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는 빈 디젤, 폴 워커, 미셸 로드리게스, 조다나 브루스터 주연의 영화로 벌써 8편의 영화가 개봉이되었고, 스핀오프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도 개봉 예정이다.

 

LA 뒷골목에서는 매일밤 폭주족들이 스트리트 레이스가 펼쳐진다. 컨테이너 트럭의 도난 사고가 일어나면서 경찰은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를 용의자로 지목하고 사복경잘 브라이언 오코너(폴 워커)를 잠입시킨다. 브라이언은 스트리트 레이스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걸고 레이싱을 하게 된다. 레이싱 직후 경찰이 출동하고 도미닉은 경찰에 잡힐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브라이언이 나타나 그를 도와준다. 이 일을 계기로 브라이언은 도미닉의 신임을 얻고 도미닉팀과 어울리게 된다. 도미닉과 앙숙인 조니 트랜(릭 윤) 일당 차고에 잠입한 브라이언은 쌓여있는 전자제품을 목겨하고 보고를 한다. 빌킨스(돔 배리)는 조니 트랜을 체포하여 조사를 하지만 아니라는 것이 밝혀진다.

사막 경주 전쟁이 열리고 밤에 친구들과 떠나는 도미닉을 발견하고 브라이언은 미아 토레토(조다나 브류스터)에게 자신이 경찰이라는 것을 밝히고 설득한다. 도미닉은 친구들과 마지막 트럭 탈취를 시도하지만 무장한 운전자의 방어때문에 빈스(맷 슐즈)는 위기에 처한다. 도미닉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고 뒤쫓아간 브라이언이 빈스를 구출하고 헬기를 요청하여 응급후송 시킨다. 브라이언은 도미닉과 마지막 경주를 한후 자신의 자동차 열쇠를 건네주며 도미닉을 보내준다는 내용이다.

 

2001년 개봉한 영화지만 지금봐도 재미있다.

 

 

 

스트리트 레이싱 뮤직무비

 

 

 

 

 

 

 

 

 

 

 

 

영화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3
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200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8
분노의 질주3,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The Fast and The Furious : Tokyo Drift, 2006)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07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Fast & Furious, 200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2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Fast Five, 201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7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The Fast and the Furious 6, 201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9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1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4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7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 2001 제작
- 독일 외, 범죄 외
- 2001.09.2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1분
- 감독 : 롭 코헨
- 출연 : 빈 디젤, 폴 워커, 미셸 로드리게스, 조다나 브루스터

 

 

빈디젤(도미닉 토레토 역)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역)
미셸 로드리게즈(레티 역)
조다나 브류스터(미아 토레토 역)
릭 윤(자니 트랜 역)
채드 린드버그(제시 역)
자니 스트롱(레온 역)
맷 슐즈(빈스 역)
자 룰(에드윈 역)
테드 레빈(태너 역)
돔 배리(빌킨스 역)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줄거리

 

 

컨테이너가 항구에 도착한다. 한남자는 컨테이너 안에 가득실린 오디오, DVD 등의 값비싼 고급 전자제품이 실린것을 확인하고 전화로 트럭 옆에 '로저스'라고 씌여 있다고 알려준다. 그날밤 폭주족이 타나나 컨테이너가 실린 트럭을 탈취하여 사라진다.

 

 

 

 

 

브라이언(폴 워커 분)은 자동차의 속도를 올리지만 생각처럼 잘되지 않는다. 브라이언은 토레토 카페로 찾아간다. 미아(조다나 브루스터 분)는 브라이언에게 벌써 3주째 매일 같이 와서 먹었던거라며 맛은 바뀌지 않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미아가 만들어준 참치샌드위치를 먹는다.

 

 

 

 

 

 

 

잠시뒤 레티(미셸 로드리게즈), 레온(자니 스트롱), 빈스(맷 술즈), 제시(채드 린드버그)가 카페에 도착한다. 빈스는 차가 잘 안된다며 제시에게 확인해보라고 마한다. 제시는 연료 폐기장치에 구멍이 나서 그런거라며 엔진룸을 확인한다. 제시는 '니트로 타이머'만 조절하면 순발력이 좋아질 거라고 말한다.

