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블로커스(Blockers)는 십대들의 졸업파티에서 첫 경험을 하는 딸과 말리려는 부모들의 이야기다.

 

줄리는 케일라와 샘에게 졸업파티에서 첫경험을 하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케일라와 샘도 함께 첫경험을 하겠다고 말한다. 이 사실을 알게된 딸들의 부모는 딸을 말리기 위해 무도회장으로 찾아간다. 하지만 이미 애들은 떠나고 없다. 부모들은 애들이 간곳을 알아내기 위해 줄리의 남자친구인 오스틴의 집으로 찾아간다. 애들이 호숫가의 집으로 간것을 알아내고 찾아가지만 만나지 못한다. 경찰이 나타면서 애들은 다시 호텔 파티장으로 이동한다. 부모들의 자동차는 사고로 뒤집어지고, 또다시 오스틴의 집으로 찾아간다. 파티 장소를 알아내고 호텔로 찾아간 부모들은 방을 돌면서 딸을 찾는다는 내용이다.

 

중간중간 웃긴장면이 있는 전형적인 미국식 코미디 영화다. 이런류의 영화와 잘 맞다면 재미있게 볼수 있을 것이다.

 

 

 

 

 

 

 

 

 

 

 

 

영화 블로커스,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블로커스,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

 

 

- 2018 제작
- 미국, 코미디
- 청소년관람불가, 101분
- 감독 : 케이 캐논
- 출연 : 레슬리 만, 아이크 바린홀츠, 존 시나, 캐서린 뉴튼

 

 

캐서린 뉴튼(줄리 역)
레슬리 만(리사 역)
존 시나(미첼 역)
이크 바린홀츠(헌터 역)
그레이엄 필립스(오스틴 역)
마일즈 로빈스(코너 역)
콜튼 던(루디 역)
제이크 피킹(엉덩이로 술마시기 남자 역)
로다 그리피스(미술교사 역)
제랄딘 비스와나탄(케일라 역)
기드온 애드론(샘 역)

 

 

 

 

 

 

 

 

 

 

 

 

 

 

 

 

블로커스,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 줄거리

 

 

줄리, 샘, 케일라는 함께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고 서로 친구가 된다. 줄리의 엄마 리사(레슬리 만), 샘의 아빠 헌터(이크 바린홀츠), 케일라의 아빠 미첼(존 시나)은 서로 인사를 하고 친구가 된다. 미첼은 딸이 학교로 걸어가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린다. 아이들은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다.

 

 

 

 

 

 

- 줄리의 집 -
아침 알람이 울리고 리사는 딸 줄리(캐서린 뉴튼)와 함께 운동을 하고 아침식사를 한다. 줄리는 졸업 무도회날 슬프게 하지 말라고 말한다. 리사는 불안하면 엄마에게 전화를 하라고 말한다. 줄리는 자신이 대학가도 괜찮은지 엄마에게 묻는다. 리사는 웃으면서 자리에서 일어난다.

 

 

 

 

 

 

- 케일라의 집 -
미첼은 빨래바구니를 들고 온다. 미첼은 바구니에서 끈팬티를 찾았다면서 이로 팬티를 찢어 뜯겠다고 말한다. 아내 마시는 딸의 팬티라고 말한다. 미첼은 놀라면서 말도 안된다고 말한다. 아내는 이제 꽉 조일때가 아니라 풀어줄 때라고 말한다. 미첼은 꽉 조일때라고 말하면서 이 팬티는 편하게 입으라고 만든게 아니라 성관계를 빨리하기 위한 거라고 말한다.

 

 

 

 

 

미첼은 옷을 정리하다 솜털을 발견하고 케일라(제랄딘 비스와니탄)의 방으로 찾아간다. 미첼은 케일라에게 솜털을 보이면서 무엇인지 물어본다. 미첼은 담배필터라면서 케일라에게 담배를 피우는지 묻는다. 케일라는 담배는 안피운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아무것도 해보지 말라고 가르칠수는 없다면서 뭔가를 해보고 경험하는게 교육이라고 말한다. 미첼은 똑똑하다며 미소를 짓는다. 케일라는 등교준비를 해야한다고 말한다.

 

 

 

 


 

 

- 학교 -
케일라는 줄리, 샘(기드온 애드론)을 만나 함께 학교로 간다. 줄리는 오스틴(그레이엄 필립스)와 키스를 하고 헤어진다. 줄리는 샘과 케일라에게 오늘밤에 오스틴과 잠을 자겠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정말 할꺼냐고 묻는다. 줄리는 소아과 의사에게 피임약 처방을 받았다고 말한다. 줄리는 무도회 밤에 하는것은 완벽할것 같다고 말한다. 어두운 조명과 침대에 장미 꽃잎이 널려있고, 월그린 양초 냄새가 자신을 흥분시킨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모든 양초가 자신을 흥분시킨다고 말한다. 줄리는 오스틴과의 첫날밤을 상상한다.

 

 

 

 

 

 

얘기를 듣고 있던 케일라는 자기도 오늘밤에 남자와 자겠다고 말한다. 샘은 갑자기 하냐면서 놀란다. 줄리가 첫경험은 특별하고 완벽해야 한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코너 올드리치(마일즈 로빈스)를 가리키면서 그와 잠을 자겠다고 말한다. 케일라가 성기는 보기위한게 아니라 사용해야 하는 거라고 말한다. 학교 운동선수 시절은 끝났고 오늘 밤부터는 성인 인생이 시작되는거라면서 난생처음 원하는 무엇이는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무도회에 가서 술마시고, 순결을 잃을 거라고 말한다. 줄리는 첫 경험 기념일이 같은날이라고 말한다. 케일라는 매년 저녁을 함께하면서 기념하자고 말한다. 줄리는 올리브 가든에서 하자고 말한다. 케일라는 좋다면서 줄리와 하이파이브를 한다. 케일라는 대학가기전에 해버리는게 정말 다행이라고 말한다.

 

 

 

 

 

샘은 입구에서 들어오는 안젤리카를 바라본다. 샘은 아직 준비가 안된것 같다며, 오늘 밤 채드랑 무슨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성관계는 아닐거라고 말한다. 샘은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모르는 거라면서 웃는다.

 

 

 

 

 

 

- 줄리의 집 -
집으로 돌아온 줄리는 우편함에서 UCLA대학 합격통지서를 확인한다. 줄리는 기뻐하지만 엄마에게는 말하지 않는다.

