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킬러 노블레스 클럽(Monster Party)은 공포 스릴러 영화다.

 

캐스퍼(샘 스트라이크), 도지(브랜든 마이클 홀), 아이리스(버지니아 가드너)는 호화스런 대저택에서 펼쳐지는 상류층의 파티에 도우미로 잠입한 뒤 금고를 털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저택에서 열리는 파티는 킬러들과 사이코 연쇄 살인범들이 친목을 빙자하여 모이는 비밀스러운 모임이었다.

 

파티 참석자들이 식사를 하는 사이 캐스퍼와 도지가 전자금고를 열기 위해 전원을 차단하지만 문제가 생기고, 시스템이 작동하면서 건물은 봉쇄되어 버린다. 도둑이 든 것을 알게 된 패트릭과 킬러들이 본능을 주체 못하고 캐스퍼와 아이리스를 잡기 위해 뒤쫓는다. 캐스퍼와 아이리스 알렉시스 도슨(에린 모리아티)과 함께 살기위해 킬러들과 싸우게 된다는 내용이다.

 

완성도가 높지는 않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 나쁘지 않는 영화였다.

 

 

 

커다란 한탕을 예감한 좀도둑들...죽음의 게임에 직면하다!
살인파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화 킬러 노블레스 클럽, 몬스터 파티(Monster Party,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 2020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246

 

 

 

 

 

 

 

킬러 노블레스 클럽, 몬스터 파티(Monster Party)

 

 

- 2018 제작
- 미국, 액션/공포
- 2020.03.05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89분
- 감독 : 크리스 폰 호프만
- 출연 : 버지니아 가드너, 로빈 튜니, 줄리안 맥마혼, 랜스 레드딕

 

 

버지니아 가드너(아이리스 역)
샘 스트라이크(캐스퍼 역)
브랜든 마이클 홀(도지 역)
에린 모리아티(알렉시스 도슨 역)
로빈 튜니(록산느 도슨 역)
줄리안 맥마혼(패트릭 도슨 역)
키안 롤리(엘리엇 도슨 역)
랜스 레드딕(마일로 역)
디에고 보네타(올리에 역)
빌 잉그볼(플래쉬 역)
로건 허프먼(믹키 역)
하워드 찰스(루서 역)
마이클 레일리 버크(클랩튼 역)
체스터 러싱(캐머런 역)
제이미 워드(제레미 역)
소피아 카스트로(베카 역)
미키 구치 주니어(에머리 역)
크리스턴 켄트(클랩튼 부인 역)

 

 

 

 

 

 

 

 

 

 

 

 

 

 

 

 

킬러 노블레스 클럽(Monster Party) 줄거리

 

 

- 빈집 -

아이리스(버지니아 가드너), 도지(브랜든 마이클 홀)은 캐스퍼(샘 스트라이크)와 함께 빈집털이를 한뒤 돈을 나눈다.

도지는 캐스퍼에게 얼마나 모았는지 묻는다. 캐스퍼는 뒷마당에 묻어둔 돈만 600달러인데 아직 부족하다고 말한다. 캐스퍼는 집만 털어서는 아빠와 여기를 못 떠난다고 말한다.

 

 

 

 

 

도지가 내일 크게 한탕하자고 말하자, 아이리스는 내일 저녁 파티에 일하기로 했다고 말한다. 도지는 도둑질을 하는데 왜 일을 하는지 묻는다. 아이리스는 임신하면 돈 한푼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도지는 아이리스가 자기를 계속 부려먹고 있다고 말한다. 도지가 부자들은 침실에 전자금고를 둔다고 말한다. 아이리스는 좋은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도지가 좋은 사람들은 말리부에 안산다고 말한다. 아이리스는 감시카메라도 있고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 클럽 -
캐스퍼가 집에 돌아오는데, 집은 엉망이고 아빠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캐스퍼가 클럽으로 찾아가자 직원 루서(하워드 찰스)가 캐스퍼를 막아선다. 캐스퍼가 아빠를 만나러 왔다고 하자, 루서는 캐스퍼를 안으로 데리고 들어간다. 에머리는 캐스퍼 아빠가 도박빚이 있다고 말한다. 캐스퍼는 자신이 돈을 갚겠다며 아빠를 죽이지 말라고 말한다. 에머리는 일요일까지 1만달러를 갚으라고 말한다. 자기를 엿먹이면 아빠를 죽이겠다고 말한다.

