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은 2017년 공개된 11부작 애니메이션 이누야시키(いぬやしき)(후지TV 11부작, 2017.10.12~12.22)의 실사 영화다.

 

회사와 가정에서 소외된 중년남 이누야시키 이치로(키나시 노리타케)와 고교생 시시가미 히로(사토 타케루)는 우연히 공원에서 추락사고를 당한뒤 기계의 몸으로 다시 태어난다.

 

몸의 변화를 알게된 이누야시키는 사람을 살리는데 능력을 사용하지만, 시시가미는 사람을 죽이는데 사용하게 된다. 이누야시키는 안도 나오유키(혼고 카나타)를 만나 신체 기능 사용법을 익히고, 시시가미를 막기위해 싸운다는 내용이다.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긴 실사영화로 나름 볼만하였다.

 

 

 

 

히어로와 빌런의 경계가 무너졌다!
온몸이 무기가 된 두 남자의 신개념 파이트가 펼쳐진다!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 2020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353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

 

 

- 2018 제작
- 일본, SF 외
- 2020.04.2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26분
- 감독 : 사토 신스케
- 출연 : 사토 타케루, 키나시 노리타케, 혼고 카나타, 니카이도 후미

 

 

 

사토 타케루(시시가미 히로 역)
키나시 노리타케(이누야시키 이치로 역)
혼고 카나타(안도 나오유키, 초코 역)
니카이도 후미(와타나베 시온 역)
미요시 아야카(이누야시키 마리 역)
하마다 마리(이누야시키 마리에 역)
사이토 유키(시시가미 유코 역)
이세야 유스케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 줄거리

 

 

 

- 이누야시키의 집 -

이뉴야시키 가족이 이사한 집에서 짐정리를 하고 있다. 가족들은 이누야시키만 남겨둔채 저녁식사를 하러 나간다. 이누야시키는 집에 홀로 남아 도시락을 먹는다.

 

 

회사에서는 상사가 다른사람은 다 잘하고 있는데 이누야시키만 일을 잘못한다며 질책한다. 집으로 돌아오는길 이누야시키는 동네 건달에게 붙잡힌 다른사람을 보고 돌아선다. 집으로 돌아가던 마리(미요시 아야카)와 눈이 마주친 아빠는 경찰에 신고하려했다고 변명한다. 마리는 강한 아빠를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이누야시키가 마당에 나와 있는데, 버려진 개가 마당으로 들어온다. 이누야시키는 목줄에 남겨진 편지를 발견하고 하나코가 주인에게 버려진 개라는 것을 알게된다. 아내 마리에(하마다 마리)는 개를 집에서 내보내라고 말한뒤 병원에서 온 검사결과를 건네준다. 이누야시키는 검사결과를 보며 한숨을 쉰다.

 

 

 

 

 

 


- 병원 -
다음날 이누야시키는 병원에 찾아가 의사와 상담한다. 의사는 다음주에 가족과 함께 오라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진료실에 두고온 핸드폰을 찾으러 들어갔다가 3개월 남았다는 얘기를 듣게 된다.


 

 

- 이누야시키의 집 -
집으로 돌아온 이누야시키는 고민을 하다 아내에게 전화를 한다. 마트에서 일하던 아내는 남편의 전화를 받지 않는다. 이누야시키가 아들에게 전화를 하지만 받지 않는다. 딸 마리에게 전화하지만 마리도 전화를 받지 않는다.

 

 

 

 


그날밤 이누야시키는 가족들에게 잠깐 시간좀 내달라고 말한다. 하지만 딸 마리는 학교에서 아빠를 할아버지라고 했다며 아빠는 안왔으면 좋겠고, 빨래는 손대지 말라고 말한다. 아내는 남편에게 왜 개가 아직 집에 있냐며 내보내라고 말한다. 병에 대해 얘기하려던 이누야시키는 가족에게 얘기하지 못한다.

 

 

 

 

 

 

- 공원 -
이누야시키는 개를 데리고 집밖으로 나간다. 이누야시키가 개 목줄을 풀어주고 도망치지만 하나코는 공원까지 뒤쫓아 온다. 이누야시키는 공원까지 쫓아온 하나코를 발견하고 끌어안으며 눈물을 흘린다.

