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는 샤이아 라보프, 바비 소토 주연의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다.

 

데이비드와 크리퍼는 LA 지역 갱들을 관리하며 상납금을 수금하는 일을 하고 있다. 어느날 이들 앞에 조직을 통째로 집어 삼키려는 코네호가 나타난다.

 

루이스 삼촌이 코네호를 처리하기로 결정하고 나서지만 코네호에게 당하여 죽고 만다. 코네호가 함께할 것을 제안하지만 데이비드는 거절하고 코네호를 처리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코네호의 기습으로 데이비드는 간신히 탈출하여 아내 알렉시스와 아이들을 대피시킨다. 데이비드가 숨겨두었던 돈을 찾으러 간사이 코네호는 알렉시스를 죽이고, 아이들을 납치해간다. 데이비드는 본의 도움을 받아 납치된 아이들을 무사히 되찾고, 아내의 복수를 한다는 내용이다.

 

스토리와 액션이 아쉬운 킬링타임용 영화다.

 

 

 

 

"상납금이 부족하면 은행이라도 털어"
나쁜 놈들의 자비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 2020) 후기, 결말, 줄거리

 

 

 

 

▷ 2020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307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

 

 

- 2020 제작
- 미국, 액션
- 2020.11.18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95분
-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 출연 : 샤이아 라보프, 바비 소토, 라나 파릴라, 엘피디아 카를로

 

 

 

샤이아 라보프(크리퍼 역)
바비 소토(데이빗, 데이비드 쿠에바스 역)
조지 로페즈(루이스 삼촌 역)
신시아 카모나(알렉시스 쿠에바스 역)
엘피디아 칼리로(자넷 역)
라나 파릴라(파비, 파비올라 역)
첼시 렌든(루프 역) : 데이빗의 사촌
샤이엔 헤르난데즈(가타 역)
르네 모란(빅터 역)
클레 샤히드슬로안(본 역)
브라이언 오르테가(베놈 역)
제이 리브스(피넛 역)
브랜든 샤웁(네그로 역)
노에미 곤잘레스(델리아 역)
가브리엘라 플로레스(자스민 역)
호세 마르틴(코네호 역)
지미 스미츠(위저드 역)

 

 

 

 

 

=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 줄거리

 

 

- 데이빗의 집 -
데이빗과 알렉시스는 알람소리를 듣고 잠에서 깬다. 알렉시스는 꿈이 진짜같았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가족과 아침식사를 한다. 고기굽는 연기때문에 화재경보기 알람이 울리자 베터리를 뽑는다.

 

 

 

 


데이빗이 사무실이 도착하는데, 루프가 전날 친구들과 사무실에서 술파티를 벌이고 늦게 일어난다. 데이빗은 루프에게 사업장이라고 화내며 정리한다. 잠시뒤 크리퍼가 사무실로 출근하고 데이빗과 인사한다. 크리퍼는 권총을 확인하고 휴대한다.

 

 

 

 


빅로마에서 온 빅터가 사무실로 찾아온다. 빅터가 프리토는 어젯밤에 경찰한테 죽었다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자기에 대한 소문을 들었는지 묻는다. 빅터는 크리퍼가 악마라는 소문을 들었다고 얘기한다.

 

 

빅터는 가까이와서 자기 눈을 보라고 얘기한다. 빅터는 긴장하며 크리퍼와 눈을 마주치지 못한다. 크리퍼가 빅터에게 진정하라며, 물건을 가져왔는지 묻는다. 빅터는 타이어에 숨겨서 가져온 돈을 보여준다.

 

 

 

 


데이빗은 돈이 얼마나 되는지 묻자, 빅터가 63개 더 있다 대답한다. 빅터가 앞으로 자기가 물건을 가져올거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데이빗은 자기가 찾으로 갈테니 앞으로는 오지말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빅터에게 LA의 모든 갱단은 위저드에게 상납금을 내야한다고 설명한다. 상납금을 부족하면 은행이라도 털라고 얘기한다.

 

 

 

 

 

 

- 정비소 -
데이빗은 크리퍼와 자동차 정비소로 찾아간다. 데이빗은 티오에게 빅로마에서 온 빅터에 대해 얘기하며 정말 긴장했다고 얘기한다.

