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폴라(Polar)는 은퇴를 앞둔 덩컨 비즐라가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의 공격에 맞서는 내용의 넷플릭스의 영화다.


덩컨 비즐라(블랙 카이저)는 50세가 되는 날까지 2주가 남았다. 하지만 회사에서는 그에게 돌아가게될 막대한 연금을 주지 않기 위해 그를 죽이려 한다. 이 사실을 모르고 있던 덩컨은 의뢰 받은 일을하면서 알게 된다. 덩컨이 자신을 죽이려던 자들을 제거하고, 왜 자신을 죽이려하는지 이유를 알게 되지만 블루트에게 잡히고 만다. 사력을 다해 탈출한 덩컨은 블루트에게 잡힌 카밀을 구하기 위해 거래를 제안하고 덫을 놓고 기다린다. 모두 제거한뒤에 덩컨은 카밀을 구하여 집으로 돌아온다. 덩컨이 자신의 목숨을 걸고 그녀를 구한 이유는 바로 자신의 실수때문에 그녀의 가족이 죽었기 때문이었다.


다른 영화들에 비해서 강렬하고, 지하통로의 액션신은 나름 잘 연출한것 같고 올드보이와 존윅을 섞은듯하다. 성인들을 위한 킬링타임용 액션영화로 2편도 살짝 기대가 되는 영화다.

 

 

 

 

 

 

 

영화 폴라(Polar,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2019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917

 

 

 

 

 

 

 

 

 

 

 

 

폴라(Polar)

 

 

- 2019 제작
- 미국, 독일, 액션
- 2019.01.25 Netflix공개, 청소년관람불가, 118분
- 감독 : 요나스 오케르룬드
- 출연 : 매즈 미켈슨, 바네사 허진스, 캐서린 윈닉, 맷 루카스

 

 

매즈 미켈슨(덩컨 비즐라, 블랙 카이저 역)
바네사 허진스(카밀 역)
캐서린 윈닉(비비안 역)
맷 루카스(미스터 블루트 역)
루비 Q. 피(신디 역)
로버트 메일렛(칼 역)
페이 린(힐디 역)

 

 

 

 

 

 

 

 

 

 

 

 

 

 

 

 

 

폴라(Polar) 줄거리

 

 

- 칠레 모처 -
마이클(조니 녹스빌)은 은퇴를 하고 칠레의 저택에 있다. 신디는 마이클을 미인계로 유혹하고 팀원들이 가까이 접근하도록 시간을 만든다. 파쿤도가 멀리서 조준하고 총을 쏘자 힐디와 알렉세이가 접근하여 공격한다. 일을 마치고 칼(로버트 메일렛)이 헬기로 팀원들을 태우고 떠나간다.

 

 

 

 

 

 

 

- 워싱터 시애틀 -
덩컨 비즐라, 블랙 카이저(매즈 미켈슨)은 병원 진료를 받는다. 의사는 X-Ray사진을 보면서 옆구리에 있는 금속을 빼내자고 말한다. 그러자 덩컨은 괜찮다고 말한다. 진료를 마치고 의사는 덩컨에게 은퇴하고 무엇을 가장 하고 싶냐고 묻는다. 덩컨은 평소하던것들을 하겠다고 말한다.

 

 

 

 

 

덩킨 비즐라는 회계사를 찾아가 20만달러를 몬태나 유니언 신용은행을 통해 같은 사람에게 기부를 하겠다고 말한다. 회계사는 덩컨의 고용계약에 따라서 다모클레스에서 퇴직 연금으로 주는데, 퇴직일에 총액의 절반을 인출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덩컨은 14일이 남았다고 말한다. 회계사는 다모클레스에서 받을 수 있는 돈이 820만 7천 523달러 4센트나 된다고 말한다. 회계사는 덩컨이 4개주에 집이 있는데 은퇴후에 어디로 갈지 묻는다. 덩컨은 플로리다로 가겠다고 말한다.

 

 

 

 

 

마이클의 장례식이 열린다. 비바안은 덩컨의 전화를 받고 그를 만나러 간다. 덩컨은 통화를 마치고 유심을 파괴하고 버린다. 덩컨은 마이클이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비바안은 마이클이 칠레의 저택에서 파티를 하다 당했다고 말한다. 비바안은 지난달에만 마이클까지 요원 4명이 당했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정보원에 의하면 러시아에서 멕시코 업자를 보낸것 같다고 말한다. 그자 이름이 페드로 곤잘레스 곤잘레스인데 현재 벨라루스에 숨어 있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덩컨의 예전 보스 블루트가 역습을 승인했해고 그자에게 현상금으로 100만달러를 걸었다고 말한다.