 

 

 

 

 

공원 벤치에는 시시가미 히로(사토 타케루)가 근심스런 얼굴로 앉아 있다. 그때 하늘에서 밝게 빛나는 것이 공원으로 추락하며 폭발하고, 두사람은 쓰러진다. 다음날 아침 공원에서 깨어난 이누야시키는 개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 이누야시키의 집 -

집안으로 몰래 들어가려던 이누야시키는 아내의 목소리를 듣고 개를 내려놓는다.

 


아침식사시간 이누야시키가 멍하게 앉아있는데 아내는 늦지않게 빨리 먹으라고 말한다. 이누야시키가 된장국 맛을 보는데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는다. 이누야시키는 갈증이 난다며 물을 마시고 방으로 돌아간다.

 

 

 

 


이누야시키가 자신의 손목에서 김이 나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며 바라본다. 다급하게 상의를 벗고, 자신의 몸을 살펴본다. 이누야시키가 소목을 만지다 버튼을 발견하고 누른다. 그러자 손가락 끝에서 포트가 나타나고, 팔이 총으로 변한뒤 미소 된장국을 쏴버린다.

 

 

 

 

 

이누야시키는 자신의 얼굴을 감싸며 주저 앉는다. 그러다 목에 있는 버튼을 발견하고 눌러보는데, 이번에는 얼굴이 변형된다. 개가 이누야시키의 변한 모습을 보고 짖기 시작하자 아내는 개를 집안으로 데려온거냐며 방문을 연다. 당황한 이누야시키가 간신히 몸을 되돌리고 아내를 돌아본다.

 

 

 

 

 

 

- 학교 -
학교 수업시간 시시가미는 창밖을 바라본다. 수업이 끝난뒤 시시가미는 안도 나오유키(혼고 카나타) 집으로 찾아간다.

 

 

 

- 안도의 집 -

안도 나오유키는 방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 시시가미는 나오유키에게 보여줄게 있다며 베란다로 부른다. 시시가미는 날아가는 비둘기를 향해 손가락을 가리킨뒤 '빵'하며 소리를 낸다. 그러자 날아가던 비둘기가 총에 맞아 떨어진다. 초코가 놀라며 바라보자 시시가미는 마법같은 거라고 말한다.

 

 

 

 

 


- 지하주차장 -
시시가미는 주차된 차에 시동을 걸고 손짓으로 움직인다. 초코가 놀라서 바라본다. 시시가미가 옷을 벗으며 자신은 이제 인간이 아니라 슈퍼히어로라며 변신을 한다.

 

 

 

 

 

 

- 회사 -
이누야시키는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환각이라 생각하며 출근한다. 회사 상사는 반품되는게 늘어난다며 이누야시키에게 소리를 지른다. 상사가 이누야시키에게 해고라고 말하자 이누야시키는 상사에게 아들과 딸이 있다며 정년까지 일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집으로 돌아가던 이누야시키는 인도에 떨어져 죽어가는 비둘기를 발견하고 두손으로 감싼다. 잠시뒤 이누야시키는 자신의 손으로 비둘기를 살려 날려보내게 된다. 이누야시키는 근처 병원에서 아들을 살려달라는 목소리를 듣고 찾아간다.

 

 

 

 

 

 

 

 

 

 

 

 

 

 


- 병원 -
병원에 도착한 이누야시키는 아이가 입원한 병실로 몰래들어간다. 이누야시키는 병실에 누워있는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고 비둘기를 살렸을때처럼 아이의 머리를 두손으로 감싸며 에너지를 집중시킨다.

 

 

잠시뒤 의식을 잃었던 아이가 눈을 뜨며 깨어난다. 이누야시키는 다행이라며 기뻐한다. 그때 아이 엄마가 병실로 들어오며 수상한 사람이 있다고 소리친다. 아이 엄마와 의사는 아이가 깨어나 앉아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기뻐하며 바라본다. 이누야시키는 흐뭇하게 지켜보다 재빨리 병실을 빠져나간다.