 

 

 

 


 

- 골목 -
캐스퍼는 친구들을 만나 얘기한다. 캐스퍼는 내일 일허러 가는 곳을 털자고 말한다. 아이리스는 그곳을 털려면 2주 동안 계획을 짜야한다며 안된다고 말한다. 도지는 자기와 캐스퍼가 책임지겠다고 말한다. 캐스퍼는 심각한 일만 아니었다면 부탁 안했을거라며 도와달라고 말한다.

 

 

 

 

 

 

- 도슨의 저택 -
다음날 3명은 도슨 저택으로 찾아간다. 도지는 제프대신 자신이 왔다고 말한뒤 집안으로 들어간다. 아이리스는 1층에 보안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는데 관리실은 잘 모른다고 말한다. 캐스퍼는 들어가서 할일하고 눈에 띄는 행동 하지말고, 할 수 있는 만큼만 챙겨 나오자고 말한다.

 

 

 

 


록산느(로빈 튜니)는 옷이 왜 이러나며 딸 알렉시스(에린 모리아티)를 불러 도지와 캐스퍼를 엘리엇(키안 롤리)에게 데려가서 옷을 바꿔주라고 말한다. 록산느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핸드폰을 반납하라고 말한다. 캐스퍼가 폰을 그냥 끄겠다고하자 돈 받고 싶으면 반납하라고 말한다. 록산느는 아이리스에게 토마토 썰러 가자며 데리고 간다.

 

 

 

 


알렉시스는 엘리엇에게 엄마가 일하러 온 사람들 버틀러처럼 보이게 입히라 했다고 말한다. 알렉시시는 먼저 가면서 지하감옥에서 또 보자고 말한뒤 방을 나간다. 엘리엇은 바지 있는 곳을 알려준뒤, 오늘밤에 금발의 달콤한여자도 오는지 묻는다. 도지가 화를 내며 달려들려고 하자 캐스퍼가 막는다. 엘리엇은 장난이었다면서 옷 갈아입을 곳을 알려준다.

 

 

 

 

 

록산느는 아이리스에게 친구들이 처음인지 묻는다. 아이리스는 처음이지만 괜찮을 거라고 말한다. 록산느는 오늘밤에 완벽해야 한다면서 와인을 마신다.

 

 

 

 


패트릭(줄리안 맥마혼)은 뒤에서 아이리스를 바라보다 옆으로 다가와 냄새를 맡는다. 록산느는 눈물을 흘리면서 패트릭에게 믹키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패트릭이 지하실에 있는데 괜찮다고 말한다. 아이리스가 믹키는 누군지 묻자 개라고 말한다.

 

 

 

 


빈방에서 옷을 갈아입던 캐스퍼는 서랍속에 있는 총을 발견하고 다시 닫는다. 캐스퍼는 침실벽에 걸린 그림 액자를 손으로 만져본다. 캐스퍼가 금고가 있는 곳을 발견하는데 손님들이 집으로 들어오는 소리가 들린다.

 

 

 

 


캐스퍼가 1층으로 내려오는데 신음소리가 들려온다. 캐스퍼가 멈춘뒤 다시 소리를 들으려 하는데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세친구들은 입구에서 음식을 들고 서빙할 준비를 한다. 손님들은 차에서 내린뒤 하나둘씩 집안으로 들어와 도슨 부부와 인사를 나눈다.

 

 

 

 

 

 

 

 

 

 

 

 

 

 


[ 파티의 시작 ]
록산느는 손님들에게 벌써 3년째 연례행사고 와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록산느가 식사할때 구체적인 얘기를 할 것이지만 그전에 얘기를 나누고 싶다고 말한다. 록산느는 몇주전 계곡에서 만난 남자 얘기를 한다. 록산느는 마일로의 졸업생들을 위해 건배를 하자고 말한다.