 

 

덩컨은 블루트가 자신을 해고했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회사방침이 나이 50이되면 자르는 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덩컨은 젊은애들을 시키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계약상 아직 2주는 회사직원이라고 말하면서 적임자는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야 한다고 말한다. 덩컨은 왜 비비안이 하지 않냐고 묻는다. 비비안은 보스가 덩컨을 원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덩컨은 모든 서류를 비비안에게 돌려주고 떠나간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덩컨은 몬태나주 트리플오크에 도착한다. 덩컨은 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한다. 덩컨은 길건너에 자판기에 있다는 드라마 이야기를 듣고 하나를 구매한다. 트리플오크 애견용품점 앞에 있던 사람에게서 강아지를 산뒤 산속의 집으로 돌아온다. 덩컨은 술을마시며 TV를 보다 잠이든다. 강아지가 잠든 덩컨의 손을 핧기 시작한다. 악몽을 꾸다 깨어난 덩컨은 본능적으로 권총을 쏴버린다.

 

 

 

 

 

덩컨은 강아지를 묻어주고, 호수 건너편에서 장작을 패던 여자를 바라본다. 덩컨은 시내로 나갔다가 이번에는 금붕어를 사온다. 덩컨에게 비비안이 보낸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고 있다. 잠시뒤 건너편 집의 카밀이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데, 집앞에 장작이 모두 정리가 되어 있다. 덩컨은 밖으로 나와 카밀(베나사 헤진스)을 조용히 바라본다.

 

 

 

 

 

 

덩컨은 비비안에게 전화를 해서 30초 줄테니 설명하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블루트에게 거절을 안통한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총200만달러고, 착수금으로 100만달러, 끝나면 100만달러 주겠다고 말한다. 덩컨은 그래도 안한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덩컨에게 달리 할일도 없지 않냐며 설득을 한다. 덩컨은 30초가 지나자 전화를 끊고 유심을 바꿔 끼운다. 덩컨은 서버에 자료 올려놓으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어버린다.

 

 

 

 

 

비비안은 블루트에게 예감이 않좋으니 덩컨은 잊어버리라고 말한다. 블루트는 덩컨을 제거하고 800만 달러를 아낄방법이 있는거 아니면 가만히 있으라고 말한다. 블루트가 자신의 계획은 덩컨을 벨라루스로 보내 죽이는 거라고 말한다.

비바안은 덩컨이 움직이려면 계좌에 100만달러가 입금이 돼야 하니 승인해달라고 말하고 돌아간다. 덩컨은 서버에 올라온 자료를 타깃을 확인한다.

 

 

 

 

 

 

 

 

 

 

 

 

 

 

 


- 워싱턴 DC 다모클레스 -
다모클레스의 매입자들이 사업에 대해 묻는다. 매입자들은 장부에는 부채가 2900만달러인데 내년에 모두 청산이 될것일 들었고, 이런 상태에서 수익이 난다는 자체가 놀랍다고 말한다. 블루트는 다모클레스에서는 고용인의 연금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한다. 고용인이 낸 기금으로 회사에서는 투자를 관리하고 있고, 직원은 회사 방침상 50세가 되면 은퇴를 해야 한다고 말한다.

 

 

 

 


올해는 50세가 된 요원들이 많이 있고, 그 요원들이 낸 기금의 총액이 2900만 달러라고 말한다. 매입자가 그게 어떻게 수익이 되는지 묻자. 블루트는 요원이 임무 수행중에 죽거나 불의사 사고로 죽을 경우 수혜자가 회사로 되어있다고 말한다. 블루트는 추측이 아니라 그들이 정말 죽을 거라고 말한다. 매입자는 보장만 지킨다면 거래를 진행하겠다고 말한다.

 

 

 

 

 


- 벨라루스 민스크 -
덩컨은 비행기를 타고 벨라루스 민스크로 이동을 한다. 덩컨은 여자와 하룻밤을 보내고, 이틀동안 같이 있자고 말한다. 더 민스크 플라자 호텔에서 페드로 곤잘레스 곤잘레스가 여자들과 즐기고 있다. 더 민스크 플라자 호텔직원이 객실에서 여자와 아들이 안에 갇혔다는 전화를 받고 기술자를 부른다. 덩컨이 기술자로 위장해서 직원을 만나 설명을 듣는다. 직원은 VIP객실이라 잠금장치를 밖에서는 못 연다고 말한다. 덩컨은 열쇠구멍에 드릴를 넣고 시끄럽게 한다.

