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범블비는 기억을 잃었던 범블비가 찰리와 우정을 쌓으면서 기억을 되찾고 함께 디셉티콘을 막아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이다.


이 영화를 보면 오토봇이 지구에 오게된 이유와 범블비가 라디오로 대화를 하게된 이유를 보여준다. 액션장면이나 변신장면들은 기존 트랜스포머에서 봐왔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하지만 범블비는 트랜스포머에 나왔을 때보다는 귀엽게 나온것 같다.


중간에 익숙한 노래들이 나와서 좋았고, 나름 재미있게 본 영화였다.

 

 

 

 

 

 

 

 

영화 범블비(Bumblebee,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2018년 1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853

 

 

 

 

 

 

 

 

 

 

 

 

범블비(Bumblebee)

 

 

- 2018 제작
- 미국, 액션/어드벤처/SF
- 2018.12.25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4분
- 감독 : 트래비스 나이트
- 출연 :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파멜라 애들론, 피터 컬렌

 

 

헤일리 스테인펠드(찰리 왓슨 역)
존 시나(번스 요원 역)
조지 렌드보그 주니어(메모 역)
피터 쿨렌(옵티머스 프라임 목소리 역)
딜런 오브라이언(범블비 목소리 역)
안젤라 바셋(섀터 목소리 역)
파멜라 애들론(샐리 역)
저스틴 서룩스(드롭킥 목소리 역)
데이블 소볼로프(블리츠윙 목소리 역)
제이슨 드러커(오티스 역)
존 오티즈(파월 요원 역)
스티븐 슈나이더(론 역)

 

 

 

 

 

 

 

 

 

 

 

 

 

 

 

 

 

범블비(Bumblebee) 줄거리

 

 

<사이버트론>
디셉티콘과 오토봇의 전쟁이 벌어지고, 위기에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피터 쿨렌)은 탈출정이 있는 타워로 이동한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B-127(딜런 오브라이언)에게 지구로 이동하여 은신처를 찾은뒤 기지를 건설하라고 지시한다.

 

 

 

<1987년 지구>
번스 요원(존 시나)와 군인들이 숲속에서 전술훈련을 하고 있다. 그때 B-127이 탑승한 탈출정이 군인들이 있는 곳에 떨어진다. 쓰러졌던 번스 요원은 B-127을 보고 무장 병력을 요청한다. B-127이 사람들을 피해 도망을 치자 군인들이 B-127을 공격하면서 쫓아온다. B-127은 나무로 길을 막으면서 달려간다. 광산입구를 발견하고 들어가려다 군용차와 충돌하면서 코어시스템이 손상이 된다. B-127은 번스 요원에게 아무도 다치고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전투기로 변신한 디셉티콘이 광산을 향해 날아오면서 공격을 한다. 디셉티콘은 B-127과 싸우면서 옵티머스 프라임이 어디에 숨어있는지 말하라고 한다. 공격을 하던 디셉티콘은 B-127이 말하지 못하게 하겠다면서 음성기능을 잘라버린다. B-127은 저항을 하면서 디셉티콘을 공격하여 제거하고 현장에서 빠져나온다.

 

 

디셉티콘과의 전투로 B-127의 기억세포가 손상이 되었다는 알람이 뜬다. B-127은 코어기억장치가 파손되면서 쓰러지고 근처에 있던 스바겐 비틀을 보고 변신을 한다.

 

 

 

 

<찰리의 집>

찰리 왓슨(일리 스테인펠드)은 아침에 일어나 노래를 들으면서 양치를 한다. 찰리가 대회에서 받았던 다이빙트로피를 모두 버리자 엄마 샐리(파멜라 애들론)은 후회하지 않겠냐면서 말린다. 찰리는 집안일을 도우려면 자신도 차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찰리는 차고에 고장난 자동차를 수리하려면 500달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엄마는 안된다고 말하면서 아침에 나갈때 동생 오티스(제이슨 드러커)를 학교까지 데려다 주라고 한다.