 

 

제레미와 카메론은 아이리스에게 술을 가지고 오라고 소리친다. 지켜보던 도지가 대신 술을 들고 올라가기로 한다. 캐서퍼는 도지에게 금고를 찾았는데 100% 전자금고라고 말한다. 3번 틀리면 경보가 울릴거라고 말한다. 도지가 고칠수 있는 묻자, 캐스퍼는 전원을 끊어야 경보를 끌 수 있다고 말한다.

 


도지는 술을 가지고 남자들이 있는 방으로 찾아간다. 남자들은 자기에게 그런 여자가 있으면 하고 싶을 거라고 말한다. 남자들은 도지에게 약을 해보라고 말한다. 도지는 괜찮다면서 챙반을 내려놓는다. 엘리엇은 자신이 대신 사과하겠다며, 악의는 없다고 말한다. 엘리엇은 자신이 도지였다면 여잫나테 잘해줬을거라고 말한다. 도지는 인상을 쓰면서 방을 나온다. 복도를 지나가던 도지는 살짝 열린 방을 발견하고 열어본다.

 

 

 

 

 


- 주방 -
잠시뒤 세친구는 한자리에 모여 얘기를 나눈다. 캐스퍼가 전원을 끊어야 한다고 하자 도지는 다 위층에 있다고 말한다. 캐스퍼는 혹시 모르니까 주방에서 기다리라고 말한다. 아이리스는 도지에게 조심하라고 말한뒤 키스를 한다.

 

 

 

 

 


- 만찬장 -
마일로가 오늘은 우리를 위해서 정말 특별한 밤이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레베카, 제레미, 카메론을 돌아 보며 얘기한다. 마일로는 올리에(디에고 보네타) 처음 만날때를 기억하는지 물으며 지금은 아주 기쁘다고 말한다. 마일로가 집주인을 잊으면 안된다며, 많은 진전이 있었고 모두 졸업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마일로는 자신이 가르치지 못하는 것을 배웠고, 자신에 대해서 배웠다고 말한다.

 

 

 

 

 

마일로는 패트릭에게 먼저 시작하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자리에서 일어나 손님들에게 자신은 중독자라고 소개한다. 패트릭은 지난번 이후로 4년 3주만이라며 믿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패트릭은 자신의 에너지를 출근, 운동, 섹스를 하며 다른 것으로 바꾸는 방법을 배웠다고 말한다. 레베카는 자리에서 일어나 나가버린다.

 

 

 

 

 

 

 

- 주방 -
주방에서 대기중이던 아이리스는 레베카가 들어오자 뭐 필요한게 있는지 묻는다. 레베카는 아무런 얘기도 하지 않고 눈치만 본다.

 

 

 

 

 

 

- 만찬장 -
올리에가 오늘은 모두에게 축하하는 자리라고 말한다. 올리에는 마음을 말로 표현하기가 힘들다며 노래를 준비했다고 말한다. 올리에가 기타를 집어들거 연주를 하려는데 기타줄이 끊어져 있다.

 

 

올리에를 지켜보던 카메론이 웃기 시작한다. 올리에는 카메론에게 기타줄을 끊은것이냐며 소리를 지른다. 올리에는 엿먹이지 말라며 소리를 지르고, 마일로는 올리에를 진정시킨다. 엘리엇은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간다. 올리에는 기타를 내려놓고 미안하다고 말한다. 카메론이 계속 웃자 올리에는 뭐가 그렇게 웃긴 것인지 묻는다.

 

 

 

 

 

 

- 통제실 -
캐스퍼와 도지가 통제실에서 시스템을 확인하고 있다. 캐스퍼는 시스템이 자동화방식이라며, 전원을 끊으면 2분 간격으로 다시 복구될거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도지가 들어와서 계속 리셋을 눌러야 한다고 말한다. 도지가 안된다고 말하자, 캐스퍼는 녹색불이 들어오면 버튼을 누르면 된다고 말한다. 캐스퍼가 통제실을 나가자 도지는 자리에 앉아서 모니터를 지켜본다.

