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에서는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램지(나탈리 에마뉴엘), 마스터 노바디(커트러셀) 등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은 전편에서 거대 범죄 조직을 소탕한 뒤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을도 돌아온다. 하지만 오웬 쇼(루크 에반스)의 상태를 알게된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는 복수를 다짐하고 사건을 맡았던 루크 홉스(도웨인 존슨)를 찾아가 도미닉과 팀에 대한 정보를 입수한다. 도쿄에서 지내던 한(성 강)은 데카드에 의해 갑작스럽게 죽게 되고, 도미닉의 집도 공격을 받는다.

 

도미닉은 로크 홉스를 만나 가족을 공격한 것이 데카드 쇼라는 것을 알게 된다.  도쿄에서 한의 유품에서 목걸이를 확인한 도미닉은 복수를 다짐한다. 한의 장례식이 열리는날 도미닉은 데카드를 뒤쫓는다. 데카드는 사라지고 미스터 노바디(커트러셀)는 또다른 제안을한다. 도미닉은 제안을 수락하고 '신의 눈'을 개발한 해커 램지를 구출한다. 중동에서 힘겹게 램지가 친구에게 맡겨두었던 칩을 되찾고 데카드를 추적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미리 준비하고 잇던 데카드는 자캔드(디몬 하운수)와 한패가 되어 노바디 요원들을 공격하고 '신의 눈'을 빼앗는다. 도미닉과 팀은 익숙한곳인 LA로 이동하여 데카드의 공격에 대비한다. 램지를 계속 이동시키면서 해킹하여 신의 눈을 되찾고, 도미닉은 데카드와 결투를 벌이고 가족과 팀을 지킨다는 내용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기억나는 자동차 추격신이 많이 있다. 자동차의 공충침투, 산악도로에서의 추격전, 빌딩에서 창밖으로 날아가는 자동차, LA 자동차 추격 장면, 도미닉과 데카드의 자동차 대결장면 들이다. 휴식이 필요할때 다시봐도 스릴 넘치고 재미잇는 자동차 액션 영화다. 특히 마지막 엔딩곡이 마음을 울리고 떠나간 브라이언 오코너 역의 폴 워커가 떠오른다.

 

 

 

역대 최강의 멤버 VS 사상 최악의 상대
팀을 지키기 위한 그들의 반격이 시작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3
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200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8
분노의 질주3,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The Fast and The Furious : Tokyo Drift, 2006)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07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Fast & Furious, 200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2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Fast Five, 201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7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The Fast and the Furious 6, 201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9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1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4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7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 2015 제작
- 미국, 액션
- 2015.04.0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38분
- 감독 : 제임스 완
- 출연 :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역)
폴 워커/코디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역)
도웨인 존슨(루크 홉스 역)
제이슨 스타뎀(데카드 쇼 역)
미셸 로드리게즈(레티 오티즈 역)
조다나 브류스터(미아 토레토 역)
루카스 블랙(숀 보스웰 역)
커트러셀(미스터 노바디 역)
타이레스(로만 피어스 역)
디몬 하운수(자캔드 역)
루다크리스(테즈 파커 역)
토니 자(카이트 역)
나탈리 에마뉴엘(램지 역)
론다 로우지(카라 역)
엘사 파타키(엘레나 네베스 역)
갤 가돗(지젤 역)
존 브라더튼(셰퍼드 역)
루크 에반스(오웬 쇼 역)
노엘 구글라에미(헥토르 역)
알리 파잘(사파르 역)
성 강(한 역)
이기 아질레아(여자 레이서 역)
존 리 브로디(남자 레이서 역)
젠트리 화이트(레티의 팬 역)
애너 콜웰
빅토르 헤르난데즈(의사 역)
스티브 콜터
로버트 프랠고
앤드원 밀스
벤자민 블랑켄쉽
티페인(DJ 역)
브라이언 마호니
브리트리 알저(자스민 역)
조셀린 도나휴(조언자 역)
사라 손
로미오 산토스(만도 역)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줄거리

 

 

- 영국 런던 -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는 오웬 쇼(루크 에반스)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간다. 데카드는 미래가 궁금하면 과거를 돌아보라고 했다면서 이제 과거를 벗어날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동생이 어릴때 제일 쎈놈과 싸울때 자신이 늘 마무리를 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오웬이 혈육이니까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말하면서 도미닉의 십자가 목걸이를 들어보인다. 데카드는 오웬에게 쉬고 있으면 마무리를 자신이 하겠다고 말하고 병실을 나간다. 데카드는 군인들이 지키는 병원을 초토화시키고 떠난다.

 

 

 

 

 

 

- 미국, 레이스 전쟁 -
도미닉(빈 디젤)은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와 함께 사막으로 이동하고 있다. 레티는 돔에게 어디로 가는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뻥뚤린길에서는 지나온길과 가야할 길이 잘보인다고 말하면서 레티를 바라본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아직 기억 나는게 없는지 묻는다.

 

 

레티가 보여주고 싶은게 뭔지 묻는다. 도미닉은 레이스 전쟁이 열리는 곳을 가리킨다. 레티는 우리가 이곳에 왔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우리가 만든 대회라고 말한다.

 

 

 

 


레티는 레이싱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9000RPM 이하로 유지하라고 말한다. 상대편 차는 60미터쯤 가다가 피스톤이 고장날거라고 말한다. 레티가 달리다 죽을 망정 그건 내 스타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레티에게 이번에는 얌전히 달리라고 말한다.

 

 

 

 

 

출발선 앞에 멈춰서고 출발 신호가 떨어진다. 레티는 재빨리 변속을 하면서 속도를 높인다. RPM이 올라가고 옆에서 달리던 차는 엔젠이 문제가 생기면서 연기가 난다. 레티가 도착하자 사람들은 레티를 알아보고 축하해 준다. 여자 레이서(이기 아질레아)는 레티 얘기를 많이 들었다면서 그동안 어디에 있었는지 묻는다. 레티는 고스트걸이라는 말을 듣고 혼란스러워 한다.

 

 

 

 

 

헥토르(노엘 구글리에미)가 반가워 하며 레티를 껴안는다. 레티는 사고기억들이 떠오르고 당황한 레티는 헥토르를 때린뒤 자동차를 타고 떠나버린다. 헥토르는 레티 손은 여전히 맵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헥토르가 맷집이 약한거라고 말한다. 헥토르는 도미닉에게 돌아와서 반갑다며 악수를 한다.

 

 

 

 


브라이언(폴 워커)은 엑셀레이터를 밟으면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브라이언은 아들 잭을 어린이집에 데려다주고 집으로 돌아간다.

