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헌트(The Hunt)는 베티 길핀 주연의 액션 스릴러 영화다.

 

11명의 낯선 사람들이 의문의 숲속에서 깨어난다.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채 총에 맞아 죽는다. 울타리를 넘어 도망친 사람들이 주유소를 발견하지만 그곳에서 사냥 당하여 죽는다. 주유소주인들도 비된 곳이었다. 뒤이어 주유소에 도착한 크리스탈(베티 길핀)은 자신을 죽이려는 사람들을 제거하고 숨어서 지켜본다. 크리스탈은 개리(에단 서플리)를 만나 기차로 이동하지만 군인들이게 붙잡혀 난민 수용소로 끌려간다. 대사관 직원이 크리스탈과 돈을 구출하지만 그들과 한통속이라는 것을 알고 남자를 제거한다. 크리스탈은 놈들의 은신처로 찾아가 모두 제거하고, 사람들을 납치한 주체가 아테나(힐러리 스웽크)라는 것을 알게 된다. 크리스탈이 아테나에게 복수를 하고 집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이다.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나름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였다. 이런 종류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볼만 할 것이다.

 

 

 

 

숨 막히는 인간 사냥이 시작된다.

 

 

 

 

 

 

 

 

 

 

 

 

영화 헌트(The Hunt, 2020) 후기, 결말, 줄거리

 

 

 

 

▷ 2020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353

 

 

 

 

 

 

 

헌트(The Hunt)

 

 

- 2020 제작
- 미국, 액션/공포/스릴러
- 2020.04.23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90분
- 감독 : 크레이그 조벨
- 출연 : 베티 길핀, 힐러리 스웽크, 에단 서플리, 아이크 바린홀츠

 

 

베티 길핀(크리스탈 메이 크리시 역)
힐러리 스웽크(아테나 역)
에단 서플리(개리 역)
이크 바린홀츠(스탠튼 아일랜드 역)
웨인 듀발(돈 역)
엠마 로버츠(요가 팬츠 역)
저스틴 히틀리(쉐인 역)
크리스토퍼 베리(타겟 역)
스터질 심슨(바닐라 나이스 역)
케이트 노린(빅 레드 역)
에이미 매디건(마 역)
리드 버니(팝 역)
글렌 호워튼(리처드 역)
스티브 콜터(박사 역)
딘 J. 웨스트(마틴 역)
빈스 피사니(피터 역)
테리 와이블(리버티 역)
스티브 모케이트(데일 역)
실비아 그레이스 크림(데드 섹시 역)
제이슨 커크패트릭(랜디 역)
메이컨 블레어(폭슨보이 역)
J.C. 맥켄지(폴 역)
태더세이 영(니콜 역)
해나 올라인(승무원/ 낫 스튜어디스/ 켈리 역)
짐 클락(캡틴 오하라 역)
우스만 알리(크라이시스 마이크 역)
워커 바빙턴(반다나 맨 역)
아리엘 엘리아즈(디노 역)
알렉산더 바바라(보얀 역)

 

 

 

 

 

 

 

 

 

 

 

 

 

 

 

 

 

헌트(The Hunt) 줄거리

 

 

- 아테나의 집 -

아테나(힐러리 스웽크)는 SNS 그룹 대화방에서 나누는 대화 내용을 보고 웃는다.

 

 

 

 

 

 


- 비행기 -
승무원 켈리(해나 올라인)은 마틴과 얘기를 나누며 샴페인을 건네준다. 그때 잠들었던 랜디가 깨어나자 놀라며 샴페인을 떨어뜨린다.

 

 

박사는 랜디를 진정시킨뒤 펜으로 찌른다. 랜디가 흥분해서 일어나며 샴페인 병으로 공격한다. 그러자 객실에서 누워있던 아테나가 일어나 구두로 남자를 쓰러뜨린다. 박사는 남자를 사람들이 있는 방으로 끌어다 놓고 나간다.

