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은 시리즈의 8번째 영화다.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은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와 신혼여행을 보내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가 도미닉을 찾아와 거절하지 못할 제안을 하고 떠난다. 도미닉은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의 요청을 받고 팀과 함께 베를린으로 출동한다. EMP를 회수하는데 성공하지만 도미닉은 팀을 배신하고 떠나버린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합류하게 되고, 사이퍼를 잡기 위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을 추적한다. '신의 눈'으로 도미닉을 추적하지만 역습을 당하면서 '신의 눈'마저 빼앗기게 된다.

 

팀은 사이퍼의 다음 목표가 뉴욕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준비를 한다. 사이퍼는 원격으로 러시아 국방성 장관을 공격하고, 도미닉이 접근하여 핵무기 발사코드를 빼앗는데 성공한다. 팀이 출동하여 도미닉을 막아보려하지만 또다시 도미닉을 놓치고 만다. 사이퍼의 다음 목표가 러시아 블라도빈에 있는 해군기지라는 것을 알고 바로 이동하여 준비한다.
잠수함을 접수한 사이퍼는 핵무기 발사를 시도하고, 팀은 가까스로 핵무기발사를 막아내는데 성공한다. 사이퍼는 잠수함을 빼돌리기 위해 잠항을 하고, 팀은 이들을 막기위해 수문을 향해 이동한다. 도미닉은 아들을 구출했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사이퍼를 공격하고 이긴다는 내용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기억나는 자동차 추격신이 많이 있다. 쿠바의 자동차 경주 장면, 뉴욕의 좀비 차량 추격전, 차가 비내리듯 떨어지는 장면, 도미닉의 차량 힘겨루기, 얼음위 자동차 질주장면 들이다. 스릴 넘치는 자동차 액션도 있고, 반전도 있고 말이 필요없는 영화다.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3
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200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8
분노의 질주3,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The Fast and The Furious : Tokyo Drift, 2006)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07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Fast & Furious, 200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2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Fast Five, 201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7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The Fast and the Furious 6, 201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9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1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4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7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 2017 제작
- 미국 외, 액션 외
- 2017.04.1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36분
- 감독 : F. 게리 그레이
- 출연 :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스타뎀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역)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역)
샤를리즈 테론(사이퍼 역)
제이슨 스타뎀(데카드 쇼 역)
미셸 로드리게즈(레티 토레토 역)
커트 러셀(미스터 노바디 역)
스콧 이스트우드(꼬마 노바디 역)
타이레스(로만 피어스 역)
나탈리 엠마뉴엘(램지 역)
루다크리스(테즈 파커 역)
돈 오마르(산토스 역)
헬렌 미렌(막달레나 쇼 역)
크리스토퍼 히부(로즈 역)
엘라 파타키(엘레나 역)
셀레스티노 코니엘레(랄도 역)
루크 에반스(오웬 쇼 역)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줄거리

 

 

- 쿠바 아바나(Havana Cuba) -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은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와 함께 아바나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고 있다. 아바나 광장에 모여 있는 자동차들을 둘러보고 있다. 도미닉은 사촌에게 문제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이동한다.

 

 

 

 


도미닉은 랄도(셀레스티노 코니엘레)에게 왜 차를 가져가는지 묻는다. 랄도는 사촌이 돈을 빌려가서 못 갚으니 차를 가져가는 거라고 말한다. 사촌은 며칠만 시간을 다랄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촌을 보며 약속을 했으면 지켜야 한다고 말한다. 랄도는 싫어도 지킬수 밖에 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랄도에게 사람들 차 뺏어서 미국에 파는 자들중 하나라고 말한다. 레티가 랄도에게 너무한다고 말하자, 랄도는 입 함부로 놀리지 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인상을 쓰면서 차를 원하면 레이싱으로 정당하게 가져라가라고 말한다.

 

 

랄도가 이차는 이미 자기꺼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신의 차를 걸겠다고 말한다. 사촌은 랄도의 차가 쿠바에서 제일 빠르다며 도미닉을 말린다. 도미닉이 엔진보다는 누가 운전 하냐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랄도는 쿠바에서는 단거리로는 안뛰고 마일로 뛴다면서 사촌의 차로 시합을 하자고 말한다. 도미닉은 알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촌의 차에 있는 외장, 시트, 문, 배터리 등 무게나가는 것은 모두 떼어낸다. 레티는 이산화질소 가스통을 들고 온다. 도미닉은 사촌이 마시고 있는 캔음료의 오프너를 뜯어낸다. 도미닉은 임시 터보엔진이라며 브라이언이 급할때 늘 쓰는 방법인데 빠르다고 말한다. 레티는 엔진에 과부하 걸려서 폭발할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1마일만 가면된다며 웃는다.

 

 

 

 

 

도미닉과 랄도는 출발선에서 대기하고 있다. 경주가 시작되고 랄도의 차가 먼저 치고 나간다. 도미닉은 랄도의 차에 바짝 붙어서 뒤따라간다. 레티와 사촌은 경주를 위해 오토바이를 타고 먼저 이동해서 도로를 막는다. 랄도는 도미닉이 가까이 다가오자 자동차로 밀어붙이면서 방해를 한다. 랄도는 부하에게 전화해서 밀어붙이라고 말한다. 랄도의 부하는 오토바이로 도미닉의 차를 받아버린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자주 쓰던 방법으로 랄도의 뒤를 쫓는다. 냉각수의 온도가 상승하면서 엔진에서 불이 나고, 불때문에 앞유리창이 깨진다. 도미닉은 자동차를 반대방향을 돌려 후진으로 속력을 올리며 뒤쫓는다. 결승선 앞에서 엔진이 폭발하면서 도미닉의 차가 먼저들어온다. 브레이크가 듣지 않자 도미닉은 자동차의 방향을 바다로 돌린뒤 탈출한다.

 

 

 

 

 

 


랄도는 도미닉에게 존경심을 담아서 자동차를 주겠다며 열쇠를 넘겨준다. 도미닉이 차는 도로 가져가라며 인정해준것으로 충분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촌에게 자동차는 미안하다면서 자기 자동차 열쇠를 던져준다. 사촌은 정말이냐면서 기뻐한다.

 

 

 

 

 


레티는 도미닉에게 키스를 하면서 낮에 봤던 레이서와 아빠를 기억하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차에 보트엔진을 달았던 사람들인지 묻는다. 레티는 두사람을 보고 있으니까 도미닉이 아빠가 되면 어떨지 상상이 되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아이를 원하는지 묻는다. 레티는 우리가 왜 지금까지 그 문제를 잊고 살았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다음날 도미닉은 거리를 걷고 있다. 도미닉은 거리에서 고장난 차를 발견하고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소리를 듣고 연료주입이 안되는것 같다며 차단 밸브 문제 같다고 말한다.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은 도미닉에게 쿠바에는 왜 왔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다른사람들과 같은 이유로 왔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이퍼에게 쿠바에 왜 왔는지 묻는다. 사이퍼는 일때문에 왔다면서 신혼여행은 즐거운지 묻는다. 도미닉의표정이 굳어진다. 도니믹은 퓨즈박스에 연료 펌프 퓨즈가 빠져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알고 있다면서 퓨즈를 꼽는다.

 

 

 

 

 

도미닉은 게임을 좋아하고 늘 이겨왔다며 지금은 바쁘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전혀 다른 게임이고, 훨씬 더 큰 의미가 있는 일이고 운명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운명은 자기가 결정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사이퍼는 도미닉을 이길로 오게하려고 공을 많이 들였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용건을 얘기하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자기를 위해서 일해달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기는 누구를 위해서 일하지 않는다면서 돌아선다. 사이퍼는 이대로 가면 안되고 얘기를 나눌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사이퍼가 운명은 재미있지만 교활하다고 말하면서 핸드폰을 건네준다. 도미닉은 핸드폰을 받고 영상을 확인한다. 사이퍼는 자기를 위해서 일하고 싶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도미닉은 형제를 배신하고 가족을 깨게 될것이고, 팀은 감당 못할 유일한 적과 싸우게 되는 거라고 말한다. 사이퍼가 이야기는 비밀로 해달라고 말한뒤 떠나버린다.