 

 

 

 

 

레티는 공동묘지에서 자신의 비석을 바라보고 있다. 도미닉은 레티가 있는 곳으로 찾아온다. 레티는 처음 이것을 봣을때 웃긴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내가 웃기는 꼴이 되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해머를 들고와서 오래전에 했어야 했던 일이라며 부수려한다. 레티는 이게 진실이라고 말한다. 레티는 이날 기억을 잃고 레티는 죽었고 자신이 태어났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레티는 죽은 적이 없다고 말한다. 레티는 15년의 추억이 담긴 눈으로 볼때마다 너무 힘들다고 말한다. 모든 추석 순간들이 눈에 담겨있는데 도미닉에게 줄게 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레티가 있다고 말한다. 레티는 자기를 위해서 자신을 찾아야 겠다고 말한뒤 키스를 하고 떠난다.

 

 

 

 

 


- DSS, 외교 안보국 LA 지국 -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은 사무실에서 서류를 정리하고 있다. 엘레나 네베스(엘사 파타키)는 범인이 도망도 안치고 너무 쉽게 잡혀서 실망했는지 묻는다. 홉스는 덕분에 운동할 짬도 생기고 좋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거짓말이 다 보인다며 내일보자고 말한다. 엘레나는 너무 늦게까지 있지 말라고 말하고 사무실을 나간다. 홉스는 가고 싶을때 갈거라고 말한다.

 

 

 

 

 

홉스는 책상위에 있던 추천서를 들고 엘레나를 찾아간다. 홉스는 100% 진심을 담아서 썼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고맙다고 말한뒤 차에 오른다.

 

 

 

 

 

홉스가 사무실로 돌아오는데 그의 차리에 테카드가 앉아서 컴퓨터를 만지고 있다. 홉스는 다리에 있는 권총을 찾는데 사무실에 걸어두었다. 홉스가 일부러 소리를 내자 데카드는 잠깐이면 된다고 말한다. 홉스는 데카드에게 통신사 직원도 아니면서 여기서 뭐하는지 묻는다.

 

 

데카드는 홉스 요원이 맞는지 묻는다. 홉스는 죽으려는 놈 아니면 자기 컴퓨터 해킹을 못한다면서 체포하겠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홉스의 컴퓨터 따위는 관심 없다면서, 동생을 병신 만든 놈들 만나러 왔다고 말한다. 홉스는 놈들이 아니라 앞에 있는 자기 한사람 이라고 말한다.

 

 

 

 

 

데카드는 USB를 뽑고, 그 여자 말대로 홉스의 거짓말은 다 보인다면서 공격한다. 홉스와 데카드는 사무실에서 맨주먹 싸움을 한다. 홉스는 데카드를 들고 테이블에 내려 찍는다. 데카드는 유리조각을 들고 홉스를 공격한다. 홉스는 책상 밑에 있는 권총을 발견하고 데타드를 향해 총을 쏜다.

 

 

 

 

 

 

그때 엘레나가 홉스를 부르면서 나타난다. 데카드는 폭탄을 던지고 몸을 피한다. 홉스는 엘레나를 보호하기 위해 엘레나를 안는다. 폭발하면서 두사람은 건물 밖에 새워진 자동차 위에 떨어진다. 엘레나는 홉스의 상태를 확인한다.

 

 

 

 

 

데카드는 일어나 모니터를 확인하는데 일본 도쿄로 한(성 강)에 대한 파일 전송이 완료되었다.

 

 

 

 


도미닉의 집에 큰 박스가 배달이 되어 있다. 잭은 자동차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다. 브라이언은 잭을 안고 자동차로 이동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이 잭을 안고 차로 가는 모습을 바라본다. 미아(조다나 브류스터)는 도쿄에서 택배가 왔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터보 차저로 바꾸라고 한이 보낸것 같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잭을 챙기는 모습을 보면서 브라이언이 미니밴을 운전한다며 많이 변했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이 애쓰고 있다면서, 내색은 안하지만 가정이라는 울타리에 갖힌 기분일거라고 말한다. 미아는 자신이 브라이언을 떠봤더니 여자와 멋진차는그립지 않은데 총알 세례는 그리워 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마음 잡을때까지 시간을 주라고 말한다. 미아는 둘째를 가졌다면서 9개월이면 충분할것 같은지 묻는다.

 

 

 

 

 

도미닉은 미아의 표정을 보고 아직 브라이언에게 얘기 안했는지 알아차리고 어서 얘기하라고 말한다. 미아는 인생 끝났다 생각할것이고 나한테 실망할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미아가 브라이언에게 소중한 존재라서 실망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그때 도미닉의 폰으로 전화가 걸려오고 전화를 받는다. 데카드는 전복된 한의 자동차에 십자가 목걸이를 던지면서 날 모르지만 곧 알게 될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발신지가 일본인것을 확인하고 미아를 안으며 엎드리라고 소리친다. 브라이언은 재빨리 자동차 문을 닫는다. 집앞에 있던 박스는 폭발하고 집은 산산히 부서진다.

 

 

 

 

 

 

 

 

 

 

 

 

 

 


- 병원 -
도미닉은 병원으로 찾아와 엘레나를 만난다. 엘레나는 홉스의 쇄골은 바스러지고 다리는 부러졌다고 말한다. 아침에 의식을 찾고 첫마디가 '돔에게 연락해'였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엘레나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엘레나는 괜찮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홉스에게 파일을 건네준다. 홉스는 자신의 딸 사만다를 도미닉에게 소개한다. 사만다는 아빠한테 작살났던 도미닉 토레토가 맞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아빠가 독한 진통제 먹고 기억이 흐려진것 같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사만다를 데리고 병실 밖으로 나간다.

 

 

 

 

 

도미닉은 홉스에게 누가 이런것인지 묻는다. 홉스는 오웬 쇼를 기억하는지 묻는다. 홉스는 오웬 쇼 잡느라 런던이 쑥대밭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의 형이라며 파일을 건네준다. 도미닉은 테카드 쇼의 파일을 읽어본다. 홉스가 데카드는 영국 특공대 암살요원 출신으로 어떤 정부에게도 치부가 될 수 밖에 없는 존재라고 말한다. 홉스가 데카드는 공작원 보다 더 무서은 괴물이고, 쓸모없져서 암살요원을 20명을 보냈는데 모두 실패했다고 말한다. 그게 6년전 인데 그 뒤로 소식이 없다가 이번에 나타난것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묻는다. 홉스가 공식적으로는 그놈을 찾지 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데카드가 한을 죽였고, 가족도 노렸다고 말한다. 홉스는 자기도 당할뻔했는데 퇴원하면 갚아줄 거라고 말한다. 홉스가 그때까지는 가만히 있으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럴수 없다고 말한다. 홉스가 형제로서의 대답은 그놈을 찾으면 놓치지 말라고 부탁한다.

 

 

 

 

 

 

- 도미니카 공화국 몬테 크리스티 -
미아는 지낼곳을 마련해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만도(로미오 산토스)는 금고를 이틀안에 리오로 보낼때는 골치아팠지만 가족을 돌봐주는 것은 일도 아니라고 말한다. 적어도 이 나라에서는 아무도 미아를 몬 건드린다며 안전할 거라고 말한다.