 

 

 

 

 

 

- 학교 -
마리가 친구들과 대학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대학에 가면 아빠처럼 월급쟁이가 될거라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안도와 함께 교실로 들어온다. 안도가 교실로 들어오자 테크찬이 비웃으며 다가와 돈은 가져왔냐며 멱살을 잡는다. 시시가미가 그만하라며 손을 뿌리치자 테크찬이 시시가미의 멱살을 잡는다.

 

 

시시가미는 테크찬의 손목을 움켜잡자, 테크찬은 고통스러워하며 주저앉는다. 시시가미는 초코에게 사과하고, 안도 가까이 오지 않고, 돈도 모두 돌려주라고 말한다. 테크찬이 시시가미의 말대로 하겠다고 대답하고 주저앉는다.

 

 

 

 

 

시시가미는 지금당장 돌려주라며 손가락으로 조준한다. 안도는 그만하라며 시시가미를 말린다. 와타나베 시온(니카이도 후미)는 시시가미를 바라본다.

 

 

와타나베 시온이 복도에서 시시가미를 기다리고 있다. 와타나베는 오래전부터 시시가미를 좋아했다고 고백한다. 시시가미는 미소지으며 고맙다고 말한 뒤 집으로 돌아간다.

 

 

 

 

 

 


- 시시가미 아빠의 집 -

집으로 돌아가는길 시시가미는 엄마와 통화를 한다. 식당에서 일하던 엄마가 전화를 받고 아빠집에 다녀오라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아빠집으로 찾아가 식사를 한뒤 아빠에게 손가락을 겨눈다. 잠시 고민하던 시시가미는 손가락을 내리고 집을 빠져나온다.

 

 

 

 

 

길을 걷던 시시가미는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집으로 들어가 손가락을 겨누며 한명씩 죽인다. 병원에서 환자들을 살리던 이누야시키는 살려달라는 비명소리를 듣고 달려간다.

 

 

이누야시키가 집에 도착하고 쓰러진 여자를 살리려고 시도해 보지만 살아나지 않는다. 이누야시키는 거실에 있는 시시가미를 발견하고 바라본다. 시시가미는 이누야시키를 손으로 쏜뒤 집을 빠져나간다. 잠시뒤 일어난 이누야시키가 뒤쫓아 밖으로 나가지만 시시가미는 하늘로 날아가버린다.

 

 

 

 

 

 

- 뉴스 -
초푸시에 살인사건이 발생했는데 현장에서 총알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보도가 나온다.

 

 

 

- 다리 -

시시가미는 은행계좌 잔고 25862엔을 1천만엔으로 바꾼뒤 돈을 찾는다. 시시가미가 돈을 찾은뒤 안도에게 건네준다. 안도는 돈을 받지않고 시시가미에게 초푸시 사람을 죽였는지, 자기를 죽이지 않을 것인지 묻는다. 시시가미는 끔찍한 소리 하지 말라며 돈을 가방에 집어 넣는다.

 

 

 

 

 

시시가미가 자신은 신이 되었다며, 자신은 자신은 경찰이나 군대보다 강하고, 계속 초코를 보호할거라고 말한다. 안도는 시시가미에게 사람을 어떻게 그렇게 쉽게 죽일 수 있는지 묻는다. 시시가미가 살인을 하지 않는 것은 인간의 규칙이고, 자신은 인간이 아니라고 말한다.

 

 

 

 


안도는 계속 친구로 지내기는 힘들것 같다며 집에 찾아오지 말라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이해한다며 학교에는 꼭 가라고 말한다. 안도는 잘가라는 말을 하고 집으로 가버린다.

 

 

 

 

 

 


- 시시가미의 집 -
시시가미가 집으로 돌아와 가족 사진을 바라본다. 엄마는 아빠집에는 잘 다녀왔는지 묻는다. 시시가미는 스키야키를 많이 먹었다고 말한다. 엄마는 아들에게 다음달부터 그들과 함께 살라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놀라며 엄마에게 그게 무슨말인지 묻는다. 엄마는 췌장암에 걸렸고 폐까지 전이되었다고 말한다. 엄마는 죽고싶지 않다고 말한다. 히로는 눈물을 흘리며 엄마를 죽게 놔두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 이누야시키의 집 -
이누야시키가 집으로 돌아오는데 아내가 아들을 혼내고 있다. 아내는 다케시가 지갑에서 돈을 훔쳤다고 말한다. 엄마는 마리에게 수업 빼먹지말고 공부해서 대학에 가라고 말한다.