 

 

 

 

 


- 축구경기 -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는 딸이 포함된 여자축구부 선수들에게 나가면 한녀석도 봐주지말고 제압하라고 말한다. 루크는 이기면 네일숍에 데려가 주겠다고 말한다. 아이들은 기뻐하면서 운동장으로 달려나간다. 홉스는 경기전 아이들과 사모아의 의식을 하며 상대팀의 기를 죽인다.

 

 

 

 

 

요원은 홉스의 말이 맞았다면서 걸프에서 사라진 다모클스7 EMP탄이 베를린의 해방전선 딜러 손에 있다고 말한다. 요원은 대도시 하나의 전력망을 파괴할 수 있으니 홉스가 나서야 한다고 말한다.

 

 

홉스는 핑크 버터플라이 팀에게 지면 우승을 놓치게 되고, 그러면 울어대는 여자애들 20명을 달래느라 하루종일 아이스크림 가게와 테이 테이 콘서트에 죽치고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요원이 이 작전은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승인 못하고, 실패하면 해고되고 감옥에 가야하고, 꺼내줄수도 없다고 말한다. 홉스는 생명을 구하는 일보다 딸을 더 사랑한다면서, 레드 드래곤스를 제대로 응원하라고 말한다.

 

 

홉스의 딸은 골을 넣은뒤 아빠에게 달려와 안긴다. 딸은 요원을 보고 아빠에게 일하러 가야하는지 묻는다. 홉스는 일하러 가야한다고 말한다. 요원은 홉스에게 믿을 만한 팀을 모으라고 말한다. 홉스는 이미 있다고 말한다.

 

 

 

 

 


- 쿠바 -
도미닉은 돋보기를 보면서 작업을 하고 있다. 도미닉은 홉스의 전화를 받는다. 홉스는 도미닉에게 베를린에서 일이 생겼으니 도와달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팀과 함꼐 베를린으로 가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전화를 끊고 십자가 목걸이를 바라본다.

 

 

 

 

 


- 독일 베를린 -
건물이 폭발하면서 팀원들이 자동차를 타고 빠져나온다. 테즈(루다크리스)는 로만에게 폭탄을 몇개나 쓴것인지 묻는다. 로만(타이레스)은 다 쓴것 같다고 말한다. 적은 자동차로 추격하면서 총을 쏜다. 로만은 우리한테 감정이 있는것 같다고 말한다. 홉스는 우리가 건물 부수고 EMP를 훔쳐서 그렇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2단계로 넘어가자고 말한다. 로만이 1단계는 왜 어물쩡 넘어가는 것인지 묻는다. 테즈는 로만에게 아무생각하지말고 나만 따라오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테즈에게 투하하라고 말한다. 그러자 거대한 추가 도로위를 날아가 뒤쫓아 오는 차를 밀어버린다.

 

 

 

 

 

레티는 도미닉의 표정을 보고 괜찮은지 묻는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끝난뒤에 보자고 말한다. 홉스는 팀원들에게 수고했고 흩어진뒤에 안전가옥에서 만나자고 말한다. 각자 자동차를 타고 흩어진다.

 

 

 

 

 

홉스는 도미닉과 같은 방향으로 이동한다. 홉스는 도미닉에게 훌륭했고 돌아가면 맥주를 사겠다고 말한다. 그때 도미닉은 홉스의 자동차를 밀어 버린다. 홉스의 자동차는 날아가 뒤집어 진다. 도미닉은 홉스의 차 뒤쪽에 실려있는 EMP탄을 챙긴다.

 

 

홉스는 도미닉에게 그것에 손을 대면 자기를 포함한 온 세상이 도미닉을 뒤쫓을 거라고 말한다. 홉스는 도미닉에게 왜 이러는지 모르지만 다시 생각해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홉스를 바라본 뒤 자동차를 타고 떠나간다.

 

 

홉스는 팀원들에게 도미닉이 우리를 배신하고 EMP를 가져갔다고 말한다. 레티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홉스가 자기는 이미 늦었으니 피하라고 말한다. 홉스는 전에도 그런 눈빛을 본적이 있다며 도미닉 토레토는 변절한거라고 말한다.

 

 

 

 

 


- 비행기 -
도미닉은 활주로에 내려앉는 비행기를 향해 이동한다. 도미닉의 자동차가 비행기에 올라가자 비행기는 다시 날아간다.

 

 

 

- 안전가옥 -

레티는 자동차 사물함에서 도미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꺼내 본다. 테즈는 도미닉의 통화기록에서 추적이 안되는 번호가 많다고 말한다. 테즈는 대포폰이 아니라 소형 중계장치로 신호를 차단한거라며 돔(빈 디젤)이 꽤 큰손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한다.

 

 

 

 


램지(나탈리 엠메뉴엘)는 돔을 잘 모르지만 정황만 보면 모종의 인물과 내통 중인 것은 확실하다고 말한다. 램지는 돔이 홉스를 공격하고 EMP를 훔쳐 사라졌다고 말한다. 램지는 홉스 말대로 돔의 변절을 의심해봐야 한다고 말한다. 레티는 돔을 판단하기 전에 램지를 구해준 사실을 잊지 말라고 말한뒤 나가버린다.

 

 

 

 


 

- 감옥 -

홉스는 감옥으로 이송된다. 미스터 노바디(커트 러셀)는 신분증을 보이면서 잠깜 얘기를 하겠다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자신의 파트너 신입 노바디 요원(스콧 이스트우드)을 소개한다. 노바디 요원이 우리 조건에 동의만하면 홉스를 석방시킬 권한이 있다고 말한다.

 

 

 

 

 

홉스는 무슨 조건인지 묻는다. 노바디 요원은 베를린 범행, 반역, 국제 스파이행위, 공공기물 파손에 대해 자백하면 사견이 종결된다고 말한다. 홉스는 그다음에 어떻게 되는지 묻는다. 미스터 노바디는 그다음에는 블랙 리스트에 올리고 독일을 달랠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홉스가 공식 범죄자가 되는 거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말을 가려서 하라면서 비공식적으로는 유령이 되어 자기와 함께 일하는 거라고 말한다. 홉스가 자신은 범죄자가 아니라며 자백도 안하고, 뒷거래도 안할거라고 말한다. 홉스가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해결하겠다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재판 잘되길 바란다며 돌아간다. 노바디 요원은 홉스에게 딸을 위해서 다시 생각해보라고 말한다. 딸얘기에 흥분한 홉스는 노바디 요원을 들어 올려 벽에 밀친다. 미스터 노마비는 홉스에게 진정하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홉스에게 놔달라고 말한다. 홉스는 반가웠다고 말하고 들어간다.

 

 

 

 

 

미스터 노바디는 요원에게 규칙1조 '상대를 봐가며 말하라'면서 기회를 줬는데 망쳤다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자기가 하는거 잘보라고 말한다.

 

 

루크 홉스가 감옥에 들어오자, 범죄자들은 루크에게 죽었다면서 소리를 지른다. 데카드 쇼는 홉스(제이슨 스타뎀)를 보며 꼴 좋다며 섞은 경찰의 최후라고 말한다. 루크 홉스는 데카드를 노려본뒤 방안으로 들어간다.

 

 

 

 

 

데카드는 홉스에게 한식구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한다. 홉스가 우리는 공통점이 없다면서 자기는 곧 나갈거라고 말한다. 데카드가 이 교도소 담은 12미터 높이의 철근 콘크리트라며 삽이라도 가져왔는지 묻는다.

 

 

 

 

 

 

 

 

 

 

 

 

 

 


- 비행기 -
도미닉은 상황실로 걸어들어간다. 로즈(크리스토퍼 히뷰)가 도미닉 앞을 막아선다. 도미닉은 비키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솜씨 훌륭했다면서 오늘밤이 기대된다고 말한다. 로즈는 사이퍼를 보며 그일을 할것인지 묻는다.

 

 

 

 

 

사이퍼는 도미닉을 데리고 방으로 이동한다. 사이퍼는 무기들을 보여주면서 이것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라고 말한다. 사이퍼가 도미닉은 자신만의 규칙대로 사는 무법자라서 좋아한다고 말한다. 그런데 쿠바에서는 바이크로 자기를 죽이려고 한 놈에게 자동차를 돌려줬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차롤 빼앗을 수도 있었지만 그건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를 변화시켰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이 그럴 책임은 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게 나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의 인생에서 제일 소중한것은 무엇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가족이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아니라며 '달리는 10초의 순간'이라고 말한다. 가족이나 의무 따위는 생각할 필요 없는 자신만의 자유로운 순간이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세상을 구하겠다는 어설픈 로빈 후드 흉내는 도미닉이 아니라며 너답게 살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평생 자유에 만족하면서 살수 있다고 말한다.

