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은 2016년에 개봉한 영국 코미디 영화로 로빈 윌리암스의 마지막 유작이다.

 

외계인들은 오래전 지구에서 우주로 떠나보낸 우주선을 발견한다. 은하계 고등생물 위원회에서는 지구의 존폐를 결정하기 위해 무작위로 실험대상을 선정하는데 닐 클라크(사이먼 페그)가 선택이 된다. 외계인들은 닐에게 실험기간 동안 초능력을 부여한다.

 

별일 없이 살고 있던 닐에게 어느 날 갑자기 손만 흔들면 말하는 대로 이뤄지는 초능력이 생기게 된다. 닐은 지구의 운명이 자신에게 달린 줄은 꿈에도 모르고 초능력으로 반 학생들을 모범생으로 바꾸고, 교장(에디 이자드)이 자신에게 친절하도록 바꾸고, 도로시 프링글(엠마 피어슨)이 레이(산지브 바스카)를 신으로 모시게 만든다. 그리고 아래층에 사는 캐서린(케이트 베킨세일)이 자신을 사랑하게 해달라는 소원을 말하고, 캐시린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닐은 애완견 데니스(로빈 윌리엄스)가 인간의 말을 할 수 있도록 만들지만 캐서린은 닐이 남자를 좋아한다는 오해를 하고 떠나버린다. 게다가 캐서린에게 집착하며 쫓아다니는 그랜트 코체브(롭 리글)가 나타나고, 그랜트는 닐을 납치하여 자신의 소원을 이루려 한다. 닐은 그랜트를 개로 만든뒤 다시 풀려나지만 닐의 2% 부족한 초능력 사용 때문에 생각과 달리 상황은 점점 의도치 않게 흘러 간다는 내용이다.


가볍게 보기 좋은 킬링타임용 코미디 영화다.

 

 

 

지구의 운명이 이 손에 달렸다!?
닐은 초능력으로 사랑을 쟁취하고 은하계에서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

 

 

 

 

 

 

 

 

 

 

 

 

영화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 2016)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

 

 

- 2015 제작
- 영국, 코미디 외
- 2016.01.14 개봉, 12세이상관람가, 85분
- 감독 : 테리 존스
- 출연 : 사이먼 페그, 케이트 베킨세일, 로빈 윌리엄스, 산지브 바스카

 

 

사이먼 페그(닐 클라크 역)
케이트 베킨 세일(캐서린 웨스트 역)
로빈 윌리엄스(데니스 목소리 역)
산지브 바스카(레이 역)
테리 길리엄(외계인 목소리 역)
테리 존스(외계인 목소리 역)
에디 이자드(교장 역)
존 클리즈(외계인 목소리 역)
조안나 럼리(페넬라 역)
마이클 폴린(외계인 목소리 역)
롭 리글(그랜트 코체브 역)
에릭 아이들
엠마 피어슨(도로시 프링글 역)
주디 로
로버스 바서스트(제임브 클레업일 역)
미라 시안(피오나 블랙웰 역)
마리안느 올드햄(로지 역)
알렉사 데이비스(샌드위치 걸 역)
네빌 필립스(작가 역)
로넌 섬머스(보안요원 역)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 줄거리

 

 

데니스가 TV를 보고 있다. TV에는 우주선 발사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있다. 1972년 아틀라스 센타우르는 먼 우주를 향해 날아간다. 탐사선은 우주 끝까지 가서 인간과 유사한 생명체를 찾는 것이다.

 

 

캐서린(케이트 베킨세일)이 'TV문학기행'에서 신간소설로 최고의 문인이 된 닐 클라크를 소개한다. 캐서린은 닐에게 현대인에 대한 통찰은 어디서 왔는지 질문한다. 닐은 자신을 깊이 들여다 보았다고 말한다. 그때 데니스가 짖기 시작한다. 개들이 뛰어들어오면서 파티장은 개판이 된다. 닐은 꿈을 꾸다 깨어난다.

 

 

 

 

 

 

윗집에 사는 피오나(미라 시알)이 개소리 때문에 미치겠다고 말한다. 닐은 벨을 누르니까 짖는거라고 말한다. 피오나는 개가 너무 짖어서 누른거라며 애완동물 금지라고 말한다. 닐은 안내견이라고 우긴다. 피오나는 조용히 시키지 않으면 유기견 센터에 보낼거라고 화내고 돌아간다. 닐은 개를 밖으로 데리고 나간다.

 

 

 

 

 

계단을 내려가던 닐은 캐서린과 인사를 한다. 닐은 방금 꿈에서 상을 타서 캐서린 쇼에 출연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닐에게 책은 다 썼는지 묻는다. 닐은 챕터를 나누고 쓰면 글 흐름이 끊어진다며 그냥 쓰고 있다고 말한다. 닐은 소용돌이처럼 빨려들어가듯 읽히는 책을 쓰려고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캐서린은 페이스북 같은 책이라며 집으로 들어간다. 닐은 자신이 한말을 후회하면서 밖으로 나간다.

 

 

 

 

 


- 우주 -
외계인은 지구에서 보낸 우주선을 발견하고 우주선 안으로 끌어들인다. 외계인들은 우주선에 있던 메시지를 확인하고 웃고 우주선을 뒤로 던져버린다.

 

 

 

 


- 지구 -
닐은 레이(산지브 바스카)에게 20파운드만 빌려달라고 말한다. 레이는 아래층 방송국 아가씨한테 언제 작업 들어가는지 묻는다. 닐은 알고보니 고리타분한 여자라서 자기같은 예리한 남자랑은 안될거라고 말한다. 레이는 닐에게 남자는 여자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 우주 -
외계인 바커는 지구에서 보낸 메시지를 보면서 인간은 왜 옷을 안입는지 궁금해한다. 외계인 샤론은 어쨌든 행성 검사는 해야한다고 말한다. 외계인 모린은 지구의 영상을 보면서 품위가 없어서 멸종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외계인 샤론은 법적 절차를 따라야 한다고 말한다. 바커는 은하계 고등생물 임시 총회를 시작한다.