 

 

찰리는 동생을 데려다주고 자신이 일하고 있는 핫도그 가게로 출근한다. 추로스 가게에서 일하는 메모(조지 렌드보그 주니어)는 찰리에게 인사를 하려는데 찰리가 바쁘다고 말한다. 찰리는 핫도그와 음료를 가져다 주다 트립(리카도 호요스)과 부딪히면서 쏟아 버린다. 옆에 있던 티나(그레이시 드지니)와 친구들은 찰리가 입고 있는 옷을 보고 놀리면서 자리를 떠난다.

 

 

찰리는 행크의 폐차장을 찾아와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부품들을 찾는다. 그러다 한켠에 주차되어 있던 폭스바겐 비틀을 발견한다. 찰리는 비틀을 이리저리 살펴보면서 시동을 걸어본다. 찰리가 만지는 동안 B-127의 구조요청 신호가 우주로 보내진다.

 

 

 

<우주 어딘가>

그시각 디셉티콘의 섀터와 드롭킥은 오토봇의 크리프점프를 잡고 옵티머스 프라임의 위치를 말하라며 고문을 한다. 크리프점프는 말할수 없다면서 버틴다. 그때 디셉티콘은 오토봇 B-127의 구조요청 신호를 수신하고 지구로 항로를 설정하고 이동한다.

 

 

 

<찰리의 집>

찰리는 비틀 자동차가 언제부터 폐차장에 있었는지 묻는다. 찰리는 폐차장에서 모아온 부품을 30달러에 사겠다고 말하는데, 행크가 그냥 가져가라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찰리는 차고에 있던 고장난 자동차 수리를 시작한다. 하지만 아빠와 함께 할때는 잘됐다면서, 포기하고 싶다며 수리를 그만둔다. 차고에서 나온 찰리는 거실에서 엄마와 론 아저씨(스티븐 슈나이더), 오티스가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방으로 돌아온다.

 

 

 

 

<찰리의 생일>

다음날 아침 일어난 찰리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면서 아빠가 보고싶다고 말한다. 엄마는 딸에게 생일 축하한다면서 전동자전거를 탈때 쓰라며 헬멧을 선물한다. 론은 웃으라면서 '스마일' 책을 선물한다. 아저씨는 자주 웃다보면 인생관이 바뀔꺼라고 말한다.

 

 

찰리는 행크의 폐차장으로 가서 비틀을 자신에게 달라고 말한다. 비틀 시동이 걸리면 1년간 폐차장에서 일하겠다고 말한다. 오늘이 자기 생일이라면서 자동차를 달라고 부탁한다. 행크는 직원을 뽑을생각 없으니 그냥 가져가라고 말한다. 찰리는 기뻐하면서 비틀을 이리저리 살펴보고 시동을 거는데 성공한다. 찰리는 자동차를 운전해서 나오면서 행크에게 웃으면서 손을 흔들며 지나간다. 행크와 직원은 너무 위험해 보이지만 찰리가 행복해 보이면 됐다고 말한다.

 

 

찰리는 집으로 돌아와 차고안으로 들어가서 자동차를 살펴본다. 그때 자동차의 하단에서 부품이 떨어지고, 찰리는 어디에서 떨어진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아래를 들여다 본다. 찰리가 라이트를 비추면서 확인을 하는데, 가운데 있는 B-127의 얼굴을 발견한다. 그러자 B-127은 눈을 뜨면서 로봇으로 변신해서 일어선다. 찰리가 놀라서 차고 밖으로 나가려하는데 B-127도 놀라서 구석에 쪼그리고 앉는다. 나가려던 찰리는 문을 닫고 뒤돌아 본다.

