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제8회 구룡포 말목장성 달빛산행 축제가 지난 17. 11. 4(토) 개최되었다.

 

구룡포읍 개발자문위원회에서 행사를 주최하였고 늦은 오후에 출발하여 산행을 하고 돌아오는 행사였다.

 

여느 다른 걷기행사와는 다른 특색있는 행사인것 같았다.

 

 

 

 

 

 

제8회 구룡포 말목장성 달빛산행 축제 후기

 

 

 

 

 

산행코스는 구룡포초등학교 운동장에 집결하여 등록을 먼저 하고 출발하였다. 낮은 산이라도 산행이다보니 참가자 보험가입 때문에 등록을 해야한다. 산행은 구룡포초등학교 ~ 말목장성탐방로 ~ 봉수대 팔각정 ~ 말목장성 탐방로 ~ 구룡포초등학교로 돌아오는 코스였다.

 

 

 

 

 

 

 

 

 

 

 

 

 

 

 

 

 

 

 

 

 

 

흐린날씨였지만 산행을 하면서 산행하기에는 좋은 날씨였다.

 

 

 

 

정상에 다다르자 단풍이든 주변 경치가 내려다보였다. 잠시 눌태전망대에 들러 경치 감상 하고 봉수대 팔각정으로 발길을 돌렸다.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하였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눈에 들어오는 것은 번호들이다. 이것이 무엇이냐? 바로 이것은 경품추첨결과를 게시해둔 것이다.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손전등과 야광팔찌를 기념품으로 지급해주는데 하산할때 꼭 필요하니 챙겨두자.

 

 

 

 

출발하면서 경품권을 1인 1매씩 나눠주는데 목적지에 도착하면 바로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이번 달빛산행에서는 3명이 와서 2명이 치킨과 오징어를 받는 기쁨을 누렸다. 사소한 것이지만 즐거움은 배가 되었다.

 

 

 

 

팔각정에서는 대구에서 활동하는 방송인 단비, 가수(이름은 기억이 안남, 90년대 가수임) 등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공연을 끝가지 보면 너무 늦을것 같아서 중간에 하산하기로 했다. 내려올때는 어두워져 손전등이 없으면 안된다. 그래서 기념품으로 손전등과 야광팔찌를 나눠주는 것이다. 행사이름 그대로 달빛산행이다.

 

 

 

 

구룡포초등학교로 도착해서 출발하기전에 경품으로 받은 치킨을 교환해 왔다.

 

 

 

 

 

산행도 즐기고 맛있는 치킷과 오징어도 받고 즐거웠던 하루였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