 

 

샤론은 자신에게 주어진 권한으로 지구행성 파괴를 명한다. 그러자 바커는 너무 성급한 결정이라며 마지막 기회를 주자고 말한다. 샤론은 지구인이 우수한 게 증명이 되면 회원국으로 받아들이고 테스트에서 실패하면 없애버리겠다고 말한다.

 

 

 

 

 


- 지구 -
캐서린은 그랜트와 통화를 하고 있다. 캐서린은 만나는 것도 싫고 잠깐 즐긴걸로 끝내자고 말하고 전화를 끊는다. 페넬라(조안나 럼리)는 이런 질문들은 방송의도랑 안 맞는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훌륭한 작가에 신간 평도 좋다고 말한다. 페넬라가 우리는 까발리는 쇼라고 말한다. 페넬라는 최고로 인정할수록 갈가리 찢어놔야한다면서 다른 질문 10개를 뽑아서 가져오라고 말한다.

 

 

옆자리 직원이 국장은 책을 안읽고 싫어한다고 말해준다. PD는 캐서린에게 국장이 속물 같지만 시청자들은 그것을 보고싶어한다고 말한다. 한 작가를 비참하게 밟으면 그것으로 희열을 느끼는 거라고 말한다. PD는 책 시대는 끝났고 우리는 스캔들, 가십, 음모를 보도하면 된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마트에서 피클을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 물건을 고르던 닐은 캐서린에게 가격표를 보면 눈물이 난다고 말한다. 닐은 피클 가격이 너무 올랐고, 청어통조림은 너무 올라서 보면 자살할 거라고 말한다. 닐은 진열된 화장지에서 찬장 뽑은뒤 캐서린에게 건네준다. 캐서린은 눈물을 닦으며 가버린다.

 

 

 

 

 


- 우주 -
카일리는 샤론에게 보통시험인지 묻는다. 카일리는 지구인을 아무나 한명 골라서 은하계 선악 테스트를 받게 한다고 말한다. 카일리는 선악 분별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고 말한다. 바커는 어떻게 증명을 하는지 묻는다. 샤론은 울트라 무한 능력을 그 인간에게 주고 뭐든지 할 수 있게 하는 거라고 말한다.

 

 

바커는 악하게 사용하면 어떻게 하는지 묻는다. 모린은 지구를 제거할거라고 말한다. 바커는 선하게 사용하면 어떻게 되는지 묻는다. 샤론은 인간 종족을 은하계 회원국에 끼워줄거라고 말한다. 지구인을 무작위로 선택하게 되고 닐 클라크가 선택이 된다. 샤론은 인간이 선하다는 것을 10일 내 증명하지 못하거나 악하게 쓰면 멸망이라고 말한다.

 

 

 

 


- 지구 -
닐은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고 있다. 그때 지나가건 차와 부딪힌뒤 쓰러진다. 카일리는 닐에게 울트라 무한능력을 부여한다. 쓰러진 닐은 운전자에게 받아버리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로지(마리안느 올드햄)를 만나 커피를 마신다. 캐서린은 국장이 훌륭한 저자들을 비웃는 쇼를 만들라고 했다고 말한다. 로지는 그랜드는 어떤지 묻는다. 캐서린이 그랜트 대령은 정신적 문제가 심각하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조금 과장해서 소유욕도 강하고 질투심도 병적이라고 말한다.

 

 

 

 

 

로지가 윗층 남자는 어떤지 묻는다. 캐서린은 슈퍼마켓에서 만났는데 자신을 위로해 주었다고 말한다. 로지는 싹싹하고 재밌는 싱글남자는 게이라고 말한다. 캐서린이 그 남자는 사랑스럽다고 말한다.

 

 

 

 


킨부르크 중학교, 닐은 지각인것을 알고 조용히 걸어간다. 교장(에디 이자드)는 클락을 부르며 이번달 12번째 지각이라고 말한다. 닐은 자동차와 부딪혔다고 말한다. 그러자 교장이 어제는 식중독, 금요일에는 토요일인 줄 알았고, 월요일에는 알람을 잘못 맞추고, 지난 수요일에는 달라이 라마를 만났다고 말한다.

 

 

교장이 닐은 책임감이 없고 게으르고 무개념이라고 말한다. 교장은 다른 교사를 찾으면 해고하고 싶다면서 방으로 들어간다. 닐은 교실에서 장난치는 학생들을 보면서 한숨을 쉰다. 닐은 경마소식 신문을 본다.

 

 

 

 


점심시간 레이는 짝사랑하는 프링글(엠마 피어슨) 선생님에게 저녁에 칵테일 같이 하자고 말한다. 그러자 그녀는 꺼지라고 말한다. 레이는 생각해보고 연락달라고 말한다. 레이는 닐에게 초능력이 생기면 뭘 하고 싶은지 묻는다. 닐은 데니스한테 원고 3장을 먹게 하겠다며 손을 흔든다. 그러자 집에 있던 데니스는 원고를 먹는다.

 

 

 

 

 

 

레이는 불가능한 것도 가능하다면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닐은 원고를 다시 복원시키겠다고 말한다. 레이는 프링글이 자기를 신으로 모시게 하겠다고 말한다. 닐은 꿈깨라며 사랑은 억지로 안된다고 말한다. 레이는 마음대로 다 바꿀수 있다면 뭘 제일 하고 싶은지 묻는다.

 

 

 

 

 

닐은 외계 우주선이 우리 반을 폭파시키는 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우주선에서 닐의 교실을 향해 레이저를 쏘고 폭발한다. 레이는 폭발소리라고 말한다. 닐이 다급하게 교실로 달려가는데 교실은 폭발하여 아수라장이 되어 있다.

 

 

 

 

 

 

 

 

 

 

 

 

 

 


- 우주 -
외계인들은 누가 한짓은지 확인하는데 갤럭시 946호 출신의 가트 장군의 짓이다. 샤론은 가트 장군에게 왜 그랬는지 묻는다. 가트는 연습한 거라고 말한다. 샤론은 사법적으로 검토중이고 파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가트는 은하계 회원국이 될만큼 우수한 종족은 없었다고 말한다.