 

 

 

 

 

만도는 도미닉의 전화를 받고 미아를 바꿔준다. 미아가 만도의 저택은 요새같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꼭 FBI처럼 굴고 차고에 온갖 감시장비 다 갖춰놨다고 말한다. 미아는 우리를 쫓는 자를 찾았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런던의 악연이 계속 되는 것 같다고 말한다. 미아는 지금 오빠 옆에는 브라이언이 필요한데 임신한것을 알면 못 갈거 라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 안다치게 잘 지켜주고 둘다 무사히 돌아오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이틀뒤에 LA에서 만나자고 전해달라고 말한다. 미아는 어디로 갈 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도쿄로 가서 한을 데려올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차고에서 LA 외교 안보국의 공격 뉴스를 보고 있다. 미아는 브라이언에게 더이상 우리 가족을 해치지 못하게 오빠를 도와서 그 자를 막아야 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지금까지 너무 많은 실수를 했는데 또 실수하면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 것 같다고 말한다. 미아는 잘될 거라며 우리를 믿는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에게 이번일로 끝이고, 일도, 적도 만들지 말고 집에만 충실해 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 도쿄 -
트윙키(섀드 모스)는 새로운 DK가 된 숀 보스웰(루카스 블랙)에게 어떤 남자가 드리프트 킹에 도전하겠다 했다고 말한다. 숀이 오늘은 안한다고 말하자, 트윙키는 한을 안다했다고 말한다. 숀은 도미닉을 만나 얘기를 나눈다. 숀이 한은 과거의 적을 다 기억에 묻었다고 말했고, 자기 얘기를 거의 안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늘 비밀이 많은 친구였다고 말한다.

 

 

 

 

 

 

숀은 사고현장에서 몇가지를 찾았다면서 사진을 건네준다. 도미닉은 사진을 보고 지질이라고 말한다. 숀은 하나 더 있다면서 십자가 목걸이를 도미닉에게 건네준다. 숀은 한을 죽인놈을 만나면 어떻게 할 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어쩔것인지 표현할 단어가 없다고 말한다.

 

 

 

 

 

 

- LA -
도미닉과 친구들은 한의 장례식에 참석한다. 도미닉은 한의 사진 옆에 지젤의 사진을 놓으며 죽어도 누군가 기억해주면 영원히 사는 거라지만 놈이 한을 여기에 눕혔으니 똑같이 갚아줄거라고 말하며 기도한다. 로만 피어스(타이레스)는 또 장례식을 치를 수는 없다고 말한다. 테즈(루다크리스)는 한은 죽고 홉스까지 당했고, 우리는 쫓기고 있다고 말한다. 테즈는 지금도 놈이 지켜보고 있을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장례식장에 나타난 자동차를 발견하고 뒤쫓는다.

 

 

 

 


데카드는 장례식장을 먼저 빠져나와 이동한다. 도미닉은 도망가는 자동차를 뒤쫓아 간다. 데카드의 자동차는 지하터널 안으로 들어간다. 도미닉이 뒤다라가자 맞은편에서 기다리고 있다. 두사람은 전력질주를 하면서 정면충돌한다.

 

 

 

 

 

 

 

데카드와 도미닉은 차에서 내려 마주본다. 데카드는 남의 가족을 건드려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기도 오웬에게 같은 말을 했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오웬의 차를 보며 차체를 보강했다며 그것은 정당한 게임이 아니라고 말한다. 데카드는 게임하러 온게 아니라며 착각하지 말라고 말한다.

 

 

 

 

 

데카드가 서로 노는 세계가 다르고, 자신은 더 거친 바닥에서 굴렀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더 거친것을 보여줄테니 기대하라고 말한다. 그러자 데카드는 총을 꺼낸뒤 도미닉을 겨눈다. 데카드는 치고받는 것을 기대했는지 묻는다. 그때 요원들이 나타나 데카드에게 총을 쏜다. 데카드는 총을 쏘면서 바로 도망쳐 달아난다.

 

 

 

 

 

요원들은 총을 겨누면서 도미닉에게 접근한다. 도미닉은 파이프로 요원들을 공격한다. 노바디(커트 러셀)가 우리는 같은 편이라면서 우리 둘의 친구인 홉스가 부탁해서 온것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노바디 덕분에 데카드가 달아났다고 말한다. 그러나 노바디는 도미닉을 구해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도미닉에게 그림자와 유령의 전쟁인데, 런던에서 도미닉의 팀이 끼어든 탓에 도미닉까지 엮인거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맥주한잔 같이하면 데카드 쇼를 찾아게 해줄수 있다고 말한다.

 

 

 

 

 


-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 비밀 작전 기지 -
노바디는 벨기에 에일이라며 맥주를 마신다. 도미닉은 코로나 스타일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도미닉의 파일은 자세하면서도 흥미진진하다고 말하면서 맥주를 건네준다. 노바디가 쇼는 그림자 같은 놈이라서 순식간에 치고 빠진다고 말한다. 어떤 흔적도 남기지 않는 악랄한 영국 독종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쇼보다 도미닉에게 관심이 간다고 말한다. 우리가 손 잡으면 각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계속 해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모세 자켄드(디몬 하운수)가 이끄는 민병대가 램지로 알려진 해커를 납치했다고 말한다. 노바디가 램지가 꽤 흥미로운 것을 만들었다면서 '신의 눈'을 보여준다. 신의 눈은 네트워크 상의 모든 것(휴대폰, 위성, 현금인출기, 컴퓨터)을 동시에 해킹을 하고 마이크나 렌즈가 달린 건 다 찾아낼 수 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추적기 구경하라고 불렀는지 묻는다. 노바디가 빈라덴 찾는데 10년이 걸렸는데 신의 눈으로는 두시간이면 되고 다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만약 악당 손에 들어가면 큰 재앙이 초래될 거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정치적인 이유로 미 정부가 개입하는 어떤 구조 작전도 철저히 금지됐는데 그래서 도미닉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나가서 코로나 마시면서 놈이 나타나길 기다리겠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지금까지 그렇게 해서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한명은 죽고, 한명은 입원하고 폭탄도 처져서 집도 박살이 났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쇼의 세계에서는 도미닉의 룰은 통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림자를 없애려면 빛을 비추면 된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신의 눈을 찾으면 그것으로 쇼를 찾는것도 승인 받았다고 말한다. 그러면 데카드는 독안에 든 뒤가 되는 거라고 말한다. 그러면 가족들이 더이상 장례식을 안치러도 된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램지를 찾고 신의 눈을 입수하면 쇼도 잡는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대신에 자신의 팀으로 자기 방식대로 하겠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래서 미리 팀을 소집시켰다고 말한다.