 

 

 

 

 

 

 

 

 

 

 

 

그때 엄마가 소리를 듣고 차고 문을 열면서 무슨일인지 묻는다. 엄마는 비틀을 보고 무슨차냐고 묻는다. 찰리는 뒤돌아보고 다시 차로변한것을 확인하고 행크에게서 받았다고 말한다. 엄마는 상의도 안하고 차를 가져왔다며 다음에는 상의하라고 말한다.

 

 

엄마가 나가자 찰리는 비틀을 두드리면서 기거에 있는지 묻는다. B-127은 다시 로봇으로 변신을 하고 구석으로 숨는다. 찰리가 스패너를 들고 로봇에게 다가가자 로봇이 스패너를 바라본다. 찰리는 스패너를 내려놓고 해지치 않는다면서 손을 펼쳐 보인다. 그러자 B-127은 가까이 다가와 손을 바라보다 얼굴을 손에 가져다 댄다.

 

 

 

 

 

찰리는 로봇에게 자신의 말을 알아듣는지 묻는다. 로봇이 고개를 끄덕이지 말할수 없는지 묻는다. 그러자 B-127은 찰리에게 이름이 뭔지 묻는다. 찰리는 자신을 소개하고, B-127에게 호박벌처럼 생겼고, 색깔도 노란색이라면서 범블비라고 이름을 지어준다.

 

 

 

 

 

한 남녀가 부부싸움을 하면서 집을 나온다. 그때 하늘에서 불덩이가 날아온다. 길을 지나던 트럭과 충돌을 하자 남자는 자신의 자동차는 이상 없다면서 좋아한다. 그때 또다른 불덩이가 떨어지면서 자동차를 파괴한다. 잠시뒤 똑같은 모양의 자동차가 다가와 로봇으로 변신을 하더니 남자를 죽인다. 섀터와 드롭킥은 서쪽해안에서 조난 신호를 보냈다면서 이동을 한다.

 


다음날 일어난 찰리는 범블비를 보러 차고로 간다. 그런데 차고안에 자동차가 없는 것을 발견하고 찾는다. 오티스가 엄마가 타고 나갔다고 알려준다. 찰리가 자전거를 타고 급히 나가려는데 메모가 다가와 말을 건다. 찰리는 지금은 바쁘다고 말하고 자전거를 타고 엄마를 뒤따라간다. 찰리가 가까이 오자 범블비는 트렁크에서 손을 들어 인사를 한다. 찰리는 범블비에게 하지말라고 하면서 엄마에게 왜 혼자갔냐면서 운전을 한다.

 

 


<해변>
찰리는 범블비와 해변으로 나오 주의사항을 알려준다. 사람들이 볼때는 로봇의 모습을 드러내지말라고 시킨다. 누가 보면 바로 자동차로 변해야 한다고 일러주면서 누가왔다고 바위뒤로 숨는다. 그러자 범블비도 작은 바위뒤에 얼굴을 숨긴다. 찰리는 범블비에게 자동차로 변해야 한다고 알려준다.

 

 

 

 

 

 

<디셉티콘과의 만남>
번스 요원은 텍사스에서 로봇이 날아왔다는 소리를 듣고 병력을 출동시킨다. 번스 요원과 파웰 박사는 섀터와 드롭킥이 이동하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들을 만난다. 번스 요원은 그들에게 왜 지구로 왔는지 묻는다. 섀터가 자신들은 디셉티콘 평화유지군으로 지구에 숨어있는 저항군 B-127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 디셉티콘은 지구의 인간과 힘을 합치면 저항군을 찾을 것이고, 찾지 못하면 전쟁이 벌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파웰 박사는 도와줄 방법이 있을 거라면서 그들을 데리고 간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메시지>

범블비와 찰리는 숲속을 함께 걷는다. 찰리는 범블비의 고장난 부분을 자신이 고쳐주겠다면서 살펴본다. 그러자 옵티머스 프라임의 메시지가 나오고, 범블비는 사이버트론을 탈출할때를 떠올린다. 찰리가 메시지에서 전쟁이라고 했다면서 누군지 묻는다. 찰리는 누구에게 쫓기는 거냐고 묻는데, 범블비는 카 오디오의 주파수를 돌리며 잘나오는 주파수를 찾는다. 그러자 찰리가 자신이 고쳐주겠다고 말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찰리의 집>

