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는 애완동물들의 사생활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표현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케이티는 척과 결혼하여 리암을 낳는다. 맥스와 튜크는 리암이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함께 생활한다. 케이티와 척은 시골로 여행을 가면서 반려견을 데리고 떠난다. 맥스는 그곳에서 루스터를 만나게 된다. 맥스는 루스퍼에게서 두려움을 이겨내는 방법을 배우고 한단계 성장하고 돌아온다.

 

기젯은 맥스가 여행을 떠나면서 맡겼던 장난감 비지비를 실수로 고양이만 사는 아파트에 떨어뜨린다. 클로이의 도움을 받아 고양이 행동을 배우고 고양이로 변장하여 아파트를 찾아간다. 기젯은 노먼의 도움으로 고양이들의 여왕이 되어 비지비를 찾는데 성공한다.

 

스노우볼은 몰리와 함께 슈퍼히어로 놀이에 심취해있다. 데이지는 캡틴 스노우볼을 찾아와 서커스단에서 곤경에 처한 호랑이 구출을 제안한다. 스노우볼은 데이지와 함께 서커스단에서 호랑이를 구출해 나오는데 성공한다. 스노우볼은 여행을 떠난 맥스의 집에 호랑이를 숨겨둔다.

 

호랑이를 잃어버린 세르게이는 호랑이를 찾기 위해 늑대를 풀고, 늑대들은 데이지의 냄새를 맡고 추적한다. 늑대들이 아파트까지 나타나고 세르게이는 호랑이를 붙잡아 돌아간다. 맥스, 스노우볼, 기젯은 세르게이를 뒤쫓아 잡혀간 호랑이와 데이지를 구출한다는 내용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유머, 따뜻한 감동까지 담긴 작품이다. 맥스, 기젯, 스노우볼을 중심으로 한 3가지 에피소드가 연결이 되어 이어지는 스토리 볼만하였다. 애완동물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고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데… 우리 애는 도대체 무슨 생각인 거죠?”
“우릴 키운다고? 그건 니 생각이고~”
집을 비우면 다시 시작되는 펫들의 시크릿 라이프!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2016)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54
2019년 7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475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

 

 

- 2019 제작
- 미국, 애니메이션 외
- 2019.07.31 개봉, 전체관람가, 85분
- 감독 : 크리스 리노드
- 출연 : 패튼 오스왈트, 케빈 하트, 에릭 스톤스트릿, 제니 슬레이트

 

 

패튼 오스왈트(맥스 목소리 역)
케빈 하트(스노우볼 목소리 역)
제니 슬레이트(기젯 목소리 역)
에릭 스톤스트릿(듀크 목소리 역)
티파니 해디쉬(데이지 목소리 역)
레이크 벨(클로이 목소리 역)
해리슨 포드(루스터 목소리 역)
다나 카비(팝스 목소리 역)
바비 모나한(멜 목소리 역)
한니발 뷰레스(버디 목소리 역)
엘리 캠퍼(케이티 목소리 역)
닉 크롤(세르게이 목소리 역)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 줄거리

 

 

 

 

 

- 뉴욕 -
맥스(패튼 오스왈트)와 듀크(에릭 스톤스트릿)는 케이티(엘리 캠퍼)와 산책을 한다. 공원에서 아이들은 개와 장난을 치면서 놀고 있다. 듀크는 애들을 갖는것은 재미있어 보인다고 말한다. 지나던 강아지가 아이를 집에 데려오면 인생이 달라질거라고 말한다.

 

 

 

 

 

척은 케이티를 보며 자전거를 타고가다 넘어진다. 케이티와 척은 사귀게 되고 결혼하여 함께 살게된다. 척과 케이티의 아들 리암이 태어나고, 맥스와 듀크는 아이를 바라본다. 맥스가 리암은 처음에는 항상 잠만잤다고 말한다.

 

 

 

 

 

리암이 자라면서 기어다니고 말하기 시작하면서 맥스는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숨어 있는다. 리암이 좀더 자란뒤에는 맥스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 맥스가 그때부터는 모든게 달라졌다고 말한다. 리암은 맥스와 듀크를 따라한다.

 

 

 

 

 

맥스와 듀크는 리암에게 좋은 영향을 주려고 노력한다. 맥스는 리암에게 나쁜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것이라고 말한다. 리암은 길거리에서 비둘기를 보고 달려간다. 맥스는 듀크에게 세상이 항상 이렇게 위험해었는지 물고 몸을 긁기 시작한다. 맥스는 천둥소리에 놀라 목을 긁는다. 맥스는 리암의 품에서 잠이 든다.