 

 

 

 


- 지구 -
닐이 집으로 돌아오자 TV를 보고 있던 데니스가 달려온다. 닐은 데니스의 똥을 보고 치우려 한다. 그때 TV에서는 킨부르크 중학교 사고에 대한 뉴스가 나온다. 폭파로 중학생 38명이 사망했고 경찰은 테러 가능성을 놓고 수사중이라고 말한다.

 

 

 

 

 

닐은 TV를 끄고 한숨을 쉰다. 데니스가 짖어대자, 닐은 자기 말대로 외계 우주선이 교실을 폭파한거라면 데니스 똥 가지고 투덜대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닐이 '개똥은 변기로 골인하라'고 말한다. 그러자 개똥은 걸어서 변기로 걸어간다. 놀란 닐은 화장실 문을 열고 바라본다. 그 광경을 보고 당황한 닐은 헛것이 보인다면서 위스키를 꺼내 마신다.

 

 

 

 

 

닐은 쓰레기통 옆에 있는 원고를 발견하고 읽는다. 그러다 위스키병이 넘어지면서 싱크대에 쏟아진다. 닐이 위스키는 병으로 돌아가라고 말한다. 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자 닐은 별일 아니라며 웃는다. 그러다 병으로 돌아가라며 손을 흔들자 쏟아졌던 위스키는 병으로 들어간다.

 

 

 

 

 

닐은 손만 흔들면 된다는 것을 깨닫는다. 닐은 위스키를 술잔에 따르는데 이물질이 가득하다. 닐은 싱글 몰트 위스키 병으로 들어가라고 말한다. 그러자 위스키병은 집 밖으로 나간다. 닐은 데니스와 함께 병을 따라 달려나간다. 위스키병은 주류점에 도착한뒤 유리를 깨고 안으로 들어간다.

 

 

 

 

 

경보음이 울리고 경찰은 현장에서 도망치던 닐을 강도로 붙잡는다. 닐이 데니스에게 도와달라고 하자 데니스는 경찰의 엉덩이를 물어버린다. 닐은 경찰을 피해 도망치다 미끄러져 넘어진다. 경찰은 닐에게 체포되었다고 말한다. 닐이 이번에는 집에서 데니스와 같이 밥먹는다고 외치고 손을 흔든다. 그러자 닐은 데니스와 개밥을 함께 먹고 있다.

 

 

 

 

 

닐은 양치질을 하다 반 애들이 죽은 것을 떠올린다. 닐은 '죽은 사람은 다 살려내'라고 말한다. 그러자 죽었던 사람들이 깨어나 거리를 활보한다. 닐은 창밖을 보고 우리 반 죽은 애들 다 살리고, 그동안 죽은 사람은 다 살리지 말라고 말한다. 그러자 주위는 조용해진다. 닐은 폭발로 죽은 학생들 상처없이 살아나라고 얘기하고 손을 흔든다. 닐은 다음 주문을 생각하면서 폭발얘기하기 전으로 돌아갈 것을 얘기하고 손을 흔든다.

 

 

 

 

 

닐은 이전 상황으로 돌아가 식당에 레이와 식사를 하고 있다. 레이는 닐에게 초능력이 생기면 뭘 하고 싶은지 묻는다.  닐은 진짜로 마음대로 됐었는데 꿈이었다고 말한다.

 

 

 

 


국장은 TV문학기행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캐서린은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모니터하고 있다. PD는 작가가 저지른 백화점 절도사건은 왜 대본에서 빠진것인지 묻는다. 캐서린은 14살 때였고 책하고는 상관이 없다고 말한다. PD는 이 쇼 자체가 책하고 상관없다고 말한다. PD는 캐서린이 순수해서 고달픈 거라며, 자기말을 잘 들으면 전망좋은 곳에 개인 사무실을 내주겠다고 말한다.

 

 

 

 

 

그때 그랜트 대령이 찾아온다. 캐서린은 그랜트를 보고 왜 여기까지 왔냐면서 당장꺼지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웃으면서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기회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405호실에 외부인이 침입했다면서 경비원을 부른다. 그랜트는 캐서린을 미치도록 사랑한다고 말한다. 캐서린이 자기는 아니라며 좋아하지도 않는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건들지 말고 당장 떠나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가능성도 없는지 묻는다. 캐서린은 전혀없다며 집착 많은 남자는 완전 별로라고 말한다. 스튜디오에 있던 PD가 밖으로 나와 어깨동무를 하면서 당장 떠나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나중에 얘기하자면서 돌아간다. 캐서린이 PD에게 다큐 작업하다가 파티에서 술취해서 놀았다고 말한다.

 

 

 

 


중학교, 수업종이 울리고 닐은 교실을 들여다본다. 교실은 난장판이다. 닐은 '반 애들을 모범생으로 만들것, 착하고 조용하고 미치도록 공부 좋아할 것'이라고 얘기하고 손을 흔든다. 그러자 반은 조용해지고 학생들은 자리에 앉아서 공부를 하고 있다. 닐이 학생들에게 73페이지 챕터를 읽으라고 얘기하자 학생들은 좋아한다.

 

 

 

 


수업이 끝나고 나가려던 닐은 교장이 복도에서 다른 교사와 얘기하는 것을 보고 걱정을 하다 자기에게 친절하게 대할것을 얘기하고 손을 흔든다. 닐이 지나가자 교장은 닐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칭찬까지 한다.

 

 

 

 

 

캐서린은 로지와 달리기를 하고 있다. 로지는 그랜트가 대서양을 건널 정도로 캐서린을 좋아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그런게 아니라 거절당한게 자존심 상한 거라며 여자를 재산처럼 생각하는 남자라고 말한다. 나를 자기소유로 관리하겠다는 거라며 정신병자 같아서 무섭다고 말한다. 로지는 자신의 예날 애인이 그랬다며 아무리 거절해도 못 알아 들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그래서 어떻게 했는지 묻는다. 그러자 로지는 결혼해버렸다고 말한다.