 

 

 

 

 

 

- 숲속 -

요가 팬츠를 입은 여자(엠마 로버츠)가 숲속에서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는데 입에는 재갈이 고정되어 있다. 여자는 맞은편 호수가에 앉아 있는 크리스탈(베티 길핀)을 발견하고 부른다. 크리스탈은 핀에 정전기를 일으킨뒤 나뭇잎을 물위에 띄워 북쪽방향을 알아낸뒤 걸어간다.

 

 

 

 


요가 팬츠는 뒤쪽에 있는 남자를 발견하고 뒤따라 간다. 입에 재갈이 물린 사람들은 평지 가운데에 있는 커다란 상자를 발견하고 접근한다. 한남자가 상자를 열려고 하자 노인은 함정일지도 모른다며 하지 말라고 소리친다. 남자가 상자를 열려고 하자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숲속으로 도망친뒤 지켜본다.

 

 

남자가 상자를 열자 돼지 한마리가 밖으로 나온다. 남자가 상자안에 있는 손잡이를 잡아당기자 다양한 무기가 밖으로 끌려 나온다. 사람들이 상자 주위로 몰려들고 요가팬츠도 가까이 다가간다.

 

 

 

 

 

상자 근처로 걸어가던 요가 팬츠는 재갈 열쇠를 발견하고 사람들 풀어준다. 노인이 사람들에게 무기를 나눠준다. 노인은 요가팬츠에게 방아쇠를 당길수 있는지 묻고 권총을 건네준다. 남자(저스틴 히틀리)가 요가팬츠에게 권총 사용법을 알려주는데 총소리가 들려온다. 요가팬츠는 머리에 총을 맞고 죽는다.

 

 

 

 

 

총격에 놀란 사람들이 숲속으로 도망치며 몸을 숨긴다. 상자안에 숨었던 여자(실비아 그레이스 크림)가 숲속으로 달려가다 함정에 빠진다. 남자는 함정에 빠진 여자를 끌어올린뒤 부축하여 걸어간다. 그러다 지뢰를 밞고 죽는다.

 

 

 

 

 

숲속에 숨어있던 스태튼 아일랜드(이크 바린홀츠)는 총격을 피해 울타리가 있는 쪽으로 도망친다. 울타리쪽에 모인사람들이 울타리를 건너가는데 멀리서 활이 날아온다. 울타리를 건너던 남자는 활을 맞고 쓰러진다. 수류탄이 터지며 남자는 죽는다.

 

 

 

 

 


- 주유소 -

울타리를 넘어온 사람들은 근처에 있는 주유소로 들어간다. 스태튼이 주인에게 총을 겨누자 주인은 200달러 정도 있다고 말한다. 스태튼이 주인에게 총을 겨누며 이곳이 어디인지 묻는다. 주인은 아칸소주 일레인 외곽의 31번 국도라고 말한다.

 

 

 

 


아칸소라는 말에 모두 놀란다. 스태튼은 911로 전화를 한뒤 숲속에서 살인이 일어났다고 소리친다. 스태튼은 뉴욕 술집에서 잡혀왔는데 기억도 안난다고 말한다. 스태튼은 같이 온 사람들이게 이디에서 왔는지 묻는다. 여자는 와이오밍에서 왔고, 바닐라 나이스(스터질 심슨)은 올랜도에서 왔다고 말한다.

 

 

스태튼이 여러곳에서 잡혀왔고, 우리를 죽이려고 한다고 말한다. 스태튼은 주유소에 있는데 전화를 추적해서 이곳으로 출동해달라고 말한다. 주유소 주인 팝(리드 버니)은 스태튼에게 흥분하지 말고 총을 내려놓으라고 말한다.

 

 

 

 

 

그 순간 음식을 먹던 와이오밍 여자는 고통스러워하며 쓰러진다. 바닐라가 부축하여 일으키자 가게 주인 마(에이미 매디건)와 판은 방독면을 쓴뒤 가스탄을 집어던진다. 스태튼이 총을 쏘려하자 팝은 스태튼을 쏴 버린다.