 

 

 

 

 


- 감옥 -
홉스는 감옥안에서 벽을 치고 있다. 데카드는 우람한 근육은 보기만 좋지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그러자 홉스는 벽에 있는 책상을 떼어낸 뒤 팔운동을 한다. 데카드는 홉스가 뻥만 잔뜩 늘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그날 자기가 홉스를 4층 창 밖으로 던졌다고 말한다. 홉스는 파트너를 구하려고 뛰어내린거라고 말한다. 홉스는 싸움에서 이기려고 비겁하게 폭탄 안 던진다고 말한다. 그러자 데카드는 여자 도움 받아서 도망치지 않는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진짜 주먹 싸움으로 자기를 이길거라 생각하는지 묻는다. 홉스는 단둘이 1대1로 붙으면 폐차 드럼처럼 우그러뜨려줄 수 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언젠가 확인해 보겠다고 말한다. 홉스는 그날이 안오기를 기도하라고 말한다.

 

 

 

 

 

그때 홉스의 감방 문이 열린다. 홉스는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미스터 노바디에게 여기서 안나가겠다고 말한다. 홉스는 자기 방싱대로 정당한 방법으로 나가겠다고 말한다. 싸이렌이 울리고 무장병력이 홉스의 방으로 달려온다.

 

 

 

 

 

무장병력은 어떻게 문을 열었는지 묻는다. 홉스는 문이 고장난거라고 말한다. 그때 데카드는 자신의 감방쪽에 있는 벼엵을 끌어당긴뒤 전기충격기로 공격하고 시스템에 전기충격을 준다. 그러자 감방의 봉쇄가 해제되고 격리되어 있던 죄수들이 모두 몰려나온다.

 

 

죄수들은 간수를 공격하고, 데카드는 감방에서 빠져나와 도망친다. 홉스는 데카드를 잡아야 한다면서 간수를 밀치고 달려간다. 데카드는 총을 빼앗아 고무탄을 쏘면서 달려간다. 홉스는 뛰어내려 자기를 공격하려는 죄수를 공격하고 고무탄을 쏘는 간수을 쓰러뜨린다.

 

 

 

 

 

데카드는 홉스가 뒤쫓아 오는 것을 보고 먼저 이동한다. 홉스는 데카드를 잡기 위해 뒤쫓는다. 홉스는 데카드를 밀치면서 밖으로 나온다. 두사람이 밖으로 나오자 기다리던 병력은 두사람을 애워싸면서 총을 겨눈다. 미스터 노바디는 시계를 보며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고 말한다.

 

 

 

 

 

 

 

- 노바디 본부 -
홉스는 미스터 노바디에게 딸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노바디는 홉스 누이집에 있다고 말한다. 홉스가 토레토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노바디는 뜻박이라며 웃는다.

 

 

노바디는 새로운 본부라며 노바디의 노웨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팀원들을 보며 와줘서 고맙다고 하는데 손목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다. 노바디 요원은 데려오라고 해서 그랬다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풀어주라고 말한다.

 

 

 

 


레티는 친구를 이렇게 대해도 되냐면서 수갑을 푼다. 테즈는 이사람들 정체도 잘 모른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런거 알거 없다면서 그냥 노바디라고 말한다. 로만은 결국 모든게 수수께끼라고 말한다. 로만은 4시간 갇혀 있었더니 배고프다면서 일어난다. 노바디는 베를린 사건 이후로 인터폴 수배자 탑 10에 올랐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리스트에 없는 인물에 집중하자면서 사이퍼의 사진을 보여준다. 노바디는 저 여자가 사이버 테러리스트 사이퍼 같다고 말한다. 램지가 사이퍼는 조직이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한다. 램지가 사이퍼는 해킹의 신 같은 존재라며 전세계 모든 시스템을 해킹할 수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어디에도 연결고리고 없다고 말한다. 디지털 아이디가 몇 초마다 지워지고 있다고 말한다. 테즈는 유령같은 존재같다고 말한다. 로만은 자신이 본 유령중에 제일 섹시하다고 말한다. 램지는 다들 겁내는 해커 그룹 '어나니머스'도 사이퍼는 못 건드린다고 말한다.

 

 

 

 

 

레티는 그게 우리와 무슨 상관이 있는지 묻는다. 노바디는 사이퍼가 도미닉과 손잡은것 같다고 말한다. 레티는 도미닉의 사진을 보고 표정이 어두워진다. 노바디 요원은 도미닉이 이미 완제품 EMP를 사이퍼에게 전달했다고 말한다. 그게 터지면 어디든 전쟁터가 된다고 말한다. 테즈는 우리가 할일이 뭔지 묻는다.

 

 

 

 

 

노바디는 도미닉을 찾아낸 뒤 변절 이유를 알아내야한다고 말한다. 로만이 결론은 돔을 잡으라는 얘기같다고 말한다.

노바디가 돔을 잡는 것은 힘든일이라고 말한다. 로만은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래서 데카드 쇼에게 도움을 청했다고 말한다.

 

 

데카드가 회의실로 들어오자 홉스는 왜 데카드와 같이 엮는 것인지 묻는다. 레티와 테즈는 데카드가 한짓을 다 알고 있다며 한팀이 될 수 없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착각하지 말라며 자기는 너희들 팀이 아니고 관심도 없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사이퍼 때문에 온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홉스는 데카드에게 합류한다는 말인지 묻는다.

 

 

 

 

 

데카드는 사이퍼가 자기에게 먼저 나이트셰이드를 훔쳐달라했다고 말한다. 자기가 거절하자 자기 동생에게 제안한거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오웬 G. 쇼(루크 에반스)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전직 사고 뭉치로, 지금은 해외 비밀 감옥에 갇혀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샤이퍼가 동생을 이용하고 버렸다면서 복수의 기회를 놓칠수는 없다고 말한다. 홉스와 데카드가 오늘 끝내자면서 싸우려한다. 그러자 노바디가 사이퍼를 빨리 찾아내려면 돔을 먼저 찾아야 한다고 두사람에게 말한다.

 

 

 

 

 

노바디는 돔을 찾을 수 있는 사람은 둘뿐이라며 싫든 좋든 같이 일해야 된다고 말한다. 두사람이 아무말 하지 못한다. 그러자 노바디는 '예스'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우리가 목숨 걸고 뛰어다니며 지킨 프로그램 '신의 눈'을 사용하자고 말한다. 노바디는 로만에게 좋은 생각이라고 말한다. 홉스는 시작하자고 말한다. 테즈는 신의 눈으로 도미닉 토레토를 추적한다. 테즈는 도미닉이 런던에 있다고 말한다. 잠시뒤 홍콩, 베이징, 서울, 도쿄에서도 뜬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신의 눈' 생각은 좋았는데 사이퍼가 우리를 속이려고 곳곳에 위장 거점을 만들었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래서 램지를 부른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로만을 바라보며 세상에 쉬운 해결책은 없다고 말한다.

 

 

테즈는 쉬운 해결책이 있을지도 모른다면서, 이런 가짜 거점들이 '신의 눈'에 뜬 것을 보면 FLEA회로를 쓴거라고 말한다. 램즈는 싱크로 랜더마이저를 역이용하면 원래의 소소를 추격해서 돔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꽤 똑똑하다며 해보자고 말한다.

 

 

 


 

홉스는 노바디 요원을 보며 빨리 매뉴얼 검토해서 대응책을 세우라고 말한다. 신입 노바디는 위치가 파악되는 즉시 출동하라고 지시힌다. 각국에 흩어져 있던 가짜 거점들이 사라지지만 한군데만 계속 남아있다. 노바디는 흥미롭다며, 저기는 이곳이라고 말한다.

 


그때 폭탄이 터지고 사이퍼와 도미닉이 노바디 본부로 걸어들어온다. 사이퍼는 차세대 뇌진탕 수류탄이라면서 감각을 마비시키는데 한시간뒤에 회복될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데카드를 보고 인사를 한다. 사이퍼는 돔이 떠났다고 그새 새 식구를 맞았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지는팀을 선택했다면서 동생보다 머리가 나쁘다고 말한다. 사이퍼가 신의 눈을 연결한 것은 기발했다면서 챙긴뒤 떠난다.