 


프링글은 다른 교사와 얘기를 나누고 있고, 레이는 옆에서 얘기를 들으며 대화에 끼어든다. 닐은 신문을 보면서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닐은 프링글이 레이를 신으로 숭배할 것이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자 프링글의 태도는 변하고 레이를 바라보며 호루라기를 분다. 닐은 그 모습을 보면서 즐거워한다.

 

 

 

 

 


퇴근을 하던 닐은 자신을 미국 대통령으로 만들것이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자 경호원들이 나타나 닐은 차에 태우고 출발한다. 경호원은 브리핑 자료들을 닐에게 건네준다. 당황한 닐은 예날 자신으로 돌려보내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집으로 돌아온 닐은 원하는것은 뭐든지 된다면서 거울을 보며 자신의 몸을 바꿔본다. 침실로 돌아온 닐은 아래층 캐서린을 보게 해달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자 침실이 밝아지고 닐을 침대 아래쪽을 내려다본다. 캐서린은 다리미질을 하고 있다. 캐서린은 소리를 듣고 올려다 보는데 닐을 보고 놀라 소리를 지른다. 닐은 바닥을 다시 정상으로 만들고 캐서린이 방금일은 기억하지 못하게 만든다.

 

 

 

 


다음날 닐은 학교에 출근하는데 프링글이 레이의 교실을 지켜보고 있다. 닐은 레이에게 초능력에 대한 얘기했던거 기억나는지 묻는다. 닐은 웃으면서 진짜 그렇게 됐고, 뭐든지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닐은 말하고 손을 흔들면 울트라 슈퍼파워가 생긴다고 말한다.

 

 

레이는 믿지 않고 웃으면서 닐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닐은 보여주겠다면서 교실에 있는 해골 모형에게 누군지 얘기하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자 해골 모형은 옛날에 마술사 였다고 말한다. 레이는 놀라면서 다가간다. 닐은 창문밖으로 뛰어내릴것을 지시한다.

 

 

 

 

 

지나가던 교장이 해골 모형을 받는다. 레이는 닐에게 어떻게 한것인지 묻는다. 닐은 자기도 모른다고 말한다. 레이는 다른것도 보여달라고 말한다. 레이는 꽃을 만들어 보라고 말한다. 닐은 손에 꽃을 만들것을 얘기하고 손을 흔든다. 닐은 쩨쩨하다면서 방 전체를 꽃으로 뒤덮이게 만든다.

 

 

 

 


교장은 교실로 찾아와 레이에게 해골을 밖으로 던졌는지 묻는다. 교장은 닐에게 창밖으로 던졌냐면서 재미있겠다고 말한다. 교장은 닐에게 자신이 처리할테니 가서 쉬라고 말한다. 레이는 놀라면서 바라본다.

 

 

닐은 레이와 벤치에 앉아 얘기를 나눈다. 레이는 경마장에 가자고 말한다. 닐은 전세계 경마장을 가지고 놀자고 말한다. 두사람은 경마장에 간뒤 경기를 지켜본다. 레이는 계속이긴다고 말한다. 닐은 우리 마음대로니까 그렇다고 말한다. 레이는 너무 이겨서 재미없다면서 우리는 돈, 명예, 여자 다 가질 수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어떤 여자든 우리를 사랑하게 만들수 있다면서 아무 여자나 찜만 하라고 말한다.

 

 

 

 


캐서린이 퇴근을 한다. 그랜트는 스포츠카를 타고 나타나 차에 타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안전하게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지하철 타고 가겠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이러지 말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캐서린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것인지 묻는다. 캐서린은 그랜트에게 마음이 없는거라며 서로 안 맞는다고 말한다. 그랜트는 커피 한잔 하면서 얘기를 나누자고 말한다. 캐서린은 얘기해서 뭘 어쩌자는 것인지 묻는다.

 

 

 

 

 

그랜트는 둘을 위해서 멋진 콘도를 빌렸다면서 성 보아로 성당이 내려다 보인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미치겠다면서 돌아가라고 말한다. 닐은 캐서린이 콘도에 가보면 청국이라 생각할거라면서 열쇠를 던져주고 떠난다. 캐서린은 열쇠를 집어 던졌다가 다시 주워 간다.

 

 

 

 


프링글은 사원을 만들고 레이의 사진을 나무에 걸고 모신다.

 

 

 

 


캐서린은 로지와 술을 마시면서 얘기를 나눈다. 캐서린은 만나는 남자마다 과도 집착증 환자라고 말한다. 로지는 위층 남자처럼 게이도 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게이 아니라면서 매력있고 착하다고 말한다. 로지가 그럼 그 남자와 해버리라고 말한다. 캐서린 당장하라는 거냐며 놀란다. 로지는 화장부터 고치라고 말한다.

 

 

 

 

 


- 우주 -
외계우주선 기기 오작동으로 은하계 전력 공급이 중단된다. 카일리는 샤론에게 전력이 끊겼으니 실험을 중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카일리는 전력이 복구될 때까지 지구인은 초능력도 쓸 수 없다고 말한다. 샤론은 골치아프다고 말한다.

 

 

 

 

 


- 지구 -
침대에 누워있던 닐은 캐서린이 자신을 미친듯이 사랑하게 만들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자 바로 초인종이 울리고 닐은 현관으로 달려나간다. 캐서린은 닐에게 게이가 아닌지 묻고 키스를 한다. 캐서린은 닐에게 침대로 가자고 말한다. 그랜트는 배관을 타고 올라간뒤 캐서린과 닐이 함께 키스를 하는 모습을 바라보다 떨어진다.

 

 

 

 

 

 

 

 

 

 

 

 

 

- 우주 -
은하계 전력이 다시 공급되면서 지구로 송신이 재개 된다.