 

 

 

 

 

팀원들은 모여 작전회의를 한다. 램지는 무장 호송차량으로 코카서스 산맥을 경유해서 후송될 예정이고 산맥을 넘으면 구조는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로만은 브리핑 내용을 듣고 길은 하나뿐이고 사방은 가파른 절벽이고, 양쪽 1마일 밖에서 부대 병력이 지키고 있다며 상황을 정리한다.

 

 

로만은 경찰서를 습격하래서 습격했고, 탱크 세우라고 해서 세웠다고 말한다. 그뒤에는 초대형 항공기를 격추 시키라고 해서 그것도 쏴 떨어뜨렸다고 말한다. 로만이 이번에는 황당해서 말이 안나온다고 말한다. 로만은 매사에 너희들 멋대로 정하는거 짜증난다고 말하면서 이번에는 자기가 결정하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리더 안시켜주면 빠지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로만에게 어쩔 생각인지 묻는다. 그러자 로만은 지금 당장 리더가 되겠다는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로만은 지도에 위치를 찍으며 이곳에서 공격하자고 말한다. 셰퍼드(존 브라더튼)는 산에서 제일 철통같은 곳이라서 공격하는것은 불가능하다며 접근이 안된다고 말한다. 로만은 경계가 소홀하니까 완벽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인정하기는 싫지만 일리가 있다고 말한다. 노바디가 접근 방식은 잘못됐지만 마음에 든다고 말한다.

 

 

 

 

 

셰퍼드는 이 길로 어떻게 진입할 것인지 묻는다. 로만은 테즈에게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그러자 테즈는 생각이한게 있다고 말한다. 로만이 인재활용은 리더의 덕목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도미닉의 파일을 보면서 팀워크에 감동했었다면서 능력이 대단하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작업장을 놀이터로 생각하라며 우리가 준비한 차를 보면 마음에 들거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마지막 멤버가 왔다면서 레티를 소개한다. 도미닉은 레티가 온것을 보고 다가간다. 레티는 집에 갔었고, 사방으로 찾아다녔다고 말한다. 레티는 겁이 났었다고 말한다. 레티는 도미닉의 목에 걸린 목걸이를 보고 어디서 났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한의 차에서 찾았고 받은 대로 돌려주라는 한의 메시지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운전할수 있는지 묻는다. 레티가 한은 나의 가족이기도 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모든 차에 장거리용 서스펜션과 차동 제한 장치를 달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테즈에게 악마의 사생아를 만들어 보라고 말한다. 테즈는 그러면 차체 무게가 꽤 나가서 속도도 많이 느려질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이번에는 스피드만으로 승부해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로만은 차안에서 겁낼거 없다며 중얼거린다. 테즈는 로만에게 쫄았는지 묻는다. 로만은 아니라고 말한다. 노바디가 이일은 정치적으로 파장이 클수 있으니 최대한 조용히 움직이자고 말한다. 노바디가 이번일을 조용히 처리해주면 앞으로는 에일 대신 코로나를 마시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우리가 여기서 뭐하는 거냐며 투덜거린다. 브라이언은 로만의 작전이라며 받아들이라고 말한다.

 

 

 

 

 

잠시뒤 수송기는 목적지에 도착하고 뒷문이 열린다. 도미닉은 먼저 출발하겠다면서 후진을 한다. 자동차는 수송기에서 떨어져 하늘을 날아간다. 나머지 팀원은 모두 내렸는데 로만이 이 작전은 자기랑 안 맞다면서 빠지겟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빨리 후진해서 비행기에서 나오라고 말한다. 로만은 조종사와 함께 위에서 돌면서 지켜주겠다고 말한다.

 

 

 

 

 

 

테즈는 다 준비해뒀다면서 로만의 차에 있는 낙하산을 펼저 비행기에서 빼낸다. 고도가 낮아지고 낙하산을 펼친뒤 도로에 내려 온다. 4명은 착지한뒤에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이동한다. 로만은 나무에 걸린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로만에게 기다리면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 아제르바이잔 코카서스 산맥 -
적은 앞뒤로 무장한 차량화 함께 램지를 호송하고 있다. 노바디는 지도를 보면서 기회는 한번 뿐이라고 말한다. 놓치면 비밀기지에 숨어 램지의 모든 정보를 빼낼거라고 말한다. 그러면 신의 눈도 쇼도 영원히 놓치게 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그런일은 없을거라며 접근한다.

 

 

 

 

 

 

브라이언이 램지는 버스에 타고 있다고 알린다. 후방에서 이동하는 차량은 자동차 4대가 접근하고 있다고 보고한다.
호송차는 대형을 갖춘뒤 자동차를 향해 총을 쏜다. 테즈가 방탄차량으로 앞을 막으면서 이동한다. 도미닉은 모두 붙으라고 말한다. 테즈가 속도를 높이면서 자동차를 받아버리자 적들의 차는 서로 충돌하고 뒤집어 진다. 테즈와 브라이언이 양 옆에서 버스에 폭탄을 부착한다.

 

 

 

 

 

카이트(토니 자)는 뒤 차를 공격하라고 지시한다. 그러자 버스 아래쪽 짐칸 문이 열리면서 기관총이 나온다. 로만과 브라이언은 모두 피하라고 말한다. 로만이 저것은 총이 아니라 대포라면서 방탄도 뚫는다고 말한다. 잠시뒤 버스 뒤쪽으로 피한뒤 도미닉과 레티는 견인줄을 버스뒤쪽에 발사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 테즈에게 폭파시키라고 말한다. 설치한 폭탄이 폭발하자 도미닉과 레티는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잡아당긴다. 뒤따라오던 적의 자동차는 버스 파편에 맞아 폭발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시작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앞유리창을 뜯어내고 자동차 위에 올라가서 버스로 뛰어 올라간다. 브라이언은 적들을 제거하고 램지가 갖힌 문을 연다. 램지는 가까이 오지말라고 소리지른다. 브라이언은 램지에게 구해주러 왔으니까 진정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램지의 묶인 손목을 풀어주고 뒤쪽으로 이동한다. 그때 데카드이 탄 차가 버스를 향해 접근한다.

 

 

 

 

 

 

브라이언은 램지에게 뛰어내리라고 말한다. 램지는 못하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램지에게 안뛰면 우리는 죽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둘을 샌뒤에 램지를 도미닉의 차로 밀어 버린다. 램지는 도미닉의 차에 매달려 가고 있다.

 

 

 

 

 

숲속을 달리던 데카드가 도로로 나온뒤 도미닉의 차를 밀어버린다. 브라이언은 자동차가 가까이 접근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때 카이트가 깨어나 브라이언을 공격한다. 브라이언은 카이트와 싸운다. 도미닉은 램지를 조수석으로 옮겨 태운뒤 데카드를 유인해 옆으로 빠지면서 레티에게 브라이언 옆에 붙으라고 말한다. 적들은 도미닉을 따라 가파른 산길을 내려간다. 램지는 앞에 절벽이며 소리를 지른다. 도미닉이 방향을 돌리자 데카드도 방향을 돌린다.