 

 

 

 

 

빈스는 브라이언의 차를 발견하고 또 왔다며 카페로 들어간다. 빈스는 브라이언을 노려본다. 브라이언은 내일 또 보자면 카페를 나간다. 빈스는 브라이언에게 앞으로는 햄버거를 먹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참치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빈스가 브라이언을 밀치자 브라이언은 빈스를 때리고 몸싸움을 한다. 싸움이 일어난것을 본 미아는 오빠 도미닉(빈 디젤 분)에게 나가서 말리라고 소리지른다. 도미닉은 알았다면서 밖으로 나가 두사람을 갈라놓는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을 떼어놓는다. 브라이언은 놈이 먼저 알짱거렸다고 말한다. 도미닉은빈스에게 설치지 말라고 소리지른다. 레온은 빈스를 데리고 안으로 들어간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돌려주면서 다시는 여기에 오지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이건 말이 안된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해리 밑에서 일하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일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말한다. 그러자 도미닉은 이제 해고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해리의 가게로 돌아온다. 해리는 도미닉의 전화를 받고 좋은 일꾼을 구하기 힘들다고 말한다. 해리는 브라이언에게 사업가지고 장난치지 말라고 말한다. 해리는 도미닉이 차를 굴리면, 애들은 도미닉 차에 달린 물건들은 무조건 산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해리에게 진정하라고 말한뒤 '노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아침에 220킬로 밖에 속력을 못냈다고 말한다. 해리가 아마츄어들은 니트로를 안쓴다고 말한다. 해리는 브라이언이 속력을 너무 낸다며 그러다 박살이 날 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큰걸로 하나면 된다며 오늘 저녁에 꼭 필요하다고 말한다.

 

 

 

 

 


- 스트리트 레이싱 -
밤이되고 스트리트 레이싱이 열리는 곳에 브라이언도 도착한다. 브라이언은 주위를 둘러본다. 헥터는 백인이 끼어들었다며 브라이언에게 다가간다. 헥터는 브라이언과 인사를 하고 무슨일로 왔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토레토를 기다린다고 말한다.

 

 

 

 

 

에드윈(자 룰)이 다가와 브라이언의 차가 맞는지 묻는다. 에드윈은 차옆에 서있는 폼이 아니라 어떻게 운전하느냐가 중요한거라고 말한다. 그때 토레토와 친구들이 스트리트 레이싱장에 도착한다. 헥터와 에드윈은 토레토와 인사를 하고 오늘은 어떤 경주인지 묻는다.

 

 

토레토는 단판 경주로, 돈을 걸고 시합하고 승자가 전부 먹는다고 말한다. 토레토는 헥터에게 돈을 관리하라고 말한다. 참가자들은 왜 헥터인지 묻는다. 에드윈은 헥터가 느려서 돈을 갖고 튀지도 못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현찰은 없지만 자동차 소유증이 있다면서 참가하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자신이 지면 이긴 사람이 깨끗하게 차를 가지는 것이고, 자기가 이기면 현찰과 존경심을 가지겠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을 보며 미소를 짓는다. 제시는 브라이언의 차 엔진룸을 확인한다. 제시는 냉각기 흡입구, 니트로 분사시스템에 T-4 터보엔진도 달렸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1만달라는 제대로 쓴것 같다고 말한다. 에드윈은 니트로가 터지면 몽땅 날아가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붙여주겠다고 말한다.

 

 

 

 

 

경주 관람객들은 도로를 막고 좌우측에서 지켜본다. 폭주족들은 경찰 무전을 들으면서 출동상황을 확인한다. 브라이언은 꼭 이길거라고 혼잣말을 한뒤 니트로 가스를 주입한다. 경찰 무전을 듣고 남자는 경찰이 다른 사건현장에 갔으니 경주를 해도 된다고 말한다. 헥터는 무전을 듣고 시작 신호를 보낸다.

 

 

 

 

 

 

출발신호가 떨어지자 도미닉이 선두로 출발한다. 늦게 출발한 브라이언은 니트로 가스를 분사하여 속도를 올린다. 브라이언은 참가자들을 앞지르며 도미닉을 추격한다. 브라이언은 노트북의 경고신호를 보지만 니트로 분사 버튼을 누르고 도미닉을 앞질러 간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앞질러 가자 버튼을 눌러 속도를 올린다. 잠시뒤 브라이언의 자동차는 속도가 줄어들면서 결승점에 통과하지 못하고 중간에 멈춰서버린다.

