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내 이야기!!일본의 인기 순정만화를 실사화한 영화이다. 일본과 한국과의 정서 차이가 조금은 느껴지지만, 원작 만화를 보지 않아도 공감이 가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다.

 

캐릭터에 맞게 배우 캐스팅도 잘된 것 같다. 타케오는 눈치가 없어서 정말 답답했었지만, 청순하고 요리 잘하고 따뜻

한 마음을 가진 야마토 린코(나가노 메이) 때문에 흐뭇하게 볼 수있었다.

 

나가노 메이라는 배우는 매력이 넘치는것 같다. 4월 19일에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하는 한낮의 유성에서도 출연하였는데 기대가 된다.

 

영화에 쿠키영상은 앤딩크레딧이 올라갈때부터 끝까지 나오니까 놓치지 말고 보기바란다.

 

 

 

 

 

영화 내 이야기!!(My Love Story!!, 2015) 결말, 줄거리, 후기

 

 

 

 

 

 

내 이야기!!(My Love Story!!)

 

- 2015 제작
- 로맨스/멜로 외
- 2018.04.12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5분
- 감독 : 가와이 하야토
- 출연 : 스즈키 료헤이, 나가노 메이, 사카구치 켄타로, 테라와키 야스후미

 

 

 

 

 

 

 

 

 

 

 

 

 

 

 

내 이야기!! 줄거리

 

중학교 졸업식, 고다 타케오(스즈키 료헤이)는 남자 후배들로부터 축하를 받는다. 졸업전에 짝사랑하던 카가미에게 고백을 하려하지만, 카가미는 타케오의 친구 스나카와 마코토(사카구치 켄타로)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스나카와 마코토는 거절하고 돌아서지만 타케오는 마지막 남은 단추를 마코토에게 건내며 카가미에게 전해달라고 한다.

 

 


고등학교 등교날, 타케오는 강물에 빠진 아이를 구하게된다. 하지만 타케오는 유괴범으로 오해를 받고, 아이의 부모는 고맙다는 인사를 스나카와 마코토에게 한다.

 

 

 

 

하교길에 우연히 치한에게 괴롭힘을 받고있는 여학생 야마토 린코(나가노 메이)을 보고 도와준다. 야마토 린코은 타케오에게 고맙다고 말한다.

 

 

 

 

다음날 야마토 린코는 케이크를 만들어와서 어제의 고마움을 직접만든 과자로 전한다. 타케오는 야마토가 마코토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둘을 이어주기로 결심한다.

 

 

 

 

타케오는 다음에도 마코토와 함께 먹으로 올테니 먹을것을 만들어 오라고 하면서 연락처를 준다.

 

 

 

 

이후 야마토 린코는 초코 코르네, 자허토르테,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과자와 빵을 만들어 온다.

 

 

 

 

 

 

 

 

 

 

야마토 린코는 마코토와 함께 타케오가 속한 유도부 시합을 보러 온다. 타케오가 시합이 끝난뒤 배고플까봐 좋아하는 부타미소 주먹밥을 준비해서 왔는데, 타케오는 앞으로는 나빼고 마코노와 만나라고 한다.

 

 

 

 

 

 

야마토 린코는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면서 뛰쳐나가고, 타케오가 뒤따라 가지만 마코토가 린코를 데리고가는 모습을 보고 돌아와서 린코가 만들어온 음식을 모두 먹는다.

 

린코는 마코토에게 타케오가 자신을 귀찮아서 만나고 싶어하지 않는것 같다고 말한다. 마코토는 타케오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고 싫어하는게 아니라 서툴어서 그렇다고 말해준다.

 

야마토 린코는 친구들 미팅을 제안하고, 반 친구들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만난다.

 

 

 

 

친구들과 유령의 집애 들어갔는데 화재가 발생하고 연기때문에 비상구로 나갈수가 없다.

 

 

 

 

타케오는 친구들이 탈출할수 있도록 힘으로 벽을 부셔버린다. 린코위로 관이 쓰러지자 타케오는 온몸으로 받쳐든다.

야마토 린코는 다시 돌아와 타케오를 도와준다. 타케오는 다시 힘을 얻어 관을 밀어버리고, 린코를 안고 유령의 집을 빠져나온다.

 

 

 

 

 

 

 

 

 

 

그날 이후 타케오는 슬럼프에 빠지고, 야마토 린코의 환청마저 들린다.

 

야마토 린코는 타케오에게 둘이 만나서 의논할것이 있으니 만나자는 문자를 보낸다. 바로 마코토의 생일 선물을 같이 고르자는 것이다. 하루동안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생일 선물을 준비한다.

 

서로의 마음과 달리 계속 엇갈리기만 한다. 마코토는 생일축하 자리에 가지 않겠다고 한다.

 

 

 

 

마코토는 야마토 린코가 혼자 울고 있는것 같다면서 장소를 알려준다.

 

 

 

 

케이크점, 아케보 부식점, 제과 재료점, 빵집 등 타케오가 들른장소는 모두 야마토 린코가 레시피를 배웠던 장소들이다.

 

 

 

 

이제야 야마토 린코의 마음을 알아차린 타케오는 린코의 집으로 달려가고, 타케오의 목소리를 듣고 린코도 달려간다.

 

둘은 다리위에서 만나 타케오는 린코에게 고백을 한다. 서로의 마음을 알게되고 둘은 친구들과 함께 마코토의 생일을 축하해준다.

 

타게오와 린코는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면서 행복하게 지낸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간 뒤 타케오는 마코토에게 한번만 도와 달라고하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사진 출처] 영화 내 이야기!! 스틸컷

 

 

 

 

이상 영화 내 이야기!!(My Love Story!!)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