 

 

 

 

 

힘겹게 일어난 레티는 돔에게 이렇게 쉽게 가족을 버릴것인지 묻는다. 사이퍼는 레티가 보는 앞에서 도미닉에게 키스를 하고 가자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무말 하지않고 사이퍼와 함께 떠난다.

 

 

 

 

 


홉스는 레티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레티가 뭘로 협박했는지 몰라도 그건 돔이 아니었다고 말한다. 로만이 브라이언이라면 방법을 알거라고 말한다. 레티는 안된다면서 브라이언과 미아를 끌어들여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 비행기 -
도미닉은 사이퍼에게 왜 필요없는 짓을 했는지 묻는다. 사이퍼는 필요해서 하는 것은 없고, 모든 것은 선택이라고 말한다. 피할수 있었지만 안피하고 선택한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호랑이 등에 올라타면 죽기전에는 못내려 온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여기를 선택한 이유를 잊지 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비행기 한쪽 격리된 방에 갇혀있는 엘레나(엘사 파타키)를 바라본다. 도미닉은 엘레나에게 미안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도미닉에게 여기 오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누가 막아도 왔을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이제 우리 셋이 인질이 되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아이를 안고 아빠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레티가 살아있는게 밝혀진 뒤에 임신인것을 알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둘이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면 말하려고 했는데 그 전에 납치됐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이의 이름을 묻는다. 엘레나가 이름은 아빠가 지어줘야 할 것 같아서 세례명 마르코스라고 부른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이를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 엘레나는 미안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미안해 하지 말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무슨일이 있어도 아들을 구해달라고 말한다.

 

 

 

 


지켜보던 사이퍼는 가족 상봉이 즐거웠는지 묻는다. 사이퍼는 도미닉이 무슨생각을 하는지 안다고 말한다. 경호원은 나갔고, 방에 둘뿐이니 총을 가진 로즈 먼저 죽일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의 머리속이 복잡할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쉽게 정리해주겠다면서 총을 건네주고 원하는 대로 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총을 받아들고 사이퍼를 겨눈다.

 

 

 

 

 

사이퍼는 선택 이론을 얘기하면서 두가지만 명심하라고 말한다. 첫째,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우리 자신뿐이다. 둘째, 우리가 상대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정보 뿐이다.

 

 

사이퍼는 저격수들이 카메라를 통해서 보고 있다가 도미닉이 움직이면 방으로 들어와 아이를 죽일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총알 한발이면 모든것을 잃게 될거라며 정말 원하는 선택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방아쇠를 당겨서 이안에 있는 모두를 죽이더라도 두명이 있어야 열리는 시스템이라 저 안에는 못들어 갈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선택권이 없다면서 화를 내고 총을 돌려준다. 도미닉은 십자가 목걸이를 풀어 엘레나가 있는 방앞에 걸어둔다. 도미닉은 사이퍼에게 예전의 돔이 보고싶다면 보여주겠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안된다면서 슬퍼한다.

 

 

 

 

 

 

- 노바디 본부 -
노바디 요원은 시스템을 확인한뒤 다 지우고 '신의 눈'을 빼갔다고 말한다. 홉스는 데카드에게 뭐하고 있는지 묻는다. 데카드는 돔을 찾는 중인데 잠시 틈을 내서 홉스를 병원에 보내줄 수도 있다고 말한다. 홉스는 돔을 찾는 동안 한팀으로 일하지만 일이 끝나면 수염난 주둥이를 박살내 주겠다고 말한다.

 


램지는 데카드가 뭔가 찾은것 같다고 말한다. 램지는 돔과 사이퍼가 유령 비행으로 국내에 잠입했을 거라고 말한다. 테즈가 그런것은 사이버 첩보에나 나오는 얘기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전세계의 위성과 레이더망은 바닷물 처럼 이동하고 채널이 열리고 닫힌다고 말한다. 이론적으로 그 패턴을 아는 전문가만 있으면 감시망을 피해 이동할 수 있다고 말한다. 레티는 어디로 가는지 알아냈는지 묻는다. 데카드는 뉴욕으로 갔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웃으면서 루크에게 은근히 잘 맞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규칙2조 '늘 건질 것은 있다'라고 말하면서 출발할 준비를 한다. 노바디는 팀원들에게 빅애플에서 좋은 시간 보내라고 말한다.

 

 

 

 

 


- 뉴욕 -
도미닉은 뉴욕의 도로를 달리고 있다. 로만은 왜 이렇게 이동해야 하는지 묻는다. 테즈는 돔이 '신의 눈'을 가져가서 추적될수 있어서 그렇다고 말한다. 로만이 그래도 이것은 너무 심하다고 말한다. 참치 운반 차량에서 내린 로만이 여기는 뭐하는 곳인지 묻는다.

 

 

노바디 요원은 새 작전기지라면서 내부를 보여준다. 건물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 들이 모여 있다. 홉스는 우리 압류 차고인데 일명 토이샵이라 부른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모두 동부 해안의 마약상들에게 압류한 차들이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가 최고의 스피드 없이는 돔을 못 잡는다기에 여기로 왔다고 말한다.

 

 

 

 

 

테즈는 탱크도 있다며, 탱크에 대해 얘기한다. 750마력, 6600cc, 8기통, 듀라맥스 엔진, M153 크라우, 원격포탑이 탑재되어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이 탱크는 미 육군에서 빌려준 거라고 말한다.

 

 

테즈는 군에서 전투원의 안전을 위해서 이런 원격무기를 계속 개발하고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보조 조종석이 있어서 직접 몰고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길에 끌고다니는 차가 아니라며 직접 운전하는 것은 절대 안된다고 말한다.

 

 

 

 


로만은 빨간색 스포츠카를 보면서 다가간다. 노바디 요원은 초호화 럭셔리카라며 주목을 끌어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로만은 역으로 더 의심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야광 오렌지색이라서 우주 정거장에서도 보일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덜 화려한 것으로 고르라고 말한다. 로만은 저것으로 정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뉴욕 거리를 이동중이다. 도미닉은 일부러 시동을 끄는 버튼을 밟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간다. 도미닉을 지켜보던 사이퍼는 뭐하는 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점화가 안돼서 확인좀 해봐야 겠다며 자동차를 멈춘다. 사이퍼는 계획에 없는 일이라며 안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작전도중에 시동이 꺼질 수도 있으니 점검해야 한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5분을 주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5분이라는 손짓을 하고 보닛 덮개를 들어 올린다.

 

 

 

 

 

사이퍼는 도미닉이 보이는 다른 카메라를 찾아보라고 지시한다. 해커는 현금지급기 카메라로 도미닉을 확인한다. 그때 벤이 도미닉 차앞을 막아선뒤 짐을 내린다. 사이퍼는 토레토가 보이는 카메라를 찾으라고 지시한다. 해커는 카메라가 없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반사 영상이라도 찾아서 비추라고 말한다.

 

 

 

 

 

그사이 토레토는 현장을 떠나 이동한뒤 막달레나 쇼(헬렌 미렌)을 만난다. 막달레나는 자신이 누군지 아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아니까 찾아온것이라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자신이 뭘 할수 있는지 아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안다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차 다 마실때까지만 시간을 주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피차 바쁘니까 용건만 얘기하겠다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도미닉이 이미 소중한 것을 다 가져갔는데 무슨 용건이 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소중한것을 돌려주려고 왔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뭔가 잘못됐다면서 카메라 영상을 찾는다.

 

 

도미닉은 아들을 처음 본것은 방탄 유리 뒤에서 였다고 말한다. 아들이 손을 뻗어도 안을 수가 없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처음 느껴보는 심정이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그심정을 막달레나도 알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우리 바꿔보자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도미닉이 아주 위험한 제안을 할 것만 같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이것때문에 온거라면서 추적기를 건네준다.

 

 

 

 

 

사이퍼는 뭐든지 비쳐보라고 말한뒤 로즈에게 가까이 있으면 가보라고 말한다. 해커는 벤이 움직인다고 말한다. 벤이 빠져나가고 도미닉이 자동차를 확인하는 모습이 보인다. 도미닉은 점화플러그 문제라면서 보여준뒤 다시 시동을 걸고 출발한다.