 

 

 

 

 


- 샘의 집 -
샘은 방에서 무도회 준비를 한다. 아빠의 전화가 오자 받지 않는다. 엄마 브랜다는 샘의 모습을 보고, 채드가 턱시도 바지를 찢고 달려들겠다고 말한다. 샘은 엄마가 딸이 성관계를 갖는 상상을 하고 있다며 변태라고 말한다. 엄마는 딸과 얘기하려고 한 것뿐이라고 말한다.

 

 

 

 

 

프랭크 아저씨는 자신이 샘에게 이야기 하겠다고 말한다. 아저씨는 자신도 무도회날 친구와 헤어진다는 생각에 무서웠다고 말한다. 그러자 엄마가 얘기를 끊으면서 고등학교 친구들과는 친구로 지내지 않는다고 말한다. 엄마 친구 중에 가장 오래된 친구는 직장에서 사귄 잰이라고 말한다. 미래의 너는 지금과 전혀 달라질 거라서 친구들은 너를 이해하지 못할 거라고 말한다. 엄마는 아빠와 이혼하고 프랭크를 만난것처럼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거라고 말한다.

 

 

 

 

 

프랭크가 자기는 그런 얘기가 아니라고 말한다. 자신은 아직도 고등학교 친구들과 잘 지낸다고 말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같이 입대를 해서 걸프전에 참전을 했다고 말한다. 스티브는 죽었지만 함께 그런 일을 겪고 나면 평생 친구가 된다고 말한다. 깊고 의미 있는 우정의 기반은 경험을 함께하는 거라고 말한다. 샘은 프랭크의 말을 듣고 생각한다.

 

 

 

 

 

 

 


- 즐리의 집 -
리사는 파티 케이크의 사진을 확인한다. 아이들의 가슴이 크게 나온 사진을 보고 용납할 수 없다며 쿠키로 가슴을 가린다. 줄리가 드레스를 입고 엄마가 있는 곳으로 온다. 리사는 정말 이쁘다며 감탄을 한다. 리사는 무도회 후의 계획은 어떻게 되는지 묻는다. 줄리는 오스틴의 집으로 갈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오스틴이 UCLA에 합격한 것을 들었다고 말한다. 줄리는 엄마에게 자신도 UCLA에 가겠다고 한거 기억나는지 묻는다. 엄마는 기억한다면서 최악의 실수가 되었을 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시카고 대학이 완벽하다면서 집에서 45분밖에 안거린다고 말한다. 줄리가 집을 떠난거지만 완전히 떠난건 아니라고 말한다. 줄리는 대학에 가고 집에서 살지 않으니까 떠난거라고 말한다.

 

 

 

 


 

 

- 케일라의 집 -
미첼은 1층에서 케일라를 부른다. 케일라는 드레스를 갈아입고 1층으로 내려온다. 케일라는 엄마와 하이파이브를 한다. 엄마는 딸이 드레스 입은것을 보고 감격한다. 미첼은 딸이 입은 옷을 보고 중간에 천이 모자란다고 말한다. 케일라가 갈시간이고 하자, 아빠는 감격의 눈물을 흘린다.

 

 

 

 

 

 

케일라, 마시, 미첼은 리사의 집으로 찾아간다. 미첼은 리사에게 오랜만이었다면서 전화해도 연락이 안되었다고 말한다. 미첼은 계속 전화했었는데 통화가 안되었다고 말한다.

 

 

 

 

 

 

 

 

 

 

 

 

 

 

 


- 줄리의 집 -
줄리는 방에서 핸드백을 챙긴다. 줄리는 메시지를 확인하면서 방을 나선다. 책상위에 켜진 노트북에도 메시지가 함께 보인다.

 

 

줄리는 친구들과 만나 함께 셀카를 찍는다. 케일라는 줄리에게 코코넛 오일을 건네주면서 윤활제라고 말한다. 엄청나게 부드럽고 입으로 할때 아몬드 조이 맛이 난다고 말한다. 줄리는 마운즈 초콜릿 맛이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말한다. 줄리는 케일라에게 고맙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둘이 동시에 하자면서 문자를 보내라고 말한다.

 

 

 

 

 

샘은 줄리와 케일라에게 동맹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한다. 줄리는 우리가 한다고 같이 할 필요는 없다고 말한다. 샘은 자신도 하고 싶다면서 우리 셋이 가진 공통점이라고 말한다. 샘은 채드와 처음 하겠지만 항문으로는 안할거라고 말한다. 오늘밤 세명 도무 할꺼라며 좋아한다.

 

 

 

 

 

그때 샘의 아빠 헌터가 리무진을 타고 줄리의 집으로 찾아온다. 샘은 아빠가 왔다면서 놀란다. 샘은 아빠에게 여기는 왜 왔는지 묻는다. 헌터는 딸의 청춘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놓칠수 없다고 말한다. 샘이 그날은 졸업식이라고 말한다. 아빠가 졸업식은 패자들이나 가는 거라며 아빠는 자기 졸업식도 안갔다고 말한다. 하지만 무도회는 중요하다면서 무도회는 아빠 인생에서 최고의 날이었다고 말한다. 헌터는 딸고 같은 경험을 하면 좋겠다며 오늘밤을 즐겁게 보내라고 말한다. 헌터는 엄마와 프랭크가 만든 규칙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말한다.

 

 

 

 

 

 

헌터가 사진한장 찍고 싶다고 하자 샘은 싫다고 말한다. 샘은 다른 부모님이 잇는 곳으로 가서 정상적으로 행동하라고 말한다.미첼은 리사에게 헌터를 초대했는지 묻는다. 리사는 초대하지 않았고, 헌터가 브랜다와 이혼한 후로는 얘기한 적도 없다고 말한다. 미첼은 매일 헌터가 전화해서 다트게임하자 한다고 말한다. 미첼은 헌터와 어울릴 수 없다고 말한다.

 

 

헌터가 다가와 리사와 미첼에게 인사를 한다. 미첼과 리사는 아무렇지않은듯 헌터에게 인사를 한다. 헌터는 미첼에게 또 딸을 낳았냐면서 축하해준다. 헌터는 자신도 다시해볼 생각이라며 둘째를 낳으면 아빠들은 좀 더 능숙해 진다고 말한다. 미첼이 이미 낳은 자식을 잘 기르면 된다고 말한다. 헌터는 이미 늦었다면서 벌서 자랐다고 말한다.