 

 

가게에 들어온 사람들이 모두 죽자 마는 환풍기를 작동시켜 가스를 제거한다. 팝은 걸레를 가져온뒤 가게 청소를 하고 마는 죽은 사람들을 옮긴다. 마는 죽은 스테튼의 손에 있는 결혼반지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팝은 마에게 뭐가 문제인지 묻자 마는 결혼반지를 끼고 있다고 말한다. 팝이 그사람은 괴물이라고 말한다.

 

 

 

 


그때 아테나가 무전기로 가게 상황이 어떤지 묻는다. 마는 아테나에게 몰리, 모세, 미스터 윔퍼를 처리했다고 말한다. 아테나는 리버티가 복서를 잡았다고 알려준다. 아테나는 스노우볼이 지금 가게로 향해 가고 있는데 5분정도 남았다고 알려준다.

 

 

마는 준비가 되었다고 알려준다. 아테나는 무장을 안했으니 재미있게 놀라고 말한뒤 무전을 마친다. 마와 팝은 아무일도 없었던것처럼 가게에서 준비를 한다. 마는 창밖으로 여자가 걸어오는 것을 발견하고 준비한다.

 

 

 

 

 

크리스탈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자 마와 팝은 뭐가 필요한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담배를 달라고 말한뒤 주머니를 뒤져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꺼낸다. 크리스탈은 지갑을 잃어버렸다며 돈을 건네준다. 크리스탈이 에게 무슨 상황인지 묻자 마와 팝은 웃는다. 마가 잔돈을 거슬러주는데 크리스탈은 돈을 확인한뒤 마를 공격한다. 마는 총을 빼앗은뒤 팝을 쏴버리고, 마에게 아칸소주에서 담배는 6달러 밖에 안한다며 총을 쏜다.

 

 

 

 

 


크리스탈은 빈 담배갑 인것을 확인하고 가게를 둘러본다. 크리스탈은 머리끈과 총알을 챙긴뒤 밖으로 나간다. 크리스탈은 트럭에 아칸소 번호판이 덧붙어 있는것을 알고 뜯어낸다. 크리스탈은 자동차 번호를 확인한 뒤 트럭에 부비트랩이 설치되어 있는것을 발견한다.

 

 

 

 


크리스탈은 숲속에 숨어서 무전기를 들으며 주유소를 감시하고 있다. 아테나는 마와 팝의 응답이 없자 리처드에게 가서 확인해보라고 시킨다. 잠시뒤 드론이 주유소 입구 쪽으로 날아와 내부를 확인한다. 리처드는 아무것도 안보인다며 뒤쪽을 둘러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한다. 그때 누군가 드론을 총으로 쏴버린다. 아테나는 모두 무전기를 끄라고 소리친뒤 꺼버린다.

 

 

 

 


드론을 총으로 쏜 개리(에단 서플리)가 걸어온 뒤 드론을 밟아 버린다. 개리가 트럭쪽으로 다가가자 크리스탈이 휘파람을 분다. 개리가 총을 겨누며 소리를 지르자 크리스탈은 문 손잡이를 당기면 터질거라고 알려준다. 개리가 크리스탈에게 고맙다고 말하자, 크리스탈은 드론을 쏴서 우리 위치가 노출되었다고 말한다.

 

 

 

 

 

 

 

 

 

 

 

 

 

 

- 기차 -

크리스탈은 흔적을 몇개 발견했는데 그들을 따라갈거라며 걸어간다. 개리는 크리스탈과 함께 기찻길을 따라 걸어간다. 잠시뒤 크리스탈은 기차가 오는 소리를 듣는다. 크리스탈이 기차는 커브구간에서 늦게 지나간다며 뛰어간다. 기차가 지나갈때 크리스탈과 개리는 열려있는 화물칸으로 뛰어 오른다.

 

 

 

 

 

화물칸 안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개리가 총을 겨누며 나오라고 소리친다. 그러자 숨어있던 난민들이 아랍어를 하며 걸어나온다. 개리는 남자에게 총을 겨누며 사실대로 얘기하지 않으면 쏘겠다고 말한다. 그때 기차가 멈추고 군인들이 화물칸에 타고 있는 난민들을 끌어내린다.