 

 

 

- 지구 -
다음날 아침 닐은 알람 소리를 듣고 깨어난다. 캐서린은 출근해야 돼서 먼저 간다는 메모를 남기고 떠났다. 닐은 기뻐하면서 일어나 창밖을 바라보는데 비가 내리고 있다. 닐은 LA날씨로 만들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그러바 밤이 되어버린다. 닐은 다시 LA 대낮의 날씨처럼 만들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날씨는 좋아지고 닐은 의상을 준비하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학교 복도를 지나던 레이는 프링글이 자신의 사진을 붙여놓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교실안으로 들어가 이제 그만하라고 말한다. 프링글이 교주라고 부르며 절을 하자 학생들도 절을 한다.

 

 

 

 


닐은 집에서 책을 보면서 아침을 먹고 있다. 닐은 독일어 책도 술술 읽을수 있게 바꾼뒤 책을 읽는다. 데니스가 짖어대자 닐은 데니스가 인간말을 하도록 만든다. 데니스는 비스킷을 달라고만 말한다. 닐은 데니스를 생각하는 이성적인 동물로 바꾸고 손을 흔든다. 데니스는 비스킷을 안 먹으면 생각 할 수 가 없으니 과자를 달라고 말한다. 닐은 선반에 있는 비스킷을 데니스에게 던져준다.

 

 

 

 

 

닐은 개로 사는 것도 힘들겠다며 하고싶은게 엄청 많은것 같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주인과 암캐도 어젯밤에 심하게 했다고 말한다. 닐은 암캐라고 부르지 말라며 아름다운 여자 인간과 황홀한 밤을 보낸거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주인의 다리를 잡고 놀고 싶다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의 욕구를 없애주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데니스는 개의 기본욕구를 빼앗지 말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주인을 너무 사랑한다면서 주인이 힘든것은 싫다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가 말 못할때가 나은것 같다고 말한다. 그러자 데니스는 인간 말 계속 하고 싶다고 말한다. 그때 초인종이 울리고 데니스는 누가 왔다면서 소리르 지른다. 닐은 데니스에게 조용히 있으라고 명령한다. 데니스는 주인 명령이라면 따르겠다고 말한다.

 

 

 

 

 

닐은 누군지 확인하고 문을 열어준다. 캐서린은 집안으로 들어와서 어젯밤일에 대해 얘기한다. 캐서린이 자기는 아무한테나 몸 던지는 이상한 여자는 아니라며 오해는 하지 말아달라고 얘기한다. 캐서린은 약간 취해 있었다고 말한다. 닐은 이해한다면서 그 순간 뭐에 씌운 거라고 마한다. 캐서린은 닐을 좋아하고, 같이 얘기하면 늘 즐겁다고 말한다.

 

 

 

 

 

닐이 없던일로 하자고 말한다. 캐서린은 그런 말이 아니라고 말한다. 그때 데니스가 여자를 데리고 침대로 가라고 말한다. 닐은 배관공 데니스라고 둘러댄다. 데니스는 계속 소리를 지르면서 닐을 사랑한다고 얘기해달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다리를 만지고 싶다고 소리지른다. 캐서린은 로지의 말이 맞았다면서 하루만에 너무한거 아니냐며 묻는다. 캐서린은 왜 자기한테는 변태만 걸리는 거냐면서 밖으로 나간다.

 

 

 

 

 

닐은 5분간 말 못하는 개로 바꾼다. 닐은 데니스 때문에 게이됐다면서 웃는다. 닐은 캐서린이 타고간 버스를 뒤따라 달려간다. 그랜트가 나타나 앞을 막아 서자, 닐은 버스에 태우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닐은 버스 지붕으로 이동을하자, 버스 안으로 보내라고 말한다. 잠시뒤 닐은 엔진 옆 말고 인간이 앉는 좌석으로 보내라고 말한다. 캐서린이 버스에서 내리자 닐은 버스에서 뒤따라 내린뒤 캐서린을 부르면서 달려간다.

 

 

 

 

 

레이는 닐을 막으면서 프링글을 말려달라고 말한다. 레이는 프링글이 자신을 신으로 모신다고 사원까지 만들었고, 웹사이트도 열었다고 말한다. 레이는 자기 좀 살려달라고 말한다. 닐이 지금은 시간이 없다면서 달려간다. 레이는 아직 초능력이 살아있는지 물으면서 증명해 보라고 말한다. 닐은 레이를 오리로 만들어 버린다. 오리가 날개를 펼치고 움직이자 닐은 레이를 소시지로 만들어 버린다. 닐은 소시지를 보면서 초능력은 아직 팔팔하게 돌아간다고 말한다. 프링글은 레이의 차로 달려와 레이의 차를 보고 무릎 꿇고 절을 한다.

 

 

 

 

 

 

닐은 캐서린에게 다가가서 사랑한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데니스도 사랑하는지 묻는다. 점원은 닐이 들고 있는 소시지를 보고 내려놓으라고 말한다. 닐이 소시지는 자기꺼라고 말한다. 닐은 캐서린에게 데니스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는거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데니스한테 나쁜 감정은 없다면서 데니스랑 닐이 서로 사랑하니까 행복하라고 말한뒤 지나간다. 닐은 데니스에 대해 할말이 있다고 말한다.

 

 

 

 

 

점원은 닐에게 소시지 값을 내고 가라고 말한다. 닐은 자기꺼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서로 말하는 거 들었다고 말한다. 닐이 데니스는 진짜 남자가 아니라면서 캐서린을 붙잡는다. 캐서린은 구차하게 둘러대지 말라고 말한다.

 

 

 

 

 

점원은 닐에게 달려가 소시지 도둑이라면서 머리를 때린다. 점원은 80파운드를 내놓으라고 말한다. 닐은 알았다면서 돈을 건네준다. 점원은 잔돈을 주겠다면서 들어간다. 닐은 다시 레이로 돌아오라고 말한뒤 손을 흔든다. 레이는 소시지가 파리목숨인거 모르냐면서 화를 낸다. 프링글은 레이를 발견하고 뒤따라간다.