 

 

 

 

 

미첼은 케일라가 남자와 함께 있는것을 보고 누구인지 묻는다. 케일라는 과학반에서 실험 파트너인 코너라고 소개한다. 코너는 냅킨이 필요하다며 자리를 떠난다. 미첼은 작은 칼을 꺼내 사타구니를 찌르고 빼면 된다고 말한다. 미첼은 아빠의 말을 듣고 놀란다.

 

 

 

 

 

헌터는 프랭크가 얼간이 처럼 보인다고 말한다. 리사는 그렇게 안보인다면서 브랜다 탓하지 말라고 말한다. 헌터는 브랜다와 프랭크가 다가오는것을 보고 분명히 회사자랑을 할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얘기 나누라며 자리를 떠난다. 브랜다는 헌터에게 무슨 돈으로 리무진을 빌렸는지 묻는다. 헌터와 브랜다는 휠체어 얘기를 하면서 말싸움을 한다.

 

 

 

 

 

헌터는 딸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잘 보내기만 하면 된다고 말한다. 브랜다는 딸에게 가장 중요한 날이었다면 헌터가 여기에 오면 안된다고 말한다. 프랭크는 두사람을 말리면서 어른 스럽게 굴고, 불현하게 만들지 말자고 말한다. 프랭크는 헌터에게 맥주나 한잔하자고 말하자 헌터는 싫다고 말한다. 프랭크는 마음 바뀌면 연락하라며 명함을 준다. 헌터는 명함을 던지고 가버린다.

 

 

 

 

 

리사는 줄이의 방에 와서 정리를한다. 리사는 책상 서랍에서 UCLA 대학 합격통지서를 꺼내 읽어본다.

 

 

 

 

 

아이들은 리무진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다. 미첼은 케일라에게 찌르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한다. 케일라가 칼이 없다고 말하자 미첼은 가방에 있다고 알려준다. 코너는 미첼에게 만나서 반가웠다고 말하고 악수를 한다. 코너는 좋은밤 보내라고 말하고 리무진을 탄다.

 

 

 

 

 

헌터가 샘을 부른다. 채드는 샘의 아빠에게 인사를 한다. 헌터는 채드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말한다. 헌터는 채드와도 함께 사진을 찍는다. 리사는 집을 뛰어나와 줄리에게 얘기 좀 하자고 말한다. 줄리는 가야한다며 가려한다. 리사가 주리를 붙들고 숄은 가지고 가라고 말한다. 리사가 시사코는 쌀쌀하고 일리노이주는 춥다고 말한다. 줄리는 오늘밤은 필요없다면서 차에 탄다. 리사는 무도회 끝나고 오스틴집에가서 전화하라고 말한다. 줄리는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출발한다.

 

 

 

 

 

리무진을 타고가며 샴페인을 나눠 마신다. 줄리, 샘, 케일라는 이모티콘으로 대화를 하면서 미소를 짓는다. 줄리는 엄마가 '오스틴 네 가서 전화해'라는 문자를 보지만 닫아 버린다.

 

 

 

 

 

루디(콜튼 던)은 리무진의 칸막이를 내리고 인사를 한다. 자신은 다리를 다쳐 무도회에 못갔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세운 인생의 사명이 너희 같은 애들이 기억할만한 즐거운 밤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루디는 편안히 앉아서 긴장 풀고 즐기라고 말한다.

 

 

 

 

 

리사는 식탁에 앉아서 UCLA대학 합격증을 보고 있다. 미첼은 리사에게 수세미를 찾으며 다가온다. 리사는 치워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미첼은 계속 바쁘게 지내야 케일라와 코너 생각을 안한다고 말한다. 미첼은 테이블에 있는 UCLA합격증을 보게 된다. 리사가 딸이 진짜 갈 생각은 아닐꺼라며 재미로 지원했을 거라고 말한다. 리사와 미첼이 대화를 나누는제 줄리 방에서 SNS소리가 계속 들려온다. 리사는 줄리가 노트북을 열어놓고 간것 같다고 말한다. 리첼은 줄리가 문자를 많이 하는데 괜찮은거냐고 묻는다. 리사와 미첼은 마음편하게 확인해보자며 노트북을 확인한다. 온통 이모티콘 뿐인 내용을 보고 당황한다.

 

 

 

 

 

그때 헌터가 화장실에서 나온다. 리사는 여기서 뭐하는거냐고 묻는다. 헌터는 맥 앤드 치즈 때문에 속이 안좋다고 말한다. 헌터는 노트북을 보고 애들의 문자를 염탐하는 거냐며 치사한 부모들이라고 말한다. 미첼은 염탐하는게 아니라 그냥 보는거라고 말한다. 리사가 노트북을 들고 나와 식탁에 앉는다.

 

 

리사는 애들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헌터는 이모티콘 메시지를 보고 자신이 퍼즐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헌터는 얼마전에 인페르노를 봤다면서 자리에 앉는다.

 

 

 

 

 

리사는 가지 악수에 대한 거라고 말한다. 헌터가 내용을 보더니 가지 협의라고 말한다. 미첼은 가지 파마잔을 만들자고 협의한 것이라고 말한다. 헌터가 10대 이모티콘 언어로 가지는 성기를 의미한다고 말하자 미첼이 놀란다. 리사는 줄리가 이모티콘에 숨겨진 의미가 있다 했다고 말한다. 리사는 나무, 눈송이, 야스 퀸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헌터는 줄리가 성기에 관련된 동의를 하고 있고 케일라도 동의 했다고 말한다. 광대얼굴이 나오자 헌터는 완전히 동의한다는 뜻이라고 말한다. 미첼은 가지 세개에 웃는 얼굴이 침을 흘린다고 말한다. 헌터가 침이 아니라고 말하자 미첼은 가만히 있으라고 말한다. 리사는 이모티콘을 가리키며 이것은 첫경험이 확실하다고 말한다.

 

 

미첼이 애들은 절친한 친구라며 아닐거라고 말한다. 헌터는 이모티콘을 보고 이것은 섹스동맹이라면서 무도회에서 첫경험을 할 거라고 말한다. 미첼은 절대 깨지지 않는 우정을 뜻하는거라고 주장한다. 헌터는 방금 보낸 메시지 'SEXPACT2018'을 보고 이럴 줄 알았다고 말한다.

