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프레데터가 지구에서 사람들을 잡아와 자신의 행성에서 팀을 이루어 사냥을 한다는 설정이다.


개봉한지 좀 지난 영화지만 신작영화 개봉하면서 다시 봤는데, 시간 보내면서 보기에 나름 볼만했다.

 

 

 

 

 

 

 

 

영화 프레데터스(Predators, 2010)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영화 프레데터1(Predator, 1987)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 http://barista7.tistory.com/711
영화 프레데터2(Predator 2, 1990)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 http://barista7.tistory.com/712
영화 더 프레데터(The Predator)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barista7.tistory.com/703

 

 

 

 

 

 

 

 

 

 

 

 

프레데터스(Predators)

 

 

- 2010 제작
- 미국, 액션 외
- 2010.08.26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7분
- 감독 : 님로드 안탈
- 출연 : 애드리언 브로디, 토퍼 그레이스, 앨리스 브라가, 로렌스 피쉬번

 

 

놈들의 사냥이 시작된다!

 

 

 

 

 

 

 

 

 

 

 

 

 

 

프레데터스(Predators) 줄거리

 

 

한명씩 하늘에서 낙하산을 메고 떨어지고 있다. 로이스(애드리언 브로디)가 땅에 내려온뒤 커칠로(대니 트레조)가 뒤이어 떨어진다. 잠시뒤 이들을 향해 니콜라이(올렉 틱타로프)는 총을 쏘기 시작한다. 뒤로 돌아 니콜라이에게 총을 겨눈뒤에 진정시키고 서로 기억나는 것을 이야기 한다.

 

 

 

 

 

니콜라이는 체첸에서 전쟁을 하다 오게 되었고, 커칠로는 멕시코에있다고 빛과 함께 기억을 잃었고, 정신이 들었을때는 떨어지고 있었다고 말한다.

 

 

 

 


이사벨(엘리스 브라가)은 총을 겨누면서 이곳 정글은 지형이 완전 다르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낙하산이 더 있었다고 알려주자 로이스는 어느쪽인지 물어본다.

 

 

 

 

 

4명은 낙하산이 떨어진곳을 향해 이동하는데 위에서 한조(루이스 오자와 창차엔)이 지켜보다 뒤를 따라간다.

 

 

 

 

 

이사벨도 깨어보니 떨어지고 있었다면서 이스라엘 특수부대 군인이라고 말한다. 스탠스(월튼 고긴스)와 몸바사(마하살라 알리)는 싸우고 있다가 싸움을 말리자 그만하기로 한다. 에드윈(토퍼 그레이스)는 의사로 병원에 출근을하다가 이곳에 오게 되었다.

 

 

 

 

 

 

몸바사가 한조가 있는 곳을 가리키자 모두 한조가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그곳에는 거대한 조형물과 뼈가 널려 있다.

각자가 이곳에 왜 왔는지 모르는 가운데 추측을 하는데 로이스는 이곳을 어떻게 벗어나느냐가 중요하다면서 고지대로 향한다.

 

 

 

 

 

 

혼자가 편하다는 로이스에게 이사벨은 나침반을 만들어 물위에 띄워서 보여준다. 나뭇잎이 빙글빙글 돌기만 한다.

 

 

 

 

 

 

 

 

 

 

 

 

함께 이동하던 이들은 하늘에서 떨어진 상자를 발견한다. 하지만 한개가 아니라 주위에 나무위에 여러개가 매달려 있다.

 

 

 

 

 

 

길을다가 몸바사가 넘어지자 주위에 설치되었던 각종 덫이 작동한다. 이사벨은 덫을 피해 달리다 함정에 빠진다. 로이스가 달려가 간신히 매달려 있던 이사벨을 구해 끌어올린다.

 

 

 

 

 

주위에서 덫을 작동시킨사람이 있을 것이라며 찾아보는데, 이사벨이 발견한 사람은 이미 죽은 상태 였다.

 

 

 

 

 

덫을 설치한사람은 미국 특수부대의 군인으로 파병예정이었다. 로이스는 덫의 크기로 봐서 훨씬 근놈을 잡기 위해 덫을 설치한것이라고 추측한다.

 

 

 

 

 

몸바사는 앞에 있는 나무를 주시하다 이사벨이 무슨일이냐고 묻자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한다. 이들이 절벽 끝에 도착하고 하늘을 보면서 놀란다. 하늘에 비친 행성들을 봤을때 이곳이 지구가 아님을 알려준다.