 

 

 

 

 

 


- 우주 -
샤론은 닐을 보면서 착한일이라고는 한개도 안했다고 말한다. 모린은 당장 지구를 없애자고 말한다. 바커는 절차란게 있는 거라며 은하계 법을 지켜야 한다고 말한다.

 

 

 

 

 

- 지구 -
캐서린이 집으로 돌아온다. 그랜트가 집안에서 캐서린을 기다리고 있다. 캐서린은 당장 집에서 나가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당장 인생에서 사라지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모두 계단을 내려다 보고 있다. 닐은 캐서린에게 그냥 나갔다가 뒷문으로 몰래 들어와서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말한다. 닐은 저 꼴 보지말고 같이 저녁 먹자고 말한다. 캐서린은 데니스도 초대하라고 말한다. 닐은 알았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나간다고 소리치고 밖으로 나가버린다. 그랜드는 곧 따라가겠다고 말한다.

 

 

 

 


닐은 집으로 돌아와 캐서린이 저녁 먹으러 올꺼라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에게 말 못하는 멍청한 동물인척 하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인간이 개의 배를 만지는것을 좋아하니까 개는 좋은 척 연기하는 거라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에게 보통 개처럼 행동하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두사람 놀때 끼워달라고 말한다. 닐은 절대 안된다고 말한다.

 

 

 

 

 

초인종이 울리고 데니스는 누가 왔다면서 빙글빙글 돈다. 닐은 데니스에게 한마디만 더 하면 목줄을 채우겠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잘못했다고 말한다.

 


닐이 현관문을 열자 데니스가 그녀에게 달려단다. 캐서린은 배관공 이름을 따서 개이름을 지었는지 묻는다. 닐은 그런샘이라고 말한다. 데니스가 드러눕자 캐서린은 데니스의 배를 만져준다.

 

 

 

 

 

캐서린은 PD가 개인 사무실과 큰 책상을 준다는 얘기도 나를 갖고 놀려고 유혹한 미끼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닐에게 그때 하려던 말이 뭐였는지 묻는다. 닐은 일단 음식부터 먹어보라고 말한다. 캐설니은 닐이 만든 음식을 먹어보고 기가 막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이렇게 맛있는것은 처음 먹어본다면서 비결이 뭔지 묻는다.

 

 

 

 

 

닐은 주문을 외우는 거라고 말한다. '세상 최고 맛있는 스프, 캐서린이 처음 먹는 맛일 것'이라고 했더니 됐다고 말한다. 닐은 뭐든지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아침에 말하려고 한것도 그거였다며 그때 집에 있던건 배관공이 아니라 데니스 였다고 말한다. 닐은 개를 말하게 만들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당황하면서 초능력이 생긴것인지 묻는다.

 

 

 

 

 

닐은 캐서린에게 근사한 책상, 전망 좋은 사무실로 바꿔주겠다며 손을 흔든다. 캐서린은 어쩌다 이런 초능력이 생겼는지 묻는다. 닐은 그냥 갑자기 생겼다고 말한다. 닐은 자전거에서 떨어졌을때 생겼다며 캐서린이 원하는것은 다 해주겠다고 말한다. 그때 그랜드가 로프를 타고 닐의 집 창밖으로 올라온다. 캐서린은 닐의 손을 잡으면서 같이 병원이 가자고 말한다.

 

 

그때 그랜트가 미친놈이라면서 창문을 깨고 들어온다. 그랜트는 딴 놈 생긴거 맞다고 말한다. 닐이 누구냐고 묻자 그랜트는 약혼자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아니라고 말한다. 닐이 그랜트에게 경고한다고 말하자 그랜트는 총을 꺼내 겨눈다. 닐은 자신이 말하면 뭐든지 된다면서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살려달라고 얘기하라고 말한다. 닐은 총알이 자기 몸에서 튕기게 하겠다고 말하고 손을 흔든다. 닐은 총을 쏘보라고 말한다. 캐서린이 그랜트는 진짜 총을 쏠거라며 그만하라고 말한다.

 

 

 

 

 

닐은 총을 못 쏠거라면서 총을 내려놓으라고 말한다. 그랜트가 총을 떨어뜨리자 캐서린은 총을 창 밖으로 던져버리고 밖으로 나가버린다. 닐은 그랜트가 자기 목을 조르면 팔을 부러뜨리라고 말한다. 그때 데니스가 주인 살려달라고 말한다. 그랜드는 데니스가 개라는 것을 알고 닐의 목을 조른다. 그러자 그랜트의 팔이 부러지고 고통스러워한다. 닐은 그랜트에게 안아프게 해주겠다고 말한다. 닐은 그랜트를 천장과 벽에 붙이고, 화분에 머리박게 한뒤에 세운다.

 

 

 

 

 

 

닐은 그랜드의 인생을 엿처럼 구겨줄 수도 있고, 백만달러를 줄 수도 있다고 말한다. 닐은 자신엑 슈퍼파워가 있는데 손만 흔들면 된다고 말한다. 그랜트는 손을 흔들면 되는지 묻는다. 데니스는 닐을 사랑한다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에게 돌아보며 끼지 말라고 말한다. 그때 그랜트는 화분으로 닐을 쳐서 기절시킨다.

 

 

 

 


다음날 캐서린은 방송국에 출근한다. PD는 캐서린에게 아직도 마음을 못 정했는지 묻는다. 캐서린은 오늘밤에 만나자고 말한다. PD는 캐서린의 책상을 준비해두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자신의 사무실로 들어가보고 놀란다. 창문에는 그랜드캐니언이 보이고 독수리가 날고 있다.

 

 

 

 

 

 

기절했던 닐이 깨어나는데 온몸이 묶여 있고 재갈이 물려져 있다. 그랜트는 개갈을 풀어주면 종이에 있는 것을 무조건 읽으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종이에 없는 것을 한 글자라도 읽으면 개는 죽게 될거라고 말한다. 그랜트는 1번부터 읽으라고 말한다.

 

 

 

 


닐은 '1번 얼굴 희끄무레한 영국 남자들 요다 귀와 물갈퀴로 만들것'이라고 말하고 손을 흔든다. 그러나 닐과 사람들의 외형이 종이게 적힌것 처럼 바뀐다.