 

 

리사와 미첼은 바로 애들에게 전화를 한다. 하지만 애들은 전화를 받지 않는다. 리사는 딸이 자신에게 항상 솔직했는데, 이제보니 완전히 거짓말이었다고 말한다. 리사는 딸이 오스틴과 잠자고 나서 특별한 감정이 있다고 생각할 거라고 말한다. 딸이 오스틴을 따라서 국토를 횡단해서 인생을 망칠거라고 말한다. 헌터는 문자 몇개 읽고 나서 그런 결론을 내려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미첼은 자기의 모든 것을 투자해서 케일라의 성공을 위해 준비해왔는데, 꽁지머리 한 얼간이와 잠자려 한다고 말한다. 헌터가 이게 무슨 대수냐며 십대들이 하는거는 당연하다고 말한다. 리사는 애들이 못하게 막을 거라고 말한다. 미첼도 막겠다고 말한다. 헌터는 샘에게 가장 멋진 날을 약속했다며 안된다고 말한다. 줄리와 케일라의 밤을 망치면 샘의 밤도 망치는 것이라서 안된다고 말한다. 리사는 용납하든 안하든 상관없다면서 미첼에게 가자고 말한다. 헌터는 리사에게 계획은 있냐면서 어리석은 짓이라고 말한다.

 

 

세사람은 자동차를 향해 달려간다. 리사는 딸과 5분만 얘기하면 된다면서 헌터에게 차에서 내리라고 말한다. 미첼은 헌터를 뒷좌석으로 밀어내고 자동차에 올라탄다. 리사는 자동차를 출발한다. 미첼이 샘도 동맹에 참여했다고 말한다. 헌터는 자기 딸은 아무짓도 안할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묻는다. 헌터가 샘은 게이라며 채드에게는 아무 감정이 없다고 말한다. 위장하는 거라면서 키스도 안할거라고 말한다. 리사가 섹스는 여자들에게 혼란을 준다면서, 후회할 말과 행동을 하게 만든다고 말한다. 리사는 자신이 겪었던 이야기를 한다.

 

 

 

 

 

 


- 무도회장 -
무도회장에 도착한 애들은 단체 사진을 찍고, 노래를 들으며 춤을 춘다. 케일라는 코너에게 진짜 술을 마시고 싶다고 말한다. 코너는 주머니에 있던 술병을 꺼내 보여준다. 샘은 얘기를 나누고 있는 안젤리카를 보고 다가간다.

 

 

 

 

 

샘은 안젤리카와 인사를 하고 얘기를 나눈다. 안젤리카는 최근 로렌과 헤어졌다고 말한다. 로렌은 아직도 혼란스러워 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샘은 안젤리카에게 어떻게 하면 혼란스러워하지 않는지 묻는다. 안젤리카는 사람마다 다른데 자신은 브래드와 키스를 할때 의심하기 시작했다고 말한다. 그리고 작년에 대시 로벤슈타인의 물건을 만졌을때 죽은 뱀을 잡은 것 같이 정말 끔찍했다고 말한다. 안젤리카는 시도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거라고 말하고 돌아간다.

 

 

 

 

 

 

술을 마시로 나온 케일라는 코너에게 오늘밤에 너와 잠을 자겠다고 말한다. 코너는 마음 가는대로 하자고 말한다. 코너는 알려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리사, 미첼, 헌터가 무도회장에 도착한다. 헌터는 애들이 우리를 창피하게 생각할거라며 그만두라고 말한다. 헌터는 두려워할 일이 아니라 축하할일이라고 말한다. 부모들은 무도회장 안으로 들어간다.

 

 

 

 

 

줄리는 엄마가 15번이나 전화를 했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줄리의 핸드폰을 비행기모드로 바꾸고 무도회장을 나가자고 말한다. 줄리는 아직 노래도 안나왔고 분위기에 빠져야 한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월그린 양초를 켜면 된다고 말한다. 줄리는 제이크 도나휴도 몸을 풀고 있다면서 브레이크댄싱 하다가 다치는거 보고싶지 않은지 묻는다. 샘은 웃으면서 새디 홉킨스 댄스에서 벌레 춤 추다가 앞니 부러진거 기억나는지 묻는다. 줄리는 사진도 있는데 이번에는 더 재미있을거라고 말한다. 케일라는 줄리에게 우리도 나가야 한다고 말한다. 줄리는 알았다며 호숫가 집으로 가자고 말한다. 샘은 채드를 데리고 가겠다며 밖에서 만나자고 말한다.

 

 

 

 

 

부모들이 무도회장 안으로 들어온다. 헌터는 무도회장을 나가는 애들을 발견하지만 아무말 하지 않는다. 미첼은 애들이 찍은 사진을 보고 코너를 능글맞고 비열한 놈이라고 말한다. 리사는 꽁지머리를 한 애를 보고 잡으러 가자고 말한다. 미첼에 꽁지머리 남자에게 딸에게 무슨짓을 했는지 묻는다. 그런데 코너가 아니다. 미첼은 똑같은 머리 어디서 했냐면서 화를 낸다. 리사는 애들을 대놓고 괴롭혀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정보를 얻으러면 애들과 섞여서 어울려야 한다고 말하면서 춤을 추면서 줄리의 이름을 부른다.

 

 

 

 

 

음료수를 마시던 헌터는 샘이 채드와 키스하는 것을 보게 된다. 헌터는 음료수 잔을 내려놓고 샘에게 다가간다. 음악을 기다리고 있던 제이크 도나휴는 자신의 차례라면서 무대로 걸어가면서 춤을 춘다. 그때 지나가던 헌터와 부딪혀 쓰러진다. 제이크는 자신의 순간을 망쳤다며 소리를 지른다.

 

 

 

 

 

헌터는 무도회장을 나오면서 딸은 키스하기 싫어하는데도 채드와 키스를 했다고 말한다. 헌터는 리사와 미첼이 자신을 이런 상황으로 끌어들였다고 말한다. 미첼은 리사에게 그냥 무시하라고 말한다. 리사는 오스틴의 집으로 가자고 말한다.

 

 

 

 

 

헌터는 자신을 무시한다면서 화를 낸다. 미첼은 리사에게 그냥 무시하라고 말한다. 헌터는 가서 샘을 구하겠다고 말한다. 성적 취향 때문에 사회로부터 소외당하는 기분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한다. 미첼은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자는 건 성적 취향이 아니라고 말한다.