 

 

마리는 대학에 가는것보다 하고 싶은일이 있다고 말한다. 아내는 남편에게 마리한테 뭐라고 말좀 해보라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꿈을 가지는것은 좋은 일이라고 말한다. 마리는 엄마한테 요즘 아빠가 회사에도 안갔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요즘 건강이 안좋아졌다고 말한다.

 

 

아내는 담보 대출금은 갚으려면 해고되면 안된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자기가 가정을 지킬거라고 말한다. 아빠는 다케시에게 돈을 훔치지 말라 돈을 꺼내주고, 마리에게 후회 없이 살아야 한다고 말한다.

 

 

마리는 아빠에게 가정을 지킬 수 없다고 말한다. 마리가 다케시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위협받아 왔다고 말한다. 엄마는 그래서 돈을 훔친 것인지 묻는다.

 

 

마리가 엄마는 젊은 남자와 통화하면서 우는것을 봤다고 말한다. 마리가 아빠는 아무것도 보호할 수 없다고 말한다. 마리는 아빠같은 사람이 되고싶지 않다며 방으로 돌아간다. 아내는 남편에게 뭐라고 말좀 해보라고 소리친다.

 

 

 

 


방으로 돌아온 이누야시키가 자기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슬퍼한다. 그때 이누야시키는 안도의 살려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안도는 신에게 히로를 멈춰달라고 기도한다.

 

 

 

 


마당으로 나온 이누야시키는 할수있다고 다짐한다. 그는 사람을 죽이기 위해 힘을 사용하지만 자신은 구하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하나코를 안고 하늘을 날아간다. 창문으로 번쩍이는 불빛을 본 마리는 번개, 별똥별로 생각한다.

 

 

 

 

 


- 공원 -
안도는 공원에서 살려달라고 기도하고 있다. 그때 이누야시키가 개와 함께 공원으로 내려온다. 이누야시키는 그날밤에 둘다 같은 불빛을 보았다고 말한다.

 

 

얘기를 듣던 안도는 두사람이 같은 영향을 받았고, 누군가 두사람을 로봇으로 만든것 같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오래 살았고 지금은 사람들을 구하는게 좋다고 말한다. 안도는 히로가 좋은 친구로 어렸을때 항상 자기를 보호해주었다고 말한다. 안도는 히로와 이누야시키의 몸이 똑같아 보인다며 자신이 본것을 알려주겠다고 말한다.

 

 

 

 

 


- 폐차장 -
이누야시키는 폐차장에서 음료수병을 놓고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방법을 연습한다. 이누야시키는 병을 맞힌 뒤 할 수 있다며 기뻐한다.

 

 

 

 

 


- 병원 -
시시가미는 엄마와 함께 병원으로 간다. 의사는 유코의 사진을 보며 암세포를 찾을 수 없고 모두 사라졌다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가는길 엄마는 믿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엄마에게 이제부터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고 말한다. 엄마는 많은 돈이 어디서 났는지 묻는다. 시시가미는 엄마에게 프랑스에 가서 살자며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말한다.

 

 

 

 


그때 경찰들이 길을 막으며 초푸시 살인사건에 대해 조사할게 있으니 같이 가자고 말한다. 히로는 쫓아오는 남자들을 쓰러뜨리고 도망친다. 경찰이 총을 겨누자 히로는 손가락으로 총을 쏜다. 시시가미는 경찰들을 따돌린뒤 날아가 버린다.

 

 

 

 

 


- 학교 -
마리는 교실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때 학생들은 시시가미가 뉴스에 나왔다며 소리친다. 시시가미는 살인사건 용의자가 되어 전국에 수배된다.

 


와타나베는 시시가미를 우연히 만난뒤 집으로 데려온다. 와타나베는 할머니와 자기밖에 없으니까 더 있어도 된다고 말한다. 시시가미가 부모님은 어디에 있는지 묻자, 와타나베는 병으로 죽었다고 말한다.