 

 

 

 

 

로이스는 계획을 바꿔야한다면서 다시 이동을 한다. 스탠스는 자신만 칼이라면서 총을 달라고 말한다. 그때 멀리서 움직이는 소리를 듣고 돌아보는데 행성의 개들이 달려든다.

 

 

이사벨은 가지고 있는 무기로 총을 쏘면사 막아보지만 역부족이다. 행성의 개는 이사벨을 공격하려던 순간 휘파람 소리를 듣고 모두 돌아가 버린다.

 

 

 

 

 

이들은 다시 모여 실탄을 장전하고 준비를 한다. 로이스는 우리가 사냥감이 되었다고 추측한다. 몸바사는 한명이 없다고 말하고, 일행들은 함께 도와달라는 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찾아 간다.

 

 

 

 

 

로이스는 덫일 거라면서 돌을 던져 본다. 몸바사는 자신이 사용하던 방법이라면서 일부러 살려주고 도와주러 오는 놈을 잡기 위한것이라고 말한다.

 

 

 

 

로이스는 버리고 떠나기로 하지만 이사벨은 안된다고 말한다. 모두 이동하자 이사벨은 커칠로를 위해 총을 쏜다. 하지만 도와 달라는 소리가 계속 들리자 놀라면서 일행과 합류한다.

 

 

로이스는 이곳은 놈의 사냥터러 우리는 죽을 것이라 말한다. 그러면서 누군지 알아야겠다면서 놈의 개가 이동한 흔적을 따라 이동하기로 한다. 흔적을 따라 도착한 곳에서 묶여 있는 프레데터를 발견하고 니콜라이가 다가가 본다.

 

 

 

 

 

 

 

 

이사벨이 돌아가자고 하는 사이에 뒤쪽에서 정체를 숨긴채 몸바사를 공격한다. 일행은 공격을 피해서 달아나다 강으로 떨어진다. 이사벨은 사냥꾼의 정체를 알기위해 자신들을 미끼로 섰다면서 로이스의 얼굴을 한대 친다.

 

 

 

 

 

 

로이스는 한놈이 아니고, 에너지기반 무기를 쓰고, 투명 위장막을 사용하는 크고 지능이 많은 놈들이라고 말한다. 이사벨은 1987년 과테말라에서 있었던 일을 설명하면서 모습이 그때 살아남은 군인이 설명한것과 흡사하다고 말한다.

로이스는 한곳에 몰아놓고 쓸어버리자면서 함께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사벨은 숲속에서의 움직임을 발견하고 조준을 한다. 에드윈은 미끼가 되어 달리기 시작하고 이사벨이 저격을 한다. 하지만 이사벨은 자신이 쏜게 아니라고 말한다. 나머지는 주위를 둘러보면서 찾고 있는데, 로이스의 등 뒤에서 프레데터 마스크를 한남자가 나타난다.

 

 

 

 

 

 

잠시뒤 가면을 벗으면서 살아있는 사람이라면서 말을한다. 자신이 일행들의 냄새를 맏고 찾았다면 놈들도 그럴거라는 말을 한다. 자신을 놀란드(로랜스 피시번)라고 소개하면서 살고싶으면 따라오라고 말한다.

 

 

 

 

 

 

 

놀란드는 누군가 버린 우주선이라면서 자신이 지내는 곳으로 데리고 간다. 놀란드는 그놈들을 죽여봤다면서 비슷해 보이지만 두종류가 있다고 말한다. 큰놈이 작은놈을 잡는다고 말한다. 프레데터는 계절마다 새로운 사냥감을 데려와서 사냥을 한다고 말한다. 사냥을 할때면 셋이 오는데 사냥감에 따라 무기와 방어체계까지 바꾼다고 말한다.

 

 

 

 

 

 

 

그 놈들은 우주선을 타고와서 캠프옆에다 둔다고 말한다. 로이스는 우주선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고 말하자 놀란드는 자야겠다면서 놈들이 밖에 있으니 큰소리로 말하지 말라며 잠자러 간다.