 

 

 

 

 

부모들은 오스틴의 집으로 찾아간다. 음악소리는 크데 들리는데 불은 꺼져있다. 헌터는 창문으로 안을 들여다 본후에 보지 말라고 말한다. 리사와 헌터가 창문으로 다가와 보고 놀란다. 집안에서는 남녀가 쇼파에서 하고 있다. 리사는 빨간 드레스를 보고 줄리가 빨간 드레스를 입었다면서 실망한다. 미첼은 케일라고 그랬다면 자신은 죽었을 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헌터에게 애들을 말려달라고 말한다.

 

 

 

 

 

헌터가 다시 창문으로 안을 들여다본다. 헌터는 줄리가 아니라 오스틴의 부모라고 말한다. 헌터는 격렬하게 하고 있다며 부럽다고 말한다. 헌터는 다른사람이 하는것을 보는 싶었다고 말한다. 남자가 여자의 머리를 잡아당긴다. 리사는 아프겠다면서 머리를 숙인다. 헌터가 더이상 보지 말자면서 미첼에게 그만 보라고 말한다.

 

 

 

 

 

미첼은 끝까지 론과 캐시가 하는것을 바라본다. 남자가 절정에 도달했을때 미첼과 눈이 마주친다. 오스틴의 부모는 옷울 입고 밖으로 나온다. 론은 여기서 뭐하는 거냐고 묻는다. 리사는 애들이 여기에 있을줄 알았다고 말한다. 그러자 론은 성생활의 활역을 위해 무도회 역할극을 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리사는 애들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캐시는 카일러 몬테로네 호숫가 집으로 갔다고 말한다. 미첼이 그것을 어떻게 아는지 묻는다. 캐시와 론은 아들이 얘기해 줬다면서 19번이나 문자를 보냈다면서 핸드폰을 보여준다. 론이 우리는 숨기는게 없다면서 아들도 우리 무도회를 알고 있다고 말한다. 헌터는 그말을 듣고 이상하다고 말한다. 캐시가 우리는 개방적인 가족이라면서 숨기는게 없다고 말한다.

 

 

 

 

 

리사는 카일러의 주소를 알려달라고 말한다. 캐시는 아들이 믿고 말해준건데 배신할 수 없다고 말한다. 줄리가 집이 어딘지 알려주고 싶었다면 이미 얘기 했을 거라고 말한다. 헌터는 얘기하지 않으면 미첼이 론의 물건을 떼어낼 거라고 말한다. 미첼이 자신은 안그럴거라면서 방해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 미첼은 마시가 카일러 몬테로의 호숫가 집 욕실 디자인을 해서 주소를 알거라고 말한다.

 

 

 

 

 


- 리무진 -
아이들을 리무진을 타고 호숫가 집을 향해 이동하고 있다. 줄리, 케일라, 샘은 썬루프를 열고 사진을 찍는다. 루디는 이제 그만 위험하니 들어오라고 말한다. 줄리는 다들 하니까 해봤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코너가 전자댐배를 피우는 것을 보고 어떤건지 묻는다. 코너는 자신이 만든 해시 오일이라고 말한다. 로즈메리 에센스와 커큐민이 들어있고 완전히 취하게 한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해보겠다며 전자담배를 들이마신다. 코너는 태너 던의 부모님이 파티 뒤풀이하라고 파크 웨스트 호텔 전층 빌린 얘기를 한다. 그들은 엄청 부자고 아들이 6년 걸려서 졸업하는데도 자랑스러워 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코나는 케일라에게 이제 내쉬어도 된다고 말한다. 케일라가 자신은 1.6km를 6분만에 뛸수 있는 폐활량이라고 말한다. 줄리는 카니예처럼 포즈 취하고 셀카를 찍자고 말한다.

 

 

 

 

 

 


- 미첼의 집 -
세사람이 마시의 서류사이에서 주소를 찾고 있다. 마시는 계단에서 내려다보면서 뭐하는것인지 묻는다. 마시는 미첼에게 딸의 성생활에 왜 참견하는지 묻는다. 마시는 미첼에게 순결을 잃었을때 미첼의 아빠가 말렸는지 묻는다. 미첼이 그것은 완전 다른 문제라고 말한다. 마시는 다르지 않다면서 이중 잣대라고 말한다. 남자가 순결을 잃을 때는 별일 아니고, 여자가 그럴때는 순진함을 잃는 거냐고 묻는다. 마시는 다 똑같은 거라고 말한다.

 

 

 

 

 

리사가 말을 그만하고 주소 좀 달라고 말한다. 마시는 리사에게 남자편을 들 줄 몰랐다고 말한다. 리사는 철학 토론하는게 아니라면서 딸들이 깊게 생각하지 않고 계획한거라 막으려는 거라고 말한다. 마시는 정말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부모가 여자를 동등하게 대하지 않는데 사회가 어떻게 동등하게 대하길 바라겠냐고 묻는다.

 

 

 

 

 

리사가 그런건 모르겠고 지금 당장은 딸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한다. 마시는 편리하게 생각한다면서, 여자는 도움이 필요하고 구해야 할 존재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다. 미첼은 마시와 리사가 대화하는 사이 책상에서 주소를 찾는다. 리사가 횡설수설 이야기를 한다. 마시와 헌터는 이상하게 생각을 한다. 잠시뒤 리사는 미첼에게 주소를 찾았는지 묻는다. 미첼이 찾았다고 하자 리사와 헌터는 밖으로 나간다. 마시는 노트북의 대사였다며 뒤따라 간다.

 

 

 

- 호숫가 파티장 -
줄리, 케일라, 샘은 술을 마신다. 케일라는 오늘 최고의 밤이라고 말한다. 케일라는 술과 약에 취했고, 코너는 뭔가를 갖고 있는게 가서 봐야겠다고 말한다.

 

 

 

 

 

샘은 이제 할 시간이라며 채드를 바라보고 채드에게 다가간다. 케일라는 코너가 만든 마카롱을 먹어보고 맛있다고 말한다. 마카롱을 먹은 케일라는 눈동자가 커지면서 미소를 짓는다.

 

 

 

 


리사, 미첼, 헌터가 파티장소에 도착하여 걸어간다. 주위에 있는애들은 세사람을 바라본다. 리사는 젊고 멋진 척하면 눈치 못 챌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미첼이 청소년 담당 목사처럼 보인다며 셔츠를 밖으로 내라고 말한다. 세명이 집안으로 들어가려고 하자 애들이 길을 막으면서 어른들은 들어갈 수 없다고 말한다. 리사는 다른 파티에 있었는데 그냥 여기에서 같이 즐기려고 온거라고 말한다. 남자는 예외는 없다면서 경찰인지 묻는다. 남자는 미첼의 모습을 보고 전형적인 경찰처럼 보인다고 말한다.

