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는 이스케이프 플랜 시리즈의 3번째 영화다.

 

전세계의 블랙사이트 교도소의 배후에 있던 장사장의 딸 다야 장(맬리즈 조우)가 납치를 당한다. 전ㆍ현직 보안책임자가 레이 브레슬린(실베스터 스탤론)의 회사에 모이게 된다. 레이는 납치범이 예전 파트너인 레스터 클락(빈센트 도노프리오)의 아들인 레스 클락(데번 사와)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레이는 레스 클락 일당이 데빌 스테이션에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 트렌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작전을 준비하며 출발준비를 하던 중에 애비게일 로스(제이미 킹)가 레스일당에게 납치를 당하게 된다. 레이 브레슬린 일행은 바로 현지로 이동하여 작전을 준비한다. 적들은 미리 대비를 하고 있는 불리한 상황에서 적들을 모두 제거하고 납치된 다야 장을 구출한다는 내용이다.

 

전편보다는 못한것 같다. 레이 브레슬린의 마지막 대사가 '감옥은 이제 끝내겠다' 인것을 봤을때 시리즈의 마지막인것 같다. 그냥 가볍게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다.

 

 

 

 

 

데빌 스테이션(Devil's Station)에서 인질을 구출하라!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Escape Plan, 2013)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501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2: 하데스(Escape Plan 2: Hades)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766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477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

 

 

- 2019 제작
- 미국, 액션
- 2019.06.27 러시아 개봉
- 감독 : 존 헤르즈펠드
- 출연 : 실베스터 스탤론, 50센트, 데이브 바티스타, 제이미 킹

 

 

실베스터 스탤론(레이 브레슬린 역)
데이브 바티스타(트렌트 드로사 역)
맬리즈 조우(다야 장 역)
해리 슘 주니어(바오영 역)
제프 체이스(프랭키 역)
50센트(허쉬 역)
제이미 킹(애비게일 로스 역)
장진(쉰 로 역)
데번 사와(레스 클락 역)
대니얼 번하트(부하 역)
러셀 웡(장사장 역)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 줄거리

 

 

다야는 사무실 부지를 확인하고 있다. 부동산 업자는 겉만보고 판단하지 말라고 말한다. 부동산 없자는 가전기기를 제조하던 회사가 있었다고 설명한다. 다야 장(맬리즈 조우)는 오하이오에 대해 설명해달라고 말한다. 부동산 업자는 우주비행사 25명 대통령 8명이 배출된 도시라고 설명한다.

 

 

바오영(해리 슘 주니어)은 다야에게 장사장이 동의하지 않을거라고 말한다. 다야는 이곳이 좋다면서 두 건물다 마음에 든다고 말한다. 다야는 홍콩에 있는 아버지(러셀 웡)에게 전화를 한다. 다야는 이곳에 있던 자동차 제조, 제철소, 가전기기 공장들이 떠난뒤 사람들이 일하고 싶어하는게 눈에 보인다고 말한다.

 

 

아빠는 딸에게 잠깐 기다리라고 말한뒤 영상통화를 멈춘다. 비서는 영상을 보여주면서 왕실에서 우리가 배 선체에 건설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막 밑에도 지을 수 있는지 물어봤다고 말한다. 장사장(러셀 웡)은 미리 반으로 줄여서 120억으로 얘기하라고 시킨다.

 

 

 

 

 

 

장사장은 다시 딸과 통화를 하면서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운영하는 것은 아직 안된다고 말한다. 다야는 미국에서 일자리를 만든다면 세계적 브랜드의 발판이 될거라고 말한다. 다야는 부동산업자에게 중국에서 맨스필드로 옮겨올 거라고 말한다.

 

 

 

 

 

다야는 경호원과 함께 비행장에 도착한다. 다야를 뒤따라온 시장은 맨스필드에 투자를 한다면 무슨일이든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다야는 모든 것들이 만족스러웠고 연락하겠다고 말한다. 경호원 바오영은 주위를 살피며 비행기로 이동을 한다. 그런데 바오영은 비행장에 있는 직원들의 행동이 이상함을 느낀다.