 

 

 

 

 

캐스퍼는 침실로 이동해서 카메라를 바라본다. 잠시뒤 도지가 버튼을 누르자 침실은 정전이 된다. 캐스퍼는 정전이 되자 금고를 열기위해 버튼을 누른다. 다시 전원이 복구되자 도지는 버튼을 누른다. 도지는 만찬장 화면을 보고 엘리엇이 자리에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밖으로 나간다.

 

 

 

 

 

복도에서 기다리고 있던 엘리엇은 도지에게 뭐하고 있었는지 묻는다. 도지는 화장실을 찾고 있었다고 둘러댄다. 엘리엇은 벌써 화장실을 잊은거냐며 따라오라고 말한다. 도지는 하는수 없이 엘리엇을 따라 이동한다.

 

 

 

 

 

 

- 화장실 -
엘리엇은 화장실을 알려주고 도지가 문을 닫으려고 하자 발로 문을 막는다. 엘리엇은 도지의 여친 이름이 뭔지 묻는다. 도지가 아이리스라고 말하자 화장실 안으로 따라 들어간뒤 문을 닫는다. 엘리엇은 도지에게 여자와 잤는지 묻는다.

 

 

 

 

 

도지는 기분나쁜듯 엘리엇에게 뭐가 문제인지 묻는다. 엘리엇은 그냥 장난이었다고 말한다. 도지는 볼일보는거 볼거냐며 나가라고 말한다. 그러자 엘리엇은 남아서 보겠다고 말한다. 도지가 나가려고 하자 엘리엇은 도지의 손을 붙잡는다. 엘리엇이 도지의 손을 붙잡고 공격하자 도지는 쓰러진다. 엘리언은 도지의 흡입기를 빼앗은뒤 때리고 죽인다.

 

 

 

 

 

 

- 만찬장 -
마찬장안에서는 록산느가 자신도 중독자라고 소개한다. 록산느는 길고 힘든 싸움이었다고 말한다. 록산느는 괴물이 모든면에 있었고 모든것을 날리는 방식이 그립다고 말한다. 록산느는 세상을 보는 방식이 그립다고 말한다. 록산느가 우리는 감옥에 있지 숨지 않는다고 말한다.

 

 

 

 

 

 

- 침실 -
침실에 다시 전원이 복구되면서 저택의 모든 창문이 닫혀버린다. 당황한 캐스퍼는 다시 원래상태로 만들고 침실 문틈으로 바깥상황을 살핀다.

 

 

 

 


패트릭은 자리에서 일어나 확인하러 나간다. 패트릭은 CCTV를 되돌려본뒤 엘리엇이 도지와 화장실로 들어간 것을 발견한다. 패트릭은 엘리엇에게 무슨짓을 한것인지 묻는다. 엘리엇은 보내줘야 했다고 말한다. 록산느는 무슨짓을 한거냐며 엘리엇의 뺨을 때린다.

 

 

 

 

 

마일로와 다가오며 모두 괜찮은지 묻는다. 마일로와 알렉시스는 엘리엇의 얼굴에 뭍은 피를 보고 화장실을 확인한뒤 마일로를 바라본다.

 

 

 

 


그때 아이리스가 록산느를 부르며 2층으로 올라온다. 엘리엇은 웃으면서 박수를 친다. 아이리스가 화장실로 달려가 죽은 도지를 발견하고 놀라 도지를 죽였다고 소리를 지르며 달려간다.

 

 

윗층으로 올라온 올리에와 남자들은 도망치는 아이리스를 붙잡는다. 패트릭은 침실에서 복도로 나온 캐스퍼의 멱살을 붙잡는다. 마일로는 사람들에게 해치지 말라며 소리를 지른다. 캐스퍼가 패트릭의 눈을 지르자 캐스퍼를 놓아준다. 캐스퍼는 재빨리 방으로 도망간뒤 문을 잠근다.