 

 

 

 

 


잠에서 깬 클로이(레이크 벨)는 주인 위로 올라가 잠을 깨운다. 주인이 일어나지 않자 얼굴을 발로 친다. 그래도 일어나지 않자 클로이는 침대위에 토하려고 한다.

 

 

 

 


몰리는 아침에 일어나 스노우볼(케빈 하트)을 깨운다. 몰리는 세계 최고의 토끼는 스노우볼이라며 끌어안는다. 몰리는 스노우볼의 털을 빗겨주고, 복면을 씌우고 망토를 달아준다. 몰리는 서둘러 학교로 출발하고, 스노우볼에게 자기가 없는 동안 캡틴 스노우볼이 책임자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밖을 살펴보겠다면서 난간에 엎드려서 바라본다.

 

 

 

 

 

맥스는 스노우볼에게 슈퍼히어로 놀이를 하는 것인지 묻는다. 스노우볼은 범죄를 찾고 있고 슈퍼히어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누구든 문제를 찾아오는 사람은 파트너를 만나게 될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몰리가 학교에 갔는지 묻는다. 스노우볼은 학교에 갔고 오늘 퀴즈가 있는데 잘할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리암도 똑똑하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리암이 소변을 가리는지 묻는다. 스노우볼은 유치원에 가기전에 훈련하는게 좋을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유치원이라는 말을 듣고 놀란다. 스노우볼은 그나이때쯤에는 유치원에 간다고 말한다. 맥스는 함께 집에 있어야 안전하다면서 목을 긁는다. 듀크는 맥스에게 별일아니니까 과민반응 하지할 필요 없다고 말한다. 듀크는 리암이 방금 떠났다고 말한다. 맥스는 놀라면서 어디로 갔는지 묻는다. 듀크는 모른다고 말한다.

 

 

 

 

 

 

그러자 맥스는 무전기를 찾은뒤 거물을 떠났것을 봤는지 묻는다. 버디(한니발 뷰레스)는 옥상에서 내려다보면서 안보인다고 말한다. 과자를 먹던 멜(바비 모나한)은 칩에는 없다고 말한다. 노먼은 걱정말라면서 건물을 떠나자 마자 봤다면서 리암을 따라간다. 노먼은 리암이 순록처럼 생긴 과자를 먹고 있다고 알려준다.

 

 

 

 

 

맥스는 고맙다면서 다시 몸을 긁는다. 케이티는 듀크에게 공을 건져주고, 맥스에게 산책을 가자고 말한다. 맥스는 케이티와 길을 걷는다. 그때 옆에 있는 다른 게가 수의사한테 가기 싫다고 하는 소리에 맥스는 주저 앉는다. 케이티는 맥스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수의사가 도와줄거라 말하고 데리고 들어간다.

 

 

 

 

 

옆자리 고양이는 프랜시스 박사는 최고의 수의사고 행동장애 전문이라고 말한다. 맥스는 주위의 다른 애완동물의 행동을 보고 놀란다.

 

 

 

 

 

진료를 받은 맥스는 넥카라를 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케이티는 맥스에게 긁는것을 통제해야 한다고 말한다. 맥스는 테이블 밑에 있는 장난감 비지비를 발견하고 달려간다. 하지만 넥카라 때문에 물지 못한다.

 

 

듀크는 맥스에게 척이 리암에게 여행 갈거라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다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차를 탄다는 말을 듣고 좋아한다. 맥스는 비지비를 물고 클로이를 찾아간다. 클로이는 벽에 붙어있는 스프링을 만지고 있다. 맥스는 클로이에게 여행가는 동안 비지비를 봐달라고 말하려다 돌아간다.

 

 

 

 

 

맥스는 기젯(제니 슬레이트)의 집으로 찾아온다. 기젯은 식기세척기 안에서 나온다. 기젯은 맥스에게 같이 하자고 말한다. 맥스는 같이 하면 좋겠지만 여행을 갈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입에 물고 있던 비지비를 내려놓는다. 기젯은 장난감이 귀엽게 생겼다고 말한다. 맥스는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이라고 말한다.

 

 

 

 

 

맥스는 소리도 난다면서 들려준다. 기젯은 비지비를 사랑한다면서 우리가 부모가 된것 같다고 말한다. 기젯이 맥스는 아빠고, 자기는 엄마고 이것은 우리 아기라고 말한다. 맥스는 당황하면서 그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기젯에게 자기가 없는 동안 비지비를 맡아줄것인지 묻는다. 기젯은 맥스에게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고 말한다. 맥스는 기젯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돌아간다. 기젯은 비지비를 지키겠다고 말한다.

