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선물로 받은 영화관람권을 2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영화관람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화관람권 등록을 해야 하는데 등록방법은 스크래치 속에 있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그래서 영화관람권 등록하기 위해 스크래치를 긁어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였는데, 2장중 1장이 '유효한 번호가 아닙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등록이 되지 않았다.

 

번호를 잘못입력한것이 아닌가 해서 다시 입력해보았다. 다시 해보다도 같은 메시지만 반복이 되었다. 스크래치를 긁었기 때문에 현장에서는 사용할 수도 없고 무척 당황스러웠다.

 

이럴때는 영화관람권의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CGV고객센터 답변
2. 영화관람권 등록 안될때 조치방법
3. CGV 홈페이지 자주찾는 질문

 

 

 

 

 

 

 

 

 

 

 

 

CGV 영화관람권 등록 오류시 조치방법

 

 

 

 

CGV 홈페이지 : http://www.cgv.co.kr/

 

 

 

 

 

 

 

1. CGV고객센터 답변

 

 

CGV 홈페이지 자주하는질문에 등록된 답변을 확인해보니 CGV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는 것외에는 다른 해결방법은 없었다. 늦은 밤이라 CGV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먼저 남기고 다음날 통화하기로 하였다.

 

 

다음날 먼저 고객센터의 답변부터 확인하였다. 문의글에 관람권의 일련번호를 남기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는 내용이었다.

 

 

 

▶ 영화관람권 정상 등록

- 유효기간 : 2020. 10. 31

 

 

 

 

 

 

▶ 영화관람권 등록 오류

- 유효기간 : 2020. 9. 30

 

 

 

 

 

 

 

 

▶ 고객센터 답변

 

 

영화관람권 관련하여 문의주셨군요.
송구스럽게도, 남겨주신 내용만으로는 관람권의 정보가 확인되지않아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등록되지않는 관람권의 일련번호를 재차 남겨주신다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말씀주신 사항에 보다 즉각적인 도움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2. 영화관람권 등록 안될때 조치방법

 

 

상담원이 전산에 등록된 영화관람권의 유효기간이 2018. 12. 31 이라고 했다. 실물 관람권에 찍혀있는 유효기간과 차이가 나도 너무 난다.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 있는지 의문이 들었다. 상담원은 사람이 하는일이다 보니 실수가 있었던것 같다고 답변하였다.

 

 

해당 관람권은 이미 유효기간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다시 사용할 수는 없다고 한다. 고객센터 상담원은 영화관람권 대신에 일반 영화초대권을 지급해주겠다고 했다. 바로 지급이 되는것은 아니고 하루정도 걸린다고 했다. 하루가 지난후에 홈페이지나 CGV앱에서 'MyCGV > CGV영화관람권'을 확인하면 지급되어 있을것이라고 했다.

 

 

영화관람권과 일반 영화초대권과의 차이점이 크게 2가지가 있었다. 일반 영화초대권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안되고, 유효기간이 3개월로 짧다. 상담원은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월에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유효기간 연장도 도와줄수 있다고 한다. 보고싶은 영화가 있을때 영화초대권을 사용해야겠다.

 

 

하루가 지난뒤 CGV에서 확인해보니 일반초대권이 등록되어 있었다. 이렇게라도 사용할수 있게 된것이 좋긴하지만 유효기간이 너무 짦은것이 아쉽게 느껴진다.

 

 

혹시라도 위의 상황과 비슷하게 CGV 영화관람권 등록이 안된다면 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조치를 받으면 된다.

 

 

 

 

 

 

 

 

 

 

 

 

 

 

3. CGV 홈페이지 자주찾는 질문

 

 

CGV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자주찾는 질문

 

 

영화관람권 등록 오류시 속시원하게 설명되어있는 것을 찾지는 못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영화관람권 등록방법, 비밀번호가 훼손되었을때, 등록이 되지 않을때에 대한 글이 있었다.

 

 

 

 

 

 

▶ [모바일] CGV영화관람권(무비머니)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1. 관람권 뒷면 좌측 하단 스크래치를 개봉하세요.
2. 스크래치 개봉 후 보이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
3.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관람권이 등록됩니다.

 

■ PC 홈페이지
 - CGV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CGV - 좌측 메뉴바에 있는 [관람권/할인쿠폰관리] → [CGV영화관람권] 에서 관람권 뒷면의 스크래치 번호 입력

 

■ 모바일 APP
  - CGV APP  로그인 후, MY CGV -  [관람권/카드] → [CGV 영화관람권] 에서 관람권 뒷면의 스크래치 번호 입력

※ 영화관람권 뒷면 스크래치 개봉한 관람권은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극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관람권 5회 이상 인증번호 오입력시 24시간 이후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관람권 하단 스크래치를 긁었는데 번호가 보이질 않아요.

 

 

관람권 온라인 등록 시 필요한 PASSWORD 스크래치 개봉 중 훼손되는 경우, CGV 고객센터(1544-112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스크래치 개봉 시 오프라인(극장 매표소)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관람권 번호를 등록했는데 등록되지 않아요.

 

 

관람권 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 관람권 번호 또는 패스워드 번호 입력 오류 사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람권 번호 및 패스워드 번호를 정확히 다시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시에도 문제가 지속 발생될 경우, CGV 고객센터(1544-112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출처] CGV 홈페이지

 

 

 

 

 

 

지금까지 CGV 영화관람권 등록 오류시 조치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