 

 

 

 

 

 

- 난민수용소 -

개리는 군인에게 여기가 어딘지 모르지만 자신은 미국인이라고 설명한다. 개리는 진짜 난민들이 아니라 정교하게 만든것이라고 말한다. 군인들이 자리를 옮긴뒤 얘기를 나눈다. 그러자 아랍어를 하던 남자는 아무도 개리말을 믿지 않을 거라며 진정하라고 말한다. 아랍남자는 난민들은 진짜고, 군인도 진짜니까 진정하라고 말한다.

 

 

 

 

 

개리는 화를 내며 남자에게 달려든다. 남자의 가방에서 수류탄이 떨어지자 개리는 안전핀을 뽑은뒤 남자의 바지속으로 수류탄을 넣어버린다. 수류탄이 터지면서 남자는 죽고, 개리는 도망친다. 크리스탈은 난민들과 함꼐 수용소로 붙잡혀 간다.

 

 

 

 

 

수용소에 도착한뒤 관리자는 디노(아리엘 엘리아즈)는 크리스탈에게 질문을 하며 서류가 있는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이곳이 어디인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미시시피에서 식사를 하다 기절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기절하고 18시간 정도 흐른것 같고, 번호판을 유추해봤을때 이곳이 보스니아, 세르비아, 크로아티아 일거라고 말한다.

 

 

 

 

 

디노는 크리스탈에게 돈(웨인 두발)처럼 사냥을 당한것인지 묻는다. 보얀(알렉산더 바바라)은 돈을 데리고 온다. 남자는 북쪽으로 향하는데 개들이 쫓아왔다며 얘기한다. 그때 수용소로 미국 깃발을 단 차량이 들어온다. 돈은 구조되었다며 기뻐한다.

 

 

 

 


대사관에서 나온 남자는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대사관으로 돌아가면 국무부에 전화하겠다고 말한다. 남자는 그들이 왜 타켓으로 정하고 이런 짓을 했는지 아는지 묻는다. 얘기를 듣던 크리스탈은 손잡이를 붙잡은뒤 남자를 발로 차버린다. 크리스탈은 남자를 차 밖으로 밀어버린 뒤 차로 받아 버린다.

 

 

 

 

 

크리스탈은 차에서 내린뒤 총을 챙기고 트렁크를 확인한다. 트렁크에는 죽은 개리가 있다. 돈은 그 남자가 거짓말 하는지 어떻게 알았는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모두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트렁크 안을 뒤진다. 돈은 놈들이 왜 이런짓을 했는지 얘기할때까지 기다려야 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트렁크안에서 지도를 발견한다. 돈은 우리가 처음 일어났을때 11명이 있었다고 말한다. 나머지는 다 죽고 우리 둘만 남았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지도에 적힌 내용을 읽어본 뒤 불쉬트가 우리를 데려가려던 곳이라고 말한다. 돈은 놈들이 우리가 지도를 보고 찾아 가기를 원한것 같다고 말한다.

 

 

 

 

 

돈은 그냥 가자며 자기가 운전하겠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안된다면서 엄마가 거북이와 토끼에 대해 얘기해주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토끼가 낮잠을 자다 거북이가 이겼지만, 그날밤 토끼가 거북이 집으로 찾아와 거북이를 죽였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이 토끼는 항상이긴다고 말한다. 돈은 토끼가 우리인지 그놈들인지 묻는다. 그때 셔츠를 입은 돼지가 숲속에서 나온다.

 

 

 

 

 

 

- 숲속 지하참호 -

지하 참호에서 기다리던 데드는 올리버가 데리러 갔는데 언제 오는것인지 묻는다. 리버티는 테드에게 괜찮을거라고 말한다.

 


얘기를 나누던 리처드는 소변을 보겠다며 참호에서 나와 걸어간다. 리처드가 나무에서 소변을 보는데 돈이 돼지를 안고 나타난다. 그때 크리스탈이 뒤에서 리처드를 공격하여 죽인다.

 


데일(스티브 모케이트)는 발자국 소리를 듣고 모두에게 연습한 것처럼 행동하라고 말한뒤 총을 겨눈다. 휘스퍼가 참호밖을 보며 리처드를 부른다. 잠시뒤 돼지가 미끄러져 안으로 들어오자 사람들은 놀라며 총을 쏜다. 리버티는 오웰을 쐈다며 소리를 지른다.