 

 

 

 

 

전화를 받던 페드로는 시끄럽다며 소리를 지르며 밖으로 나온다. 덩컨은 순식간에 페드로를 제압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밖으로 나오는 자들을 총으로 쏜다. 덩컨은 방안에서 자신의 파일을 보고 나온다. 덩컨은 페드로에게 자신이 표적인것 같은데 누가 시킨것인지 묻는다. 페드로는 진짜 모른다고 말한다.

 

 

 

 

 

덩컨은 페트로를 쏘고 증거 사진을 찍은후 비비안에게 전화를 한다. 덩컨은 비비안에게 벨라루스건 승인이 났는지 묻는다. 비바안은 착수금 100만달러 보낼 준비되었다면서 바로 보내준다. 덩컨은 돈이 입금된것을 확인하고 다시 비비안에게 전화를 한다. 덩컨은 나머지 100만달러는 24시간내에 계좌로 입금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누군가 함정을 판것 같은데 비비안은 모르는 일인 게 좋을 거라고 말한다. 비바안은 덩컨의 말을 듣고 놀란다.

 

 

덩컨은 일이 끝나자 모자에게 돌아가자고 말한다. 그녀는 덩컨때문에 우리까지 죽을 뻔했다며 화를 낸다. 그녀는 덩컨에게 언젠가 덩컨도 죽게 될거라며 내 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블루트를 찾아간다. 비비안은 블랙카이저를 죽이려고 멕시코 광대를 고용했다며 화를 낸다. 비비안은 이제 나머지 돈도 입금해야한다고 말한다. 블루트가 돈을 보내라고 말하고, 이제는 A팀이 덩컨을 맡을거라고 말한다.

 

 

 

 

 

A팀은 다모클레스의 회계사를 찾아가 덩컨에 대한것을 모두 내놓으라고 말한다. 회계사는 덩컨의 자료를 넘겨주면서 20년동안 덩컨의 장부를 관리했다고 말하면서 살려달라고 말한다. 그들은 모든 서류를 챙겨 플로리다로 떠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상점 주인과 카밀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카밀은 장작이 저절로 채워져 있다고 말한다. 카밀은 가게 문이 닫히는 소리에 놀라 진열되어 있는 물건을 떨어뜨리며 당황한다. 가게 주인은 덩컨에게 생일 파티 용품이 있는 곳을 알려준다. 집으로 돌아온 덩컨은 혼자 풍선을 불면서 시간을 보낸다. 자판기 무기를 구매하고 돌아가던 덩컨은 창가에 앉아 있는 카밀을 발견하고 쳐다본다. 카밀은 덩컨에게 손인사를 한다.

 

 

 

 

 

 

 

-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
A팀의 신디는 덩컨의 집 주소를 찾아간다. 신디는 설문조사를 하러 왔다면서 말하고 안으로 들어간다. 그런데 남자는 신디를 때리면서 어떤것을 좋아하냐고 묻는다. 신디가 그자가 아니라고 말하자 나머지 팀원들이 들어와 누구한테 집세를 내는지 묻는다. 남자는 회계사에게 내고 있다고 말한다. 힐다는 아닌것을 알고 남자를 죽이고 떠난다. 파쿤도는 비비안에게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고 보고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덩컨이 카페에서 음식을 먹고 있다. 카밀이 카페로 들어와 윈터커피를 주문하고 마신다. 카밀은 덩컨의 옆에 앉으면서 우리가 이웃이라는게 웃기다고 말한다. 카밀은 이 마을이 평온해서 좋다고 말한다. 카밀은 한남자가 옆자리에 앉는 소리에 놀라 커피를 쏟는다. 집으로 돌아온 카밀은 호수 건너편 집을 바라본다.

 

 

 

 

 

 

 

- 뉴저지주 뉴어크 -
A팀은 뉴어크에 있는 덩컨 비즐라의 집으로 찾아간다. 그들은 총을 겨누면서 누구에게 집세를 내는지 묻는다. 그들이 모른다고 말하다 힐다는 총으로 쏴버린다. 파쿤도는 비비안에게 여기도 아니라고 보고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카밀은 숲속으로 나와 야생동물 사진을 찍고 있다. 덩컨은 카밀의 사진을 보면서 잘찍었다고 말한다. 카밀은 덩컨에게 이곳 사람이 아닌것 같다고 말한다. 덩컨이 죽음을 준비를 하는 사람같이 미래, 돈, 일도 없어 보인다고 말한다. 덩컨은 지금까지 일했으니 은퇴한거라고 말한다. 카밀은 덩컨에게 무슨일을 했는지 묻는다. 덩컨은 주로 해외에서 장례업에 종사했다고 말한다.