 

 

 

 

 

 

바오영은 주위에 있는 놈들을 공격하지만 이미 다른놈들은 사람들에게 총을 겨누고 있다. 바오영이 총을 뽑으려 하자 남자는 바오영을 겨눈다. 놈들은 바오영을 쓰러뜨린다. 다른 경호원이 총을 뽑으려 하자 남자(대니얼 번하트)는 총을 쏜다. 인질이 도망치려하자 프랭키(제프 체이스)는 인질을 쏴버린다. 비행기 안에 있던 레스 클락(데번 사와)이 내린뒤 레이 브레슬린에게 보내는 USB를 바오영의 상의 주머니에 집어넣고 떠난다.

 

 

 

 

 

 

로스앤젤레스, 레이 브레슬린(실베스터 스텔론)은 애비게일 로스(제이미 킹)과 통화를 하고 있다. 애비게일은 레이 브레슬린에게 디스크를 가져와서 확인을 해야한다고 말한다. 전 파트너의 사이트 활동을 넘기면 우리 둘은 더 잘지내고, 침대에서 같이 아침도 먹을 수 있을거라고 말한다.

 

 

 

 


쉰로(장진)는 건물 7층 안내데스크 직원에게 차우를 만나러 왔다고 말한다. 여직원은 무슨일인지 얘기해달라고 말한다. 쉰로는 서프라이즈라고 말한다. 여직원은 놀라는 거 싫어한다며 이름을 묻는다. 쉰로는 프렌드라고 대답한다. 여직원은 차우에게 중국인이고 서류가방에 우산을 든 프렌드가 찾아왔다고 말한다. 여직원은 곧 오니까 가디리라고 말한다. 잠시뒤 사무실에서 경호원들이 대기실로 나와 자리에 앉는다. 그러자 쉰로는 우산을 집어든다. 여자 경호원이 프렌드를 부른다. 쉰로는 가방과 우산을 이용해서 경호원들을 공격하고 쓰러뜨린다.

 

 

 

 

 

 

쉰로는 안내데스크 여직원의 출입증을 가지고 보안문을 통과한다. 안에 있던 차우가 쉰로를 공격을 하지만 단번에 제압하고 주머니에 있는 디스크를 챙겨 나온다. 레이 브레슬린은 디스크를 가지고 나오는 쉰로에게 총을 겨누고 자신도 디스크를 원한다고 말한다. 쉰로는 레이 브레슬른이 자신을 쏘지 못할거라고 말한다. 레이는 디스케에 뭐가 있는지 보고 주겠다며 앞장서라고 말한다.

 

 

 

 


오하이오 맨스필드 경찰서, 경찰은 바오영에게 다야를 납치한 자들은 전문가이고, 그녀가 언제 떠나는지, 격납고에는 언제 가는지 모두 알고 있었을 거라고 말한다. 경찰은 아무런 자료도 없으니 바오영에게 자세하게 설명을 해달라고 말한다. 바오영은 시내에서 부동산을 보고 있었다고 말한다. 경찰이 눈에 띄는 다른 점은 없었는지 묻는다. 경찰은 바오영에게 제일처음 본게 무엇이었는지 묻는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얘기해야 한다고 말한다.

 

 

딸이 납치되고 장사장이 전용기를 타고 맨스필드에 도착한다. 장사장은 누가 데려갔는지 묻는다. 바오영은 모른다고 대답한다. 장사장은 바오영이 제대로 일했다면 죽었을 거라며 얼굴을 때린다. 경찰은 바오영에게 아직 안끝났으니 앉으라고 말한다. 그때 바오영은 자켓 상의 주머니에 뭔가 들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꺼내본다.

 

 

 

 


레이 브레스린은 쉰로와 함께 사무실로 간다. 줄스는 애비게일과 허쉬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디스크가 깨끗하다면 가도 좋다고 말한다. 허쉬(50센트)와 애비게일은 레이를 기다리고 있다. 허쉬는 쉰로의 디스크를 확인하고 그와는 아무 관계가 없다고 말한다.