 

 

헌터는 우리도 미성년자라고 말한다. 애들은 45살 처럼보인다고 말한다. 남자는 술시합을 해서 이기면 들여보내주겠다고 말한다. 미첼은 하자고 말한다.

 

 

 

 

 

방에서 오스틴과 키스를 하던 줄리는 준비를 해야한다고 말한다. 핸드백에서 장미꽃잎을 꺼내 침대위에 뿌린다. 줄리는 '아메리칸 뷰티'라는 로맨틱 코미디를 봤는데 정말 멋있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양초를 꺼내 촛불을 켠다. 오스틴은 지금 줄리가 너무 이쁘다며 다가가서 키스를 한다.

 

 

 

 

 

남자애들은 튜브와 깔대기를 들고나와 바지를 벗으라고 말한다. 미첼은 술마시기 아니었냐고 말한다. 남자는 엉덩이로 술마시기 였다면서 항문에 튜브를 넣고 맥주를 넣는 거라고 말한다. 그러면 훨씬더 맛이 간다고 말한다. 미첼은 못하겠다고 말한다. 리사는 흔히 있는 일은 아니지만 거기에 뭔가를 넣어 본적이 있다고 말한다. 리사는 호흡만 잘하고 거기를 통해서 숨 쉬고 받아들이면 된다고 말한다.

 

 

미첼이 못하겠다고 말하자 헌터는 지금 딸이 꽁지머리에 능글맞고 비열한 코너와 함께 있다는 것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남자가 코너의 이름을 듣고 코너 올드리치 셰프를 아는지 묻는다. 미첼은 왜 코너를 셰프라 부르는지 묻는다. 남자는 코너가 약으로 모든것을 만든다고 말한다. 한번은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었지만 거의 죽을 뻔 했다고 말한다. 남자는 미첼의 딸이 그런 케이크를 먹으면 아저씨가 누군지도 모를거라고 말한다. 놀란 미첼은 튜브를 가져오라고 말한다.

 

 

 

 

 

샘은 수영장 근처에 있는 채드에게 지금 하자고 말한다. 샘은 항상 이렇게 상상했다고 말한다.

 

 

 

 

 

미첼은 윤활제를 발라달라고 말한다. 헌터가 자신의 침을 뱉어주겠다고 말한다. 미첼은 헌터의 침은 역겹다고 말한다. 리사는 립글로스가 있다며 그걸로 하자고 말한다. 미첼이 돌아서자 리사는 헌터에게 립글로스 없다고 말한다. 헌터는 바로 침을 뱉어 튜브에 바른다.

 

 

 

 

 

미첼은 튜브를 꽂지만 남자애는 튜브를 손으로 잡는다. 헌터는 맥주를 가져와 튜브에 따른다. 블라인드를 열어 창밖을본 케일라는 바로 블라인드를 내리고 너무 많이 취한 것 같다고 말한다.

 

 

 

 

 

헌터는 맥주가 안들어가고 있다고 말한다. 남자애는 힘든표정을 지으면서 손가락으로 막고 있던 튜브를 열어서 맥주를 흘려보낸다. 헌터는 집중하고 딸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잠시뒤 헌터는 맥주가 들어가는 것을 보며 거의 반이 들어갔다고 말한다. 경찰 싸이렌이 울리자 애들은 도망을 친다. 미첼은 튜브에 있던 맥주를 모두 뿜어 버린다. 미첼은 튜브를 빼지도 못하고 바지를 올리고 달려간다. 헌터는 맥주 거품이 입에 들어갔다며 병원에 가야한다고 말한다. 미첼은 튜브를 못빼겠다며 빼달라고 말한다.

 

 

 

 

 

 

줄리와 오스틴이 방에서 키스를 하고 있는데 친구들이 빨리 가야한다고 말한다. 밖으로나온 친구들은 리무진을 탄다. 샘은 차이 타기 싫다며 이제 다 끝났다고 말한다. 안젤리카는 아직 밤은 끝나지 않았다며 샘을 부축해서 차있는 곳까지 데려다 준다. 샘이 안젤리카에게 같이 가자고 말한다. 안젤리카는 자기 친구들과 호텔 파티에 갈거라며 나중에 보자고 말한다.

 

 

 

 

 

 

- 리무진 -

루디는 애들을 태우고 출발한다. 리사와 헌터는 루디를 발견하고 리무진을 뒤따라 간다. 술취한 미첼은 속도를 내라고 말한다. 루디는 뒤따라오는 리사의 차를 발견한다. 루디는 자기보다 더 빨리 가려한다며 속도를 높인다. 차가 흔들리자 샘은 속이 안좋다며 채드에게 토해버린다. 토한 냄새를 맡고 케일라와 오스틴이 토해버린다. 운전을 하던 루디도 냄새를 맡고 토해버린다.

 

 

 

 

 

헌터는 범퍼를 살짝 받으라고 말한다. 살찍 치면 차가 돌면서 정지할 것이고, 우리는 반대편으로 돌면서 정지하면 된다고 말한다. 리사가 리무진의 가까이 다가가지만 들이 받지는 못흔다. 잠시뒤 샘이 썬루프로 나와 뒤를 보며 토해버린다. 순간 놀란 리사의 차는 회전을 하다가 도로가를 벗어나 수직으로 멈춰선다. 헌터는 모두 뒤로 기대라고 말하는데 자동차가 앞으로 넘어가 버린다. 헌터가 분노의 질주는 비현실적이라고 말한다.

 

 

 

 

 

리사는 위기에 빠졌을때 부모는 초인적인 힘이 난다면서 자동차를 밀어본다. 하지만 미동도 없다. 미첼은 자기도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케일라에게 전화를 한다. 하지만 케일라가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서 텔레파시로 교신을 하겠다며 머리에 손가락을 가져댄다.

 

 

 

 

 

 

 

- 리무진 -
루디는 미니 마트에서 자동차 청소를 한다. 애들은 마트에서 옷을 산뒤 갈아입는다. 오스틴은 부모님이 문자를 보냈는데 줄리의 엄마가 찾으러 왔었다고 말한다. 줄리가 미안하다며 휴대폰을 확인한다. 줄리는 엄마의 문자가 엄청 많이 와있고, 화난것 같다고 말한다. 줄리는 엄마에게 전화를 한다.