 


마리솔은 빅로마의 빅터가 전화도 했고 잘있다고 얘기한다. 티오는 두사람이 괴물처럼 보이니까 그런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조심하는것 뿐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과 티오는 수어로 대화나눈다. 얘기가 끝난뒤 데이빗은 파티에서 보자며 돌아간다.

 

 

 

 


돌아가는길 크리퍼는 자기도 초대장을 받고 싶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크리퍼는 그냥 통과할 수 있다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알렉시스가 자기를 불편해하는거 알고 있고, 그래서 멀리 떨어져 있는다고 얘기한다.

 

 

 

 

 

 

- 타투샵 -
데이빗과 크리퍼는 타투샵을 찾아가 남자에게 돈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남자가 가방에 있다고 얘기하자 루프가 돈을 확인한다.

 

 

데이빗과 크리퍼는 전화를 받고 집으로 찾아간다. 집안에는 한남자가 묵여있다. 데이빗은 남자를 풀어주고 깨끗이 치우라고 얘기한다.

 

 

 

 


 

- 본의 조직 -

데이빗과 크리퍼는 남자를 데리고 블러드 조직을 찾아간다. 본은 데이빗에게 뭐하는 짓인지 묻는다. 데이빗은 상황을 설명하고 관련자를 조사했다고 얘기한다.

 

 

 

 

 

본이 오늘일은 깨끗이 잊고 사업에 집중하고 싶다며 데이빗과 악수한다. 본이 데이빗은 어둠속의 촛불과 같다고 얘기한다. 데이빗과 크리퍼는 차를 타고 떠난다.

 


크리퍼는 데이빗에게 그렇게 까지 할필요 없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옛날에 본이 문제 해결하는것을 도와줬었다고 얘기한다.

 

 

 

 

 


- 가게 -
데이빗과 크리퍼는 가게로 찾아가 돈을 수금한다. 주인은 파이사스가 우리와 경쟁하고 있다며, 그들은 세금을 안내서 가격 경쟁력이 더 좋다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남자에게 총을 겨누고, 데이빗은 더 좋은가격에 팔았는지 묻는다.

 

 

 

 

 

 

- 드레스 상점 -
알렉시스는 데이빗이 약속시간에 도착하지 않자 전화를 한다. 알렉시스가 멕시코인이 먼저왔고, 내일은 가게 문을 닫는다며 도움이 필요하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15분만 기다려달라고 얘기한다. 드레스 상점에 도착한 데이빗이 멕시코인에게 귓속말로 얘기하자 남자는 황급히 일어나 돌아간다.

 


데이빗은 명단을 체크하며 크리퍼와 함께 수금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간다.

 

 

 

 

 

 

 

 

 

 

 

 

 

 

 


- 데이빗의 집 -
침대위에는 오늘 수금한 돈다발이 놓여져 있다. 데이빗이 돌아오자 알렉시스는 2만달러가 모자란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가 빅로마 패거리 짓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흥분하자 알렉시스는 데이빗을 진정시킨다. 잠시뒤 휴대폰으로 전화가 걸려오고, 알렉시스가 전화를 받는다. 위저드는 이번주에 많은 일이 있을것이고, 이번달에는 수금이 원활해야 한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가 데이빗에게 전화를 바꿔주는데, 위저드는 아무말하지 않고 웃으며 전화를 끊는다.

 

 

 

 


데이빗은 아무말도 안하고 웃다가 전화를 끊었다며 알렉시스에게 뭐라고 했는지 묻는다. 알렉시스는 이번주에 많은 일이 있고, 실수없이 순조롭게 수금해야한다 했다고 말한다.

 

 

데이빗은 도청을 하고 있는거냐며 화낸다. 알레시스는 데이빗에게 맥주한잔하며 진정하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알렉시스와 키스를 한뒤 알았다고 얘기한다.

 

 

 

 

 

 

- 빅터의 집 -

데이빗은 크리퍼와 함께 빅터 집을 찾아간다. 크리퍼는 빅터에게 총을 겨누며 위협한다. 빅터는 냉동실에 돈이 있다고 자백하고 가져온다.

 

 

 

 

 

크리퍼는 빅터에게 총을 겨누며 왜 그랬는지 묻는다. 빅터는 딸이 백혈병에 걸렸는데, 보험도 없어서 돈이 필요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빅터에게 증명해 보라고 얘기한다. 빅터는 자신의 핸드폰 사진을 보여준다. 데이빗은 사진을 보며 고민한다.

