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2015)는 디즈니 영화 신데렐라(Cinderella, 2015.03.19 개봉)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된 단편명화다.

 

엘사는 생일을 맞이한 안나를 위해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크리스토프, 스벤, 올라프는 궁전 뜰에서 안나에게 줄 케이크를 지키게 되고, 엘사는 안나와 함께 아렌델을 돌며 특별한 선물을 전해준다. 하지만 감기에 걸린 엘사가 재채기를 할때마다 작은 눈사람이 생겨나고, 생일 파티가 열리게될 궁전 뜰은 난장판이 된다.

 

오프닝 영상으로 나온 짧은 단편이지만, 스토리와 노래도 있고 나름 볼만하다.

 

 

 

생일을 맞이한 안나를 위한 엘사의 특별한 생일 파티.

 

 

 

 

 

 

 

 

 

 

 

 

영화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2015)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겨울왕국(Frozen, 2013)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922
영화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2015)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925
영화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쳐(Olaf's Frozen Adventure, 2017)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927
영화 겨울왕국2(Frozen II,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936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 2015 제작
- 미국, 애니메이션 외
- 2015.03.19 개봉, 7분
-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 출연 : 이디나 멘젤, 크리스틴 벨, 조나단 그로프, 조시 게드

 

 

이디나 멘젤(엘사 목소리 역)
크리스틴 벨(안나 목소리 역)
조나단 그로프(크리스토프 목소리 역)
조시 게드(올라프 목소리 역)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줄거리

 

 

엘사는 생일을 맞이한 안나를 위한 케이크 장식을 만든다. 크리스토프는 엘사에게 멋지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말한다. 엘사는 완벽해야 된다고 말한다. 크리스토프는 'Happy Birthday ANNA'라는 글씨를 쓴뒤 걸어 놓는다.

 

 

 

 

 

 

엘사는 걱정하며 크리스토프에게 정말 맡겨도 되는지 묻는다. 크리스토프는 자기에게 맡겨달라고 말한다. 엘사는 궁전 뜰에서 사고 치면 안된다고 말한다. 크리스토프는 준비도 다끝났고, 사고칠게 없다고 말한다.

 

 

 

 

 

엘사는 케이크를 먹고 있는 올라프를 보고 놀란다. 올라프는 케이크를 안먹었다고 말한다. 올라프가 이것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라고 말한다. 엘사가 이것은 안나 줄거라고 말한다. 올라프는 입에 넣었던 것을 다시 붙여 놓는다.

 

 

 

 

 


종이 울리고 엘사는 시간이 됐다고 말한다. 엘사는 크리스토프에게 정말 혼자 잘 할 수 있는지 묻는다. 엘사는 아무도 들여보내지 말고, 아무것도 만지지 말라고 말한다. 크리스토프는 가만히 서있겠다고 말한다. 올라프가 산책가겠다고 하자 엘사는 케이크를 지키라고 말한다. 올라프는 크리스토프가 만든 생일축가 글씨를 보며 자기는 글을 못 읽고 철자를 모른다고 말한다.

 

 

 

 

 

안나는 방에서 잠을 자고 있다. 엘사가 안나를 깨우며 오늘이 생일이라고 말한다. 안나는 오늘이 생일이라며 벌떡 일어난다. 엘사가 안나에게 오늘은 완벽한 생일이 될거라고 말한다. 왜냐면 안나의 생일파티를 한번도 한적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늘 잠긴 방문 밖에서 생일을 맞았다며 늦었지만 준비를 해봤다고 말한다.

 

 

 

 

 


안나가 옷을 갈아입는데, 엘사가 재채기를 한다. 그러자 작은 눈사람이 나타나 밖으로 나간다. 안나는 언니가 감기에 걸린것 같다고 말한다. 엘사가 자기는 감기에 안걸리고, 감기 따위는 괴롭히지 못한다고 말한다. 엘사는 안나에게 줄을 따라가 보라고 말한다. 안나는 엘사가 준비한 선물을 보고 기뻐한다.

 

 

 

 

 

 

 

 

 

 

 

 

 

 

 


뜰에서 기다리고 있던 크리스토프는 작은 눈사람을 잡으려다 요리들을 엎질러 버린다. 엘사가 또 재채기를 하자 작은 눈사람이 떨어진다. 올라프는 동생들이라며 좋아한다.

 

 

 

 

 

엘사가 재치기를 하자 작은 눈사람이 생기고 뜰에 모이기 시작한다. 안나는 파티도 기대되지만 언니가 더 걱정된다며 그만 들어가서 푹 쉬라고 말한다. 엘사는 아직 안된다며 선물을 건네준다. 엘사가 재채기를 하고 작은 눈사람이 생겨난다.

 

 

 

 

 

 

안나는 엘사가 빨리 피료를 받아야 된다고 말한다. 오큰은 자신이 만든 특효약이 있다고 말한다. 엘사가 약은 필요 없다고 하자 안나는 약을 달라고 말한다.

 

 

 

 

 


뜰에 몰려온 눈사람이 생일 축하 카드위에 올라간다.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줄이 끊어지고, 올라프가 대신 붙이겠다고 말한다. 크리스토프는 눈사람이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다. 올라프는 'Dry banana hippy hat'라고 글씨를 붙인다.

 

 

 

 

 

안나는 엘사에게 무리했다며 그만 쉬라고 말한다. 엘사가 생일 파티는 오싹해야 한다고 말한다. 안나는 비틀거리는 엘사를 붙잡는다. 안나는 엘사 머리에 열이 펄펄 끓는다고 말한다. 안나가 이대로는 안되겠다며 생일 파티는 잠시 미루자고 말한다. 안나는 엘사에게 아픈것을 인정하라고 말한다. 엘사는 감기 걸렸다고 말한다.

 

 

 

 

 

 

엘사는 완벽한 생일 파티를 열어주고 싶었다며 미안하다고 말한다. 엘사는 자신이 또 망쳤다고 말한다. 안나는 엘사에게 망친거 전혀 없다며 들어가서 좀 누으라고 말한다.

 

 

 

 


안나와 엘사가 성문을 열고 들어간다. 그 순간 크리스토프, 스벤, 올라프, 눈사람은 서프라이즈라고 소리친다. 안나는 놀라며 바라본다. 크리스토프는 뒤죽박죽이지만 생일축하 한다고 말한다.

 

 

 

 

 

 

엘사는 여왕이 뿔피리 한번 불어줘야 한다며 피리쪽으로 다가간다. 엘사가 피리를 불려할때 재채기를 해버린다. 커다란 눈덩이가 하늘을 날아 아렌델 왕국에서 서던 제도까지 날아가 버린다. 말똥을 치우던 한스는 눈덩이게 맞아 쓰러진다.

 

 

 

 

 

 

안나는 엘사에게 약을 먹여준다. 안나는 자기가 언니를 돌보게 해준것이 최고의 생일 선물이라고 말한다. 엘사게 재채기를 하자 눈사람이 또 생긴다.

 

 

 

 

 

 

크리스토프, 스벤, 올라프는 북쪽산 얼음성으로 찾아간다. 마시멜로가 문을 열자 올라프는 새로 생긴 눈사람을 성안으로 데리고 들어간다.

 

 

 

 

 

 

[사진 출처] 영화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겨울왕국 열기(Frozen Fever)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