 

 

 

 

 

 

레티는 뒤따라오는 적이 공격하려하자 앞으로 이동한다. 그러자 앞에있던 적이 길을 막는다. 싸우면서 모니터를 보던 브라이언은 기관총 발사 버튼을 눌러 적의 자동차를 제거한다. 카이트는 권총을 집어 든뒤 총을 쏜다. 운전사는 총에 맞에 쓰러지고, 버스는 언덕과 충돌하면서 전복된다. 카이트는 버스 철창 문을 닫고 먼저 뛰어 내린다. 버스는 절벽을 향해 미끄러져 간다.

 


데카드는 도미닉의 차량을 절벽으로 밀려고 한다. 그때 로만의 차가 나타나 데카드의 차를 뒤에서 받아 버린다. 그사이 도미닉이 데카드의 차를 절벽으로 밀어버린다.

 

 

브라이언은 버스 앞쪽 문을 열고 빠져나온다. 버스는 균형을 잃고 절벽아래로 조금씩 기울어지고 브라이언은 버스 위쪽으로 올라가서 달려 뛰어내린다. 브라이언은 레티의 차를 붙잡고 살아난다.

 

 

 

 

 

 

전복된 자동차에서 빠져나온 데카드는 총을 들고 산위를 올라간다. 테카드는 총을 조립하면서 뛰어올라간다.

 

 

도미닉이 도로로 나오자 뒤쪽에서는 적들이 다가오고 있다. 도미닉은 로만에게 걱정하지말고 팀원들에게 돌아가라고 말한다. 로만은 방향을 돌려 빠져나간다. 적의 자동차가 앞에서도 나타나 길을 막는다. 적들은 도미닉의 차를 둘러싸고 총을 겨눈다. 자캔드는 차에서 내린뒤 자기를 애먹인자가 누군지 이름이 궁금하다고 말한다. 자캔드는 여자를 넘겨주면 살려주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램지에게 이번에는 헬멧을 스는게 좋을 거라고 말한다. 램지는 헬멧을 찾은뒤 쓴다. 그러자 자캔드는 운전자를 조준하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동차의 방향을 절벽으로 돌린뒤 출발한다. 데카드는 총을 겨누면서 재미있어지겠다며 바라본다. 자동차는 절벽을 굴러 아래로 떨어진다.

 

 

 

 

 

기절했던 램지가 깨어난다. 로만은 램지를 보고 헤커같이 안생겼다고 말한다.브라이언은 램지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도미닉은 장비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램지는 아부다비에 있는 친구한테 부쳤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너무 쉽게 말하는것 같다고 말한다. 램지가 그들은 안믿지만 당신들은 믿는다고 말한다. 램지가 삶은 이진법으로 0아니면 1이라고 말한다. 이런 팀은 두려움 혹은 의리 두가지로 지탱이 되는데 두려움은 안보인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중동으로 떠나자고 말한다.

 

 

 

 


중동으로 가는 수송기, 도미닉은 레티에게 옷을 덮어준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에게 산에서 짜릿했는지 묻는다. 도미닉이 일은 성공했지만 위험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기차와 비행기에서도 뛰어내렸고, 용감한것은 처음부터 알아봤다고 말한다. 그 중에서 제일 용감해 보일때는 미아에게 잘하고 좋은 아빠가 돼 줄때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진짜 중요한 것은 가족이니 잊지 말라고 말한다.

 

 

 

 

 

 


- 아랍 에미레이트 아부다지 -
자동차를 타고 아부다비에 도착한다. 로만과 테즈는 램지의 몸매를 보면서 얘기를 나눈다. 테즈는 램지를 구하려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리기 잘했다고 말한다. 로만은 자기가 먼저 찜했으니 빠지라고 말한다. 로만은 가위바위보로 정하자고 말한다. 레티는 스토커 같으니까 그만하라고 말한다.

 

 

 

 

 

 

 

사파(알리 파잘)는 2년전에 램지한테 들이댔다가 차였으니 허튼짓 하지 말라고 말한다. 램지는 사파와 인사를 한뒤에 자신이 보낸 스피드 드라이브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사파는 스피드 드라이브를 팔았다고 말한다. 램지는 잘 보관해달라고 했는데 왜 팔았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다시 되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사파는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램지는 그 안에 중요한 것을 넣어놨었다고 말한다. 사파가 물건은 안전한데 너무 안전하다고 말한다. 사파는 물건을 억만장자인 요르단 왕자가 자기 슈퍼카에 필요하다고 해서 팔았다고 말한다.

 

 

 

 

 

사파가 슈퍼카는 최대 시속 390km이고 방탄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 차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사파는 1번 타워에 있는 그의 펜트하우스 있다고 말한다. 사파는 내일이 낮이 제일 긴 날이라 오후에 기념 축하 파티가 열린다고 말한다. 사파는 파티에 데려다 줄수수 있는데 그 차림으로는 곤란하다고 말한다.

 

 

 

 


팀원은 파티복장으로 갈아입고, 파티가 열리는 타워로 올라간다. 도미닉은 레티를 바라보면서 얘기를 나눈다. 도미닉은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니 옛날이 기억난다고 말한다. 파티가 열리는 층에 도착하고 각자의 위치에 자리 잡는다.

 

 

 

 

 


테즈와 램지는 서버실로 이동한다. 테즈가 성공하려면 호흡을 잘 맞춰야 된다고 말한다. 테즈가 '신의 눈' 칩은 금고실 자동차의 스피드 드라이브 안에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보안 요원이 8~10명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왕자와 경호원들까지 신경써야한다고 말한다.

 

 

 

 

 

 

테즈는 침실로 들어가려면 보안시스템을 뚫어야 한다고 말한다. 레티가 와인을 마신뒤 이동한뒤에 경호원을 제압하고 침실안으로 들어간다. 왕자 경호원 카라(론다 로우지)는 주위를 감시하면서 이동한다. 테즈는 램지와 자신이 네트워크를 해킹하면 가지고 나오라고 말한다. 로만이 자신의 임무는 빠졌다면서 뭘하면 되는지 묻는다. 테즈는 로만에게 필요할때 나서서 잘하는 걸 하라고 말한다.

 

 

 

 

 

레티가 케이블을 찾아 절단하고, 테즈와 램지는 네트워크에 접속한다. 로만은 노래를 끄고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자 사람들과 경호원들이 모여든다. 그사이 도미닉과 브라이언은 슈퍼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보고 '라이칸 하이퍼스포트'로 가격은 340만 달러, 3초에 시속 95km에 도달하고, 전세계에 7대뿐인데 한대가 금고 안에 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짐승을 우리 안에 가두는 거보다 슬픈일은 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자동차를 들어올리자 브라이언은 아래로 들어가서 스피드 드라이브를 찾는다.