 

 

 

 

 

크리퍼가 딸 이름, 나이, 태어난 곳을 묻는다. 빅터가 사진을 보여주며 이사벨라, 5살, 몬테벨로에서 태어났다고 얘기한다. 고민하던 데이빗은 크리퍼에게 그만하고 가자며 돈을 두고 돌아간다.

 

 

 

 


돌아가는길 크리퍼는 데이빗에게 그게 문제라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43개의 길거리 갱단에서 세금을 받고 있는데, 데이빗이 로스엔젤레스에서 교황 역할을 하고 싶어한다며 투덜거린다. 데이빗은 그만 하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휴대폰을 확인한뒤 베놈을 만나 2만달러를 받아야 한다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큰건이 있었던게 분명하다며, 그돈을 가져가자고 얘기한다.

 

 

 

 

 

 

- 클럽 -
데이빗과 크리퍼는 베놈을 만나러 간다. 크피퍼는 입구에 총을 꺼낼 준비를 하고 들어간다. 데이빗이 클럽 안으로 들어오자 베놈은 앉아서 맥주 좀 마시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놀러 온게 아니라고 얘기한다.

 

 

베놈이 전에는 데이빗의 삼촌이 돈 받으러 다녔었고, 데이빗도 아빠때문에 여기온거 알고 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상납금을 받으러 왔으니 시키는대로 돈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라고 얘기한다.

 

 

 

 

 

베놈이 돈뭉치를 테이블 위에 올리지만 가져가지 못하게 몸으로 막는다. 잠시뒤 클럽 안쪽에서 코네호가 걸아나와 자리에 앉는다. 코네호가 베놈은 이제 자기를 위해 일하고 있고, 모두 다 자신의 돈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누구인지 묻자, 코네호는 자기 이름을 얘기하며 잊지 말라고 얘기한다. 코네호가 데이빗이 누구 밑에서 일하는지 알고 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자리에 앉아 코네호가 술을 따뤄준다. 데이빗은 코네호와 베놈에게 사람들이 가끔 실수한다고 얘기한다. 코네호는 데이빗에게 잘리스코에서 코네호가 방금 도착했다고 삼촌한테 전하라고 얘기한다. 코네호가 삼촌은 내가 누군지 알고 있다며, 이 일은 실수가 아니라고 얘기한다.

 


코네호는 데이빗에게 집으로 돌아가서 아내와 즐기고 두 아이와 시간을 보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술을 마신뒤 일어나 크리퍼와 함께 돌아간다.

 

 

 

 

 

 

- 정비소 -
데이빗은 루이스 삼촌을 찾아가 코네호가 누구인지 묻는다. 데이빗은 코네호가 위저드의 돈을 가져갔다고 얘기한다. 루이스 삼촌은 코네호가 사람들을 납치하던 놈이라며 10년전에 멕시코로 도망쳤다고 얘기한다.

 

 

얘기를 듣고 있던 데이빗이 삼촌에게 코네호를 무서워하는지 묻는다. 루이스는 조카만 아니었다면 지금쯤 불속으로 던져졌을 거라며 화낸다. 데이빗과 크리퍼는 집으로 돌아간다.

 

 

 


 

 

- 데이빗의 집 -

데이빗이 잠들지 못하고 잠든 알렉시스를 깨운다. 데이빗은 자기를 처음 만났을때 자기를 어떻게 생각했는지 묻는다.

알렉시스는 우리가 만났던날 데빗은 사촌들과 바보처럼 굴었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가 데이빗을 그날 처음본게 아니라고 얘기한다.

 

 

알렉시스는 데이빗을 만나기 몇주전에 술취한 아빠가 엄마를 때렸다고 얘기한다. 그때 사람들을 죽인 깡패 얘기를 들었고, 데이빗이 어디에서 노는지 알아냈다고 얘기한다. 자기를 사랑하게 한다음 아빠를 죽이게 하려했다고 말한다. 데이빗이 절반은 성공한것 같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가 다행히 아빠가 술을 끊었다고 얘기한다.

 


알렉시는 데이빗에게 무슨일이 있는지 묻는다. 데이빗이 사람들은 자기에게 뭔가를 원하는데, 알렉시스는 원하지 않았다고 얘기한다.

 

 

다음날 아침 데이빗은 유도장으로 찾아가 훈련을 한다.