차고에서 찰리가 고장난 차에서 부품을 분리하고 있다. 범블비는 영화를 보면서 동작을 따라한다. 영화가 끝나자 찰리는 보고싶은것 있으면 보라고 말한다. 범블비는 찰리의 다이빙대회 영상을 플레이한다. 찰리는 왜 이것을 틀었냐면서 TV를 끄고 카오디오를 바꿔준다. 범블비는 카오디오의 주파수를 돌리다 노래가 나오자 춤을 춘다. 찰리는 다른 노래도 들어보라며 카오디오에 테이프를 넣어주는데 모두 뱉어버린다.

 


메모는 찰리의 집 차고에서 들려오는 노래소리와 어른거리는 그림자를 바라본다.

 

 


범블비가 옆에 있던 LP판을 넘겨 보면서 바라보자 찰리는 아빠꺼라며 건들지 말라고 한다. 범블비가 노래를 듣고싶어하자 찰리는 LP판을 턴테이블에 올리고 노랠를 들려준다. 찰리는 이 노래가 아빠와 함께 차를 수리하고 나서 듣던 노래라고 말한다. 찰리는 아빠와 함께 주말마다 이 차를 수리했다고 말한다.

 

 

아까전 범블비가 보던 다이빙 대회가 아빠의 마지막 영상이라고 말한다. 아빠가 심장마비로 쓰러졌고, 마지막 인사도 하지 못했다면서 슬퍼한다. 찰리는 고장난 자동차를 고쳐 시동을 걸면 아까가 그 소리를 하늘에서 들을 것 같다고 말한다. 찰리는 B를 안으면서 눈물을 흘린다.

 

 

 

 

<군 상황실>

파웰 박사는 웨일렌 장군(글린 터먼)에게  디셉티콘과 동맹을 맺는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한다. 번스 요원은 이름부터가 '디셉티콘'이라 마음에 안든다면서 반대를 한다. 박사는 만약에 우리가 동맹을 맺지 않는다면 디셉티콘이 기술을 가지고 러시아로 찾아갈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웨일렌 장군은 같이 저항군을 찾고, 잡은 다음에는 실험을 하라고 말한다.

 

 

 

 

 

<찰리의 집>
메모는 찰리가 있는 차고 앞에서 데이트 하자는 말을 연습한다. 차고 문을 두드리고 열고 들어간 메모는 범블비를 보고 놀란다. 놀란 메모가 나가려하자 붙잡으면서 본것을 말하지 말라고 한다. 메모는 그러겠다고 말한다.

 

 

다음날 두사람은 범블비를 타고 드라이브를 나간다. 범블비는 카오디오의 주파수를 돌리면서 뭔가를 찾고 있다. 찰리는 범블비의 운전실력을 보자면서 운전대에서 손을 놓고, 자동차의 덮개를 열고 일어서면서 바람을 느낀다.

 

 

 

<군 상황실>
디셉티콘은 인간의 위성과 전화 시스템을 이용해서 B-127을 찾기위한 시스템을 만든다. 번스 요원은 저들이 위성과 통신망을 마음대로 사용하게 둬도 되냐고 묻는다. 웨일렌 장군은 디셉티콘이 위성과 통신망을 이용해서 숨어 있는 자들을 찾으면 모두 처리하라고 지시한다.

 

 

 

<드라이브>

범블비는 라디오 주파수를 이용해서 찰리와 대화를 한다. 찰리와 메모는 드라이브를 하다 언덕 절벽위에 사람들이 몰려 있는 것을 발견한다. 음료수와 핫도그를 엎질렀던 트립이 사람들사이에서 다이빙을 같이 할 사람없냐고 묻는다. 그때 범블비가 자동차 문을 열면서 찰리를 앞쪽으로 민다.