 

 

 

 

 

 

케이티와 척은 리암과 개를 데리고 여행을 떠난다. 맥스와 듀크는 창밖을 바라보면서 차가 좋다고 말한다.

 

 

 

 


기젯은 비지비를 안고 잠이 든다. 기젯은 맥스와 함께 비지비를 데리고 산채갛고,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고 집에서 키스하는 생각을 한다. 그러다 비지비는 튕겨져 창밖으로 날아간다. 비지비는 에어콘 실외기에 튕겨져 아래층의 한 집으로 들어간다. 기젯은 열려진 창문으로 방안에 좋여 있는 비지비를 발견하고 들어간다. 그런데 방안에 있던 고양이가 나와서 서로 비지비를 가지겠다고 싸운다. 기젯은 놀라서 바라보다 밖으로 도망친다.

 

 

 

 

 


스노우볼은 아령으로 운동을 하고 있다. 클로이는 옆에서 스노우볼을 지켜보고 있다. 스노우볼은 아령이 움직이지 않자 분명 바닥에 붙어 있을거라고 말한다. 그때 데이지(티파니 해디쉬)가 캡틴 스노우볼을 아는지 묻는다. 그러자 클로이는 여기에 있다고 말한다. 데이지는 정말 그와 얘기하고 싶다고 말한다. 가난하고 힘없는 동물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데이지는 스노우볼에게 최고의 비밀 구조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가봐야겠다면서 방으로 달려간다. 데이지는 이상하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더 이상해질거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히어로수트를 입고 스노우타임이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슈퍼히어로가 되어 악당을 처치하는 상상을 한다. 캡틴 스노우볼은 누가 도움이 필요하다 들었다고 말한다. 캡틴 스노우볼은 데이지에게 이야기를 해보라고 말한다.

 

 

 

 

 

데이지는 휴가가는 길이었다고 설명한다. 화물칸에서 주인의 물건을 살펴보고 있었다고 말한다. 그때 데이지는 소리를 드고 가까이 다가간다. 천막이 덮여져 있다. 데이지는 천막을 벗기자 '후(Hu)'라는 겁에 질린 사랑스러운 호랑이가 묶여 있었다고 말한다. 스노우볼과 클로이는 데이지의 얘기를 듣고 놀란다. 클로이는 그 말을 못믿겠다고 말한다.

 

 

 

 


데이지는 비행기가 착륙한 후에 다시 후를 보았는데, 새 주인차에 실리고 있었다고 말한다. 데이지가 호랑이는 캡틴 스노우볼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데이지에게 호랑이를 풀어주러 가자고 말한다. 데이지는 스노우볼이 밝은 옷을 입고 있어서 눈에 띄고, 죽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 시골 -
케이티와 척은 목적지에 도착한다. 척은 셰프 삼촌과 인사를 한다. 셰프 삼촌은 농장에 온것을 환영한다며 안아준다. 맥스와 듀크는 차에서 내린뒤 주위를 바라본다. 듀크가 냄새가 많다면서 좋아한다. 듀크는 맥스에게 탐험하러 가자고 말한다. 듀크는 젖소와 얘기를 한다. 젖소는 개 흉내를 내면서 뇌는 쥐똥만큼 작다고 말한다.

 

 

 

 

 

맥스는 뉴욕이 그립다면서 집으로 발걸음을 돌린다. 맥스는 듀크에게 휴식이 필요할거라고 말한다. 그때 칠면조가 맥스를 향해 달려든다. 맥스는 칠면조를 피해서 도망친다. 높은 곳에서 지켜보던 루스터(해리슨 포드)가 소리를 지르자 칠면조는 돌아간다. 듀크는 루스터를 보고 감탄한다. 잠시뒤 셰프 삼촌은 트라이앵글을 치면서 저녁시간이라고 말한다.

 

 

 

 

 


- 뉴욕 -
기젯은 클로이 집으로 찾아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전등갓을 뒤집어 쓰고 앉아 있다. 기젯은 클로이 머리에 왜 그것이 있는지 묻는다. 클로이는 소파 등받이 위에 있다가 미끄러 진다.

 

 

 

 


클로이는 작은 모터같은 콧소리가 들리는지 묻는다. 기젯은 클로이에게서 나는 소리같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자기가 어떤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한다.