 

 

 

 

- 작전본부 -
루크 홉스는 데카드 쇼의 국방성 인사파일을 확인한다. '데카드 쇼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임무 이상으로 용맹하게 싸워 수많은 인질과 팀원들을 구했으므로 빅토리아 십자훈장을 추서한다.'라고 적혀있다. 홉스는 영국정부가 반역자에게 준 최고의 훈장이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인상을 쓰면서 바라본다. 홉스는 그게 이해가 안된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은성 훈장 탄 안보국 요원이 EMP를 훔친게 이해가 안된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홉스에게 다음 생에 한 팀이 되면 우리는 천하무적이 될거라고 말한다. 홉스도 그럴거라고 말한다. 데카드는  일 끝나면 홉스를 박살내야 된다는것이 유감이라고 말한다. 홉스는 자기도 일 끝나면 데카드 이빨 털어서 목구멍으로 처넣어줄거라고 말한다. 데카드와 홉스는 서로를 바라보면서 웃는다.

 

 

 

 

 


- 비행기 -
사이퍼는 '신의 눈'을 작동시켜서 러시아 국방성 장관이 어디에 있는지 찾는다. 러시아 국방성 장관은 일정에 대해 보고를 받으며 뉴욕 거리를 이동중이다. 사이퍼는 위치를 확인한뒤 돔에게 좌표를 보내라고 지시한다. 돔은 좌표를 받고 이동한다. 사이퍼는 세번째 방탄 리무진에 타고 있다고 알려준다.

 

 

 

 

 


- 뉴욕 거리 -
도미닉이 팀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해커들이 팀은 아직 탐지가 안된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어딘가에 은신해 있을거라 말한다. 도미닉은 표적에 접근하겠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해커에게 반경 3km 내에 있는 리콜 이전의 결함 차량을 찾으라고 지시한다. 해커는 수천대가 넘는다고 보고한다. 사이퍼는 모두 다 해킹하라고 말한다. 해커는 모든 차량을 해킹한후에 자동주행을 시작한다. 사이퍼는 좀비타임이라면서 결함차량의 안전 한계를 해제시키고 자동주행을 시작한다. 운전자들은 놀라서 차에서 뛰어내린다.

 

 

자동차들은 한방향을 향해 이동을 한다. 사이퍼는 호위차량을 겨냥하라고 지시한다. 도미닉은 자동차가 이동하는 것을 보고 뒤따라간다. 교차로에서 경호차량과 자동주행 차량이 충돌하면서 아수라장이 된다.

 

 

 

 

 

해커는 경호가 마비되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선두차 제거후에 따라가라고 말한다. 해커는 자동차 판매점에 전시되어 있던 자동차에 시동이 걸고, 유리창을 깨고 밖으로 내보낸다. 경호차량은 도로애 나와있는 자동차와 부딪혀 전복된다. 경호원은 앞에서 몰려오는 자동차를 발견하고 발칸포를 쏜다.

 

 

 

 

 

 

- 작전본부 -
그때 본부에서는 자동차 들이 미쳐서 돌아다닌다며 지원요청하는 무전이 들려온다. 레티는 돔의 짓일거라고 말한다.
팀원들은 각자 자동차를 타고 현장으로 출발한다.

 

 

 

 

 


- 뉴욕거리 -
국방성 장관은 추격해오는 자동차를 피해 도망치고 있다. 해커는 자동차가 7번가로 방향을 꺾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비를 내리라고 말한다. 주차장 빌딩에 주차되어 있던 자동차에 시동이 걸리면서 도로를 향해 쏟아져 내린다. 도로는 순식간에 자동차로 뒤덮이고, 표적은 갇혀버린다.

 

 

 

 

 

 

사이퍼는 이제 돔의 차례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방탄방패와 체인톱을 가지고 다가간다. 경호원은 소총을 쏘면서 공격한다. 경호원은 탄약이 떨어졌다고 보고하고 창문을 닫는다. 보좌관은 방탄차량이라서 차안이 안전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가방을 내놓으라고 말한다.

 

 

 

 

 

보좌관은 핵발진 코드라서 주면 안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체인톱을 작동시켜서 연료탱크가 있는 곳을 절단한다. 도미닉은 화약에 불을 붙인뒤에 보여준다. 국방성 장관은 창문을 열고 핵발진 코드가 든 가방을 내준다.

 


사이퍼는 돔에게 수고했고 픽업장소에서 보자고 말한다. 돔은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다 급히 멈춘다. 도미닉은 팀을 찾은것 같다면서 바로 앞에 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위성영상을 보면서 어서 빠져나오라고 말한다.

 

 

 

 


램지는 돔이 여기에 와서 핵가방을 탈취했다고 말한다. 홉스는 다 끝났으니 당장 차에서 내리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동차를 움직이자 노바디 요원은 달아났다면서 자동차를 움직인다. 도미닉은 노바디 요원이 있던자리로 빠져나간다.

 

 

 

 

 

팀원들은 도미닉을 뒤쫓기 시작한다. 테즈는 우리를 잡으려던 경찰 심정을 이제 알겠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도미닉을 코너로 몰겠다고 말한다. 홉스는 혼자서 움직이지 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공사장에 설치된 임시 구조물을 무너뜨려서 노바디 요원을 따돌린다.

 

 

레티는 도미닉의 뒤를 바짝 따라간다. 도미닉은 가스밸브를 열고 가속시킨다. 레티가 이번에는 안된다면서 도미닉의 차에 견인줄을 쏜다. 레티가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속도를 늦춘다. 뒤이어 테즈가 나타나 견인줄을 쏜뒤에 브레이크를 밟는다. 레티는 잘못하면 끊어지니까 조심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맞은편에서 달려오는 차를 보고 속도를 줄인다. 그때 데카드와 홉스가 측면에서 나타나 견인줄을 차에 쏜다. 정면에서는 로만이 나타나 견인줄을 걸고 당기기 시작한다. 홉스는 롬의 차 출력이 2000마력쯤 될거라고 말한다. 테즈는 3000마력으로 올리자고 말한다. 데카드는 5000마력으로 올리자고 말한다. 끌어당기는 자동차의 타이어에서 불이 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빠져나오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노력중이라면서 밸브를 열고 출력을 높인다. 그러자 로만의 차가 도미닉에게 끌려온다. 도미닉은 방향을 바꿔 로만의 벤틀리를 들이 받는다. 로만은 후진을 하면서 도미닉을 끌어당기려다 자동차는 뒤집어 진다. 돔이 운전석 문을 밀어버리자 떨어져 나아가고 홉스의 차는 후진하다 뒤집어진다.

 

 

 

 

 

 

도미닉은 재빨리 후진하면서 레티와 테즈의 자동차를 뒤집어 버린다. 도미닉의 자동차도 뒤집어 지고, 끌려온 데카드의 자동차도 뒤집어진 자동차와 충돌한다.

 


도미닉은 자동차에서 빠져나와 가방을 들고 달리기 시작한다. 데카드가 재빨리 차에서 내려 도미닉을 뒤따라 간다. 도미닉은 총을 꺼내 데카드에게 겨누면서 길거리 주먹다짐으로 생각했는지 묻는다. 데카드는 쏘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총으로 쏘자 데카드는 쓰러진다. 홉스는 경찰이 나타나자 반대방향으로 몸을 피한다.

 

 

 

 

 

 

잠시뒤 레티가 도미닉의 가방을 빼앗아 달려간다. 도미닉은 레티를 뒤따라와서 하늘을 향해 총을 쏜다. 레티는 왜 이러는지는 몰라도 나를 사랑한다는 한가지는 알고 있다고 말한다. 레티가 절대 날 쏘지는 못할거라고 말하면서 가방을 들고 간다.

 


그때 나타난 로즈가 레티를 막으면서 가방을 빼앗으려 한다. 레티가 가방을 놓아주지 않자 로즈는 죽인뒤에 뺏겠다면서 총을 겨눈다. 도미닉은 가방이 목숨보도 소중하냐면서 로즈에게 총을 겨눈다. 레티는 가방을 놓아준다. 로즈는 그만 가자면서 가방을 들고 돌아간다. 레티는 눈물을 흘리며 슬퍼한다.