 

 

트립은 찰리를 알있다며 사람들에게 하이다이빙 챔피언이라고 소개하고 먼저 뛰어 내린다. 찰리는 절벽 앞으로 가서 내려다 보고 다시 자동차로 돌아온다. 그러자 티나가 다가와 잘보일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왜 안했냐고 묻는다. 그러면서 티나는 자동차가 너무 낡았으니 아빠에게 새차하나 사달라고 하지 그러냐며 비꼬아 말한다. 메모는 찰리에게 복수를 해주자고 말한다. 그러자 범블비도 복수를 하자고 말한다.

 

 

 

 

 

찰리와 메모는 티나의 집으로 찾아간다. 찰리가 먼저 화장지를 던지면서 범블비에게 던져보라고 한다. 그러자 범블비는 멀리 던져버린다. 이번에는 메모가 티나의 자동차에 계란을 던지자, 범블비는 계란을 자동차 지붕에 올리고 으깨버리고 문지른다. 그러다 손으로 때리고 올라가 밟아버린다.

 

 

놀란 찰리와 메모는 범블비를 타고 집으로 돌아온다. 범블비가 빨리 달리자 단속중이던 경찰이 자동차를 잡기 위해 따라온다. 범블비는 더욱 빨리 달리기 시작하고, 앞차를 추월하면서 이동한다. 경찰이 옆으로 다가오자, 운전석과 조수석을 눕혀버리고 경찰이 보지 못하게 만든다. 경찰이 터널 벽쪽으로 밀어붙이자 범블비는 벽을타고 경찰차를 밟고 점프를 한다. 찰리와 메모는 경찰을 따돌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찰리의 집>
다음날 찰리는 범블비에게 혼자 출근을 하겠다고 말한다. 어제일로 경찰이 찾고 있을 거라면서 집에 가만히 있으라고 말하고 나간다. 범블비가 TV를 보는데 개가 범블비 위에서 보고 있다가 개구멍으로 도망을 친다. 범블비는 개구멍을 보고 집안을 들여다보다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다. 커피머신을 만지다 전기콘센트에 손을 집어넣는다. 전기에너지가 급상승하면서 변압기가 터져버린다.

 

 

 

 

 

 

 

 

<군 상황실>
B-127을 찾고 있던 디셉티콘은 브라이튼 폴스에서 에너지존이 급상승했다는 것을 확인하고 군대와 함께 서부지역로 출발한다.

 

 

 

 

<찰리의 집>
집에 있던 메모는 찰리의 집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찰리의 직장으로 전화를 한다. 찰리는 바로 집으로 달려와 엉망이된 상황을 확인한다. 찰리는 범블비를 보면서 상황이 삼각하다면서 왜 집안으로 들어왔는지 묻는다. 찰리는 범블비를 두고간 자신의 잘못이라면서 정리를 하려한다. 그때 엄마와 오티스고 집으로 돌아와 엉망이된 상황을 보게 된다.

 

 

찰리는 엄마에게 어떻게 된 것인지 설명하겠다고 말하는데, 엄마는 찰리에게 화를 내면서 가족 모두를 힘들게 하고 있다고 말한다. 찰리는 10달뒤에는 집을 떠나겠다며 그때까지만 참아 달라고 말하고 집에서 나온다.찰리와 메모는 범블비를 타고 이동을 한다. 메모는 찰리에게 괜찮은지 물어본다. 찰리는 아빠가 죽은 후에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살고 싶지만 그게 안된다고 말한다.

 

 

 

<해안도로>

찰리가 해안도로를 달리는데, 군인들이 길을 막고 서있다. 군인들은 총을 겨누면서 찰리와 메모에게 차에서 내리라고 말한다. 군인들이 찰리를 잡으려하자 범블비는 변신을 하여 찰리를 안고 언덕 아래로 도망을 친다.