 

 

기젯은 맥스가 자기를 믿고 비지비를 맏겼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소리를 내면서 기젯을 바라본다. 기젯은 중요한일이라며 비지비를 잃었는데 되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기젯은 클로이에게 고양이의 길을 가르쳐 줫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 시골 -
듀크는 밧디불이를 잡기위헤 뛰어다닌다. 듀크는 맥스에게 같이 잡자고 말한다. 맥스는 리암이 이상한곳에 와서 겁에 질린것 같다며 옆에 있겠다고 말한다. 듀크가 리암은 괜찮은것 같다고 말한다. 맥스는 알았다면서 반딧불이를 잡는다. 그런데 맛이 이상한것을 알고 맥스는 근처에 있는 물을 마신다.

 

 

그때 루스터가 으르렁 거린다. 루스터가 개한테는 물그릇과 존엄성 두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하나를 가져가면 다른 걸 가져간다고 말한다. 맥스는 루스터의 그릇인줄 몰랐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저 애가 왜 우리 집에 있고 무슨 문제가 있는지 묻는다. 맥스가 리암은 달라기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달리게 놔두라고 말한다. 맥스가 리암은 아주 빠르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문제가 뭔지 묻는다. 맥스는 넘어질 수도 있고 아플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아이는 다치면서 하지 않는 법을 배운다고 말한다.

 

 

 

 

 

루스터가 자신이 얼마나 많은 전선을 씹었을것 같은지 묻는다. 루스터는 한개였고, 다시는 전선을 씹지 않았다고 말한다. 루스터가 맥스는 틀렸다면서 돌아간다.

 

 

맥스는 듀크에게 저 남자 못믿겠다고 말한다. 듀크는 루스터가 멋있다고 말한다. 맥스는 아니라고 말한다. 그러자 맥스는 넥카라를 긁기 시작한다.

 

 

듀크는 케이티와 척이 집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따라 들어간다. 그러자 셰프삼촌이 막으면서 개들은 밖에서 자라고 말한다. 맥스는 이성적으로 얘기하자면서  문을 긁는다.

 

 

 

 

 

 

- 서커스 -
스노우볼은 데이지과 함께 버니모딜을 타고 서커스에 도착한다. 버니모빌을 박스로 숨긴뒤에 서커스 안으로 들어간다. 천막안쪽에서 채찍 소리가 들려온다. 스노우볼과 데이지는 천막 안으로 들어간다. 세르게이(닉 크롤)는 호랑이에게 채찍을 흔들면서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말한다. 데이지는 스노우볼에게 뭔가를 해야한다고 말한다.

 

 

 

 

 

호랑이가 물통으로 떨어지자 사람들은 호랑이를 붙잡고 끌고 간다. 스노우볼은 호랑이 우리가 있는 곳으로 따라간다. 세르게이는 내일 다시 훈련을 하자고 말한다. 제대로 하지 못하면 양탄자가 될것이라고 말한다. 세르게이는 늑대에게 호랑이를 잘 지키라고 말한뒤 나간다.

 

 

 

 


데이지는 후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늑대는 데이지를 발견하고 호랑이한테서 떨어지라고 소리지른다. 데이지는 기둥에 걸려있는 열쇠를 발견하고 달려간다. 늑대들은 데이지를 잡기 위해 달려든다.

 

 

스노우볼은 망치를 들고 자물쇠를 내려치려고 하다 넘어진다. 스노우볼에게 달려들던 늑대의 고정핀이 빠지면서 달려간다. 스노우볼은 도망치기 시작한다. 늑대는 스노우볼을 잡기 위해 달려든다. 스노우볼은 늑대를 피해 자이로드롭이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늑대의 목줄이 자이로드롭 의자에 걸린다. 그때 데이지가 타나나 작동 버튼을 누르자 늑대는 위로 올라 간다.

 

 

 

 

 

 

데이지는 열쇠를 가져왔으니 가자고 말한다. 데이지가 호랑이 우리의 문을 열어주고 호랑이는 밖으로 나온다. 데이지가 늑대는 얼간이라고 말한다.

 

 

 

 

 

 

- 시골 -
듀크와 맥스는 마당에 누워 있다. 맥스는 듀크에게 리암을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한다. 맥스는 잠이 들었고, 꼬리를 잡았다며 잠꼬대를 한다. 맥스가 창밖에서 리암이 자는 모습을 확인하고 나온다. 그때 주위에서 여러 동물과 곤충들의 소리가 들려온다.

 

 

 

 

 

여우가 나타나 맥스를 공격하려한다. 그때 루스터 나타나 여우를 공격하고 쫓아버린다. 맥스는 고맙다며 콘 때문에 볼수가 없었다고 말한다. 루스터가 그럼 콘을 벗으라고 말한다. 맥스는 없앨거지만 상담사가 필요하다고 했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알았다면서 맥스의 콘을 물어 벗겨주고 치료를 받았다고 말한다.