 

 

 

 

 

헥터는 우승자 도미닉에게 돈을 건네준다. 도미닉이 돈은 여동생에게 모두 주라고 말한뒤 레티를 들어올린다. 뒤늦게 브라이언이 결승점에 도착한다. 브라이언은 웃으면서 도미닉을 거의 이겼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이기기는 커녕 차도 제대로 운전하지 못했다고 말한다. 기어도 서툴고, 연동기 작동도 서툴고, 니트로가 한꺼번에 들어갈때 용접부분이 안나간게 다행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1인치 차이로 이기던 1마일 차이로 이기던 상과없다며, 이긴것은 이긴거라고 말한다. 그때 자동차 경주가 벌어졌다는 무전이 들려오고 경찰이 출동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차를 타고 흩어진다. 순찰차가 싸이렌을 울리며 폭주족을 뒤쫓기 시작한다. 토레토는 경찰을 피해 근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서 이동한다. 지나가던 경찰은 토레토를 발견하고 뒤쫓기 시작한다. 그때 브라이언에 나타나 토레토를 태우고 달아난다. 토레토는 그때 브라이언이 나타날줄은 예상 못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토레토를 구해주고 차를 돌려받을 생각이었다고 말한다. 토레토가 차는 줄 수 없다고 말한다.

 

 

 

 

 

토레토는 운전을 해본 솜씨라며 어느 분야인지 묻는다. 토레토는 브라이언이 자동차 튜닝 하다가 소년원에 2년동안 있었던것을 안다고 말한다. 토레토가 제시는 웹사이트만 들어가면 뭐든지 찾아내는 재주가 있다며 속일 생각은 하지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토레토는 어떤지 묻는다. 토레토는 롬팍에서 2년을 보냈다고 말한다.

 

 

 

 

 

뒤에서 오토바이 폭주족이 브라이언의 차를 둘러싼다. 랜스는 총을 겨누면서 따라오라고 시킨다. 남자들은 근처 주차장에 멈춰 선다. 자니 트랜(릭 윤)은 서로 멀리하기로 합의 본거 아니었는지 묻는다. 토레토는 길을 잃었다고 말한다. 토레토는 브라이언을 새 정비공이라고 소개하고, 자니 트랜과 그의 사촌 랜스를 소개한다.

 

 

 

 

 

자니는 브라이언의 차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자기차였지만 지금은 도미닉 차라고 말한다. 그러자 도미닉은 아직 명의 이전도 안했다고 말한다. 자니는 누군가 손을 많이 본 차라고 말하고, 다음달에 사막에서 만나자고 말한다. 자니는 토레토를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는 말을 남기고 떠난다.

 

 

 

 

 

브라이언은 무슨말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나중에 얘기해 주겠다며 빨리 여기를 뜨자고 말한다. 두사람이 차를 타고 떠나려는데 자니와 랜스가 다시 돌아와 차에 총을 쏘고 사라진다. 브라이언은 니트로가스가 터진다고 외친다. 자동차는 폭발한다.

 

 

 

 

 

브라이언은 30km나 걸어야 한다며 무슨일인지 묻는다. 도미닉은 동업을 했다가 원수가 되었고, 게다가 자니의 여동생을 건드린 게 실수였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과 집으로 돌아온다. 집에 있던 미아는 창밖으로 오빠가 돌아온것을 본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맥주 마시고 가라고 말한다. 미아는서둘로 옷을 갈아 입는다.

 

 

 

 

 

집으로 돌아온 도미닉은 레온과 빈스에게 화를 내며 어디에 있었는지 묻는다. 빈스는 사방에서 경찰이 치고들어오는게 작전하에 움직이는 것 같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빈스의 맥주를 빼앗아 들고 입구쪽으로 걸어간다.

 

 

 

 

 

레티는 도미닉의 표정을 보고 괜찮은지 묻는다. 빈스는 브라이언을 보고 왜 데리고 왔냐며 소리를 지른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이 도망가지 않고 자기를 데리러 돌아왔다며 소리를 지른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빈스의 맥주라면서 건네준다. 브라이언은 맥주병 입구를 옷으로 닦고 마신다. 브라이언이 화장실이 어딘지 물어보고 올라간다.