 

 

 

 

 

쉰로는 장사장과 거래중인거 알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의 파트너도 거래를 했었고, 회사에 자금을 대주었다고 말한다. 애비게일은 우리와는 상관없는 일이라고 말한다. 레이는 쉰로에게 어떻게 알고 있는지 묻는다. 쉰로는 장사장의 보안책임자로 일했었다고 말한다.

 

 

 

 

 

레이는 자신이 아니라 레스터가 일한거라고 말한다. 애비게일은 왜 쫓겨났는지 묻는다. 쉰로는 블랙 사이트 교도소의 배후에 있는 모든 기술은 장사장거라고 말한다. 쉰로가 장이노베이션은 수천명의 사람들을 가두고 고문하면서 그 기술로 수십억달러를 벌었고 자금 세탁까지 했다고 말한다. 쉰로는 개인적으로 그를 쓰러뜨릴거라고 말한다.

 

 

 

 


애비게일이 우리는 뒤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전혀 모르니 장사장을 뒤쫓고 싶으면 직접하라고 말한다. 쉰로가 레스터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레이는 오랫동안 못봤다고 말한다. 쉰로가 자신이 듣기로 레스터는 크루즈를 타고 돌아오지 못했다고 말한다.

 

 

 

 

 

줄스는 어떤 남자가 인터폴과 접촉해서 우리를 찾아왔고 꼭 봐야할게 있다 했다고 말한다. 레이는 데리고 오라고 말한다. 바오영이 자기를 소개하고 레이 브레슬린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 바오영은 레이에게 USB를 건네준다. 허쉬는 USB안에 있는 영상을 재생한다. 레스 클락은 모든 일은 인과응보라고 말한다. 남자는 이 영상을 보고 있을 떄에는 다야 장을 데리고 너도 데리러 갔을 거라고 말한다.

 

 

 

 

 

쉰로는 다야 장의 이름을 듣고 놀란다. 애비게일은 영상속 클락을 보고 놀란다. 레이는 레스터의 아들이라고 말한다. 쉰로가 바오영은 누구인지 묻는다. 바오영은 장 이노베이션의 보안책임자이고 다야 장은 납치 되었다고 말한다. 쉰로는 바오영에게 그녀를 안 찾고 여기에 있는거냐고 묻는다. 바오영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고 말한다.

 

 

 

 

 

레이는 두사람을 진정시키고 집중하라고 말한다. 영상속에 나온 그림을 보고 애비게일은 '사자집의 다니엘'으로 죄수들의 수호신이라고 말한다. 쉰로는 러시아어로 써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동부지역일거라고 말한다. 레이는 줄스에게 트렌트한테 영상을 보내라고 말한다.

 


탈린, 에스 토니아(TALLINN, ESTONIA), 트렌트 드로사(데이브 바티스타)는 거래를 하고 돈을 확인한다. 트렌트는 레이의 전화를 받는다. 레이는 트렌트에게 영상을 봤는지 묻는다. 트렌트는 무슨일인지 묻는다. 레이는 전 파트너의 아들인데 도가 지나친것 같다고 말한다.

 

 

 

 

 

레이는 트렌트에게 장소를 어디라고 생각하는지 묻는다. 트렌트는 확실히 아는 곳이고 이런 곳은 별로 없다고 말한다. 레이는 어디인지 묻는다. 트렌트는 데빌 스테이션이고 위험할 수 있다고 말한다. 벨로루시에서 200마일 떨어져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트렌트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묻는다. 트렌트는 이동수단을 준비해두겠다고 말한다. 레이는 내일 거기로 가겠다고 말한다. 애비게일은 짐을 챙겨서 1시간 후에 만나자고 말한다. 쉰로는 자기도 같이 가겠다고 말한다. 레이는 쉰로에게 얼마나 사적인 얘기냐고 묻는다. 쉰로는 다야와 가까운 사이였다고 말한다. 레이는 같이 가자고 말한다.