 

 

 

 

 

다시 자동차로 변하여 군인들을 피해 달리는데 디셉티콘이 나타나 공격을 한다. 디셉티콘은 옵티머스 프라임이 어디있는지 말하라면서 공격한다. 범블비는 공격하지 못하고 전기충격을 받고 쓰러지고, 찰리는 범블비를 보호하려다 전기충격을 받고 쓰러진다.

 

 

 

 

 

 

 

<찰리의 집>
기절했던 찰리기 자신의 침대에서 깨어난다. 번스 요원은 샐리와 론에게 찰리가 정부재산을 훔쳤다고 말한다. 밖으로 나온 찰리가 자신은 아무것도 안훔쳤다고 말하지만, 엄마는 듣지 않고 방으로 돌아가 있으라고 말한다. 찰리는 잡혀 있을 범블비를 구하기 위해 집을 빠져나와 메모의 집을 찾아간다. 찰리를 뒤따라온 오티스가 엄마에게 말하려 한다. 찰리는 오티스에게 조용히 하면 비밀을 알려주겠다고 말한다. 찰리는 대규모의 병령이 공군기지에 왔다는 뉴스를 보고 그곳에 범블비가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공군기지>
디셉티콘, 섀터와 드롭킥은 옵티머스 프라임과 저항군이 있는 곳을 말하라며 고문을 한다. 파웰 박사는 멀리서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공군기지에 도착한 찰리와 메모는 범블비가 있는곳을 찾아 밖에서 지켜본다. 디셉티콘이 범블비를 고문하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메시지를 보게된다. 옵티머스 프라임이 '지구에 기지를 건설하고 있으면 곧 찾아가겠다'는 내용이다. 섀터와 드롭킥은 옵티머스 프라임이 온다는 사실을 알고 디셉티콘에 알려서 모두 제거해야겠다고 말한다. 이야기를 듣고 있던 파웰 박사는 번스 요원에게 무전으로 사실을 알리면서 우리가 속은 거라고 말하고 죽는다.

 

 

 

<찰리의 집>
엄마가 찰리에게 저녁을 먹으라고 말한다. 오티스는 누나가 아파서 방에 있는데 아무도 못들어오게 했다고 말한다. 그러자 엄마가 찰리의 방을 확인하고 찰리가 없어진것을 알게 된다.

 

 

 

<공군기지>
디셉티콘은 범블비를 쏘고, 지구의 위성과 송신탑을 이용해서 메시지를 전송할수 있다면서 이동한다. 밖에서 지켜보던 찰리는 쓰러진 범블비를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 찰리는 아빠도 잃었는데 범블비까지 잃을수 없다면서 슬퍼한다. 찰리는 전기총으로 고칠수 있을거라면서 범블비에게 전기충격을 준다.

 

 

 

 

 

범블비가 일어나지 못하자 슬퍼하는데, 범블비가 일어난다. 고장났던 코어의 기억세포가 복구되면서 기억을 되찾는다. 군인들이 현장에 도착해서 범블비가 갖혀있는 문을 폭파하고 공격을 한다. 출입문이 폭파되면서 찰리와 메모가 쓰러지고, 범블비는 찰리가 쓰러진 것을 보고 눈빛이 붉게 변하면서 군인들을 공격한다. 찰리가 다가가 범블비를 진정시키자 공격을 멈춘다.

 

 

 

 

 

범블비는 디셉티콘이 오토봇이 지구에 있다는 것을 알린다면 우리 종족은 끝날것이라고 말한다. 찰리가 함께 가겠다며 따라가고, 메모는 남아서 시간을 끌어보겠다고 말한다. 찰리는 메모의 몰에 키스를 하고 떠난다. 범블비는 멕커런 공군기지의 정문을 부수고 밖으로 나오고 군인들은 뒤쫓으면서 총을 쏜다. 정문에서 대기하고 있던 기자들이 차량 추격전에 대한 보도를 한다.