 

 

 

 

 

그때 뒤에서 나타난 크리스탈은 휘스퍼에게 총을 쏘며 참호 안에 있는 놈들을 공격한다. 리버티가 크리스탈에게 활을 쏘자 크리스탈은 자세를 낮추며 공격한다. 크리스탈이 바닥에 떨어진 총을 집어들고 나머지 놈들을 제거한다. 크리스탈이 참호 밖으로 도망치는 남자를 쏜뒤 돌아서자 총에 맞았던 데일이 공격한다.

 

 

 

 

 

크리스탈이 데일을 제압하고 돌아서는데 리버티가 신음 소리를 내며 움직인다. 크리스탈이 리버티에게 총을 겨누는데, 돈이 참호 안으로 들어온다. 크리스탈은 돈에게 물어볼게 있으면 지금 질문하라고 말한다. 돈은 리버티에게 왜 우리한테 이러는 것인지 묻는다. 리버티는 예수님이 하라고 시켰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리버티에게 총을 쏜다.

 

 

 

 

 

그때 무전기에서 아테나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아테나는 돈에게 그녀를 잡았는지 묻는다. 순간 크리스탈은 돈에게 총을 겨누며 놈들과 한패인지 묻는다. 돈이 아니라고 말하자 크리스탈은 총을 내려놓고 얘기하라고 말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이 다 알아냈다며 더이상 위장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돈이 총을 쏘려하자 크리스탈은 돈에게 총을 쏜다.

 

 

 

 


크리스탈은 쓰러진 데일에게 다가간뒤 그들이 컨설턴트라고 하는 말을 들었다며 이놈들을 훈련시킨것인지 묻는다. 데일은 아테나에게 신세진게 있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아테나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데일은 크리스탈이 이겼다며 집에 돌아가도 된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눈물을 흘리며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데일은 서북쪽 3km지점, 마노르로 가는 자갈길이 있는곳에 있다고 말한다. 데일은 그녀가 8개월 동안 훈련을 했고, 찾아가면 죽을거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두고보면 알거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했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고맙다며 데일을 쏜다.

 

 

 

 

 

 


[ 1년전 ]
아테나가 사무실로 돌아오는데 폴과 니콜이 사무실에서 기다리고 있다. 폴은 지난주에 마틴의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말한다. 폴은 아테나에게 12월 17일 오전 10시, 마틴, 피터, 리처드, 리버티와 함께한 대화방 내용을 기억하는지 묻는다. 아테나가 기억아 안난다고 말하자 니콜이 유출된 대화내용을 읽는다.

 

 

 


 

폴은 인간사냥에 대한 대화내용이 사실인지 묻는다. 아테나는 재미있다는듯 웃는다. 폴은 마틴과 리처드는 회사에서 물러났고, 줄리어스와 미란다도 재단에서 물러났다며 아테나도 물러나야 한다고 말한다.

 

 

아테나는 진짜가 아니라 농담 한번 한거라고 말한다. 폴이 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있다며 어쩔수 없다고 말한다.아테나는 누가 마노르에서 인간을 사냥하고 있다고 믿고 있는지 소리친다.

 

 

 

 

 


[ 8개월 전 ]
올리버가 게리는 4USA 팟캐스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스크린을 보던 사람들은 올리버를 포함시키라고 말한다. 쉐인의 사진이 나오자 사람들은 포함시키라고 말한다. 올리버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글을 올렸다고 말한다.

 

 

 

 

 

올리버는 모두 죽이고 싶지만 군 컨설턴트가 12시간 내에 끝내야한다 했다고 말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의 사진을 보고 우리의 스노우볼이라고 말한다.