 

 

 

 

 

 

- 데이빗의 집, 파티 -
루이스는 자스민의 생일을 축하하며 현금을 건네준다. 데이빗은 굳은 표정으로 자리에 앉아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을 바라본다.

 

 

 

 

 

루프는 데이빗에게 파티에서 한잔 마시라며 술을 권한다. 루프는 크리퍼에게도 같이 한잔 마시자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크리퍼 취하게 하지 말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크리퍼는 한잔만 마시겠다고 얘기한다.

 


루프가 담배를 꺼내 피우려하자 데이빗은 안된다며 말린다. 델리아는 데이빗에게 아빠와 얘기해봤는지 묻는다. 데이빗이 아버지는 자기와 얘기하기 싫어 하는것 같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불편한 기분을 참으며 술을 마신다. 알렉시스는 데이빗에게 다가와 같이 춤 추자고 얘기한다. 데이빗과 알렉시스는 음악에 맞춰 춤춘다.

 

 

 

 


루이스 삼촌은 부하들과 돌아가면서, 데이빗에게 알아서 처리할거라고 얘기한다. 일이 끝나고 나면 코네호는 멕시코에 남아서 타고 팔고 싶어할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크리퍼에게 지금 코네호를 처리할거라고 알려준다.

 

 

 

 


파티가 끝나고 데이빗과 크리퍼는 얘기 나눈다. 크리퍼가 데이빗은 아내도 있고, 아이도 있는데 자기는 항상 제자리에서 총알만 보고 살고 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자기는 가족과 신을 사랑한다며, 두가지다 가질 수 있다고 얘기한다.

 

 

 

 


그때 코네호의 여자 가타가 데이빗의 집으로 찾아온다. 크리퍼는 만약을 대비해 권총을 뽑는다. 데이빗이 가타에게 여기에는 왜 온것인지 묻는다.

 

 

가타는 누군가 불을 지르고 사람들을 모두 죽였다며, 데이빗에게 핸드폰을 확인 안하는지 묻는다. 가타가 루이스 삼촌이 데이빗도 코네호와 같이 참석하기를 원한다고 말한다.

 

 

 

 

 

가타는 우리가 일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왜 그말을 들어야 하는지 묻는다. 가타는 빨리하는게 좋을거라며 데이빗에게 카드를 건네주고 돌아간다.

 

 

 

 

 

 

- 클럽 -
데이빗과 크리퍼는 코네호가 있는 클럽으로 찾아간다. 코네호는 데이빗에게 자기가 한말을 생각해 봤는지 묻는다. 데이빗이 삼촌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코네호가 루이스는 이 사업에 오래동안 일해왔지만, 우리가 할일이 많다는 것을 잊고 과거에 대해 너무 많은 이야기 를 한다고 얘기한다. 코네호는 데이빗에게 왜 아직도 위저드의 허드렛일을 하고 있는것인지 묻는다. 코네호가 힘있는 가족을 갖는것은 좋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여기에 앉아서 얘기 듣지 않을거라며 삼촌이 어디에 있는 것인지 묻는다. 코네호는 죽은 삼촌을 데이빗에게 보여준다. 데이빗은 삼촌이 죽은것을 알고 코네호를 노려본다.

 


코네호가 이제 위저드의 시간은 끝났고, 데이빗의 세상은 죽어가고 있다고 얘기한다. 코네호가 데이빗은 일을 잘하기 때문에 함께하면 상상했던 것보다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얘기한다. 코네호는 손을 내밀며 반지에 키스하고 함께하면 된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술을 한잔 마시고 코네호를 노려보다 일어나 나가버린다.

 

 

 

 

 

 

- 데이빗의 집 -
데이빗은 알렉시스에게 상황을 얘기한다. 도망칠 곳도 없고 우리를 찾아낼 것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위저드와 코네호가 지금 싸우고 있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는 그들과 함께하지도 못하고, 도망칠수도 없으면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데이빗은 코네호에게 항복할 수 없다며, 그놈과 싸우고 싶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코네호는 악마같은 사람이라고 느껴진다고 애기한다. 알렉시스가 어떻게 하면되는지 묻는다. 데이빗은 아무것도 바꾸지 말고 평소대로 하라고 얘기한다.