 

 

캐서린은 바로 닐의 집으로 달려온다. 캐서린은 닐이 집에 없고 화분이 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캐서린은 닐의 옷장을 열어보는데 레이가 옷장 속에 숨어 있다. 레이는 캐서린에게 '레이 교'신도가 맞는지 묻는다. 레이는 닐이 학교에도 없고 어디에 있는지 못찾겠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총들고 설치던 남자와 있었다고 말한다. 레이가 닐은 초능력이 있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알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프링글이 자기를 신으로 추종하게 만들었는데 십자가에 매달려고 한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닐을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레이는 캐서린에게 어떻게 하려는 것인지 묻는다. 캐서린은 닐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캐서린과 함께 달려가고, 프링글은 레이를 뒤따라 간다.

 

 

 

 


그랜트는 2번으로 금괴를 만들라고 말한다. 3번으로는 영국 경찰이 핑크색 유니폼을 입도록 만든다. 프링글이 레이를 뒤따라 달려가면서 버리지 말라고 말한다. 그때 핑크색 유니폼을 입은 경찰이 나타나 무슨일인지 묻는다. 프링글과 신도들은 그 모습을 보고 웃으면서 지나간다.

 

 

 

 


캐서린과 레이는 네오 파빌리온에 도착한다. 그사이 그랜트는 장군이 되어 자신이 원하던 소원을 이루고 다음을 읽으라고 말한다. 다음 소원은 모든 신호등은 파란불만 들어오도록 하는 것이다. 그랜트는 창밖을 보면서 즐거워한다. 캐서린이 방으로 찾아오자 그랜트는 중간은 건너뛰고 마지막꺼를 읽으라고 말한다. 417번은 '캐서린 웨스트가 그랜트 코체브와 사랑에 빠지고, 미친듯이 몸을 던지는 것'이다. 그랜트는 닐에게 손을 흔들지 않으면 개는 죽는다고 위협한다.

 

 

 

 

 

 

캐서린은 그랜트 근처에 가기도 싫다면서 안된다고 말한다. 닐이 손을 흔들자 캐서린은 그랜트에게 달려가 안기고 키스를 한다. 그사이 닐은 데니스를 풀어주고 그랜트를 코르기 개로 만들어 버린다. 닐은 자신을 자유롭게 만든뒤에 캐서린을 정상으로 되돌리고 그랜드의 모든 소원을 취소시킨다.

 

 

 

 

 


그때 프링글과 신도들이 달려와 레이를 붙잡고 죽었다가 살아나라고 말한다. 닐은 도로시 프링글에게 레이를 전처럼 생각하게 만든다. 순간 프링글은 무슨짓을 한것이냐며 화를 내며 미친놈이라고 부른다. 닐은 사람들에게 모두 레이 교주를 잊으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모두 내려놓고 돌아간다. 레이는 닐 덕분에 공포영화 찍었다며 고맙다고 말한다. 캐서린은 입냅새를 맏으며 레이에게 집에 데려다 달라고 말한다.

 

 

 

 

 


- 우주 -
샤룐은 외계인들에게 의견을 묻는다. 바커가 이 인간은 선악에 대한 개념이 없다고 말한다. 샤론은 개만이 상태가 양호한것 같다고 말한다. 외계인은 개만도 못한 인간이라고 말한다.

 

 

 

 

 


- 지구 -
닐은 아파트에서 캐서린이 퇴근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닐은 캐서린에게 그날 밤은 미안하다며 저녁 같이 먹자고 말한다. 캐서린은 싫다고 말한다. 닐은 그날 그랜트에게 엉기게 만들어서 그런지 묻는다. 캐서린이 어쩔수 없는 작전이었다며 문제가 해결되었으니 잊으면 된다고 말한다. 닐은 캐서린에게 왜 그런지 묻는다.

 

 

 

 

 

캐서린은 누가 자기를 시키는대로 조종하는 기분을 아는지 묻는다. 닐은 캐서린이 자기를 사랑한것도 초능력으로 자신이 만든거라고 말한다. 캐서린은 지금 집에 온것도 자기 의지가 맞는지 묻는다. 캐린은 매순간 마음을 조종하는 남자를 어떻게 사랑할수 있겠냐면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들어가 버린다.

 

 

 

 

 


- 우주 -
모린은 큰일이라면 샤론에게 알려준다. 샤론은 가트 장군이 이번에는 번역 프로그램을 해킹했다고 말한다. 바커는 가트 장군이 무슨짓을 했는지 묻는다. 샤론은 지구인 언어로 만든 우리 이름이 그쪽에서는 촌스러운 여자 이름이라고 말한다. 샤론은 샤론이라는 이름이 널린 나라는 호주라고 말한다. 모린은 의장을 뭐라고 불러야 할지 묻는다. 샤론은 '절대 어둠의 제왕'이라 부르라고 말한다.

 

 

 

 

 


- 지구 -
닐은 데니스와 저녁을 먹고 있다. 닐은 캐서린도 날 싫어하고, 레이도 날 싫어하고, 모두 나를 싫어한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주인을 싫어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닐은 모두 다 자기 잘못이라는게 너무 괴롭다면서 나 밖에 모르는 놈이었다고 말한다. 닐은 이 초능력만 있으면 세계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었다고 말한다. 닐은 모두를 행복하게 해줄 수도 있었는데, 캐서린 한명도 행복하게 못 했다고 말한다. 닐은 이기적으로 나 혼자만 사랑받으려고 했다고 말한다.

 

 

 

 

 

닐은 굶어죽는 사람이 많다면서, 모두에게 식량을 펑펑 퍼주라고 말한다. 닐은 집없는 노숙자들에게 꿈에 그리던 좋은 집을 갖게 하라고 말한다. 닐은 명분 없는 전쟁은 영원히 사라지고, 전쟁을 일으킬 이우도 다 사라지라고 말한다. 닐은 지구 온난화를 되돌리라고 말한다.