 

 

 

 

 


- 뉴욕 -
클로이는 지젯에게 양말로 고양이 꼬리를 만들어주고, 고양이귀 머리띠를 씌워준다. 멜은 기젯이 고양이 처럼 보인다고 말한다. 기젯이 너무 쉽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고양이처럼 행동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몇가지 상황에 고양이 처럼 행동해야 한다고 말한다. 기젯은 알았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공을 꺼내 던지고 잡아오라고 말한다. 기젯, 멜, 버디는 공을 보고 달려간다. 클로이는 기젯을 막으며 고양이는 가져오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고양이 처럼 행동하라고 말한다. 클로이는 책장위에서 멜과 버디를 밀어서 떨어뜨린다. 클로이가 고양이는 발로 착지를 한다고 말한뒤 기젯을 떨어뜨린다. 기젯은 착지를 했다면서 좋아한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박스안에 들어가라고 말한다. 기젯은 절대 들어가지 않을거라고 말한다.멜은 먹을 것을 찾았다면서 먹는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스위트피를 먹으라고 말한다. 기젯이 놀라자, 클로이가 고양이는 새를 먹는다고 말한다. 기젯은 패스하겠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이전에 리터박스에서 한번 패스해서 안된다고 말한다.

 

 

 

 

 

버디는 클로이에게 정말 스위트피를 먹게 할 것인지 묻는다. 클로이는 아니라고 말한다. 그때 기젯이 스위트피를 입에 넣는다. 클로이가 놀라면서 그건 아니라고 말한다. 기젯이 스위트피를 뱉어버리자 스위트피는 기젯을 쪼고 날아간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고양이 행동에 대해 가르친다. 클로이는 얼굴에 꼬리를 붙이이고 엉덩이로 컵을 밀고, 키보드 위를 걷고, 커피를 차라고 말한다. 클로이는 기젯에게 고양이와 가까운 개라고 말한다. 멜이 이제 자기를 친칠라로 바꾸라고 말한다.

 

 

 

 


스노우볼과 데이지는 첫번째 임무를 잘했다면서 돌아온다. 길을 걷던 스노우볼은 거리에 있는 개에게 자기가 호랑이를 구했다며 말한다. 데이지는 호랑이를 위한 안전한 장소를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주인이 집에 없는 사람을 알고 있다며 그냥 데려가면 된다고 말한다.

 

 

 

 

 

스노우볼과 데이지는 호랑이를 데리고 팝스(다나 카비)를 찾아간다. 스노우볼은 팝스와 인사를 하고 누군지 묻는다. 강아지들은 스노우볼을 보고 달려든다. 팝스는 강아지 학교에 대한 얘기를 한다. 팝스는 미론이 방 전체에 양말을 숨겼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묻는다. 팝스는 강아지들에게 항상 생각하라면서 양말을 찾으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팝스에게 무슨일인지 묻는다. 팝스는 주인이 새 강아지를 데려왔다고 말한다. 팝스는 호랑이를 바고 놀라며 미론에게 나팔을 불라고 외친다. 호랑이가 놀라서 당황한다. 스노우볼이 호랑이는 팝스와 함께 있을 거라고 말한다. 팝스는 더이상 손상입히지 말고 여기서 나가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호랑이를 데려갈 곳이 없다고 말한다. 양말을 찾던 강아지들이 호랑이에게 달려간다. 강아지들은 팝스에게 호랑이와 같이 있어도 되는지 묻는다. 팝스는 미론에게 조심하라고 말한다. 팝스는 하룻밤만이라고 말한다.

 

 

 

 

 


- 서커스 -
세르게이는 호랑이가 사라진것을 확인하고 늑대를 노려본다. 세르게이는 바닥에 떨어진 머리장식을 발견하고 늑대에게 냄새를 맡도록 한다. 세르게이는 늑대를 풀어주고 호랑이를 데려오지 못한다면 새로운 코드가 될거라고 말한다. 늑대들은 냄새를 맡고 뉴욕으로 달려간다.

 

 

 

 

 


- 시골 -
듀크는 밥을 먹고 있다. 리암은 동화책을 보고 있다. 맥스는 그림을 보면서 빨간 후드의 어린 소녀가 있는데, 숲을 지나고 있다고 말한다. 맥스는 다음 페이지를 보고 놀라며 할머니는 늑대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한다.

 

 

 

 

 

루스터가 그런 이야기가 아니라며 다가온다. 루스커가 그 늑대는 어린 소녀를 먹으려고 했고, 이미 할머니를 먹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늑대는 할머니로 변장했다고 말한다. 리암은 책을 다시 펼쳐본다.