 

 

 

 

 

 

- 폐차장 -
이누야시키는 총쏘는 연습을 한뒤 힘을 쓸때마다 목이마르다며 스포츠 음료를 마신다. 안도는 물이 이누야시키 힘의 원천일거라고 말한다. 안도가 다음에는 자동차를 움직이는 훈련을 하자고 말한다.

 

 

물을 마시던 이누야시키는 가슴에 통증을 느끼며 마셨던 물을 모두 배출해버린다. 이누야시키가 된장국 먹었을때와 같은 증상이었다고 말한다. 안도는 스포츠 음료에도 나트륨이 들어있다면서 소금을 섭취 못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오던 마리는 아빠와 안도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바라본다. 마리는 안도 가는길을 막으며 왜 아빠와 함께 있었는지 묻는다. 안도는 온라인게임에서 만났다고 둘러대고 가버린다.

 

 

 

 

 

 

- 와타나베의 집 -
유코는 기자들에게 둘러쌓여 질문을 받는다. 시시가미는 엄마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괴로워한다. 잠시뒤 시시가미는 엄마가 인터뷰 이후에 자살했다는 속보를 보게 된다.

 

 

 

 


시시가미는 엄마집 주소를 언론에 제보했다는 자를 찾아낸뒤 제거한다. 시시가미는 자신에 대해 악플은 남기는 자들을 모두 죽이겠다고 말한뒤 모니터에 나타나 총을 쏜다.

 

 

 

 


시시가미가 물을 마시고 있다. 잠들지 못하던 와타나베는 몰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온다. 와타나베는 경찰이 범인을 잡을 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히로는 자신이 범인이라고 말한다. 와타나베는 거짓말이라며 믿지 않는다.

 

 

히로는 자신이 인간처럼 보이는지 묻는다. 와타나베가 그렇다고 하자 히로는 자신의 팔에 있는 무기를 꺼내보이며 잘보라고 말한다.

 

 

 

 


히로는 와타나베를 데리고 하늘을 날아가며, 이제부터 세상은 자신의 적이라고 말한다. 와타나베는 히로에게 자기는 떠나고 싶지 않다며 버리지 말라고 소리친다. 히로는 와타나베와 영원히 함께할 거라고 말한다. 시온은 히로의 손을 만지며 따뜻하다고 말한다. 히로는 시온을 소중하게 생각하겠다고 말한다.

 

 

 

 

 


- 와타나베의 집 -
시시가미는 뉴스를 확인한다. 뉴스에서는 26명이 휴대폰이도 컴퓨터를 하다 총에 맞아 죽었고, 4명은 중상을 입었는데 시시가미를 봤다는 증언을 했다고 보도된다. 도쿄에서 기적의 사나이가 나타나서 뇌사 식물인간 상태의 아이를 살려냈다는 보도가 나온다.

 

 


- 이누야시키의 집 -
안도는 이누야시키에게 같은 힘을 이용해서 히로를 찾아보자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시도해봤는데 효과가 없었다고 말한다. 안도는 아마 히로가 막고 있을 거라고 말한다.

 

 

집에 있던 마리는 아빠에게 누구와 얘기하는 것인지 묻는다. 아빠가 당황하며 말을 하지 못하자 마리는 온라인 게임을 하는지 묻는다. 이누야시키가 게임은 안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마리가 아빠에게 안도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묻는다. 아빠는 잠깐 나가봐야한다며 자리를 피한다.

 

 

 

 


- 와타나베의 지 -
와타나베는 잠든 히로를 바라보며 인간과 달라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다. 거실로 나온 와타나베가 물을 마시고 돌아서는데 경찰들이 총을 겨누고 있다.

 

 

시시가미가 거실로 나오자 경찰은 총을 쏘며 공격한다. 시시가미는 소리를 지르며 경찰을 향해 손가락을 겨누며 소리를 지른다. 집안으로 진입했던 경찰은 모두 총에 맞아 죽는다. 잠시뒤 히로는 시온이 총에 맞아 죽은 것을 발견한다. 히로는 절망하며 창문을 통해 날아가 버린다.