 

 

 

 

 

데빌 스테이션(DEVIL'S STATION), 놈들은 납치해온 사람들을 지하 감옥에 데리고 간다. 다야 장은 아빠가 돈을 줄거라고 말한다. 클락은 조용히 하라고 말한다. 다야 장이 클락에게 원하는게 무엇인지 묻는다. 클락이 우리는 짐승이 아니라 규칙이 있다고 말한다. 클락은 함께 잡혀온 남자를 가리키며 친구인지 묻는다. 다야장이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며 해치지 말라고 말한다. 클릭이 자기는 해치지 않는다면서 부하들에게 시킨다. 그러자 부하는 남자를 집어 던져 쓰러뜨린다. 클락은 인질들에게 계속 가라고 말한다.

 

 

 

 

 

바오영과 쉰로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바오영은 쉰로에게 장 이노베이션의 보안책임자 였는지 묻는다. 쉰로는 바오영은 인터폴에서 일했었는지 묻는다. 쉰로는 바오영에게 어째서 이런일이 일어나게 놔두었는지 묻는다. 바오영은 구할수 있었다면 목숨까지 바쳤을 거라고 말한다. 쉰로가 그런말 하기에는 늦었다고 말한다. 쉰로는 바오영의 총을 만지면서 경호에 실패했다고 말한다. 바오영은 총을 재장전한뒤에 알고 있다고 말한다.

 

 

 

 

 

데빌 스테이션, 납치범들은 인질을 벽에 일렬로 세워놓는다.

 

 

 

 


애비게일은 짐을 챙겨서 도착한다. 애비게일은 비행기가 대기중이라고 말하면서 걸어온다. 그때 뒤쪽에서 애비게일의 입을 막고 끌고 간다. 레이가 1층으로 내려오지만 애비게일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놈들은 애비게일을 납치한 사진을 레이에게 보낸다. 레이는 바로 사무실로 올라간다.

 

 

장사장은 납치범들이 왜 아직 전화를 안하는지 묻는다. 경찰이 이런 사건은 방법이 다를 수도 있다면서 원수는 없었는지 묻는다. 장사장은 중국에서 초고 기술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자사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니 당연히 좋아하지는 않을 거라고 말한다. 경찰은 딸을 해칠만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는지 묻는다. 그때 전화벨이 울리고 경찰은 두번 울린후에 받으라고 말한다.

 

 

장사장이 두번 울린후에 전화를 받지만 경찰은 암호화되어 있다고 말한다. 장사장은 원하는게 뭔지 묻는다. 클락은 장사장이 아버지를 도울 수도 있었다고 말한다. 클락은 장사장이 모든 블랙사이트 교도소에 기술을 집어넣고 깨끗한척했다고 말한다. 클락은 장사장의 기술을 빼앗고 파산시킬거라며 7억달러를 내놓으라고 말한다. 클락은 잘보라며 인질 1명을 총으로 쏜다.

 

 

 

 

 


클락은 다야장을 끌고 가면서 감옥에 갖힌 죄수들에 대해 얘기하면서 이게 작전 자금이라고 말한다. 클락이 세상에는 장사장과 같은 쓰레기들로 가득찼다면서 인질들을 감옥에 집어 넣고 문을 잠근다.

 

 

 

 

 

 

 

 

 

 

 

 

 

 


레이와 쉰로는 차에 짐을 싣고 있다. 바오영은 자기 책임도 있다며 자동차에 올라탄다.

 

 

 

 


애비게일은 데빌 스테이션으로 끌려온다. 클락은 애비게일을 전기의자에 앉힌뒤에 얘기를 한다. 클락은 아버지가 회사를 만들었는데 레이가 밀어냈다고 말한다. 애비게일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한다. 애비게일이 자신은 그일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말한다. 클락은 애비게일고 일원으로 그곳에 있었다고 말한다.

 

 

 

 

 


마지르, 벨라루스(MAZYR, BELARUS), 레이 일행은 비행기를 타고 벨라루스에 도착한다. 트렌트가 공항에서 레이를 기다리고 있다. 레이는 트렡느 없이는 못한다고 말한다. 트렌트는 우리가 바로잡자고 말한다. 레이는 쉰로, 줄스, 바오영을 소개한다.