 

 

루스터가 리암은 괜찮아보인다면서, 맥스는 모든것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한다. 맥스는 아니라고 말한다. 듀크가 맥스는 모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잠시뒤 듀크는 몇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 뉴욕 -
기젯은 고양이가 모여사는 집을 바라본뒤 노먼에게 시작하자고 말한다. 기젯이 방으로 들어가자 고양이들이 경계한다. 그때 주인은 기젯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좋은 고양이라고 말한다. 기젯은 켓타워 위에 있는 비지비를 발견하고 올라간다.

 

 

 

 

 

기젯은 켓타워 위에서 잠들어 있는 고양이를 발견하고 비지비를 조심스럽게 꺼낸다. 잠들었던 고양이는 비지비 소리를 들고 잠에서 깬뒤 기젯에게 달려든다. 기젯은 노먼에게 지금이라고 말한다.

 

 

 

 

 

노먼은 레이저포인트로 비추자 고양이는 레이저를 따라 움직이자 아래로 떨어진다. 켓타워가 흔들리면서 기젯은 비지비를 떨어뜨린다. 고양이들이 기젯을 향해 몰려든다.

 

 

기젯은 노먼에게 플랜B를 할 때라고 말한다. 그러자 노먼은 레이저를 기젯앞에 쏜다. 기젯은 레이저를 손으로 잡은뒤 들어보이고 집어 삼킨다. 고양이들은 기젯이 빨전점을 잡았다면서 머리를 숙인다. 기젯은 청소로봇위로 뛰어내린뒤 비지비를 챙겨 이동한다. 고양이들은 모두 여왕을 따르라면서 머리를 숙인다.

 

 

 

 

 

 


- 시골 -
루스터는 농장에서 소를 몰고 있다. 듀크는 루스터가 하는것을 보고 너무 멋있다고 말한다. 맥스는 그렇게 큰 일은 아니라고 말한다. 루스터는 소들을 우리로 집어넣고 문을 닫는다.

 

 

 

 

 

돼지가 우리에서 빠져나와 채소를 먹는다. 듀크는 루스터를 데려오는게 좋겠다고 말한다. 맥스는 자기가 할수 있다면서 돼지에게 다가가서 안드로 들어가라고 말한다. 돼지가 꼼짝도 안하고 먹기만 한다. 맥스가 돼지꼬리를 물자 돼지는 놀라서 빙글빙글돈다. 맥스는 양떼 울타리 쪽으로 날아가 떨어진다.

 

 

 

 

 

맥스가 떨어지면서 울타리 부서지고 코튼이 우리 밖으로 나오자 양떼들은 줄지어 나온다. 루스터는 맥스에게 무슨일인지 묻는다. 루스터는 양들을 다 내 보냈다면서 앞을 막고 돌아가라고 말한다. 루스터가 코튼은 어디로 갔는지 묻는다. 양은 코튼이 숲으로 갔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맥스에게 코튼 찾아러 같이 가자고 말한다. 듀크가 따라가려하자 루스터는 맥스와 자기뿐이라며 듀크는 앉으라고 말한다. 루스터는 코튼을 찾아 뛰어간다. 루스터는 가시덤블을 뛰어넘은뒤 경사지를 올라간다. 맥스는 루스터에게 그냥 나없이 계속 하라고 말한다. 루스터는 포기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루스터는 코튼의 소리를 듣고 달려간다. 코튼은 나무 위에서 사과를 따먹고 있다. 루스터는 맥스가 코튼을 구하기 위해서 내려가고 있다며 안심시킨다. 루스터가 저 나무는 자기 무게를 지지하지 못한다며 맥스에게 내려가라고 말한다.

 

 

 

 

 

맥스는 절벽아래에 있는 나무를 보고 못하겠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일종의 가져오기 게임이라며 가서 양을 가져오라고 말한다. 맥스는 너무 높고 너무 무섭다고 말한다. 루스터가 두려워하지 않는 첫번째 단계는 두려워하지 않는것처럼 행동하는 거라고 말한다. 루스터가 겁나는지 묻자 맥스는 떨면서 아니라고 말한다.

 

 

 

 

 

루스터가 또 겁나는지 묻는다. 맥스는 아니라고 소리지른다. 루스터는 이제 됐다면서 가서 코튼을 데려오라고 말한다. 맥스는 절벽아래로 이어진 길을 내려간다.