 

 

 

 

 


[ 현재 ]
- 아테나의 집 -

크리스탈이 아테나의 집에 도착한다. 기다리고 있던 아테나는 총을 우편함에 넣으라고 말한다. 아테나는 총을 넣지 않으면 폭탄을 터트리겠다며 총은 안된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총을 우편함에 넣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집안에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타겟이 된 사람들의 사진이 붙어 있다. 크리스탈은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있는 아테나를 발견하고 접근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에게 돈도 죽였는지 묻는다. 그리스탈이 그렇다고 하자 아테나는 돈이 자기편 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누군지 모른다며 미친사람일거라고 말한다. 아테나는 자기는 미친거 아는데 너무 화가난다고 말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 메이 크리시의 신상에 대해 얘기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이 SNS에 자기에 대해 올린 글을 얘기한다. '아테나 스톤은 스포츠로 무고한 사람을 죽였고 증거가 모두 있다.'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납치해서 죽인 사람들이 인터넷에 올린글 때문인지 묻는다. 아테나가 우리들은 농담을 한건데 사람들은 실제로 우리가 인간을 사냥했다고 믿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지금 실제로 사냥을 했다고 말한다. 아테나는 사실이 아니었는데, 크리스탈이 그렇게 만들었기 때문에 사실이 된거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자기가 그런것이 아니라며 사람을 잘못 골랐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집에 크리스탈 메이 크리시가 또 있는데, 그녀 이름 메이(May)의 철자가 'E'로 되어 있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가끔 크리스탈 우편물도 받는다고 말한다. 크리스탈은 원한다면 지금 전화해서 확인시켜 주겠다고 말한다.

 

 

 

 

 

크리스탈과 아테나는 주방에서 싸우기 시작한다. 주방기구를 던지며 치열하게 싸우는데, 아테나는 숨겨두었던 총으로 크리스탈을 공격한다. 크리스탈은 몸을 숨긴뒤 아테나가 장전할때 공격한다.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장전하지 못하도록 막으면서 공격한다.

 

 

 

 

 

아테나가 바닥에 떨어진 칼을 집어들고 공격한다. 크리스탈이 주위 물건을 집어들고 방어를 하지만 칼에 찔려 부상당한다. 크리스탈과 아테나는 잠시 싸우다 숨을 돌린 뒤 다시 싸운다. 아테나는 바닥에 떨어진 주방도구로 크리스탈을 공격한다. 크리스탈이 비명을 지르며 고통스러워한다. 크리스탈은 도구를 이용해 반격하고 아테나는 쓰러트린다.

 


크리스탈은 아테나에게 물어볼게 있다면서 왜 자기를 스노우볼이라 불렀는지 묻는다. 아테나는 조지 오웰의 동물 농장에 나오는 돼지 이름이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이 스노우볼은 이상주의자고, 더 좋은 곳을 만들기 위해 다른 돼지들에게 거짓말을 하는거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이 스노우볼은 아테나라고 말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에게 동물농장 책을 읽었는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그렇다고 대답한다. 아테나는 크리스탈이 'Justice4Yall'이 맞는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아니라고 말한다. 아테나는 아니라는 것을 알고 죽는다.

 


크리스탈은 주방으로 토끼가 들어오는 것을 보고 놀라며 일어난다. 크리스탈은 주방에 있는 빵을 먹고 상처를 치료하고 옷을 갈아입는다.

 

 

 

 

 

- 비행기 -

크리스탈은 술병을 들고 개를 데리고 집을 나선뒤 전용기에 올라탄다. 비행기에서 대기중이던 승무원들은 크리스탈이 비행기에 타는 것을 보고 놀란다. 크리스탈은 자기를 죽이려고 했던 놈들을 모두 죽였다며 이제는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한다. 조종사와 켈리는 아무 문제없다고 말한뒤 조종실로 간다.

 

 

 

 


켈리는 캐비어가 있다며 준비해준다. 크리스탈은 켈리에게 캐비어 먹어본적이 있는지 묻는다. 켈리가 없다고 하자 앞자리에 앉으라고 말한다. 크리스탈이 술을 마시자 켈리는 어떻게 된것인지 묻는다. 크리스탈은 정말 대단했다고 대답한다.

 

 

 

 

 

 

 

 

 

 

[사진 출처] 영화 헌트(The Hunt)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헌트(The Hunt) 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