 

 

 

 

 

로이스는 놈들 우주선을 훔치고, 캠프에 잡혀있는 놈을 이용해서 조종하게 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일행들이 잠시 이야기를 하는틈에 놀란드가 밖으로 나와 불을 피워 연기를 방안에 채운다. 로이스는 프레데터를 유인하기 위해 총을 발사하고, 그곳에 있던 각종 무기들을 챙기기 시작한다. 놀란드는 도망을 치다 프레데터와 마주치면서 죽는다.

 

 

 

 

 

방안에 갖혀있던 이들은 밖에서 프레데터가 문을 두드리다가 떠나자 밖으로 빠져나온다. 뒤따라오던 에드윈은 일행을 놓치고 만다. 에드윈이 틈새로 지나가던 이들을 보고 길을 알려 달라고 하지만 나머지는 모두 그냥 돌아선다.

 

 

 

 

 

잠시뒤 에드윈이 프레데터와 마주친 순간 니콜라이가 나타나 에드윈을 데리고 뛰기 시작한다. 입구 앞에서 에드윈을 먼저보내고 돌아서는 니콜라이는 프레데터의 총에 맞아 쓰러진다. 프레데터가 니콜라이를 들어 올리자 몸에 설치해둔 크레모아를 터트려 버린다.

 

 

간신히 밖으로 빠져나온 나머지 일행이 안도하는 순간 뒤에서 프레데터가 나타나 스탠스를 쏴버린다. 쓰러졌던 스탠스가 뒤에서 칼로 찌르자 나머지 일행은 우주선이 있는 곳으로 도망을 친다.

 

 

 

 

 

한조는 칼을 뽑아들고 중간에 남아 프레데터를 기다린다. 프레데터는 칼을 뽑아 한조와 싸움을 한다. 한조는 놈을 쓰러트리고 자신도 쓰러진다.

 

 

 

 

 

 

도망치던 에드윈은 덫에 걸려 다리를 다친다. 로이스는 걷지 못할거라면서 폭탄을 설치하고 부비트랩으로 이용하자고 한다. 이사벨은 에드윈을 부축해서 이동을 하기로 한다.

 

 

로이스는 놈들의 캠프로 와서 잡혀있는 프레데터에게 풀어줄테니 우주선으로 안내하라고 말하고 풀어준다. 풀려난 프레데터는 로이스의 목을 잡았다가 풀어준다. 풀려난 프레데터는 우주선을 작동시키고, 목적지를 지구로 선택한다. 프레데터끼리 싸움이 벌어지자 로이스는 우주선으로 다가간다. 프레데터의 싸움에서 잡혀있던 프레데터는 죽게 된다.

 

 

 

 

 

 

 

에드윈과 이사벨은 걸어가다 덫에 걸리고 프레데터가 끌고와서 우리안에 넣는다. 에드윈은 이사벨에게 자신이 다치면 또 도와줄건지 물어본다. 이사벨이 그러겠다고 하자 에드윈은 고맙다고 말하고 신경독을 뭍힌 칼로 그녀를 그어버린다.

 

 

 

 

 

싸움에서 이긴 프레데터는 날아가는 우주선을 바라보다 폭파시켜버린다.

 

 

 

 

 

잠시뒤 에드윈은 자신은 일행의 신뢰를 얻고 감시하기 위해 선택된 것이라면서 이곳을 떠나기 싫다고 말한다. 로이스가 다가와 우주선을 놓쳤다고 말하면서 우리에서 이사벨과 에드윈을 꺼내준다. 로이스는 에드윈이 뒤에서 자신을 공격하려하자 재빨리 막고 목을 찔러 버린다.

 

 

로이스는 에드윈을 부비트랩으로 프레데터를 유인하여 공격한다. 놈을 가둘 자리를 만들고 몸에 진흙을 발라 공격을 한다. 프레데터는 로이스의 심장박동으로 위치를 확인한뒤에 공격하기 시작한다. 쓰러졌던 이사벨은 기어가 총을 들고 프레데터를 조준하고 쏴버린다.

 

 

 

 

 

 

프레데터는 이사벨을 향해 칼을 날린다. 쓰러졌던 로이스는 일어나 도끼로 프레데터의 목을 내리쳐 죽여버린다.

 

 

 

 

 

다음날 또다시 하늘에서 낙하산이 떨어지고, 로이스와 이사벨은 행성을 떠날 방법을 찾자는 말을 캠프를 떠나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사진 출처] 영화 프레데터스(Predators) 스틸컷

 

 

 

 

 

 

이상 영화 프레데터스(Predator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