 


맥스는 코튼에게 자기 쪽으로 오라고 말한다. 코튼이 그런데 발이 끼었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낀발을 풀라고 말한다. 맥스가 나무위로 올라가자 나무 뿌리가 반쯤 뽑히면서 넘어간다. 맥스는 코튼의 꼬리를 물고 끌어당겨 절벽위로 던진다.

 

 

 

 

 

코튼이 미끄러지는 절벽위로 올라가고, 루스터가 물어서 끌어올린다. 잠시뒤 맥스가 미끄러져 내려갈때 루스터가 맥스의 목줄을 잡고 끌어당긴다. 맥스가 숨을 몰아쉬면서 우리는 살았다고 말한다.

 

 

 

 

 

루스터, 맥스가 코튼을 데리고 목장으로 돌아온다. 기다리고 있던 듀크는 맥스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맥스는  꽤 강렬했다고 말한다.

 

 

 

 

 


- 뉴욕 -
늑대들이 냄새를 맡으며 데이지를 찾고 있다. 데이지는 공원에서 늑대들과 싸우면서 호랑이를 구출한 얘기를 한다. 옆에 있던 개들은 늑대를 발견하고 도망친다. 데이지는 늑대를 피해 달려간다. 늑대들은 냄새를 맡으며 데이지의 뒤를 쫓는다. 데이지는 늑대들이 한눈판 사이에 킥보드를 타고 도망친다.

 

 

 

 

 

스노우볼은 게임을 하면서 반사작용을 날카롭게 하는 훈련이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창밖에 팝스와 호랑이가 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무슨일인지 묻는다. 팝스는 호랑이가 아파트를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말한다. 팝스는 호랑이를 두고 강아지들과 돌아간다. 스노우볼은 이러지 말라고 붙잡는데 모두 가버린다. 호랑이는 스노우볼을 애처로운 눈으로 바라본다.

 

 

 

 

 

스노우볼은 호랑이를 맥스집에 숨기고 문을 닫는다. 기젯이 스노우볼의 모습을 보고 맥스집에서 뭐하고 있었는지 묻는다. 스노우볼은 기젯에게 왜 모든 고양이들과 놀고 있는지 묻는다. 기젯은 그냥 놀고 있다고 말한다.

 

 

 

 

 


- 시골 -
밤이되고 맥스는 루스터가 걸어가는 모습을 보고 다가간다. 루스터는 맥스에게 오늘 수고했다고 말한다. 맥스는 기분이 좋다고 말한다. 맥스는 내일 케이티가 떠난다 했다고 말한다.

 

 

그때 루스터가 자동차 위에서 소리를 지른다. 루스터는 그냥 여기서 하는일이라며 같이하자고 말한다. 맥스는 좋다면서 루스터 옆에서 같이 소리를 지른다.

 

 

 

 

 

다음날 아침 루스터는 잠든 맥스 앞에 머플러를 놓고 간다. 케이티와 척은 차에 짐을 싣고 떠날 준비를 한다. 듀크는 닭을 쫓으면서 짖는다. 맥스는 루스터의 머플러를 하고 차에 올라탄다. 리암은 맥스를 보고 멋지다고 말한다. 듀크는 맥스는 어디가고 멋진 카우보이가 차에 탔다면서 즐거워한다.

 

 

 

 

 

자동차는 출발하고, 맥스와 듀크는 루스터에게 고맙다고 말한다. 루스터는 잘가라고 말한다. 질면조가 루스터를 바라본다. 루스터는 잠깐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라고 말한다.

 

 

 

 

 


- 뉴욕 -
케이티와 척은 집으로 돌아와 잠든 리암을 침대에 눕히고 나간다. 호랑이는 옷장 속에 숨는다. 맥스와 듀크는 집에 오니까 좋다며 잠을 잔다. 그때 스노우볼과 데이지, 호랑이가 옷장에서 나와 밖으로 나간다. 맥스는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부른다.

 

 

 

 

 

맥스는 호랑이와 아파트에서 뭐하는 것인지 묻는다. 데이지는 서커스 늑대가 호랑이를 찾아러 오기 전에 숨겨야 한다고 말한다.  데이지는 서커스 늑내가 나타난것을 발견하고 안된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이 우리 이제 죽었다며 슬퍼한다. 데이지는 정신을 차리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맥스는 내면의 루스터를 찾으러가라며 계단을 내려간다. 맥스가 늑대를 앞에 나타나 짖는다. 세르게이가 맥스를 발로 차버리자 맥스는 지하세탁실로 떨어진다. 맥스는 빠져나가기 위해 받침대를 옮긴다.