 

 

쉰로는 장사장에게 전화한다. 장사장은 쉰로에게 상황을 알고 있는지 묻는다. 쉰로는 다야가 납치된것을 알고 있고, 자신이 구할수 있다고 말한다. 쉰로는 장사장에게 다야를 살리고 싶으면 시키는 대로 하라고 말한다. 쉰로는 납치범 전화를 받지 말라고 말한다. 장사장은 납치범의 요구에 맞춰서 행동해야 하는게 아닌지 묻는다. 쉰로는 얘기를 오래 끌 수록 오래 살아있을거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는다.

 

 

 

 

 

레이는 트렌트에게 상황이 얼마나 안좋은지 묻는다. 트렌트는 많이 안좋다고 말한다. 트렌트가 그곳은 미로이고 이전에 본 적없는 지옥같은 곳이라고 말한다. 레이는 여기까지 도와줬으니까 그만둬도 된다고 말한다. 그러자 트렌트는 레이의 뒤를 봐주겠다고 말한다. 레이 일행은 자동차를 타고 데빌 스테이션으로 이동한다.

 

 

 

 


다야는 직원 왕에게 미안하다고 말한다. 왕은 다야의 잘못이 아니라고 말한다. 다야는 왕에게 이곳에서 함께 빠져나가자고 말한다. 그러자 감옥을 지키는 자들이 문앞에 나타난다. 클락은 부하들에게 물러서라고 말한다. 클락은 다야를 끌어내고 회사에서 제일 높은 보안등급을 가진사람이 누군지 묻는다. 다야는 모른다고 말한다. 클락은 비밀거래를 할때 누가 허가를 받는지 묻는다. 다야가 대답을 하지 않자 인질한명을 데리고와서 대답하지 않으면 쏘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왕이 자진해서 자신이라고 대답한다.

 

 

 

 

 

클락은 다야를 다시 감옥에 집어넣고 왕을 데리고 간다. 클락은 장사장의 제한된 개발건에 접근할수 있게 하라고 말한다. 왕이 아무대답을 안하자 클락은 말하지 않으면 쏘겠다고 말한다. 왕은 5개년 계획표가 있다고 말한다. 클락은 자기는 전부를 원한다면서 노트북이 필요한지 묻고 가져다 준다.

 

 

레이 일행이 데빌 스테이션 근처에 도착한다. 줄스는 허쉬에게 알아낸것이 있는지 묻는다. 허쉬는 원격으로 드론을 항공에 배치한다. 레이는 건물 도면을 보면서 얘기를 한다. 쉰로는 트렌트에게 어떤 종류의 총인지 묻는다. 트렌트는 용의 숨결이라고 말한다.

 

 

허쉬는 드론영상을 연결시켜 보여준다. 줄스는 열영상으로 전환하여 확인한다. 건물에는 죄수가 40명이 있는것 같다고 말한다. 레이는 클락이 블랙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한다. 줄수는 경비타워에 3명이 지키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취약한 지점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줄스는 지붕에 2개의 열점이 있는데, 한팀이 도와주면 한팀이 접근 가능하다고 말한다.

 

 

쉰로는 자신이 올라가겠다고 말한다. 바오영은 레이에게 뭘 기다리는지 묻는다. 레이가 우리는 안보고 절대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한다. 바오영은 시간낭비라며 다야는 자기때문에 납치되었다고 말한다. 그러자 레이는 거기에 납치된 사람은 자기도 있다고 말한다. 트렌트는 혼자 일하는게 편하다며 총을 가지고 일어난다. 레이는 행운을 빈다고 말한다.

 

 

 

 

 

클락은 애비게일을 바라보고 있다. 프랭키는 클락에게 계속 진행해야 한다고 말한다. 복수를 원하는것은 알지만 돈은 꼭 구해야 한다고 말한다. 프랭키는 레스터가 자기에게 잘해주었지만 이미 죽었고, 우리는 살았다고 말한다. 남자는 돈을 챙기고 제대로 살아보자고 말한다. 프랭키가 애비게일은 너무 산만하니까 죽여버리고 끝내자고 말한다. 그러자 클락은 시키는것만 하라고 말한다. 클락이 총을 뽑으려하자 프랭키는 뒤로 물러난다.