 

 

 

 

 

 

- 작전본부 -
홉스는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신입 노바디는 핵가방을 가지고 사라졌다고 말한다. EMP와 핵코드를 손에 넣었고, 분명히 뭔가 엄청난 일을 꾸미고 있다고 말한다. 홉스가 데카드는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노바디 요원은 데카드가 죽었다고 말한다. 홉스는 화를 내면서 나간다.

 

 

 

 

 


- 비행기 -
도미닉은 비행기로 돌아와 엘레나가 있는 방을 찾아온다. 사이퍼는 레티를 살리려고 코드를 포기하려 했다며 실망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어쨌든 가져왔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로즈가 가져온 것이라고 말한다. 사이퍼가 돔은 레티를 보내주는 것을 선택했다고 말한다.

 

 

 

 

 

사이퍼가 이제는 자기가 선택할 차례라면서 방에 불을 켠다. 사이퍼는 엘레나를 묶어놓고, 아기를 안고 있다. 도미닉은 시키는것은 모두 다 했다면서 이러지 말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 때문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해치지 말아달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이 깨닫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하지만 틀린 선택이었고 이것은 그 결과라고 말한다. 로즈는 총을 꺼낸뒤 장전한뒤 엘레나를 죽인다.

 

 

 

 

 


- 작전본부 -
레티는 골목에서 마주친 놈의 영상을 띄워달라고 말한다. 테즈는 알았다면서 띄워준다. 레티는 아는 놈이 맞았다면서 코너 로즈라고 말한다. 요웬 쇼와 일할때 만났었고, 우리를 이용해서 나이트셰이드를 빼내려 했다고 말한다.

 

 

램지는 코너 로즈의 기록을 보며 모세 자캔드(디몬 하운수)와도 연결되어 있다고 말한다. 홉스는 자캔드가 '신의 눈'을 노렸던 군벌이라고 말한다. 테즈는 돔이 사이퍼와 두번째 엮인거라고 말한다.

 

 

 

 

 

 

- 비행기 -
사이퍼는 돔이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다가온다. 사이퍼는 돔이 느끼는 분노와 상실감은 허구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종족보존을 위해 뇌 깊숙이 각인된 생존본능이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그런일 다시 없게 할 교훈이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돔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족도 생물학적인 사기라며 속지말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자기팀을 둘이나 작살내놓고 눈에 안 띌줄 알았는지 묻는다. 사이퍼는 그 일들이 없었다면 도미닉을 신경쓰지 않았을 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아들이 있는 것도 자기덕에 알았으니 고맙게 생각하고 시키는 일이나 잘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함께 전쟁을 일으키자고 말한다. 사이퍼가 자신의 목적은 전쟁이 아니라며 시야가 너무 좁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핵코드로 핵을 손에 넣게 될 것이고, 그 덕에 평생 원했던 것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게 뭔지 묻는다.

 

 

사이퍼는 책임을 묻는 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자신이 핵을 터뜨리는 순간 초강대국들은 선을 넘으면 책임을 물을 거라는 것을 깨닫게 될 거라고 말한다. 사이퍼가 자신은 이 세상에서 물가의 악어 같은 존재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마지막 할일이 남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비행기와 사이퍼의 부하들이 살아있는 것은 아들때문이니 아들한테 감사하게 생각하라고 말한다.

 

 

 

 

 

 

- 작전본부 -
램지는 로즈의 정보가 있어서 추적할 단서가 생겼다고 말한다. 테즈는 삭제되기 전에 다 찍어 놓자고 말한다. 홉스는 러시아 차량을 공격한것으로 봐서 러시아일 거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잘하고 있는지 확인하러 왔다면서 블라도빈이라고 말한다. 램지는 블라도빈에는 얼음뿐이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가 그곳에는 해군기지가 있었고, 잠수함 개조를 했었다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가 그곳은 러시아 땅이었지만 한달 전쯤 분리주의 테러집단이 점거했고 아직 탈환 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로만은 러시아 잠수함, 핵가방 어쨋든 우리는 박살날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상부에 보고해야하는거 아닌지 묻는다. 미스터 노바디는 러시아 국방성 장관이 미국 내에서 사고에 휘말려 양국 사이가 안좋다고 말한다. 화해할 때쯤에는 너무 늦을거라고 말한다.

 

 

 

 

 

홉스는 우리가 직접 막아보자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러시아 군 기지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테러집단에 점거됐다고 말한다. 홉스는 노바디 요원에게 3차 대전을 막는 일이라면서 사내답게 나서서 세상을 구할것인지 묻는다.

 

 

노바디 요원은 뭔지 알것 같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규칙3조 '규칙 따위는 없다'라면서 열쇠함을 부순다. 노바디 요원은 1시간뒤에 떠날테니 타고싶은거 타라고 말한다. 테즈와 로만은 타고싶은거 타라는 말에 미소를 짓는다.

 

 

 

 

 


- 러시아 블라도빈 -
홉스는 블라도빈 해군기지를 살펴보고 있다. 홉스는 레티에게 전에는 돔을 체포하면 되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졌다고 말한다. 홉스는 필요하면 그를 죽여야 한다고 말한다. 레티가 그럼 나도 죽여야 될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이 돔은 그들의 하수인이거나 거래중일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미치지 않고서는 군병력 없이 여기를 공격못한다고 말한다. 레티는 섣불리 확신하지 말라고 말한다. 그때 홉스는 도미닉이 해군기지로 이동하는 것을 발견한다.

 

 

사이퍼는 돔에게 가족 재회가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EMP탄을 준비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EMP탄을 사용할 준비를 한다.

 

 

 

 


해군 기지를 점거한 반군은 자동차가 접근하는 것을 보고 바리케이드를 올린다. 도미닉은 EMP 충전이 완료되자 버튼을 누른다. EMP공격으로 방어막이 뚤리면서 바리케이드는 내려간다. 지켜보던 사이퍼는 정문이 열렸으니 파티를 시작하자고 말한다.

 

 

도미닉은 기지 안으로 빠르게 이동을 하면서 EMP충전을 한다. 해커는 충전하는데 60초가 걸린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EMP탄이 한발밖에 안남았으니 잠수함 밑으로 침투해야 승산이 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EMP탄이 충천되는 것을 확인하면서 잠수함 후미아래쪽에 도착한다.

 

 

반군은 헬기를 띄워 도미닉을 공격한다. 도미닉은 100%로 충전이 완료되자 버튼을 누르고 이동한다. 도미닉을 추격하던 헬기는 EMP공격을 받고 추락하여 폭발한다.

 

 

 

 


해커는 사이퍼에게 잠수함을 접수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에게 픽업장소로 오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매티에게 잠수함 시험운항을 해보자고 말한다. 잠수함의 엔진이 작동을 한다.

 


지켜보던 테즈는 시스템을 통제하려고 잠수함을 재가동했다고 말한다. 램지는 방금 잠수함을 탈취했다고 말한다. 램지는 망원경으로 보면서 조종실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맞해킹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테즈는 자신이 잠수함으로 들어가서 핵을 쏘기 전에 발사칩을 제거하겠다고 말한다. 홉스는 둘다 하자며 팀을 출동시킨다.

 

 

 

 


도미닉은 자신을 공격하는 반군의 차를 받아버리고 이동한다.

 

 

 

 


홉스를 선두로 팀의 자동차가 해군기지로 이동한다. 홉스는 시간이 없으니 빨리 움직이자고 말한다.

 

 

 

 

- 비행기 -

해커는 기지로 차량 5가 침투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정말 끈질기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신을 뒤쫓는 군용차량을 처리하고 기지를 빠져나온다. 사이퍼는 계획이 바뀌었으니 새좌표로 이동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이제는 빠지겠다며 아들을 내놓으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의 팀이 움직이고 있으니 로즈를 만나 지시를 기다리라고 말한다.

 

 

 

- 러시아 블라도빈 -
테즈, 로만, 노바디요원은 잠수함으로 이동하고, 홉스, 램지, 레티는 통제실로 이동한다.

 

 

 

 


사이퍼는 잠수함 원격접속이 끊어졌다는 보고를 받고 자신이 처리 하겠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다시 통제권을 빼앗는다.

 

 

적군이 통제실 안으로 들어와 공격한다. 레티는 총으로 놈들을 때려 쓰러뜨린다. 홉스는 공격하는 적군을 때려 쓰러뜨린다.

 

 

 

 

 

 

- 비행기 -

해커는 무기실에 침입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격실 출입문을 닫아버린다.

