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를 보러 갈때면 접근성이 좋은 CGV나 롯데시네마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가끔씩 한번 가는 정도였는데, 최근에 받은 영화 관람권 때문에 가게 되었다.

 

메가박스 남포항점의 영화요금에 대해 알아보고, 영화관 이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남겨본다.

 

 

 

 

 

 

메가박스 남포항점 영화요금 및 이용 후기

 

 

 

 

메가박스 남포항지점 문화가 있는날 이벤트, 영화요금 5000원 : https://barista7.tistory.com/653

 

 

 

 

 

영화를 자주볼때는 CGV와 롯데시네마 회원등급이 VIP일때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바쁘기도하고 요금인상도 있다보니 자주 가는것이 힘들어졌다.

 

그래도 한달에 최소 1편 이상의 영화는 보려고 한다.(영화요금이 저렴한 문화가 있는날은 꼭 간다.)

 

 

최근에는 헌혈을하면 받는 기념품중에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주로 선택을 했었는데, 어느덧 10장가까이 모였다.

 

 

 

2018년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7종) : https://barista7.tistory.com/245

 

 

 

 

 

 

 

 

 

 

 

 

 

 

다행인것은 유효기간이 길어서 한달에 2번정도 여유있게 사용하면 될것 같다.

 

 

 

 

 

유효기간이 가까운 관람권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메가박스 남포항점은 처음 가보게 되었다.

 

 

살고있는 지역에 따라서 달리 느끼겠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기존 CGV나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던 사람들에게는 메가박스 남포항점은 접근성이 CGV나 롯데시네마보다는 떨어진다.

 

 

 

 


메가박스 인근의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다면 메가박스에 가는것은 편할것 같다.

 

하지만 인근이 아니라 다른지역에 살고 있다면 자가용, 시내버스나 택시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것이다.(시내버스 이용시 간선 175번, 지선 800번을 이용하면 된다.)

 

내가 갔을때는 평일 오후였는데, 관람하러 오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주말에는 관람하는 사람들이 많은지는 잘 모르겠다.

 

자가용이용시에는 주차요금은 무료이고, 건물 주위와 2, 3층에 주차를 할 수 있다.

 

 

 

 

 

중앙 입구로 들어가면 영화포스터들디 벽면을 채우고 있다.

 

 

 

 

 

새로 지어진 건물이라서 깔끔해 보인다.(주위는 썰렁한 분위기~)

 

 

 

 

 

 

 

 

 

 

 

 

 

건물 중앙으로 가면 메가박스 티켓박스와 스넥바가 보인다.

 

 

 

 


이곳에서 예매를 하거나, 무인발권기를 통해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헌혈로 받은 영화관람권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주 오게될 곳이라 이곳저곳 살펴보았다.

 

 

상영관은 모두 6개관으로 되어 있고 모두 이곳으로 입장한다.

 

 

 

 

입구에서 왼쪽은 1, 2 상영관이고다.

 

 

 

 

 

오른쪽은 3, 4, 5, 6상영관이다.

 

 

 

 

 

상영관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다.

 

 

 

 

 

 

 

 

 

 

 

 

 

메가박스(남포항점) 영화요금

 

메가박스 남포항점의 영화관람료는 CGV보다는 저렴하다.

 

성인기준으로 CGV 평일 프라임 시간대(16:01~)는 스탠다드존 10,000원, 프라임존 11,000원인 반면 메가박스(남포항점)은 10,000원이다.

 

그리고 휴일요금도 CGV는 스탠다드존 11,000원, 프라임존은 12,000원이고, 메가박스(남포항점)는 1,1000원이다.(영화관람료는 지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와 비교했을대 평일 요금은 동일하지만, 주말요금에서 차이가 난다.

 

메가박스(남포항점)는 주말 요금이 브런치(10시~13시)가 10,000원 일반(13시~23시 전) 11,000원 이지만, 롯데시네마는 10시~13시는 11,000원, 13시~23시는 12,000원이다.

 

 

 

CGV, 롯데시네마 영화요금 1,000원 인상 : https://barista7.tistory.com/397

 

 

 

 

 

 

 

[출처] 메가박스 남포항점 홈페이지

 

 

 

 

 

 

 

메가박스 남포항점 홈페이지 : http://www.megabox.co.kr/

 

 

 

 

 

 

지금까지 메가박스 남포항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메가박스(남포항점)의 영화요금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