 

 

 

 

 


- 정비소 -
다음날 데이빗은 부하들과 어떻게 할지 얘기 나눈다. 엠은 위저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얘기한다. 엠은 데이빗에게 일이 끝날때까지 가족을 데리고 떠나 있으라고 얘기한다.

 

 

 

 

 

엠은 시간이 필요한데 몇주정도 걸릴거라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최고의 군인들도 몇명있고 모두 데이빗과 함께할것이라고 얘기한다. 크리퍼는 우리중 한명이 죽을때까지 계속해서 코네호를 공격할라며 지금 하자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일어나 크리퍼와 손을 잡으며 하자고 결정한다.

 

 

 

 


크리퍼와 동료들은 파일을 보며 계획을 세운다. 데이빗은 알렉시스의 문자를 받고 확인한다.

 

 

 

 

 

 

그때 무장한 코네호 부하들이 정비소로 찾아와 총을 쏘며 공격한다. 가타는 사제 폭탄을 던지며 크리퍼에게 중상을 입힌다. 코네호가 부하들을 지휘하며 데이빗을 찾는데, 데이빗은 권총을 챙긴뒤 가까스로 정비소를 빠져나간다. 코네호는 부상당한 크리퍼를 생포하여 끌고간다.

 

 

 

 

 


정비소에서 빠져나온 데이빗은 교차로에 멈춰선 자동차를 빼앗은 뒤 알렉시스를 찾아간다.

 

 

 

 

 


- 회사 -
알렉시스는 데이빗의 상태를 보고 놀라며 무슨일인지 묻는다. 데이빗과 알렉시스는 애들이 있는 학교로 이동한다.

 

 

 

 

 

그때 코네호가 데이빗에게 영상통화로 전화한뒤 크리퍼를 죽인다. 코네호는 데이빗이 자초한일이라며, 데이빗이 사랑하는 모든것이 안 좋아질거라고 경고한다. 학교에 도착한 데이빗과 알렉시스는 서둘러 아이를 데리고 빠져나온다.

 

 

 

 

 


- 은신처 -
알렉시스는 파비가 아이들을 데리고 프레즈노로 데리고 갈거라며 데이빗에게 같이 떠나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떠나지 않을 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돈 찾아 올때까지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으라고 얘기한다. 알렉시스는 데이빗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권총을 알렉시스에게 건네주고, 옷을 갈아입는다. 데이빗은 자동차 번호판을 바꾼뒤 아파트를 떠나 루프의 집으로 찾아간다.

 

 

 

 

 

 

- 루프의 집 -
루프는 데이빗에게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묻는다. 데이빗은 누가 물어보면 자기 못봤다고 하라고 얘기하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데이빗은 뒷뜰에 뭍어둔 돈을 꺼내 옮긴다. 루프는 많은 돈을 보고 놀라며 얼마나 되는지 묻는다. 데이빗은 160만달러는 될거라며, 9년전에 크리퍼와 함께 현금수송차량을 털었다고 얘기한다. 루프는 데이빗에게 아빠가 사용햇던 권총을 건네준다.

 

 

 

 


데이빗이 돈을 가방에 옮겨담은뒤 차로 옮긴다. 델리아가 찾아와 데이빗에게 뭐하려는 것인지 묻는다. 델리아가 가족사업에 알렉시스를 다치게 하지말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출발하면서 알렉시스에게 전화해서 160만달러를 찾았다고 얘기한다. 알렉시스는 아이들에게 2분후에 떠날거라고 얘기한다.

 

 

 

 

 

 


- 은신처 -
데이빗이 아파트에 돌아와 알렉시스를 찾는데 보이지 않는다. 데이빗은 바닥에 쓰러진 알레시스를 발견하고 눈물을 흘린다. 데이빗은 눈물을 흘리며 피투성이가 된 알렉시스의 얼굴을 닦아준다.

 

 

 

데이빗은 자신이 돌아오기 얼마전 코네호가 아파트로 찾아와 알렉시스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슬퍼한다.

 

 

 

 

 

밤이 되고 데이빗은 파비에게 전화해서 아이들은 잘 있는지 확인한다. 파비는 알렉시스가 아이들을 데리고 있다고 문자를 보냈다고 얘기한다. 파비는 데이빗에게 무슨 문제라도 있는 것인지 묻는다.