 

 

 

 

 

아이리스를 붙잡고 있던 엘리엇이 계단 아래로 굴러 떨어져 죽는다. 그사이 아이리스는 1층으로 내려와 현관문을 열려고 하지만 잠겨있다. 아이리스가 주방으로 도망치는데 레베카는 이미 손못을 긋고 죽어 있다. 제리미가 아이리스를 뒤쫓아 오며 아이리스는 칼을 집어들고 위협한다. 아이리스는 칼을 휘둘르며 제리미를 공격한다. 카메론이 아이리스를 붙잡으려하자 아이리스는 병으로 머리를 내려친다. 아이리스는 남자들을 피해 방으로 도망친뒤 문을 닫는다.

 


마일로는 패트릭에게 진정하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미소를 지으며 마일로를 바라본다. 엘리엇은 미소를 지으면서 이일을 멈출지 말지 묻는다. 마일로는 엘리엇을 때려 쓰려뜨린뒤 이게 원한거였였는지 묻는다. 마일로는 엘리엇이 아무것도 못배웠고, 노력도 안했다고 말한다.

 

 

 

 


제레미와 카메론은 아이리스가 숨어있는 방으로 다가와 노크를 한다. 제레미와 카메론은 문을 힘으로 밀지만, 아이리스는 안에서 몸으로 밀면서 버틴다.

 

 

 

 

 

마일로는 패트릭에게 무슨 생각인지 묻는다. 패트릭은 일꾼들은 이제 밖으로 못나간다고 말한다. 마일로는 패트릭에게 왜 갑자기 리더행세를 하느냐며 분수를 알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이 집의 가장이고 집주인이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패트릭에게 말리부에서 좋은 생활하고, 감옥에 가지 않은 이유는 자기 때문이라며 잊지 말라고 말한다.

 

 

 

 

 

록산느는 마일로에게 침실에 있는 캐스퍼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묻는다. 마일로는 캐스퍼와 얘기할테나 남편과 아들을 통제하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알렉시스에게 1층에 있는 남자들에게 멍청한 짓 못하게 하라고 말한다.

 

 

 

 

 


- 침실 -
마일로는 침실로 다가간뒤 문 앞으로 오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서랍속에 있던 총을 꺼내 확인한다. 캐스퍼가 아이리스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마일로는 아래층 다른방에 갇혀있다고 말한다.

 

 

 

 

 

캐서퍼는 문에 총을 겨누면서 도지를 죽였다고 말한다. 마일로는 미안하다며 자기를 믿으라고 말한다. 마일로가 자신은 살인자들을 교화하는 단체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밤은 교화한 사람들을 축하하는 자리였다고 말한다. 마일로는 학살을 막는게 목표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캐스퍼에게 밖으로 보내주면 경찰에 신고 안한다고 어떻게 믿는지 묻는다. 캐스퍼는 그냥 집에 가고 싶을 뿐이라고 말한다.

 

 

 

 

 

 

- 1층 -
제레미와 카메론은 아이리스에게 문열라며 문앞에서 버티고 있다. 알렉시스는 남자들에게 그만 꺼지라고 소리친다. 남자들이 자리를 떠나고 알렉시스는 아이리스에게 여기서 나가게 해주겠다고 말한다.

 

 

 

 

 

 

- 침실 -
마일로는 1만달러에 합의하자고 말한다. 캐스퍼는 친구를 죽였다며 10만달러를 내놓으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돈을 가져오려면 기다려야 한다며 기다리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마일로에게 정말 10만달러를 줄것인지 묻는다. 마일로는 방 밖으로 나오게 하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나오게 한다음에는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마일로는 강한 약을 먹이면 약쟁이 삶을 살게 될거라고 말한다.

 


마일로는 애들이 체포되더라도 경찰은 안믿을 것이고, 재활시설로 가게 될거라고 말한다. 마일로가 우리는 짐승이 아니라며 이게 유일 방법이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마일로와 패트릭이 나누는 얘기를 귀기울여 듣는다.

 

 

 

 

 

 

- 1층 -
알렉시스가 남자들이 갔다고 말하자 아이리스가 문을 열고 나온다. 아이리스는 알렉시스를 따라서 밖으로 나온다. 알렉시스가 아이리스와 함께 중앙현관으로 이동한뒤 비밀번호를 눌러 잠금장치를 풀려고 하자 제레미와 카메론이 발견하고 뛰어내려온다.