 

 

 

 

 


미국인들이 해외여행하다 죽으면 자신이 가서 뒤수습을 하는거라고 말한다. 지금까지 99개국을 갔었다고 말한다. 카밀은 보통사람들은 99개국 이름도 모른다고 말한다. 외국어도 할줄 아냐고 묻는다. 덩컨은 8개국어를 할줄 안다고 말한다. 카밀은 덩컨처럼 해외를 많이 다녀본 교사가 몇이나 되겠나며, 마을 학교에서 애들을 가르쳐보라고 말한다. 덩컨은 애들과 대화할 줄 몰라서 싫다고 말한다.

 

 

 

 

 

 

 

- 텍사스주 오스틴 -
파쿤도는 비비안에게 이곳도 아니라고 보고한다. 비비안은 블래카이저를 찾지 못하면 블루트의 기분이 상할거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방법을 못찾으면 전화하지 말라고 말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덩컨은 아이들에게 쿠크리의 사용법을 알려주고 질문을 받는다. 아이들은 인도에서 장례식을 어떻게 하는지 묻는다. 덩컨은 자신의 기억을 떠올리며 대답을 한다. 카밀은 덩컨에게 수업은 어땠는지 묻는다. 덩컨은 애들이 칼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덩컨은 카밀이 칼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권총을 선물한다. 카밀은 권총을 쏠줄 모른다고 말한다. 덩컨이 자신이 선생님이라면서 가르쳐주겠다고 말한다.

 

 

 

 

 


- A팀 -
A팀은 회계사에게서 가져온 장부를 보면서 이상점이 있는지 찾는다. 제인은 20만달러짜리 기부금 영수증을 발견한다. 나머지 팀원들도 찾았다고 말한다. 힐다는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은행계좌가 중요한 거라고 말한다. 파쿤도는 이제 움직일 시간이라고 말하고 출발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다음날 숲속에서 덩컨은 카밀에게 권총을 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카밀이 총을 들고 조준을 하는데, 눈물을 흘리면서 총을 놔버린다. 덩컨은 괜찮다면서 다른것으로 바꾸면 된다고 말하면서 그녀를 달래준다.

 

 

 

 

 

 

두사람은 집으로 돌아온다. 카밀은 윈터커피를 제조해 준다. 덩컨이 윈터커피는 처음 들어봤다고 말한다. 카밀이 자신은 버번과 메이플시럽을 넣어서 만든다고 말한다. 덩컨은 카밀이 찍은 사진을 보면서 동물을 좋아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카밀은 13살때 자신이 겪었던 일을 이야기한다. 카밀은 한시도 그날일이 머러속에서 떠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린다.

 

 

 

 

 

트리플오크에 도착한 파쿤도는 덩컨을 발견하고 신디에게 알려준다. 신디는 도로가에서 자동차가 고장났다고 말한다. 덩컨은 신디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간다. 신디는 통화를 한뒤에 내일 아침 10시나 되야 견인차가 온다고 말한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덩컨은 신디에게 먹을것을 주고, 소파에서 자라고 말한다. 신디는 덩컨을 보면서 아저씨 치고는 멋지다고 말하면서 그를 유혹한다. 덩컨은 신디와 관계를 가진다. 파군도는 호수건너편에서 두사람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총쏠 준비를 한다. 힐디와 칼은 집 주위로 접근을 한다.

 

 

 

 

 

 

신디는 파쿤도의 신호를 듣고 머리를 일부러 숙인다. 파쿤도가 준비를 하고 총을 쏘는데, 신디가 일어나면서 총에 맞에 쓰러진다. 신디가 덩컨의 위치를 알려주자, 덩컨은 신디를 제거하고 밖으로 나간다. 덩컨은 호수건너편까지 와서 파쿤도를 제거하고 총을 빼앗는다. 덩컨이 집을 향해 총을 쏘자 힐디는 신호탄을 쏘면서 자신의 위치를 숨긴다. 칼은 집을 빠져나와 알렉세이에게 플랜B를 실행하라고 전화하고 파쿤도가 있던 곳으로 이동한다.