 

 

 

 


그때 코네호는 데이빗에게 전화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있다고 얘기한다. 코네호는 주소를 보내겠다며 2시간이 지나면 아이들은 죽는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크리퍼가 '우리 둘중 한명이 죽을때까지 코네호를 칠꺼다'라고 한말을 떠올린다. 데이빗은 방향을 돌려 본을 찾아간다.

 

 

 

 

 


- 본의 아지트 -
본은 주변을 정리하고 데이빗과 얘기 나눈다. 본은 데이빗에게 왜 혼자 있는 것인지 묻는다. 데이빗이 코네호가 아내, 크리퍼를 죽였고 애들을 데려갔다고 얘기한다.

 

 

 

 


본은 데이빗에게 뭐가 필요한지 묻는다. 데이빗은 함께 싸워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얘기한다. 본은 데이빗과 함께 할거라고 얘기한다.

 

 

 

 

 

본은 부하들에게 우리는 이번일로 죄를 씻어낼 기회가 될것고, 못돌아올 수도 있다고 설명한다. 부하들은 모두 같이 가겠다고 얘기한다.

 

 

 


 

 

- 아이들이 납치된 집 -

데이빗과 본의 부하들은 주소지를 찾아가 놈들을 제거하고 애들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본과 데이빗은 남자의 전화기에 나온 주소를 확인하고 찾아간다.

 

 

 

 

 

데이빗은 코네호 어머니 집에 있는 아이들을 찾아낸다. 본이 코네호의 어머니를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데이빗이 가족은 신성한것이라며 헤치지 않는다. 코네호 어머니는 데이빗에게 코네호가 멈추게 하라고 얘기한다.

 


본이 아이들은 이제 안전할거라며 데이빗과 함께 갈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혼자 할거라고 얘기하자, 본이 오늘밤에는 혼자가 아니라라 함께라고 얘기한다.

 

 

 

 

 


- 코네호의 집 -

두사람은 코네호가 있는 집을 확인하고 지나쳐 간다. 집을 지키던 코네호 부하는 자동차를 경계하다 지나가자 돌아선다.

 


데이빗은 차량이 잠시 멈춘사이 내린뒤 뒤쪽으로 돌아가 경계중인 놈을 공격하여 제거한다. 자동차가 멈추자 코네호 부하가 다가와 총을 겨눈다. 본은 놈들과 몸싸움을 하고 제거한다.

 

 

 

 

 

데이빗은 조용히 계단을 올라간뒤 집안에 있는 코네호를 확인하고 총을 쏘며 공격한다. 가타가 총을 쏘며 반격하지만 데이빗의 총에 맞아 죽는다. 데이빗은 화장실로 도망친 코네호와 싸운다.

 

 

 

 

 

코네호가 데이빗을 위에서 누르며 공격한다. 데이빗은 알렉시스를 떠올리며 주위 물건을 집어들고 코네호를 공격한다. 데이빗은 가족을 위해서라며 코네호를 내려쳐서 제거한다. 잠시뒤 본은 데이빗을 데리고 집을 빠져나간다.

 


본은 데이빗을 USC 의료센터에서 일하는 여자한테 가면 아무것도 묻지 않고 치료해줄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잠시 차를 멈춰달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차에서 내린뒤 위저드에게 전화를 한다. 데이빗는 자기에게 얘기하라고 소리친다. 위저드는 두명이 있었는데 이제 한명만 남았다며 축하한다고 얘기한다.

 

 

 

 


위저드는 자신의 시대에 자기가 했던 것처럼 데이빗이 해냈다고 얘기한다. 위저드는 데이빗이 자기를 구해줬다고 얘기한다. 위저드는 데이빗이 느끼는 고통은 사라질것이지만, 힘은 영원할거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그녀를 원한다고 소리친다.

 

 

위저드는 데이빗에게 사랑한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아버지에게 지금까지 사랑한다는 말한적이 없었는데 왜 지금 그런말을 하는지 묻는다.

 

 

 

 

 

위저드가 지금까지 몰랐지만, 우리는 같다고 얘기한다. 위저드가 데이빗은 왕이라고 얘기한다. 데이빗이 그런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얘기한다. 위저드가 그것은 데이빗을 원하고 있다고 얘기한다. 데이빗은 원하지 않는다며 전화를 끊는다.

 


위저드는 십자가를 보며 용서해달라고 얘기한다.

 

 

 

 

 

 

 

[사진 출처] 영화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택스 콜렉터(The Tax Collector)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