 

 

 

 


바오영은 레스 아버지와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레이는 5백만달러 때문이라고 말한다. 바오영은 다야 아버지도 이일과 관련이 있는지 묻는다. 도면을 보던 줄스는 레이에게 욕실쪽이 취약한것 같다고 말한다. 줄수는 하수배관 도면을 보고 터널이 있다고 말한다.

 

 

눈을 감고 있던 애비게일이 클락에게 시간이 됐다고 말한다. 아버지의 죄는 아들의 죄가 아니라고 말한다. 그러자 클락은 일어난다. 레이 일행이 이동하면서 센서가 작동하고 알람이 울린다. 클락은 손님이 왔다고 알린다.

 

 

레이는 지하터널로 이동하고, 쉰로와 바오영은 지상으로 이동한뒤 대기한다. 레이는 누가 보이는지 묻는다. 쉰로는 아무도 없다고 말한다. 레이가 뭔가 잘못돼고 있다고 말한다. 레이는 놈들이 우리가 온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클락은 다야장을 끌고나와 밖에 묶어 놓고 숨어 있는다. 클락은 다야에게 니안의 전설을 아는지 묻는다.

 


쉰로와 바오영은 건물 옥상에 묶여있는 다야장을 발견한다. 쉰로는 놈들이 다야를 미끼로 쓰고 있다고 말한다. 바오영은 다야와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쉰로는 바오영에게 정신차리고 공동작전이니 교전은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자 바오영은 총을 들고 달려간다.

 


다야가 그것은 중국의 전설이라고 말한다. 클락은 듣고싶으니까 얘기해보라고 말한다. 다야는 고대시대에 니안이라는 괴물이 있었고, 내면 봄 니안은 밖으로 나와서 마을 사람들과 가축을 먹어치웠다고 말한다. 그러던 어느날 사람들은 대나무를 태워서 괴물을 겁줬다고 말한다. 클락이 그들은 그 소리를 만들기 위해서 폭죽을 발명했다고 말한다. 클락은 다야를 여기에 두고 갈거라며 내면의 괴물과 싸우라고 말한다.

 

 

 

 

 

쉰로는 바오영을 붙잡고 우리는 다야를 위해 함께 일한다며 브레슬린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한다. 바오영이 자신은 브레슬린과 일하지 않는다면서 달려간다.

 

 

클락의 부하들은 상황실에 모여 장비를 설치하고 준비한다. 다야는 숲속에서 달려오는 두사람을 발견한다. 클락은 애비게일이 볼수 있도록 노트북을 돌려준다. 프랭기가 준비되었다면서 스위치를 누른다. 쉰로는 바오영을 붙잡고 브레슬린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한다. 지상에 설치된 폭탄이 터지면서 쉰로와 바오영은 쓰러진다. 잠시뒤 클락의 부하들이 나와 두사람을 잡아간다.

 

 

클락은 바오영이 자신의 생각대로 브레슬린을 찾아가서 애비게일의 납치를 도와줬다고 말한다. 클락의 부하들은 다야장과 애비게일을 끌고 온다. 클락은 쉰로와 바오영 둘중에 한명을 선택하라고 말한다. 클락은 다야가 쉰로를 바라보는 것을 발견하고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클락은 아버지의 잘못에 대해 설명하고 죽였다면 이렇게까지 안했을거라고 말한다.

 

 

 

 

 

클락은 쉰로의 무전기를 들고 레이에게 잘들리는지 묻고 바오영을 쏜다. 클락은 레이에게 애비게일이 죽는 영상을 보낸다. 레이는 영상을 보고 슬퍼한다. 프랭키는 지하터널로 내려와 레이를 찾는다. 프랭키는 레이가 걸어오는 소리를 듣고 총을 겨눈다. 레이는 불을 끄고 숨어있다가 프랭키를 칼로 제거한다. 레이는 건물내부로 진입하여 지키고 있는 놈들을 유인하여 제거한다.