 

 

 

 

 

덩컨은 파쿤도의 옷을 입는다. 잠시뒤 칼이 다가와 저격수를 향해 총을 쏜다. 뒤에 숨어 있던 덩컨은 칼을 총으로 쏘면서 누가 사주했는지 묻는다. 대답을 하지 않자 총을 쏘고, 힐디가 있는 집을 향해 조준한다.

 

 

 

 

 

조명탄이 꺼지고 힐디의 입김때문에 위치가 노출이 된다. 덩컨은 힐디가 숨어 있는 곳을 발견하고 총으로 쏜다. 덩컨은 칼의 주머니를 뒤져 그들이 묵고 있던 트리플오크 모델열쇠를 찾는다. 하지만 모텔안에는 취한채 벽에 기대어 있는 제인밖에 없다. 제인은 알렉세이 인줄 알고 여자를 잡았는지 묻는다. 제인은 늙인이가 선물을 사주려던 여자라고 말한다. 덩컨은 바로 카밀의 집으로 이동해서 확인을 하는데 이미 납치된 뒤였다. 덩컨이 다시 모델로 돌아오는데 제인은 사라지고 없다.

 

 

 

 

 

 

- 워싱턴 DC 다모클레스 -

비비안은 블루트에게 슬퍼하지 말라면서 애인은 금방 찾을거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덩컨에게 남은 연금을 주고 남은 인행 편하게 살라고 말한다. 블루트는 화를 내면서 덩컨을 죽이겠다고 말한다.

 

 

 

 

 


-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
덩컨은 디트로이트에 있는 로드 포터를 찾아간다. 포터는 덩컨에게 한잔하라며 술을 권한다. 덩컨은 포터에게 누군가 두번이나 자신을 죽이려했다고 말한다. 덩컨는 포터에게 지금 무슨상황인지 묻는다.

 

 

 

 

 

포터는 고용 계약서 어딘가에 은퇴하기 전에 죽으면 모든 돈은 회사 몫이라는 조항이 있다고 말한다. 혈육을 지정하지 않는한 모두 회사에서 가져간다고 말한다. 포터는 회사입장에서 봤을때 덩컨의 은퇴는 큰 손실이라고 말한다. 포터가 비비안을 믿는지 묻자 안믿는다고 말한다.

 


덩컨은 카밀을 어디로 데리고 갔는지 아냐고 묻는다. 포터는 아마도 맨션으로 데리고 갔을거라고 말한다. 포터는 돌아가려는 덩컨과 몸조심하라며 악수를 한다. 그때 포터는 약을 덩컨에게 손에 발라버리고, 비비안에게 전화를 한다.

 

 

 

 

 

 

- 워싱턴 DC 다모클레스 -
블루트는 덩컨이 붙잡아 가둔다. 블루트는 자신에게 상처를 줬다면서 빨리 죽으면 섭섭하다고 말한다. 블루트는 덩컨을 죽이기 전까지 나흘의 시간이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덩컨의 생일날 죽일거라고 말하면서 카밀의 사진을 보여준다. 블루트는 덩컨을 고문하기 시작한다. 제인은 카밀에게 약을 주사한다.

 

 

블루트의 고문은 계속되고 3일째 되던날 갈날이 덩컨의 몸에 박힌 금속에 부딪히면서 부러진다. 덩컨은 부러진 칼날을 꺼내 묶인 자물쇠를 풀고 공격할 준비를 한다. 다음날 경호원들이 덩컨이 있는 방으로 들어온다. 덩컨은 가만히 있다가 경호원들을 하나씩 제거한다.

 

 

밖에 있던 블루트가 놀라면서 안으로 들어가보라고 시킨다. 덩컨은 안으로 들어오는 경호원들을 하나씩 제거하고 밖으로 빠져나간다. 블루트는 덩컨을 죽이라고 지시하고 도망친다. 덩컨은 길을 막는 자들을 모두 제거하고 건물 밖으로 빠져나간다.

 

 

 

 

 

덩컨은 다친몸을 이끌고 자스민을 찾아간다. 덩컨은 전화기를 달라고 한뒤 비비안에게 전화한다. 덩컨은 비비안에게 자신과 카밀을 교환하자고 말한다. 덩컨은 다시 전화하겠다고 말하고 끊어버린다.

 

 

 

 

 

비비안은 덩컨이 여자에게 목숨을 걸었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남은 애들이 몇이나 되는지 묻는다. 블루트는 많이 남았다고 말한다.