 

 

 

 


다음날 경찰은 시시가미의 범행은 경찰에 대한 도전으로 생각한다며 확고한 대응을 하겠다고 발표한다. 시시가미는 나라의 모든 사람을 죽이겠다고 결심한다.

 

 

 

 

 


- 이누야시키의 집 -
TV로 뉴스를 보던 이누야시키는 가족에게 아무도 나가지 말고, 위험하니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도 사용하지 말라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아버지로서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며 나가려는 마리를 붙잡는다. 마리는 아빠가 한번도 보호한적이 없었다며 손을 뿌리치고 나가버린다.

 

 

 

 

 

 

- 신주쿠 빌딩 -
마리는 신주쿠에서 친구들을 만난다. 시시가미는 빌딩 옥상에서 방송을 차단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얘기를 송출한다. 거리를 걸어가던 사람들은 걸음을 멈추고 시시가미의 영상을 바라본다. 그 순간 시시가미는 손가락을 펼쳐 사람들에게 총을 쏜다. 사람들은 하나둘씩 총에 맞아 쓰러지고, 거리는 아수라장이 된다.

 

 

 

 

 

 


- 폐차장 -
안도와 폐차장에 있던 이누야시키는 사람들의 도와달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이누야시키가 시시가미가 있는곳으로 가려하자 안도는 물병을 건네준다. 이누야시키는 물병을 건네받은 뒤 출발한다.

 

 

 

 


- 방송국 -
시시가미에 대해 방송을 하던 아나운서는 시시가미의 전화를 받는다. 시시가미는 방송중인 아나운서를 쏴버린다.

 

 

 

- 신주쿠 빌딩 -
빌딩에서 밖으로 나가지 말라는 안내 방송이 울려퍼진다. 학생들은 시시가미가 뉴스에 나온다며 핸드폰을 본다. 그 순간 시시가미가 쏜 총에 맞아 죽는다.

 

 

 

 

 

그때 안도가 사람들에게 핸드폰과 컴퓨터 화면에서 끄라는 말을 하고 이누야시키가 실시간 방송을 송출한다. 빌딩안에 있던 학생들은 가지고 있던 핸드폰을 모두 바닥에 버린다.

 

 

 

 

 

시시가미는 자신과 같은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치린다. 시시가미는 미사일을 발사하여 건물을 공격한다. 이누야시키는 시시가미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날아간다. 마리가 있던 빌딩은 미사일 폭격으로 폭발한다.

 

 

 

 

 

시시가미가 재장전을 하고 미사일을 발사하려할때 이누야시키가 나타나 그만하라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그날 밤 공원에 자기도 있었고, 우리는 사람들을 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자기와 함께 이 나라를 없애자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사람들을 죽이지 말라며 손가락을 펼친뒤 총을 쏜다. 쓰러졌던 시시가미가 일어나 이누야시키를 뒤쫓으며 공격한다.

 

 

 

 

 

이누야시키는 시시가미의 공격을 피하면서 날아간다. 그때 이누야시키는 마리의 구해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이누야시키가 마리가 있는 빌딩을 추적한뒤 이동하는데 시시가미가 앞을 막으며 공격한다.

 

 

 

 

 

두사람이 싸우다가 헬기로 뛰어들고 헬기는 추락한다. 건물 옥상에서 두사람이 다시 만나게 되고, 이누야시키는 사람들을 죽이지 말라고 말한다. 얘기를 나누던 시시가미가 물을 마시려하자 이누야시키는 물병을 쏴버린다.

 

 

 

 

 

이누야시키는 딸을 구할수 있게 해달라며 주머니에 있는 물병을 꺼낸다. 시시가미는 이누야시키의 물을 빼앗은 뒤 마신다. 시시가미가 이누야시키에게 포기하라며 공격한다.

 

 

 

 

 

이누야시키가 하늘 높이 올라가자 시시가미가 뒤쫓으며 공격한다. 시시가미가 이누야시키를 붙잡은뒤 공격하는데 물이 배출된다. 시시가미는 물이 아니라 스포츠 음료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누야시키가 시시가미를 공격하고, 시시가미는 지상으로 추락하여 폭발한다.