 

 

 

 


다야장과 쉰로는 감옥으로 끌려가고 있다. 쉰로는 다야에게 넘어지라고 말한다. 쉰로는 그사이 놈들의 허리에 있던 전기충격기를 훔친뒤 감옥안에 갖힌다. 쉰로는 묶인 손을 앞으로 옮긴뒤 벽에붙은 것들을 떼어낸다. 레이는 주변을 살피며 이동한다.

 

 

 

 


장사장에게 납치범의 전화가 온다. 장사장은 쉰로가 전화를 받지 말라고 했다면서 받지 않는다. 경찰은 그렇게 하면 안된다면서 전화를 받으라고 말한다. 장사장은 끝까지 받지 않는다. 클락은 다야에게 장사장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말한다.

 

 

쉰로는 전기충격기로 불을 붙인뒤 속목에 묶어둔 케이블타이를 태운뒤 끊는다. 트렌트는 용의 숨결을 장전하면서 건물 내부로 걸어온다. 쉰로는 불을 부채질하여 연기를 퍼트린다. 그러자 감옥을 지키던 자들은 쉰로의 감방문을 열고 확인한다. 윗쪽에 매달려 있던 쉰로는 놈들을 제거하고 열쇠를 챙긴다. 갖혀있던 자들이 간수가 가지고 있던 열쇠로 문을 열고 탈출한다. 그러자 놈들이 달려온다. 쉰로는 다야장이 갖힌 감방의 문을 열고 빼낸다.

 

 

 

 

 

접근하는 놈들을 제거하고 다야장을 보호한다. 놈들은 쉰로에게 총을 겨누면서 엎드리라고 말한다. 그때 트렌트가 머리를 숙이라고 말한다. 트렌트는 용의 숨결을 적들에게 쏘고 먼저 가라고 외친다. 죄수들이 탈출하는 것을 본 클락은 컴퓨터를 하고 있는 왕은 죽이고, 브레슬린을 처리하자고 말한다. 트렌트가 위층으로 올라오자 숨어있던 놈은 트렌트를 공격한다. 트렌트는 놈과 결투를 벌이고 제거한다.

 

 

 

 

 

다야는 쉰로에게 직원 왕을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쉰로는 왕이 있는 곳으로 가는 놈을 발견하고 뒤따라 간다. 쉰로는 놈을 공격한뒤 넒은 곳에서 싸우자면서 유인한다. 그사이 왕은 갖혀있는 곳에서 빠져나온다. 쉰로는 놈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제압한다.

 

 

 

 


클락은 레이가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고 감방뒤쪽에 숨어서 기다린다. 레이가 가까이 오자 클락은 총을 쏜다. 레이는 반격한뒤에 왜 애비게일을 죽였는지 묻는다. 클락은 레이와 함께 있어서 죽였다며 복수라고 말한다. 레이는 소리를 지르며 달려간다. 클락이 쏜 총이 레이의 뺨을 스쳐지나간다. 레이는 감방안으로 숨어 있다. 클락이 들어오자 레이는 공격한다. 두사람은 격투를 벌인다. 레이는 레스터에 대해 말해주겠다면서 클락을 때린다. 레이는 클락의 머리를 붙잡고 칼로 찌르고 아래층으로 던진다.

 

 

 

 

 

 


비행기가 공항에 도착하고 납치되었던 사람들이 돌아온다. 다야장은 아빠에게 쉰로를 집으로 데려가겠다고 말한다. 쉰로는 레이에게 디스크를 보여준다. 쉰로는 다른 계획이 있지만 다야를 위해 취소하겠다고 말한다.

 

 

 

 

 

레이와 트렌트는 장사장을 바라본다. 장사장은 차를 타고 떠난다. 줄스는 애비게일이 도착하면 자신이 챙기겠다고 말한다. 트렌트는 레이의 잘못이 아니라며 자신을 용서해야한다고 말한다. 레이가 쉽게 못할것 같다고 말한다. 레이가 감옥은 이제 끝내겠다고 말한다. 레이와 트렌트는 얘기를 나누면서 걸어간다.

 

 

 

 

 

 

 

 

[사진 출처]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디 익스트랙터스(Escape Plan: The Extractor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