 

 

램지가 자기에게는 안된다면서 다시 통제권을 가져간다. 사이퍼가 영리하기는 하지만 그정도로는 못이긴다면서 다시 통제권을 가젼간다. 램지는 사이퍼가 자기를 차단시켜서 칩을 빼야 한다고 말한다.

 

 

 

- 잠수함 -

테즈는 잠수함이 공격모드라 못한다고 말한다. 테즈는 로만과 노바디 요원에게 유도 버튼을 찾으라고 말한다. 로만은 무슨말인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로즈가 있는 곳에 도착한다. 로즈는 도미닉에게 멋진 쇼였다고 말한다.

 

 

 


- 잠수함 -

사이퍼는 잠수함 무기 발사 준비를 시작한다. 테즈는 발사준비를 하려는것 같다고 말한다. 홉스는 철수하라고 말한다. 로만과 노바디 요원이 찾고 있지만 찾지 못한다. 로만은 아무것도 안보인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카운트 다운을 시작한다.

 

 

테즈는 빨리 칩을 뽑으라고 말한다. 테즈가 발사버튼 밑에 있는 카운트 다운은 러시아어가 아닐거라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이 칩을 찾은뒤에 뽑아 버린다. 그러자 발사는 중지되고 문이 열린다.

 


매티는 뭔가 잘못되었고 발사가 안된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잠수함을 발진시키라고 말한다.

 

 

테즈, 로만, 노바디 요원은 잠수함 밖으로 탈출한다. 노바디 요원은 칩을 빼서 이제 발사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팀원은 자동차를 타고 기지를 출발한다. 테즈는 귀찮은 손님들이 붙었다고 말한다. 홉스는 만 입구로 가서 잠수함이 바다로 나가기 전에 수문을 닫아야 한다고 말한다.

 

 

 

 

 

램지는 남서쪽 16km거리에 수문이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은 적때문에 10초도 못갈것 같다고 말한다. 적들은 자동차를 추격하면서 총을 쏜다. 로만은 왜 자기만 공격하는지 묻는다. 그러자 테즈는 오렌지색 람보르기니를 타서 그렇다면서 웃는다.

 

 

 

 


사이퍼가 발사칩은 이따가 찾고 잠수함부터 물 속 깊이 숨기자고 말한다. 매티는 사이퍼에게 돔의 팀이 수문으로 가고 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오래전에 다 없앴어야 했다면서 로즈에게 다 처리하라고 말한다. 로즈는 알았다면서 차에서 내린다.

 

 

 

 

 


테즈는 로만에게 자신의 탱크 앞으로 오라고 말한다. 테즈는 원격포탑을 조정해서 뒤따라오는 차를 제거한다. 로만은 오른쪽에 스노우 모빌이 나타났다고 말한다. 레티는 자동차 옆으로 붙을것 같다고 말한다. 홉스가 적의 자동차 측면을 들이 받아버린다.

 

 

 

 


로만은 적이 미사일을 쏘는 것을 보고 속도를 높인다. 미사일 공격을 받고 얼음이 갈라진다. 로만은 테즈에게 도와달라고 말한다. 테즈는 견인줄을 자동차 문을 향해 쏜뒤 끌어당긴다. 로만의 자동차는 바다에 가라앉고, 테즈는 로만에게 문을 붙잡으라고 말한다.

 

 

테즈는 반대방향으로 힘껏 끌어당긴다. 그러자 로만이 자동차 문을 잡고 얼음위로 올라온다. 뒤따라오던 적은 또다시 조준을 하고 미사일을 쏜다. 견인줄이 끊어지고 로만은 자동차 문으로 적을 공격한다. 로만은 쓰러진 적의 권총을 빼앗은뒤 뒤따라오는 적을 단번에 제거한다. 홉스는 로만을 태우고 참수함 찾으러 가자고 말한다.

 

 

 

 

 


- 비행기 -
비행수트를 입은 2명이 비행기를 향해 접근한다. 조행기 조종사는 화물칸 기압이 떨어졌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3000미터로 하강하라고 말한다.

 

 

 

 

 


로즈는 도미닉에게 첫번째 표적을 고르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신은 눈 앞에서 똑바로 보고 쏜다고 말한다. 로즈가 그럼 마누라 부터 쏘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핸드폰을 확인하면서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 비행기 -
데카드 쇼와 오웬 쇼(루크 에반스)가 비행기 화물칸으로 침투한다. 오웬이 비행기가 좋다면서 이것을 몰면 폼나겠다고 말한다. 데카드가 오웬은 비행기와 악연이라고 말한다. 데카드가 우선 놈들부터 처리하자면서 이동한다. 사이퍼는 화물칸 영상을 띄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데카드를 보면서 분명 죽었다고 말한다.

 

 

 

 

 

 

[ 과거 ]

- 뉴욕 거리 -

도미닉이 총을 쏘자 데카드는 쓰러진다. 경찰이 다가와 데카드를 엠블런스에 옮겨 싣는다. 산토스(돈 오마르)는 운전하라면서 열쇠를 건네준다. 엠블런스 안에 있던 막달레나가 데카드에게 주사를 놓자 데카드는 일어난다.

 

 

 

 

 


- 비행기 -
사이퍼는 부하들에게 화물칸 보안이 뚫렸으니 처리하라고 지시한다. 데카드와 오웬은 다가오는 적들을 제거한다. 데카드는 오웬에게 조종실로 가서 키를 뺏고 신호를 기다리라고 말한다. 오웬은 사이퍼에게 안부전해달라면서 조종실로 이동한다.

 

 

 

 

 

[ 과거 ]

- 뉴욕 거리 -
도미닉이 자동차를 정비하는척 연기를 하고 있을때, 랄도가 벤으로 길을 막고 도미닉을 도와주었다.

 

 

 

 

 

[ 과거 ]
- 뉴욕 거리 -
데카드는 엄마에게 토레토가 계약을 지켰는지 묻는다. 막달레나는 토레토가 추적기를 주었다면서 보여준다. 막달레나는 이것으로 추적을 하되 혼자가지 말고 둘이 가라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동생을 데려가라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동생이 있는 곳을 토레토가 알고 있다고 말한다. 데카드가 오웬은 글러서 같이 일못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막달레나는 뺨을 때리면서 너의 동생이고, 내 아들이라고 말한다. 막달레나는 동생이 감옥에서 죽게 둘수 없다면서 슬퍼한다. 데카드는 알았다고 말한다.

 

 

 

 

 

 

- 비행기 -
데카드는 적을 제거하면서 이동한다. 오웬이 조종사에게서 총을 겨누고 카드를 빼앗는다. 오웬과 데카드는 동시에 카드를 통과시킨다. 데카드는 아기가 있는 방안으로 들어간다.

 

 

 

 

 

 

- 언덕 위 -

로즈는 자동차위에 총을 설치하면서 조준을 한다. 도미닉은 전화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잠시뒤 발신자 표시 제한 전화가 울리고 데카드는 물건을 온전한 상태로 회수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로즈가 방아쇠를 당길때 문을 열고 나간다. 로즈는 도미닉 때문에 빗나갔다면서 뭐하는 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로즈를 공격하고 엘레나의 몫이라며 죽인다.

 

 

사이퍼가 로즈를 부른다. 도미닉이 로즈는 표적을 잘못 고른탓에 죽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도미닉이 방금 아들을 죽인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들을 구한것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이퍼야 말로 호랑이 등에서 내려온거라고 말한다.

 

 

 

 

 

 

- 비행기 -

데카드는 마르코스에게 좀 시끄러울거라면서 해드셋을 끼워주고 노래를 틀어준다. 사이퍼는 데카드가 비행기에서 못내리게 막으라고 지시한다.

 

 

 

 

 

노바디 요원은 뒤따라오는 포에 맞으면 다 끝이라고 말한다. 홉스는 자신의 차로 막을테니 앞으로 정렬하라고 말한다.
로만은 홉스에게 자기를 내려달라고 말한다. 자동차는 일렬로 정렬하여 달린다. 홉스는 앞에 있던 포크를 뒤쪽으로 옮긴다.

 


적은 자동차를 조준하고 포를 발사한다. 홉스의 자동차는 포탄공격을 받는다. 램지는 곧 수문이니 조금만 버티라고 말한다. 로만은 말이 쉽다면서 화를 낸다.