 

 

찰리를 찾던 론은 차량 추격전이 찰리라는 것을 알고 그쪽으로 이동한다. 엄마는 찰리에게 당장 차를 세우라고 말하는데, 찰리는 안된다고 말하면서 달려간다. 론은 찰리가 무사히 갈수 있도록 군인들이 탄 자동차를 막으면서 운전을 한다.

 

 

 

<송신탑>
섀터은 송신탑에서 티셉티콘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장비를 설치한다. 메시지 '오토봇 기지 발견, 당장 군대를 보내야한다'라는 내용이다. 송신탑에 도착한 범블비는 찰리가 다치는게 싫다면서 통안에 들어가 있으라고 한다. 범블비가 송신탑을 향해 총을 발사하자 트롭킥이 내려와 공격을 한다.

 

 

 

 

 

찰리는 송신탑을 바라보며 도와야 겠다며 송신탑으로 올라갈 방법을 찾는다. 찰리는 송신탑으로 올라가기 위해 크레인을 이용한다. 섀터가 메시지 전송준비를 하는데 번스 요원이 헬기를 타고 나타나 공격을 한다.

 

 

범블비는 트롭킥의 공격을 막고 쇠사슬을 이용해서 폭파시켜버린다. 섀터의 공격을 받은 헬기가 추락하자 범블비가 구해준다.

 

 

찰리가 송신탑에 올라가 시스템의 부품을 만지자 섀터는 찰리를 공격한다. 아래에 있던 범블비가 섀터를 공격한다.  범블비와 섀터가 싸우는 동안 찰리는 송신탑의 중요 부품을 분리하여 전송을 막는다. 섀터는 범블비를 잡고 죽이려하는데, 범블비가 벽을 향해 총을 발사한다. 바닷물과 배가 들어오면서 섀터를 밀어버리고, 범블비는 바다속에 가라앉는다.

 

 

범블비가 물 박으로 나오지 않자 찰리가 송신탑 위에서 다이빙을 한다. 찰리와 범블비는 함께 땅으로 올라오고, 번스 요원은 다른 군인들이 오기전에 떠나라고 말한다. 번스 요원은 돌아가는 범블비에게 경례를 하고 범블비는 한손을 번쩍 들어올리고 떠난다. 뒤는게 도착한 메모는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번스 요원은 지구를 구했다고 말한다.

 

 

 

 


찰리와 범블비는 다리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위로 올라간다. 찰리는 범블비에게 작별인사를 한다. 범블비는 함께가자며 자동차 문을 연다. 찰리는 범블비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가라고 말한다. 범블비는 자신의 목소리를 돌려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한다. 범블비는 다리를 지나고 있던 자동차를 스캔하고 카마로 자동차로 변신을 한다. 찰리는 카마로 자동차로 변한 범블비를 보면서 놀란다. 범블비는 자신을 잊지 말라는 말을 남기고 떠난다.

 

 

 

 

 

찰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 엄마는 돌아와서 다행이라고 말한다. 찰리는 가족이 아니었으면 못했을 거라고 말한다. 메모는 팔에 부목을 하고 찰리를 찾아온다. 두사람은 함께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메모가 손을 잡으려하자 찰리는 아직 그런 사이가 아니라고 말하며 웃는다.

 

 

 

 

 

 

 

쿠키영상

 


옵니머스 프라임은 B-127덕분에 지구를 지켰다고 말한다. 그러자 범블비는 자신의 이름은 범블비라고 말한다. 그때 하늘에는 오토봇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고 있다.

 

찰리가 아빠와 고치던 자동차의 수리를 끝내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영화는 끝난다.

 

 

 

 

 

 

 

[사진 출처] 영화 범블비(Bumblebee) 스틸컷

 

 

 

 

 

 

이상 영화 범블비(Bumblebee)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