 

 

 

 

 

레티가 침실에서 나오자 카라는 경호원들을 데리고 찾아온다. 레티는 자기 매력에 남자가 쓰러진거라고 말한다. 카라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고 말하고, 경호원들은 레티를 공격한다. 카라는 침입자가 있으니 출구를 봉쇄하라고 전파한다. 보안 경보가 울리고, 테즈는 보안시스템이 안뚫린다고 말한다. 금고는 봉쇄되고 테즈는 서두르라고 말한다.

 

 

 

 

 

레티는 경호원들을 쓰러뜨린뒤 카라와 싸운다. 두사람은 파티장으로 이동하며서 싸운다. 레티와 카라가 싸우다 위층에서 떨어진다. 로만은 레티를 부축하여 이동한다.

 

 

램지는 금고로 수십명이 달려가고 있다고 알려준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차를 가져가자고 말한다. 테즈는 마지막 문이 닫히기 전에 나오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계기판 뜯어내고 찾아보라고 말한다.

 

 

서버실에 경호원이 찾아와 공격하려한다. 테즈는 경호원을 가볍게 제압한다.

 

 

 

 

 

도미닉이 자동차를 타고 금고에서 빠져나온다. 그때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데카드가 파티장에 도착한다. 데카드는 자동차를 향해 총을 쏜다. 도미닉은 자동차의 속도를 높이면서 창문을 깨고 건너편으로 넘어간다. 데카드가 자동차를 향해 고폭탄을 쏜다.

 

 

 

 

 

 

자동차가 고폭탄에 맞으면서 브레이크는 고장이 나고 멈추지 않는다. 도미닉은 3번째 타워를 향해 전력질주를 한다. 브라이언은 계기판을 듵어내고 스피드 드라이브를 꺼낸다. 두사람은 자동차에서 뛰어내리고 자동차는 건물밖으로 추락한다.

 

 

 

 


팀원은 사파의 정비소로 찾아온다. 사파는 아부다비 최고의 VIP파티에 참석시켜줬는데 집주인 차를 훔치고 타워 두채를 작살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세채라고 말한다. 노바디가 정비소로 들어오면서 조용히 움직이라는 말 뜻을 잘 모르는것 같다고 말한다. 도미닉 게임은 카드패에 맞게 해야한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그래서 딜러 역할이 좋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칩을 보여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가져온 칩을 건네준다. 노바디는 이거 하나 가져오려고 그 난리였다면서 정말 수고 많았다고 말한다. 노바디가 이제부터 우리 팀 지휘를 도미닉에게 맡기겠다면서 칩을 건네준다. 도미닉은 칩으로 데카드 쇼를 찾아달라고 말한다.

 

 

 

 

 

 

램지는 칩을 연결하고, 데카드 쇼를 마지막으로본 타워에서부터 추적한다. 데카드가 이동한 경로와 숨어있는 무인공장이라는것을 알아낸다. 도미닉은 2시간뒤에 동이 트면 그때 쇼를 덮치자고 말한다.

 

 

도미닉은 노바디에게 지금 떠나자고 말한다. 노바디가 새벽에 가는게 아니었는지 묻는다. 도미닉이 팀원들은 세계 최고 실력의 레이서들이지만 킬러는 아니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이럴줄 알았다면서 총을 들고 다가온다. 노바디는 그림자를 사냥하러 가자면서 무인공장으로 이동한다.

 

 

 

 

 

공장에 도착하고 요원들은 군물 내부로 진입한다. 데카드는 알고 있었다는듯이 자리에 앉아서 스테이크를 먹고 있다. 데카드는 고작 12명으로 자기를 잡으려는 것인지 묻는다. 데카드는 입을 닦으면서 냅킨에 숨겨진 수류탄 안전핀을 뽑는다. 도미닉은 죽을 각오가 되었다면서 데카드에게 다가간다. 데카드는 무방비 상태로 잡힐줄 알았냐면서 '적의 적은 친구다'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친구는 없고 가족만 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친구가 아주 많다라고 말한다. 그때 자캔드의 병력이 공장으로 진입한뒤 공격한다. 자캔드는 '신의 눈'을 들고 있는 셰퍼드를 쏜다.

 

 

노바디는 적외선 안경을 쓴뒤 적을 제거한다. 노바디는 총에 맞에 쓰러지고, 도미닉은 노마디를 구출한다. 브라이언이 '신의 눈'을 잡으려하도 도미닉은 그냥 두고 나오라고 말한다.

 

 

데카드는 도망치는 요원들을 향해 수류탄을 던진다. 도미닉과 브라이언은 공장을 빠져나온뒤 자동차를 타고 빠져나온다. 자캔드는 '신의 눈'을 들고 바라본다.

 

 

 

 


노바디는 도미닉에게 벨기에 에일을 꼭 마셔보라고 말한다. 노바디는 자체 의료팀이 있는데, 특수 작전 의무 지원팀이 오고 있다고 말한다. 자동차를 멈추고 노바디를 내려준다. 노바디는 램지를 지켜달라고 말한다. 램지가 살아 있는한 놈들은 '신의 눈'을 쓸수 없다고 말한다. 노바디는 이번에 공격해 올때는 모든 수단을 총 동원할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노바디를 두고 갈 수 없다고 말한다. 노바딘느 두고 가는게 아니라 자신이 가는거라며 어서 가라고 말한다.
의료팀의 헬기가 날아오고 도미닉과 브라이언은 출발한다. 도미닉은 원하지 않더라도 전쟁은 시작됐다며 이왕 싸울거라면 우리가 잘 아는 장소에서 싸우자고 말한다.

 

 

 

 

 

 

- 미국 LA -
로만은 상황이 바뀐것은 알지만 중화기로 중무장한 용병들을 총하나 없이 상대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대신에 여기를 잘안다고 말한다. 테즈는 그늘이 '신의 눈'으로 우리를 찾는 순간 바이러스를 심을 거라고 말한다. 램지는 자신의 해킹 프로그램을 해킹한다는 생각 기발하다고 말한다. 테즈는 신호가 약해서 2마일 안에서만 해킹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로만이 그놈들은 용병이라 2마일 안에 있으면 죽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살아남으려면 램지를 계속 이동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계속 움직이면 공격하지 못할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 사이 데카드 쇼를 쫓겠다고 말한다. 테즈는 이제부터 '뜨거운 감자 게임'을 하자는 것인지 묻는다.