 

 

 

 

 

빈스는 도미닉에게 저녀석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데 왜 데리고 왔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자기가 빈스에 대해 모를때도 있었다고 말한다. 레티는 도미닉이 피곤해보인다며 올라가서 안마를 해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1층으로 내려오고,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10초에 400m 질주하는 차 자기에게 빚졌다고 말한다.

 

 

 

 

 

빈스는 브라이언에게 변기를 닦았냐며 시비를 건다. 미아가 달려와 그만좀 하라며 빈스를 밀어버린다. 미아는 브라이언에게 술이나 한잔하자며 데리고 간다. 레온은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거라며 투덜거린다.

 

 

 

 

 

미아는 오빠가 다른 사람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브라이언은 좋아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이 생각이 복잡한 친구라고 말한다. 미아가 브라이언은 어떤지 묻는다. 브라이언이 자기는 단순하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은 거짓말쟁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칭찬으로 받아들이겠다며 미아 옆에 앉는다.

 

 

 

 

 

미아가 문제가 있는데 브라이언은 잠좀 자야하고 샤워를 꼭해야겠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을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말한다.

 

 

 

 

 

 

 

 

 

 

 

 

 

 

- 임시 수사본부 -

다음날 브라이언이 교차로를 지니간다. 지나가던 경찰은 싸이렌을 울리며 뒤쫓아온다. 경찰은 총을 겨누면서 손을 보이게 내린뒤 손을 올리라고 지시한다. 브라이언은 경찰에게 자신이 뭘 잘못했는지 묻는다. 태너(테드 레빈)는 조용히 하라고 말한뒤 수갑을 채운다.

 

 

경찰은 브라이언은 데리고 임시 수사본부로 이동한다. 브라이언은 뮤즈에게 손을 너무 꽉 채웠으니 풀어달라고 말한다. 뮤즈는 실감나는게 좋다면서 수갑을 풀어준다.

 

 

브라이언은 임시 수사본부가 근사하다면서 지난번 몰수했던 곳보다 낫다고 말한다. 태너는 에디 피셔가 엘리자베스 테일러를 위해 50년대에 지은 건물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헐리우드에서는 경찰도 영화배우처럼 놀고 있다며 웃는다.

 

 

태너는 빌킨스에게 폭조족 토레토의 아지트에서 방금 도착했다고 말한다. 빌킨스(돔 배리)는 브라이언이 탔던 차는 8만달러 짜리였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상황을 설명하려하자 태너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고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자니 트랜에게 청구서를 보내라며 비꼬며 말한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의 태도가 불순하다면서 그따위로 말하면 경찰과 FBI 관계에 좋지 않다고 말한다. 태너는 브라이언을 진정시키고 침착하게 얘기해 보자고 말한다.

 

 

네사람은 커피를 마시면서 사건에 대해 얘기한다. 빌킨스는 벌써 두달 사이에 4대나 강탈당했고, 디지털카메라와 DVD기계만 해도 백만 달러고, 모두 합치면 6백만 달러가 넘는다고 말한다. 태너가 우리는 중대한 기로에 서있고, 그래서 브라이언이 사복경찰로 투입된거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이번일만 제대로 처리하면 FBI에서 탐정 배지 다는거 도와줄 수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트럭 운전수의 진술내용에 대해 묻는다. 태너는 지난번과 같은 진술이라며 혼다 시빅 세대, 정밀한 운전기술, 계기판 밑에 있는 초록색 야광 불빛이었고, 실험실에서도 같은 타이어 자국이라고 판명됐는데, 타이어는 마시모토 ZX 타이어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트럭 운송사들이 임의대로 손 쓰려고해서 거의 마무리 되어간다고 얘기했다는 말한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을 보며 자기를 거짓말쟁이로 만들지 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토레토를 중심으로 모든 일이 벌어진다는 것은 알지만, 토레토가 트럭들을 강탈했다는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하지만 토레토는 누가 했는지 알고 있을거라며 알아내는것은 시간문제라고 말한다.

