야기가 재판을 통해 밝혀진다. 1편때보다는 좀더 스토리가 풍성

barista7.tistory.com

 

 

 

 

 

 

 

 

해적: 바다로 간 산적(The Pirates)

 

 

- 2014 제작
- 한국, 어드벤처
- 2014.08.06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29분
- 감독 : 이석훈
- 출연 :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김원해
- 줄거리
전국민을 시원하게 웃겨줄 액션 어드벤처!
조선을 뒤흔든 최강도적들의 대격전!
조선의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렸다?!
전대미문 국새 강탈 사건으로 조정은 혼란에 빠지고, 이를 찾기 위해 조선의 난다긴다 하는 무리들이 바다로 모여든다!
바다를 호령하다 졸지에 국새 도둑으로 몰린 위기의 해적 고래는커녕 바다도 처음이지만 의기양양 고래사냥에 나선 산적 건국을 코앞에 두고 발등에 불이 떨어진 개국세력까지!
국새를 차지하는 자, 천하를 얻을 것이다!

 

 

 

 

 

 

 

광식이 동생 광태(When Romance Meets Destiny)

 

 

- 2005 제작
- 한국, 코미디 외
- 2005.11.23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4분
- 감독 : 김현석
- 출연 :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 줄거리
광식의 진심 : 7년째 탐색 중, 사랑하지만 고백하기 부끄럽다!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고백 한 번 못해보고, 라이벌이 등장하면 평화를 위해 숨어버리는 “연애계의 평화유지군” 광식. 7년 전 대학 시절, 늘 그랬듯 고백조차 못하고 끝나버렸던 비운의 짝사랑 그녀, ‘윤경’를 한 세기가 바뀐 지금까지도 잊지 못한 채 사진관을 운영하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친구 명찬의 결혼식에서 윤경을 다시 만나게 되고, 자신의 이름과 학번까지 또렷이 기억하고 있는 그녀 앞에서 광식은 몸둘 바를 모른다. 그런 광식에게 윤경은 마음이 내킬 때 언제 한번 놀러 가겠다는 묘한 말만 남긴 채 가버린다. 다시 쿵쾅거리기 시작하는 광식의 심장.
광태의 흑심: 365일 작업 중, 몸만 주기 때문에 고백할 일도 없다!
형보다 7살이나 어리지만 만난 여자의 수는 70배 많은 동생 광태. 그는 ‘한 여자와 열 두번 이상 자지 않는다.’ ‘여자랑 잘 때 속마음은 윗도리 안주머니에 넣어둔다.’ ‘아는 여자는 건드리지 않는다.’ 등 나름의 철칙을 갖고 있는 “귀여운 바람둥이”로 삶과 연애에 있어서 자신만의 프리 스타일(?)을 고수하는 자유주의자다. 늘씬한 여자에 대한 흑심을 가득 품고 참가한 마라톤 대회에서 섹시녀 ‘경재’의 핫한 바디 라인에 꽂힌 광태. 며칠 뒤 경재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고, 하늘이 주신 두 번째 기회를 놓칠 리 없는 광태는 그녀와 화끈하고 쿨한 연애를 시작한다. 이번에도 그녀에 대한 마음이 과연 그의 ‘윗도리 안주머니’에서 무사할까?
광식이 동생 광태 : 이제 본심을 말할 수 있을까?
드디어 광식을 찾아 온 윤경. 하지만 광식은 여전히 속 따로 말 따로 답답하기만 하다. 게다가 자신의 조수이자 광태의 친구인 ‘일웅’은 윤경에게 예사롭지 않은 눈길을 보내고… 광식은 또다시 “평화유지군”이 될 위기에 처하고 만다.
한편 광태는 시간이 지날수록 열 두번의 잠자리 전에 경재와 헤어져야 한다는 자기 압박에 시달린다. 하지만 왠 걸? 되려 경재가 먼저 광태에게 그만 만나자는 통보를 보낸다. 기뻐해야 할 상황이지만, 평소와 달리 배꼽 아랫 부분이 아닌 윗 부분이 동하기 시작하는데…
7년째 탐색만 하고 있는 광식, 365일 작업중인 광태, 가만히 있다간 그녀들을 영영 놓쳐버릴 것만 같은 이 순간! 과연 그들은 본심을 말할 수 있을까?

 

 

 

=

 

 

 

 

 

 

 

 

 

 

 

 

1+1, <보이스> 2021 VS <하트브레이크 키드> 2007

 

 

 

 

 

보이스(On the Line)

 

 

- 2021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21.09.15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9분
- 감독 : 김선, 김곡
- 출연 :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 줄거리
단 한 통의 전화!
걸려오는 순간 걸려들었다!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변요한)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중국에 위치한 본거지 콜센터 잠입에 성공한 서준, 개인정보확보, 기획실 대본입고, 인출책 섭외, 환전소 작업, 대규모 콜센터까지!
체계적으로 조직화된 보이스피싱의 스케일에 놀라고, 그곳에서 피해자들의 희망과 공포를 파고드는 목소리의 주인공이자 기획실 총책 곽프로(김무열)를 드디어 마주한다.
그리고 그가 300억 규모의 새로운 총력전을 기획하는 것을 알게 되는데..
상상이상으로 치밀하게 조직화된 보이스피싱의 실체!
끝까지 쫓아 반드시 되찾는다!

 

 

 

 

 

 

 

 

하트브레이크 키드(The Heartbreak Kid)

 

 

- 2007 제작
- 미국, 코미디 외
- 115분
- 감독 :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
- 출연 : 벤 스틸러, 미셸 모나한, 제리 스틸러, 롭 코드리
스포츠 가게를 운영하는 에디는 전 약혼녀와 헤어진 후 수년간 독신생활을 해왔다. 우유부단한 성격인 그는 아버지 닥과 죽마고우인 맥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배우자 결정에 너무 까다로웠던 것이 아닌가 생각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디는 샌프란시스코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금발의 여인 라일라에게 첫 눈에 반하고 일주일만에 프로포즈를 한다. 라일라와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후 멕시코 휴양지로 신혼여행을 떠난 에디, 그러나 멕시코에 도착한 라일라는 갑자기 천사의 탈을 벗고 트럭운전사같이 거친 말투와 섹스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 등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일광욕으로 인한 피부화상으로 호텔방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 라일라를 방에 두고 심란한 마음으로 바를 찾은 에디는 그곳에서 고등학교 교사인 미란다를 만나게 된다. 미란다와 가벼운 대화를 나누던 에디는 그녀야말로 진정한 자신의 짝임을 깨닫는다.

 

 

 

 

 

 

[출처] KBS2 영화가 좋다

 

 

 

 

 

 

 

지금까지 영화가 좋다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