 

 

 

 

 


- 침실 -
캐스퍼는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와 총을 겨눈다. 캐스퍼는 패트릭, 록산느, 마일로, 엘리엇에게 총을 겨누면서 움직이라고 소리친다.

 

 

 

 

 

 

- 1층 -
카메론은 알렉시스를 붙잡고, 제레미는 아이리스의 목을 조른다. 패트릭은 제레미에게 그만 하라고 소리친다. 캐스퍼는 아이리스를 놓아주지 않으면 록산느를 쏘겠다고 위협한다. 그때 엘리엇이 캐스퍼에게 달려들면서 공격한다.

 

 

 

 


마일로는 제리미에게 그만하라면서 얼굴을 잡아 당긴뒤 지팡이로 내려친다. 마일로가 살인은 인제 그만하라고 소리지른다. 패트릭은 총을 집어들고 마일로를 쏴버린다. 총소리에 엘리엇이 돌아보는 사이 캐스퍼는 엘리엇을 공격하고 도망친다. 알렉시스는 아이리스를 데리고 도망친다.

 

 

 

 

 

캐스퍼는 뒤쪽 복도에서 알렉시스와 아이리스와 마주친다. 알렉시스는 조용히 하라는 손질을 하며 숨겨진 비밀방으로 데리고 들어간뒤 문을 잠근다. 패트릭은 도망친 두사람을 잡기 위해 무기고을 연뒤 전기톱과 도끼를 꺼내 카메론에게 건네준다.

 

 

 

 

 

 

- 비밀방 -

아이리스와 캐스퍼는 방안에 있는 물건들을 보고 놀란다. 캐스퍼는 방안에 걸려있는 가족사진을 바라보는데 얼굴이 일그러진 남자가 함께 찍혀있다.

 

 


 

 

 

- 1층 -

패트릭은 록산느에게 이게 우리 모습이라고 말한다. 패트릭이 마일로는 우쭐해 하는 광신교 집단 지도자였다고 말한다. 패트릭은 아내에게 도슨 가족이 다시 위대해 지는 순간이라고 말한다.

 

 

 

 

 


- 비밀방 -

캐스퍼는 벽에 걸려있는 칼을 집어든다. 알렉시스는 엘리엇의 칼이라고 말한다. 캐스퍼가 왜 도와주는것인지 묻자 알렉시스는 자기도 나가고 싶다고 말한다.

 

 

 

 


알렉시스는 경보가 울려서 창문이 닫혔는데 아빠가 리셋할때가 벗어날 기회라고 말한다. 알렉시스가 상황이 나빠지면 우리 모두 죽이려 할꺼라고 말한다. 알렉시스는 아이리스에게 탈출할거니까 진정하고 쉼호흡 하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아이리스가 임신한지 2개월 되었다면서 나가야 한다고 말한다. 알렉시스는 아이리스에게 나가게 될거라고 말한다.

 

 

 


 

 

- 상황실 -

패트릭은 상황실에 앉아서 모니터를 바라본다. 패트릭은 잠시 잊고 있었다면서 오르골을 듣는다. 패트릭은 방송으로 알렉시스에게 얘기한다. 패트릭은 서로 다르다는거 아는데, 가족에 적응하려고 노랙해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패트릭이 두명을 놔두고 밖으로 나오라고 말한다. 패트릭은 딸에게 사랑한다는것만 기억해달라면서 오르골을 들려준다.

 

 

오르골 소리가 울려펴지고 록산느가 패트릭을 찾아 2층으로 올라가자 카메론은 록산느를 밀어서 기절시킨다.

 

 

 

 


 

- 비밀방 -
오르골 소리가 울려퍼지고 비밀의 방 안쪽에 있던 믹키(로건 허프먼)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알렉시스와 록산느는 안된다면서 소리를 지른다.