 

 

 

 

 

 

줄리는 엄마에게 전화해서 모두 괜찮다고 말한다. 엄마는 무도회에 있는지 묻는다. 줄리가 그렇다고 말하자 리사는 왜 거짓말을 하냐면서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줄리는 왜 그렇게 흥분을 하냐고 묻는다. 리사는 딸이 무슨짓을 하려는지 아니까 흥분한거라고 말한다.

 

 

 

 

 

줄리는 그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묻는다. 리사는 엄마니까 아는거라며 오스티을 따라 UCLA에 가려는 것도 알고 있다고 말한다. 줄리가 엄마는 아무것도 모른다면서 자신은 오스틴을 따라 UCLA에 가려는게 아니라고 말한다. 줄리가 엄마는 나를 걱정하는게 아니라 엄마가 혼자될까봐 걱정하는 거라고 말한다. 리사는 18년동안 내 상각은 하지도 않았다며, 딸의 인생을 망칠 결정을 막으려는 거라고 말한다. 줄리는 UCLA에 가는 이유가 남자 때문이 아니라 엄마에게서 가장 멀리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어 버린다.

 

 

 

 

 

리사는 딸이 자기를 미워한다고 말한다. 리사는 혼자서 살다가 쓸쓸하게 죽게 될거라며 눈물을 흘린다. 헌터는 평소에 자기를 무시하는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브랜다와 이혼하기전에 브랜다가 직장상사와 잠을 잤고, 레스토랑에서 자기를 때렸다고 말한다. 헌터가 언젠가 상황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샘과 더 멀어졌다고 말한다. 리사는 캐시와 론에게 가면 애들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리사가 미첼에게 자동차를 뒤집자고 말하는데 자동차는 폭발해버린다.

 

 

 

 

 

 

- 오스틴의 집 -

세사람은 나나루의 자동차를 타고 오스틴의 부모가 있는 집으로 온다. 리사는 미첼에게 집안으로 들어가서 론의 휴대전화를 찾으라고 말한다. 미첼이 왜 자기만 하냐고 말한다. 리사는 케일라과 코너가 침대에 누워있고, 코너가 콘돔을 옆으로 뒹겨버렸다고 말한다. 미첼은 어림도 없다면서 창문을 넘어 집안으로 들어간다.

 

 

 

 

 

미첼이 집안을 돌면서 휴대전화를 찾는다. 그런데 캐시와 론은 눈을 가리고 서로를 찾고 있다. 미첼은 황급히 창문으로 빠져나가려하지만 리사와 헌터가 막는다. 캐시와 론이 점점 다가온다. 헌터가 집안으로 들어가 미첼을 도와준다. 캐시는 헌터를 남편으로 알고 몸을 더듬는다. 헌터는 미첼에게 론의 몸을 더듬으라고 말한다. 미첼은 어쩔수 없이 론의 몸을 더듬는다. 론은 자기가 좋아하는 곳을 만져달라고 말한다. 캐시는 헌터의 물건을 힘껏 만진다. 그사이 리사가 핸드폰을 찾아 집을 빠져나간다.

 

 

 

 

 

 

리사는 론의 휴대폰을 보고 애들이 파크 웨슽 호텔로 갔다는 것을 알게 된다. 리사는 문자 보낸지 10분이라며 아직 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 호텔 -

애들은 호텔에 도착해서 각자의 방으로 들어간다. 케일라는 오스틴에게 줄리는 괜찮은지 묻는다. 오스틴은 줄리가 키스도 안하려한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방열쇠를 달라면서 15분후에 줄리와 함께 올라오라고 말한다. 케일라는 잘한거라며 방으로 간다.

 

 

 

 

 

 

 

- 줄리와 오스틴의 방 -

부모들이 호텔에 도착해서 애들이 있는 맨 위층으로 올라간다. 리사는 케일라가 나오는 것을 발견하고 방안으로 들어간다. 방안에는 예쁘게 꾸며져 있다. 리사는 꾸며진 방안을 둘러보다 나가려는데 줄리와 오스틴이 방으로 들어온다. 리사는 급히 침대 밑으로 숨는다.

 

 

 

 

 

방으로 들어온 줄리는 자기가 좋아하는 것들이라며 완벽하다고 말한다. 오스틴은 자기가 한게 아니라 케일라가 준비한 거라고 말한다. 오스틴과 줄리는 키스를 하면서 침대로 향한다.

 

 

 

 

 

 

 

미첼은 방마다 돌면서 케일라를 찾는다. 케일라는 코너와 함께 키스를 하면서 방으로 들어간다.

 

 

 

 

- 샘과 채드의 방 -

샘과 채드는 침대에 누워 있다. 채드는 샘의 몸에 키스를 한다. 샘은 하고싶다며 안으로 들어오라고 말한다. 샘은 그전에 만져 보겠다며 채드의 물건을 만진다. 채드는 평생 이렇게 좋은 기분은 처음이라며 흥분한다. 샘은 친구의 마른 손처럼 느껴지지 않는지 묻는다. 채드는 좋다면서 안에 넣고 싶다고 말한다. 샘이 못하겠다고 하자 채드는 싫다고 말한다. 채드는 하지 말자고 말하던 중에 싸버린다. 채드는 샘이 만지니까 그랬다고 말한다. 우리는 아직 숫총각, 숫처녀지만 기분이 달라졌다고 말한다.

 

 

 

 

 

 

- 케일라와 코너의 방 -

코너가 준비됐냐면서 바지를 벗는다. 케일라는 줄리 말이 옳았다면서 이것보다는 좀 더 특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여전히 하고 싶은 생각은 있지만 서로를 좀 더 알게 된 후가 좋을 것 같다고 말한다. 코너는 그러자며 오늘 한일을 적어보자고 말한다. 케일라는 다른것을 할 수 도 있다면서 침대에 눕는다. 케일라는 그게 아니라도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고 말한다. 코너는 케일라에게 키스를 한다.

 

 

 

 

 

 

헌터는 걸어가는 채드를 발견하고 달려간다. 그러다 제이크 도나휴와 또 부딪혀 넘어진다. 제이크는 또 아저씨라며 자신에게 불만이 있는지 묻는다. 헌터는 누군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제이크는 사람들 앞에서 모욕당하고 구원을 구하는게 어떤기분인지 아는지 묻는다.