 

 

 

 

 

레티는 도미닉을 다시 못볼것 같다며 걱정한다. 도미닉은 십자가 목걸이를 레티에게 걸어주면서 돌려받으로 오겠다고 약속한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전화해서 일이 있을건데 24시간 안에 연락이 없으면 잭과 함께 피신하라고 말한다. 미아는 그럴 수는 없다면서 둘째 딸이 생겼다고 말한다. 미아는 딸에게 아빠가 필요하니까 일 끝내고 무사히 돌아오라고 말한다.

 

 

미아는 가족에게 발목 잡힌 기분 들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가장 잘한 일은 그 가게에 들어가서 샌드위치를 산거라고 말한다. 미아는 샌드위치 형편없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 미아는 이별하는 것 같으니까 다른 얘기를 해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어는 자기 대신에 잭에게 키스해달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집 차고에 있는 자동차에 있는 총 길이를 줄인뒤 싸울 준비를 하고 출발한다. 브라이언도 방탄복, 총을 준비하고 출발한다. 데카드도 무기를 준비를 한뒤에 출발한다.

 

 

 

 

 

 

 

자캔드는 램지를 찾기 위해 '신의 눈'을 가동한다. 자캔드의 부하는 도미닉 토레토의 위치를 확인하고 힐 7번가에 있다고 말한다. 데카드는 도미닉이 있는 7번가로 이동한다. 자캔드가 토레토는 쇼에게 맞기고 램지를 찾으라고 지시한다.

 

 

 

 

 

브라이언은 램지를 태우고 이동중이다. 로만은 왜 계속 빙빙 돌고 있냐면서 그냥 멈추고 조용히 생각해보자고 말한다. 테즈는 해킹이 가능할 만큼 가까이 가야되고, 총격에 대비해서 기동성은 유지해야 된다고 말한다.

 

 

자캔드 부하는 램지의 위치가 확인되었고, 파란 GT-R 조수석에 타고 있다고 알려준다.

 

 

헬기가 나타나고 테즈는 놈들이 나타났는데 차가 아니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LA구경 좀 시켜주자면서 흩어진다. 자캔드는 그래봤자 '신의 눈'을 피하지는 못한다면서 브라이언을 뒤쫓는다. 그러자 램지는 해킹을 시작한다.

 

 

부하는 자캔드에게 누군가 해킹을 하고 있다고 보고한다. 자캔드는 램지라면서 프레데터를 보내서 처리하라고 지시한다. 놈들은 프레데터를 출동시킨다. 창밖을 살펴보던 램지는 헬기를 따돌린것 같다고 말한다. 그런데 드론은 도로 앞에 나타나 총을 쏜다.

 

 

브라이언은 차체를 낮춘뒤 트럭 밑으로 들어간다. 프레데터는 트럭을 향해 총을 쏜다. 브라이언은 드론 공격을 피해 빠져나간다.

 

 

 

 


도미닉과 데카드가 교차로에서 마주친다. 도미닉이 우회전해서 빠져나가자 데카드는 좌회전해서 뒤따라간다. 도미닉이 공영주차장으로 들어가자 데카드도 따라 들어간다.

 

 

브라이언은 드론을 피해 질주한다. 과속단속을 하던 경찰은 브라이언을 뒤쫓는다. 자캔드는 미사일을 쏘라고 지시한다. 브라이언을 뒤따라오던 경찰이 미사일에 맞에 폭발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풋볼이 위험하니 패스를 하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뒤따라 가고 있다고 말한며 따라간다.

 


공영주차장 옥상에서 도미닉이 데카드를 기다리고 있다. 데카드도 옥상을 올라와 도미닉을 바라보며 멈춰선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스프링 3번가로 오라고 말한다. 로만은 3번가로 이동한다. 램지는 해킹이 거의다 되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램지에게 창문쪽으로 가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램지에게 빨리 밖으로 나가라고 말한다.

 

 

드로은 브라이언이 타고있는 차를 조준한다. 자캔드는 미사일을 쏘라고 지시하고, 미사일이 발사된다. 교차로에서 브라이언과 로만의 차가 교차하면서 램지는 로만의 차로 옮겨탄다. 브라이언은 차에서 뛰어내리고 자동차는 미사일에 맞에 폭발한다. 브라이언은 일어나 빠져나온다.

 

 

 

 

 

업로딩 88%를 넘어섰다. 부하는 아직도 해킹이 되고 있고, 램지가 계속 뜬다고 말한다. 자캔드는 놀라면서 드론으로 추적하고 신호가 어디서 잡히는지 확인하라고 지시한다.

 


도미닉과 데카드는 서로를 향해 자동차의 속도를 높인다. 도미닉은 속도를 높이면서 자동차 앞축을 들어올린다. 도미닉은 자동차로 데카다의 차를 덮친뒤에 운전석을 향해 총을 쏜다. 데카드는 피하면서 총을 쏜다.

 

 

 

 

 

병원에서 TV를 보고 있던 홉스는 LA에서 전쟁을 방불케 하는 추격전이 벌어졌다는 뉴스를 본다.

 

 

 

 


자캔드 부하는 위성 타워의 신호를 이용하고 있다고 말한다. 자캔드는 폭파하라고 지시한다.

 

 

미사일이 발사되고 위성타워는 폭발한다. 램지는 신호가 자단되서 해킹이 안된다고 말한다. 테즈는 놈들이 타워를 폭파시켰다고 말한다.

 

 

병원에서 폭발을 본 홉스는 침대에서 일어나 창밖을 바라본다. 홉스는 일하러 가야겠다면서 깁스를 부순뒤 옷을 챙겨 입고 무기를 챙긴다.

 


데카드는 차에서 내린뒤 파이프를 집어든다. 도미닉은 치고받는 것을 기대했냐면서 총을 겨눈다. 도미닉은 총을 쏜뒤에 파이프를 집어들고 이게 취향에 맞다고 말한다. 도미닉과 데카드는 달려들어 싸우기 시작한다.

 

 

 

 

 

 

테즈는 스테이트와 6번가 사이에 기지국이 몇개 있다고 말한다. 테즈는 브라이언에게 옥상에 올라가서 수동으로 신호를 보내면 작업을 끝낼수 있다고 말한다. 놈들은 무전을 감청한뒤에 브라이언이 가는곳에 카이트를 보낸다.