 

 

 

 

 

알렉시스, 캐스퍼, 아이리스는 방을 바라보며 뒤로 물러난다. 갇혀있던 믹키는 철망을 뚫고 밖으로 나와 캐스퍼를 공격한다. 아이리스가 골프채로 믹키를 때리며 공격한다. 쓰러진 믹키는 아이리스를 때려 구석으로 밀친뒤 공격한다. 캐스퍼는 칼로 미키를 공격하여 죽인다. 캐스퍼가 죽은 아이리스를 바라보며 이러면 안된다고 말한다. 알렉시스는 감정느낄 시간이 없다면서 캐스퍼를 데리고 간다.

 

 

 

 

 

 

- 상황실 -
상황실에서 지켜보던 패트릭은 지금 끝내겠다면서 시스템을 리셋하자 잠겼던 문이 개방된다.

 

 

 

 

 


- 비밀의 방 -
알렉시스와 캐스퍼는 벽을 뚫고 방으로 빠져나온다. 알렉시스와 캐스퍼는 주위를 확인하며 걸어나오는데, 기다리고 있던 패트릭과 마주친다. 놀란 캐스퍼는 도망치다 넘어지고, 패트릭은 캐스퍼를 공격하려한다.

 

 

 

 


그때 알렉시스는 아빠에게 그만하라고 소리친다. 패트릭은 딸에게 이 애들은 우리와 다르다며, 다시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다며 다가간다. 그사이 캐스퍼는 바닥에 떨어진 칼을 집어들고 패트릭을 공격한다. 패트릭이 쓰러져 죽고, 캐스퍼는 알렉시스에게 감정 느낄 시간이 없다면서 도끼를 건네준다.

 

 

 

 


두사람이 정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자, 카메론은 전기톱을 들고 달려든다. 알렉시스는 캐스퍼 손을 잡고 도망친다. 도망치던 캐스퍼가 넘어지고 카메론은 전기톱을 휘두른다. 캐스퍼가 칼을 휘두르자 카메론이 쓰러지며 전기톱에 죽는다. 그때 엘리엇이 야구방망이를 들고 나타나 캐스퍼를 공격한다.

 

 

 

 

 

 

- 수영장 -
기절했던 캐스퍼가 정신을 차리고 깨어난다. 캐스퍼와 알렉시스는 의자에 묶여있고, 손에는 칼이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다.

 

 

 

 

 

엘리엇은 게임을 하겠다며 둘중 하나는 1분안에 밧줄을 끊아여 한다고 말한다. 밧줄을 안끊으면 둘자 죽을 거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알렉시스에게 저들과 다르다며 하지말라고 소리친다. 알렉시스가 밧줄을 끊자 캐스퍼는 물 속으로 떨어진다. 잠시뒤 알렉시스도 물속을 떨어진다. 두사람은 벗어나려 안감힘을 쓰지만 벗어나지 못한다. 엘리엇이 수영장을 바라보는사이 록산느가 다가와 칼로 찔러 버린다.

 

 

 

 


록산느는 물에 빠진 캐스퍼와 알렉시스를 구해준다. 록산느는 캐스퍼에게 오늘을 잊어달라고 말한다. 캐스퍼는 10만 달러와 차를 달라고 말한다. 록산느는 돈을 주겠다고 말한다. 그때 물에 빠졌던 엘리엇이 깨어나 나오자 알렉시스가 칼로 베어버린다.

 

 

 

 


캐스퍼는 돈을 챙겨 1층으로 내려온다. 알렉시스는 캐스퍼에게 인사를 하고 방으로 돌아간다. 캐스퍼는 마당에 떨어진 칼을 챙긴뒤 스포츠카를 타고 집을 떠난다.

 

 

 


 

 

 

- 클럽 -
클럽에 도착한 캐스퍼는 칼을 집어들고 걸어간다. 캐스퍼는 입구에서 통화중이던 루서를 제거하고 안으로 들어간다.

캐스퍼는 클럽 안에서 도박중이던 사람들과 직원들을 찔러 죽인다. 캐스퍼는 VIP실로 들어간뒤 에머리를 제거해 버린다.

 

 

 

 

 

 

 

 

[사진 출처] 영화 킬러 노블레스 클럽(Monster Party)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킬러 노블레스 클럽(Monster Party)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