 

 

 

 


스노우볼은 호랑이를 데리고 옥상으로 이동한다. 문을 열고 나가려는데 서커스 원숭이가 나타난다. 스노우볼은 그냥 이상한 꼬마라면서 지나간다. 원숭이는 스노우볼의 귀를 잡고 공격하고 환풍구로 던져버린다. 늑대들이 계단으로 이동해서 옥상까지 올라온다. 데이지는 후에게 도망치라고 말한다. 호랑이가 구석에 몰려 웅그린다. 그때 세르게이는 마취총을 쏜다.

 

 

 

 

 

데이지가 세르게이의 바지를 물고 잡아당긴다. 세르게이는 데이지를 서커스단에 합류하게 될거라며 잡아간다. 세탁실에서 빠져나온 맥스는 잡혀가는 호랑이를 발견한다. 세르게이는 기차를 타야한다며 출발한다. 스노우볼이 환풍구를 빠져나와 데이지를 부르며 달려간다. 스노우볼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묻는다.

 

 

 

 

 

맥스와 스노우볼은 노먼의 자동차를 타고 이동한다. 스노우볼은 무전기로 자기와 맥스는 지원이 필요하고, 서커스로 가고 있다고 말한다.

 

 

 

 

 

기젯은 비지비에게 엄마가 아빠를 구하러 가야한다고 말한뒤 고양이에게 가자고 말한다. 고양이들은 먹이를 모두 숨긴뒤에 할머니에게 다가간다. 할머니는 먹이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고양이를 데리고 집을 나선다. 기젯이 고양이들에게 서두르라고 말한다. 고양이들은 핸들의 방향을 돌려 서커스로 이동한다.

 

 

 

 

 

 

세르게이는 호랑이에게 목줄을 채우고 기차에 태우고 떠난다. 맥스와 스노우볼이 기차역에 도착하고 기차에 올라탄다. 기젯은 위치가 어딘지 묻는다. 노먼은 북쪽으로 향하는 기차를 타고 있다고 말한다. 맥스와 스노우볼은 지붕위로 이동한다. 스노우볼은 지붕위를 달려가다 화물칸에 떨어진다. 늑대들이 지붕위로 올라와 맥스를 뒤쫓는다.

 

 

화물칸에 떨어진 스토우볼은 데이지가 대포에 끼어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때 원숭이가 나타나 스노우볼에게 칼을 던진다. 스노우볼은 칼을 피한뒤 원숭이에게 달려가 공격한다.

 

 

 

 


맥스는 늑대를 피해 달려간다. 맥스는 늑대를 따돌리고 달려가 호랑이가 있는 곳에 도착한다. 원숭이는 스노우볼과 싸우면서 대포에 불을 붙인다. 데이지는 대포에서 빠져나오고, 원숭이를 대포에 집어넣는다. 대포는 하늘을 향해 발사되고 원숭이는 날아가 맥스와 부딪힌다.

 

 

 

 

 

 

기차에서 떨어진 맥스는 지름길로 달려가 기차로 뛰어 내린다. 유리창을 깨고 기관실로 들어간 맥스는 세르게이를 물어버린다. 스노우볼과 데이지도 세르데이를 공격한다. 지켜보던 호랑이도 세르게이를 덮치며 핥는다. 놀란 기관사는 기차를 멈춰 세운다.

 

 

 

 

 

호랑이는 맥스, 스노우볼, 데이지와 함께 떠나려한다. 세르게이는 호랑이의 목줄을 잡고 총을 꺼낸다. 세르게이가 총을 겨누고 쏘려는데 할머니가 탄 차가 세르게이를 치고 지나간다. 기젯은 나쁜 사람이었는지 묻는다. 맥스는 그렇다고 말한다. 할머니는 맥스와 호랑이 다른 펫을 차에 태운뒤 집으로 돌아온다.

 

 

 

 

 


그렇게 대부분은 정상으로 돌아간다. 클로이는 호랑이를 할머니의 집으로 안내한다. 호랑이가 들어가 할머니는 좋은 고양이라며 쓰다듬는다.

 

 

 

 

 

 

몰리는 스노우볼에 게 입혔던 옷을 벗기고 다른 옷을 입힌다. 스노우볼은 멋지다고 말한다.

 

 

 

 

 

리암은 유치원에 간다. 맥스는 용감해질것이고 리암이 용감해 지도록 도울거라고 말한다. 듀크는 맥스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맥스는 괜찮다고 말한다. 케이티와 척은 리암을 보면서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쿠키영상

 

 

몰리는 스노우볼에게 인사를 하고 집을 나선다. 스노우볼은 노래를 부른다.

 

 

 

 

 

 

 

 

 

 

[사진 출처]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