 

 

로만의 차가 이동하자 경찰은 뒤따라 온다. 드론은 로만의 차를 향해 공격한다. 주차된 자동차가 폭발하면서 도로는 아수라장이 된다. 로만은 탱크와 비행기에 이어서 이제는 드론이냐면서 어떻게 되고 있는지 설명좀 해보라고 말한다. 테즈는 입 닥치고 운전이나 하라고 말한다. 로만은 레티에게 풋볼에 불이 붙었다며 도와달라고 말한다. 레티는 로만이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로만은 램지에게 차 바꿔탈 준비를 하라고 말한다. 자캔드는 자동차를 향해 미사일을 쏘라고 지시한다. 미사일이 발사되고 자동차는 폭발한다. 하지만 또다시 램지가 계속 뜬다. 부하는 램지가 차를 바꿔탔다고 말한다. 램지는 레티에게 이 차 박살나면 누가 우리를 구해주는지 묻는다. 레티가 이제는 없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건물에 도착한 뒤에 테즈에게 어디로 가야하는지 묻는다. 테즈는 설비실 옆 직원 승강기를 타면 송출실로 연결된다고 말한다. 그때 카이트와 적들이 건물로 들어와 브라이언을 향해 총을 쏜다. 브라이언은 계단을 이용해서 위로 올라간다. 카이트는 다른 방향으로 이동한뒤에 위쪽으로 이동한다. 카이트는 브라이언을 막은뒤 공격한다. 브라이언은 카이트와 싸우면서 놈의 몸에 줄을 걸고 밀어버린다. 카이트는 아래로 추락해 버린다.

 

 

 

 

 

홉스는 구급차를 타고 현장으로 이동한다. 드론이 뒤쫓아오고 레티는 터널에서 따돌리자고 말한다. 자켄드는 미사일을 쏘라고 말한다. 자동차는 터널 입구에서 미사일 공격을 받으며 쫓긴다. 드론은 터널안으로 들어와 총을 쏘면서 레티의 자동차를 뒤따라간다. 레티의 자동차가 터널을 빠져나온뒤 홉스의 구급차가 드론을 덮지며 파괴시킨다.

 

 

 

 

 

자캔드의 부하는 카메라로 상황을 확인한다. 홉스는 총을 꺼내 카메라를 파괴한다. 자캔드는 누군가 드론을 쐈다는 보고를 받는다. 홉스는 드론에 장착되어 있던 총을 챙긴뒤 이동한다.

 

 

 

 

 

브라이언은 기지국에 도착한뒤에 테즈가 가르쳐주는데로 케이블을 연결한뒤에 램지에게 알려준다. 램지는 접속에 성공했고 '신의 눈'을 되찾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건물앞에 있던 차를 차고 테즈와 로만을 데리러 가겠다고 말한다.

 


도미닉과 데카드는 공격을 주고 받으면서 싸우고 있다. 자캔드는 데카드가 있는 곳으로 날아온다. 도미닉은 데카드의 차에 있는 수류탄을 발견한다. 도미닉은 데카드를 집어 던지면서 공격한다.

 

 

자캔드의 부하는 신의 눈이 사라졌다고 말한다. 부하는 레이더에 포착된 전투기를 발견하고 3분내에 이곳을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자캔드의 부하는 쇼가 시야를 가린다고 말한다. 자캔드는 발사하라고 지시한다. 미사일이 발사되고 주차장은 갈라지기 시작한다. 바닥이 내려앉으면서 데카드가 미끄러져 건물 잔해에 깔린다. 도미닉은 자캔드의 헬기를 바라본다. 자캔드가 토레토에게 총을 쏘려할때 홉스가 총을 쏘면서 나탄나다.

 

 

 

 

 

자캔드는 홉스를 쏘라고 지시한다. 부하가 홉스의 총에 맞에 추락한다. 자캔드는 홉스를 향해 총을 쏜다. 이동중이돈 레티는 공격을 받고 움직이지 못한다. 도미닉은 데카드의 차에 있던 수류탄을 챙긴뒤 자동차를 타고 출발한다.

 

 

조종사가 도망간다고 말하자, 자캔드는 잡으라고 지시힌다. 조종사는 아래층으로 내려간 도미닉을 향해 미사일을 쏜다. 건물은 폭발하면서 한쪽이 무너져 내린다. 도미닉은 무너진 건물을 발판으로 속도를 높여 헬기를 향해 점프를 한다. 조종사는 조종간을 돌리며 충돌을 피하고 도미닉의 자동차는 바닥으로 추락한다.

 

 

 

 

 

자캔드는 헬기 옆에 가방이 하나 걸려있는 것을 발견한다. 홉스는 권총으로 가방을 향해 총을 쏜다. 수류탄이 폭발하면서 헬기는 추락한다.

 

 

 

 

 

현장에 도착한 브라이언, 로만, 테즈는 도미닉에게 달려간다. 홉스는 추락한 자동차에서 도미닉을 꺼낸다. 브라이언은 심폐소생술을 하면서 숨쉬라고 말한다. 레티는 눈물을 흘리면서 그만하라고 소리지른다. 레티는 도미닉에게 정신차리고 자기 말을 들으라고 말한다. 레티는 모두 다 생각이 났다고 말한다. 레티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의 그날 밤도 우리가 결혼햇던 것도 기억났다고 말한다.

 


도미닉과 레티는 결혼식을 하고, 레티가 다시는 혼자 두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레디는 도미닉이 어디를 가든지 함께 할거라고 말한다.

 

 

 

 

 


레티는 도미닉이 죽으면 자기도 죽는다고 말한다. 하지만 레티는 아직 떠날 준비가 안되었다면서 이 순간은 아직 우리것이라고 말한다. 레티는 전부 기억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기억할때도 되었다며 깨어난다. 레티는 결혼한 것을 왜 얘기안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레티가 나를 사랑하는지 확신이 없었다고 말한다.

 

 

 

 

 

 

- CIA 비밀 감옥 -
홉스는 데카드를 체포된뒤 감옥으로 이동한다. 데카드는 감옥에 설치된 총을 보면서 지원군을 충분히 부른것인지 묻는다. 홉스는 지원군이 아니라 자신이 데카드를 죽일까봐 지키는 거라고 말한다. 감방문이 열리고 데카드는 안으로 들어간다. 데카드가 이런걸로는 자기를 가두지 못한다고 말한다. 홉스는 12미터 두께의 철근 콘크리트를 뚫는다 해도 자신의 주먹과 데카드의 관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며 웃는다.

 

 

 

 

 

 

 


- 해변 -
도미닉과 팀원들은 바닷가에 앉아있다. 브라이언, 미아는 잭과 함께 해변에서 즐거워한다. 도미닉은 저게 브라이언의 자리라고 말한다. 로만이 이제는 모든게 달라질것 같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자리에서 일어나 한참을 바라보다 자리를 떠난다. 램지는 작별 인사도 안할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이 작별은 없다고 말한뒤 돌아간다.

 

 

 

 

 

도미닉이 교차로에서 자동차를 멈춘다. 브라이언이 다가와 웃음녀서 작별 인사도 없이 가려고 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달리는 순간을 위해서 산다고 늘 말했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우리가 형제가 됀것 같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동안 브라이언과 있었던 일을 떠올린다. 브라이언은 아무리 멀리 있어도 지구 건너편에 있어도 영원히 형제로 늘 곁에 있을 거라고 말한다. 두사람은 갈림길에서 서로 갈라지며 각자의 길을 간다.

 

 

 

 

 

 

 

 

 

 

 

[사진 출처]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