 

 


- 비행기 -
데카드는 아이를 데리고 적들을 제거하면서 이동한다.

 

 

 

 

 

적은 앞서가는 자동차를 조준하면서 포를 쏠 준비를 한다. 홉스가 더는 방법이 없다면서 기도나 하자고 말한다. 그때 도미닉이 자동차를 타고 언덕위에서 내려온다. 도미닉은 포가 장착된 자동차를 받아 버린다.

 

 

 

 

 

돔의 자동차와 충돌하면서 적은 발사버튼을 누르고 뒤따라오던 자동차에게 포가 발사된다. 적의 자동차는 폭발해서 파괴된다. 도미닉이 불길을 뚫고 팀이 있는 곳으로 다가온다. 노바디 요원은 이제는 또 우리편으로 붙은것인지 묻는다. 테즈는 우리를 구해줬는데 아무렴 어떠냐며 다시 같이 달리니 좋다고 말한다.

 

 

 

 

 

 

- 비행기 -
매티는 토레토가 잠수함 길을 열어주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누가 뭐든지 해보라고 말한다. 매티는 어뢰가 준비되었다고 말한다. 사이퍼는 어뢰를 빨리 쏘라고 말한다.

 

 

 

 

 

 

- 언덕 위 -

잠수함에서 어뢰가 발사되고 한발은 뒤따라오던 적의 트럭에 맞고 터진다. 나머지 한발은 얼음 위로 올라와 미끄러진다. 홉스는 로만에게 핸들을 잡으라고 시킨뒤 어뢰의 방향을 왼쪽으로 돌린다. 왼쪽에서 달려가던 적의 트럭이 어뢰에 맞아 폭발한다.

 

 

 

 

 


- 비행기 -
데카드는 아기를 데리고 적을 제거하면서 이동한다. 데카드는 적이 나타나자 아기를 내려놓고 공격한뒤에 다시 아기를 확인한다.

 

 

 

 

 

매티는 어뢰가 빗나갔고, 놈들이 먼저 수문에 도착할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사이퍼는 이것은 못 피할거라면서 잠수함을 수면으로 상승시킨다.

 

 

 

 

 

잠수함이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뒤따라오던 적의 트럭을 모두 날려버린다. 홉스는 좀더 큰 트럭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잠수함은 얼음을 부수면서 전진한다. 얼음이 깨지면서 뒤쪽에 있던 적의 트럭은 뒤집어 진다.

 

 

 

 

 

레티는 나갈수 있다면서 버튼을 눌러 탈출한다. 도미닉은 레티를 보면서 역시 내여자라고 말한다. 홉스는 잠수함이 너무 바싹 따라와서 시간 안에 못 간다고 말한다. 램지는 이대로 포기해야 하는지 묻는다. 레티는 포기할 돔이 아니라고 말한다.

 


사이퍼가 이번에는 돔이 졌다고 말한다. 돔은 사이퍼의 팀을 두번이나 작살냈고, 로즈도 죽였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신의 신혼여행에 껴든 순간 너는 끝난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신의 다음 표적은 누구일것 같은지 묻는다. 그러자 사이퍼는 열추적 미사일을 쏘라며 소리를 지른다.

 

 

 

 

 

잠수함에서 열추적 미사일이 발사되고, 도미닉은 팀원들에게 대열에서 벗어나서 해안으로 가라고 말한뒤 터빈엔진을 점화한다. 열추적 미사일은 도미닉을 조준하고 날아온다.

 

 

도미닉이 언덕위로 올라가면서 자동차의 방향을 돌린다. 열추적 미사일은 하늘로 날아올랐다가 도미닉을 따라간다. 도미닉이 잠수함을 향해 달리는 것을 알게된 사이퍼는 잠항하라고 소리친다.

 

 

 

 

 

도미닉은 아들을 위해서라면서 잠수함을 향해 돌진한다. 열추적 미사일은 잠수함에 명중하고 폭발한다. 도미닉의 자동차는 뒷바퀴가 잠수함에 부딪히면서 균형을 잃고 추락한다. 잠시뒤 잠수함이 2차 폭발을 하려는 순간 팀원들은 자동차로 벽을 만들고 도미닉을 보호한다.

 

 

 

 

 

 

- 비행기 -
사이퍼는 시스템을 정리하고 탈출할 준비를 한다. 그때 데카드가 적을 제거하고 들어온다. 데카드는 총없이도 사이퍼를 처리할 수 있다며 총을 내려놓는다. 사이퍼는 자기를 어떻게 찾았는지 묻는다. 데카드는 도미닉의 목걸이를 보여준다. 목걸이 안에는 GPS가 장착되어 있다. 사이퍼는 머리가 좋다고 말한다.

 

 

데카드가 사이퍼는 죗값을 치르게 될거라고 말한다. 데카드는 사이퍼 때문에 가족이 겪은 고통을 다시는 겪지 않게 할 거라고 말한다. 사이퍼는 데카드가 모르는게 있다며 낙하산은 하나밖에 없다고 말한뒤 뛰어내린다. 데카드는 바람에 끌려가는 아이바구니를 붙잡고 문을 닫는다. 오웬은 조종사에게 착륙할 시간이라고 말한다.

 

 

 

 

 

 

- 얼음 위 -
레티는 자동차에서 내린뒤 도미닉에게 다가간다. 도미닉은 레티를 떠난적이 없다고 말한다. 레티는 알고 있다면서 도미닉을 안아준다. 도미닉은 앞으로도 절때 떠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할얘기가 너무 많다고 말한다. 레티는 악녀 얘기부터 해보라고 말한다.

 

 

 

 

 

로만은 도미닉에게 여기부터 빠져나가자고 말한다. 로만이 얼음밑에는 핵물질 범벅이라고 말한다. 테즈가 폭파칩이 없으면 위험하지 않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말한다. 로만은 셀카나 찍어서 올리겠다고 말한다. 노바디 요원이 이 작전은 기밀이라서 안된다고 말한다. 로만이 오늘은 아니라며 사진을 찍는다.

 

 

 

 

 

 

- 뉴욕 -
도미닉은 건물 옥상에서 초조해하면서 기다리고 있다. 레티는 곧 도착할거라며 걱정하지 말라고 말한다.

 


로만은 램지에게 해커나 범생이들과 공통점이 많고 자기와도 공통점이 많다고 말한다. 테즈는 그게 어떤것인지 묻는다. 로만이 우리는 어디서나 섹시함을 발산한다며 우리는 운명이라고 말한다. 로만은 진지하게 자신과 테즈 중에 누구를 선택할 것인지 묻는다.

 

 

 

 

 

램지는 둘다 좋다고 말한다. 램지는 그얘기 하기전에 물어볼게 있다며, 자신 성이 무엇인지 묻는다. 아무도 대답하지 못하자 램지는 그것부터 알아낸뒤에 다시 얘기하자고 말한다. 테즈는 어차피 파커부인이 될거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와 노바디 요원이 찾아온다. 미스터 노바디는 홉스에게 사이퍼가 아테네에 있다는 첩보지만 당분간은 핵으로 장난 못칠거라고 말한다. 미스터 노바디는 모두 자네들 덕이라면서 전과는 말소됐다면서 선물상자를 건네준다. 상자안에는 권총과 배지가 들어 있다. 미스터 노바디는 원한다면 다시 복직하라고 말한다.

 

 

홉스는 딸을 보면서 16년을 일했으니 당분간 좀 쉬고 싶다고 말한다. 홉스는 딸을 보면서 아빠는 집에 있을거라고 말한다.

 

 

 

 


데카드가 아기바구니를 들고 찾아온다. 데카드는 도미닉에게 어떻게 협조할거라 생각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사이퍼를 보눈 눈빛에서 복수심을 봤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어떻게 엄마까지 만날 생각을 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그저 웃는다.

 

 

 

 

 

도미닉은 아기를 안고 모두 너때문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하늘을 보면서 엘레나에게 아들을 잘 지키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기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면서 레티를 소개한다. 레티는 아기가 예쁘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신은 늘 가족을 버려서는 안된다는 얘기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기를 포기하지 않아줘서 모두 고맙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아들에게 브라이언이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손을 잡고 기도를 하고 식사를 한다.

 

 

 

 

 

 

 

 

 

[사진 출처]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