 

 

 

- 케일라와 코너의 방 -

미첼은 케일라가 있는 방으로 들어가 코너를 벽으로 집어 던진다. 미첼은 케일라에게 아프게 안했는지 묻는다. 코너는 괜찮다면서 밖으로 나간다. 케일라는 아빠에게 왜 여기에 왔는지 묻는다. 미첼은 밤새 케일라를 쫓아 다녔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자기 혼자서 감당할 수 있다고 말한다. 미첼은 못한다면서 그래서 아빠가 온거라고 말한다.

 

 

 

 

 

케일라는 주저 앉으면서 그게 왜 나쁜거냐고 묻는다. 미첼은 모르겠다고 말한다. 자신은 좋은 아빠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케일라가 좋은 아빠라며, 아빠가 모든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한다. 자기에게 힘을 주고 강하게 만들었다고 말한다. 오늘밤은 구해주지 않아도 된다고 말한다. 아빠는 최고의 코치라고 말한다. 미첼은 케일라의 말을 듣고 감동받아 눈물을 흘린다.

 

 

 

 

 

 

- 줄리와 오스틴의 방 -

리사는 침대 밑에서 줄리와 오스틴이 하는 얘기를 듣는다. 줄리는 먼저 춤을 춰야 한다고 말한다. 오스틴은 이방에서 한뒤에 부모님과 영상통화를 하자고 말한다. 리사는 애들이 춤추는 사이에 침대 반대편으로 빠져나가 커튼 뒤에 숨는다. 리사는 줄리가 행복해하는 표정을 보고 조용히 방을 빠져나온다.

 

 

 

 

 

 

 

- 샘의 방 -

헌터는 샘이 있는 방으로 찾아간다. 샘은 지금 장난하는거냐고 묻는다. 헌터는 하기 싫은것을 강요했는지 묻는다. 샘이 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샘은 했다고 해도 아빠가 상관할 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헌터는 샘을 걱정했을 뿐이라고 말한다.

 

 

 

 

 

헌터는 샘에게 할얘기가 있다고 말한다. 헌터는 몇년간 깨달은 것이 있는데 자신의 인생에서 큰 실수를 했다고 말한다. 인생에서 많은 실수를 했지만 가장 큰 실수는 브랜다와의 관계로 인해 딸과의 관계를 내버려둔것이라고 말한다. 헌터는 다시 시작해서 좋은 관계를 쌓아가고 싶다고 말한다. 샘은 아빠에게 얘기할게 있다면서 자기는 레즈비언이라고 말한다.

 

 

 

 

 

샘은 엄마, 프랭크도 모른다고 말한다. 헌터는 중요한 일을 아빠에게 먼저 말해줬다면서 눈물을 흘린다. 헌터는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다. 샘은 무서워서 말을 못했다고 말한다. 헌터는 아끼는 사람에게 먼저 말해야 한다고 말한다. 샘은 여기 와줘서 고맙지만 그만 돌아가라고 말한다. 헌터는 같이 사진찍자고 말한다. 헌터는 딸과의 지금 순간을 기억하겠다고 말한다.

 

 

 

 

 

 

- 호텔 바 -

호텔바에는 미첼이 혼자 앉아있다. 헌터가 다가와서 샘의 부모 노릇을 했는데 자랑스러웠다고 말한다. 미첼은 코너를 벽으로 던졌다고 말한다. 리사가 돌아와서 줄리는 지금 하고 있다고 말한다. 결국은 해야하는 거라서 괜찮다고 말한다. 리사는 서로 정말 좋아하는것 같았다고 말한다.

 

 

 

 

 

리사는 미첼에게 지금 술한잔 하자고 말한다. 미첼은 그러자고 말한다. 헌터는 그만 가보겠다며 일어난다. 미첼과 리사는 뒤돌아보면서 함께 하자고 말한다. 헌터는 좋다며 함꼐 술을 마신다.

 

 

 

 


애들은 다시 모여 이야기를 나눈다. 케일라와 샘은 못했다고 말한다. 줄리는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샘은 줄리가 진짜 여자가 되었다며 축하한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어땠는지 묻는다. 줄리는 조금 아팠고, 빨랐고, 어색했지만 완벽했다고 말한다. 케일라는 코너가 자기것을 먹었다고 말한다.

 

 

 

 

 

 

채드의 음악이 나오자 세명은 일어나 춤을 춘다. 샘은 안젤리카를 보고 할 얘기가 있다고 말한다. 줄리는 영원히 샘을 사랑한다고 말한다. 안젤리카가 다가오자 줄리와 케일라는 자리를 비켜준다. 샘과 안젤리카는 인사를 하고 키스를 한다.

 

 

 

 

 

 

 


- 3개월 후-
리사는 줄리에게 LA에 도착할때까지 매일 전화하라고 말한다. 리사는 18년 동안 이날을 걱정해왔지만 하나도 걱정이 안된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린다. 줄리는 엄마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자동차에 탄다. 리사는 영상을 찍겠다며 핸드폰으로 촬영을 한다. 미첼은 케일라와 인사를 한다. 헌터는 샘에게 줄리를 데려다 주고 바로 돌아오라고 말한다. 줄리는 미첼에게 엄마를 잘 돌봐달라고 말한다. 리사, 미첼, 헌터는 우리가 해냈다며 서로 포옹을 한다.

 

 

 

 

 

 

그때 리사는 SNS를 받는다. 리사는 실수로 딸의 대화방에 들어간것 같다고 말한다. SNS 이모티콘은 '나무, 눈송이 가지, 바늘'이고, '부모도 없으니 규칙도 없다', '콘돔도 없다'라는 내용인다. 헌터와 미첼은 바로 따라가자고 말한다. 그때 부모님 놀리는 거라는 메시지가 온다. 헌터는 웃으면서 애들과 함께 꾸민일이라고 말한다.

 

 

 

 

 

 

 

 

 

 

 

 

쿠키영상

 

 

미첼과 마시가 눈을 가리고 서로를 찾고 잇다. 미첼은 이런걸 할 수 있게 케일라가 집을 떠나서 정말 기쁘다고 말한다. 미첼은 마시를 찾으면 여러가지를 다 해주겠다고 말한다.

 

 

 

 

 

 

미첼과 마시가 서로를 찾고 즐거워한다. 케일라가 집으로 들어오다가 아빠와 엄마의 모습을 보고 놀라며 비명을 지른다. 미첼과 마시도 케일라를 보고 놀란다.

 

 

 

 

 

 

 

 

[사진 출처] 영화 블로커스,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블로커스, 첫 경험 훼방 작전(Blocker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