 

 

 

 

 

닐과 데지스는 잘 됐을찌 궁금해하면서 TV를 켜본다. TV에서는 갑작스런 식량 생산량 폭증으로 혼란을 겪은 나라가 많은데, 중국이 심각하다고 말한다. 국민 평균 몸무게가 150kg이 되어 초등학교 현장 학습으로 만리장성 1.6km가 무너졌다고 말한다.

 

 

 

 

 

채널을 돌리자 노숙자에 대한 뉴스가 나온다. 사라하 사막도 초현대식 도시로 변신하여 초고층 타워가 들어서고 있고, 부동산 개발업자는 북극으로 몰려간다고 말한다.

 

 

다른 채널로 돌리자 아무런 이유없이 뉴질랜드가 아이슬란드에게 선전포고를 했고, 바바도스는 소말리아에 전쟁선포를 했고, 세인트키즈네비스연방은 전세계에 전쟁을 선포했다고 말한다. 종군 기자도 모든 전쟁을 보도할 시간이 없다며 이유없이 터진 전쟁이 너무 많다고 말한다.

 

 

이번에는 지구 온난화에 대한 뉴스가 나온다. 얼마전만해도 지구 온도 상상을 염려했지만, 거꾸러 빙하기로 가더니 지구는 눈덩이가 되어 5억년전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한다. 남극의 스콧 기지 개발 계획이 중단됐다고 말한다.

 

 

닐은 착한일 하겠다고 한것 모두 망쳤다면서, 착한일 하겠다고 마음먹기 전으로 되돌린다. 닐은 초능력이 자신의 영혼을 갉아 먹는다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에게 캐서린한테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닐에게 떠나지 말라고 말한다. 닐은 데니스가 먹을 비스킷은 충분하다면서 과자 걱정은 하지 말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닐이 최고의 주인이었다고 말한다. 닐은 이런 부담을 견딜 수가 없고, 죄책감에 죽을 것 같다고 말한다. 닐은 초능력을 개의 뇌에 박아버리고 싶다고 말하고 강에 뛰어내린다. 데니스는 구해주겠다면서 강에 뒤어내린다. 데니스는 닐에게 구해달라고 소리친다. 닐은 데니스를 안고 강 밖을 나온다.

 

 

 

 

 


- 우주 -
샤론은 시간이 다 되었으니 지구 파괴 작동 개시하라고 말한다. 바커는 그 인간이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봐야한다고 말한다. 모린은 그 인간 때문에 전쟁이 났었고 말한다. 바커는 그일로 점수 좀 땄다고 말한다. 카일리는 전쟁을 다시 막았다고 말한다. 모린은 닐이 좋은 세상을 만들고, 사람들을 잘 살게 하려했다고 말한다. 바커는 듣기만 해도 끔찍하다고 말한다.

 

 

샤론이 은하계의 선은 파괴이며 악은 연약함 이라고 말한다. 모린이 약한 것은 쓸어버려야 한다고 말한다. 샤론은 지구를 없애는 것으로 결정하자고 말한다. 샤론은 파괴 프로그램 작동을 개시한다.

 

 

 

 

 

- 지구 -
닐은 벤치에 앉아 캐서린에게 전화를 한다. 하지만 캐서린은 전화를 받지 않는다. 데니스는 다시 전화를 해보라고 말한다. 닐은 캐서린이 만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초능력을 버리라고 말한다. 닐은 버릴수도 없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초능력을 자기에게 달라고 말한다. 데니스가 그러면 주인은 부담을 벗고, 필요할 때만 쓸수 있다고 말한다. 개는 원래 주인에게 절대 복종한다며 주인 말대로 하겠다고 말한다. 닐이 데니스는 천재라고 말하면서 안아준다.

 

 

 

 

 


- 우주 -
카일리는 샤론에게 지구파괴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샤론은 카운트 다운을 센다. 바커는 은하계에서 숫자 세다가 숨넘어 가겠다고 말한다. 샤론이 셋을 외치자 카일리는 발사버튼을 누른다.

 

 

 

- 지구 -

닐은 데니스에게 소원을 빌고 손을 흔들면 된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닐에게 초능력때문에 괴로웠는지 묻는다. 닐은 데니스에게 무슨 꿍꿍이인지 묻는다. 데니스는 초능력이 있다면 이 초능력을 만든 모두를 영원히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손을 흔든다.

 

 

 

 

 

 

- 우주 -

샤론은 데니스가 한말을 듣고 개가 뭐라고 했는지 다시 묻는다. 카일리는 개악마라고 소리를 지른다. 지구로 발사한 레이저는 다시 외계우주선으로 되돌아와 명중시키고 다른 곳으로 날아간다.

 

 

 

 

 

 

 

- 지구 -
닐은 채상에서 잠을 자다 개짓는 소리에 깨어난다. 닐은 책상위의 숙제를 보며, '숙제 검사 끝나고 알아서 정리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변화가 없다. 닐는 피오나에게 반갑다면서 키스를 한뒤 시력을 되찾았다고 말한다. 피오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바라본다.

 

 

 

 

 

 

닐은 캐서린에게 그 초능력이 없어졌다고 말한다. 닐은 그런 의미에서 같이 저녁을 먹자고 말한다. 캐서린은 봐서 먹자고 말한뒤 집으로 들어가 버린다. 잠시뒤 캐서린은 오늘밤은 어떤지 묻는다. 닐은 30분후에 데리러 오겠다고 말한뒤 집으로 달려간다. 닐은 데니스에게 오늘 저녁 먹기로 했는데 남은 음식 갖다 주겠다고 말한다.

 

 

 

 

 

 

데니스는 개로 변한 그랜트와 함께 있다. 그랜트는 자신을 다시 되돌려 놓으라고 말한다. 데니스는 지금 이대로가 너무 좋다고 말한다. 그랜트가 자신은 인간이라고 말한다. 데니스가 완벽한 개는 없다고 말한다.

 

 

 

 

 

 

 

 

 

[사진 출처] 영화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