 

 

 

 


잠시뒤 안도는 이누야시키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이누야시키가 자신은 괜찮은데 안도의 친구는 폭발했다고 말한다. 안도가 그남자는 히로가 아니었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폭격 당한 빌딩으로 날아와 마리를 찾는다. 이누야시키는 쓰러진 마리를 발견하고 살리기 위해 심폐소생술을 하며 안간힘을 쓴다. 그러나 마리가 깨어나지 않자 이누야시키는 눈물을 흘리며 고통스러워한다.

 

 

 

 

 

그때 마리의 숨이 돌아오는 것을 발견하고 양손으로 에너지를 집중한다. 께어난 마리는 아빠를 보고 무서웠다며 눈물을 흘린다. 이누야시키는 다행이라며 마리를 끌어안으며 눈물을 흘린다.

 

 

 

 


잠시뒤 폭발로 죽은줄 알았던 시시가미가 날아와 이누야시키를 공격한다. 시시가미는 부상당한 사람들에게 총을 쏘며 죽인다. 시시가미가 마리를 향해 손을 들어올리고 총을 쏘려할때 이누야시키가 달려들며 공격한다. 마리는 총에 빚맞으며 쓰러진다.

 

 

 

 

 

시시가미는 이누야시키를 집중 공격한다. 공격받은 이누야시키의 머리가 벌어지면서 내부가 노출이된다. 마리가 기계인것을 보고 놀라자, 시시가미가 마리의 아빠는 인간이 아니라고 말한다.

 

 

시시가미는 이누야시키의 머리를 집중 공격한다. 마리가 아빠에게 손을 뻗으며 움직인다. 시시가미는 두사람 사이를 가로막고, 마리를 끌고 간다.

 

 

 

 

 

시시가미는 마리에게 가족이라고 구해줄 수 없다며 건물밖으로 끌고간다. 이누야시키가 그만하라고 사정하지만 시시가미는 마리를 창밖으로 던져버린다.

 

 

 

 

 

마리가 떨어지는것을 본 이누야시키는 소리를 지르며 힘이 증폭시킨다. 이누야시키가 건물밖으로 날아가자 시시가미가 앞을 막으며 달려든다.

 

 

 

 

 

 

시시가미가 이누야시키를 공격하지만 몸은 부서지고, 이누야시키는 추락직전의 마리를 안고 떨어진다. 이누야시키는 마리가 의식이 없자 끌어안으며 에너지를 집중시킨다.

 

 

깨어난 마리는 아빠가 맞는지 묻는다. 아빠는 마리에게 나중에 얘기하겠다고 말한다. 이누야시키는 구해야할 사람이 많다면서 건물위로 날아간다.

 

 

 


 

정부에서는 시시가미가 사망한것으로 추정하고 사건 종결을 선언한다. 경찰은 시시가미의 시체는 찾지못하고 현장에서 부서진 잔해만 발견한다.

 

 

 

 

 


- 이누야시키의 집 -
이누야시키 가족은 뉴스를 보며 함께 아침을 먹고 있다. 밥을 먹던 아내는 누가 살인자를 죽였는지 궁금하다고 말한다. 그러자 마리는 아빠를 바라본다. 아내는 아침근무가 있다며 서둘러 나간다.

 

 

 

 

 

기자는 기적의 남자가 시시가미를 물리친 사람이라며, 영웅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마리는 밥을 먹으며 아빠를 바라본다.

 

 

 

 

 

 

 

- 안도의 집 -
안도가 자신의 방으로 들어오다 기다리고 있던 히로를 발견하고 놀란다. 히로는 새로나온 시리즈를 사왔다고 말한다.

히로는 안도에게 자신이 무서운지 묻는다. 안도는 겁나기는 하지만 다행이라고 말한다. 안도는 히로에게 새게임을 샀다고 말한다.

 

 

 

 

 

히로가 초코는 전혀 변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안도는 웃으며 히로는 자기의 친구라고 말한다. 안도는 히로에게 새게임을 보여주겠다며 컴퓨터를 실행시키고 돌아본다. 그러나 히로는 창밖으로 사라지고 없다.

 

 

 

 

 

 

 

 

 

 

[사진 출처]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VS빌런(Inuyashiki) 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