 

 

 

 

 

덩컨은 악몽을 꾸다가 깨어난다. 자스민은 덩컨을 부축해주면서 몸이 이래서는 어디 못나간다고 말한다. 덩컨은 정신을 차리고 일어난다. 자스민은 덩컨에게 무엇을 도와주면 되는지 묻는다. 덩컨은 군대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자스민은 모두 한세트라면서 이것을 가져가면 된다고 말한다. 덩컨은 차에 무기를 싫고 떠나려한다. 자스민은 덩컨이 총이 아니라 자기를 만나기 위해 돌아올거라 생각했다고 말하며 권총을 건네준다.

 

 

 

 

 

덩컨은 떠나면서 비비안에게 전화를 한다. 덩컨은 여자는 살아있는지 묻는다. 비비안은 준비시키겠다고 말한다. 비비안은 곧 전화올거라면서 준비하라고 말한다. 비비안은 회사직원들을 차에 태우고 이동하기 시작한다. 덩컨은 비어있는 건물로 들어가 무기를 설치하고 다시 전화를 한다. 덩컨은 내일 9시 중앙 기차역에서 교환하자고 말하고, 일부러 통화를 오래한다.

 

 

 

 

 

비비안은 덩컨에게 왜이러는지 묻는다. 덩컨은 그여자가 좋다고 말한다. 덩컨은 비비안에게 왜 이러는지 묻는다. 비비안은 이게 우리의 일이라고 말한다. 그때 위치를 추적하던 요원은 덩컨의 위치를 찾았다고 신호를 보낸다. 비비안은 군대를 이끌고 덩컨의 앞에 나타난다. 블루트는 그 모습을 실시간 영상으로 보고 있다.

 

 

 

 


덩컨은 비비안에게 옛정을 생각해서 살아서 나갈 기회를 주겠다고 말한다. 덩컨은 자신과 여자 교환은 공평한 거래라고 말한다. 비바안은 덩컨이 선택한 길 끝에 무지개는 없다고 말하고 돌아간다.

 

 

 

 

 

 

덩컨은 피우던 담배를 자동차에 꽃아놓고, 장갑을 낀다. 덩컨은 손을 펼치자 레이저가 조준되면서 비비안과 함께온 군대는 모두 총에 맞아 죽는다. 덩컨은 피우던 담배를 마저 피우면서 걸어간다.

 

 

 

 

 

 

 

실시간 상황을 보고 있던 블루트는 경비를 불러 무장시킨다. 하지만 경비원들은 덩컨이 온것을 보고 모두 도망을 친다. 덩컨은 사무실로 찾아가 블루트를 죽이고 여자를 구하고 나온다.

 

 

 

 

 

 


- 몬태나주 트리플오크 -
덩컨은 카밀을 집으로 데리고온뒤 간호를 한다. 덩컨이 잠든사이에 그녀가 누워 있던 침대에는 자신이 보냈던 몬태나 유니언 신용은행의 수표가 있다. 덩컨은 자신이 죽인 일가족의 유일한 생존자가 카밀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카밀은 덩컨에게 총을 겨누면서 자리에 앉으라고 말한다. 카밀은 가족이 보고싶어 떠올리려 하지만 보이지 않는고 덩컨만 보인다고 말한다. 덩컨에게 왜 자시를 소지 않았는지 묻는다. 덩컨은 잘못된 정보였고, 실수였다고 말한다. 카밀은 아무말 하지말라고 말한다. 카밀은 21살이 되어서야 누가 학비를 보내는지 알게 되었다고 말한다. 덩컨을 보고나면 가족이 보일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고 말한다. 카밀은 가게에서 처음 만났을때 자신인것을 몰랐는지 묻는다.

 

 

 

 

 

 

덩컨은 카밀을 괴롭히기 싫었다고 말한다. 카밀은 다시보기 싫다고 말하면서 덩컨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덩컨은 마음을 닫고 방아쇠를 당기라고 말한다. 카밀은 방아쇠를 당긴다.

 

 

 

 

 

카밀은 덩컨에게 누가 아버지를 죽이라 했는지 아냐고 묻는다. 덩컨이 모른다고 하자 알아낼수 있는지 묻는다. 덩컨이 시도해보자고 말하고 밖으로 나와 담배를 피운다. 카밀도 밖으로 나와 덩컨 옆에 선다.

 

 

 

 

 

 

 

[사진 출처] 영화 폴라(Polar)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폴라(Polar)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