 

 

빌킨스가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다며 확실한 단서를 달라고 말한다. 태너가 해리는 도움이 되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해리가 안도와줬다가는 장물거래 혐의로 감옥에 가야하니까 잘 도와준다고 말한다. 태너는 해리가 토레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이 해리에 대해 얘기한다. 해리는 그를 두려워 하지만, 트럭 강탈은 안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태너가 토레토는 사람을 심하게 때렸다가 다년간 감옥에 다녀왔다고 말한다. 토레토의 피에는 니트로 가스가 흐르고 머리속에는 휘발유로 가득차있으니 배신할 생각은 하지말아야 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태너에게 차가 한대 더 필요하다고 말한다.

 

 

 

 

 

 

- 도미닉의 정비소 -

브라이언은 사고로 폐차직전의 차를 가지고 도미닉을 찾아간다. 도미닉은 차를 보고 뭐냐고 묻는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의 차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10초 안에 끝내는 차를 달라고 했지 이런 고물을 달라고 하지 않았다면서 여기는 정비소지 폐차장이 아니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믿음이 부족하다며 보닛을 열어보라고 말한다. 제시는 JZ엔진이 두개라면서 놀란다. 도미닉은 자신이 한말 취소하겠다고 말한다. 제시는 1만5천 달러 정도만 쓰면 다 죽일수 있을 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해리가 외상으로 해줄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을 경주에 내보내서 돈을 벌어야 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사막에서 붙는 경주전쟁에 브라이언을 내보낼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해리네 가게에서 일 안할때는 여기에 와 있어도 된다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에게 너는 이제 오빠거라고 말하고 지나간다.

 

 

 

 

 

 

제시는 브라이언이 타게 될 자동차 설계도를 보여주면서 설명한다. 브라이언이 제시는 MIT 공대에 가야할 수준이라고 말한다. 제시가 자신은 집중을 잘 못하는 문제가 있다고 말한다. 제시가 자신은 함수나 수학에 관련된 것은 잘하는데 딴 과목들은 다 낙제를 했고 그러다가 학교에서 잘렸다고 말한다. 제시는 엔진을 보면 마음이 가라 앉는다고 말한다.

 

 

 

 

 

 

- 도미닉의 집 -

도니믹은 집에서 파티 준비를 하고 있다. 빈스, 레온, 레티가 도미닉의 집으로 먹을것을 들고 온다. 빈스는 먼저와있는 브라이언을 보고 자기는 빠지겠다며 돌아간다. 도미닉은 빈스에게 와서 도와달라고 말한다. 빈스는 자기 말고도 도와줄 사람은 충분할것 같다며 가버린다.

 

 

 

 

 

 


닭고기를 굽고 맥주와 음식을 마당으로 가져나온다. 제시가 닭고기를 먼저 집어 든다. 도미닉은 제시가 제일먼저 닭고기를 먼저 잡았으니 식사 기도를 해야한다고 말한다. 제시는 니트로 직통 배기 장치와 니트로 분사기, 냉각기, 터보엔진을 줘서 감사하다고 기도를 한다. 도미닉으 잘했다고 말한다. 기도가 끝나자 빈스가 되돌아온다. 도미닉은 빈스에게 자리에 앉으라고 말한다. 빈스는 자리에 앉아 브라이언을 보며 맥주를 마신다.

 

 

 

 

 

 

 

식사가 끝나고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도와줄것이 있는지 묻는다. 미아는 괜찮다면서 가서 영화나 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고향에서 요리사는 접시를 안 닦는다면서 접시를 닦는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같이 한번 놀러 가자고 말한다. 미아는 오빠 친구들과는 데이트 안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오빠를 발로 차버리겠다고 말한다. 미아는 그럴수 있다면 돈내고서라도 보고 싶다고 말한다.

 

 

 

 

 

빈스는 팝콘은 전자렌지에 넣으면서 접시를 닦고 있는 브라이언을 보고 웃는다. 빈스는 브라이언에게 접시 닦으면 자동차도 닦아 놓으라고 말한다. 미아는 빈스에게 지난번에 같이 갔던 쿠바 식당이름이 뭔지 묻는다. 빈스는 차차차라고 말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에게 금요일 밤 10시에 거기를 데려다 달라고 말한다. 빈스는 화를 내면서 거실로 돌아간다.

 

 

 

 

 

 

- 해리의 가게 -
헥터가 폭주족과 함께 해리의 가게로 찾아온다. 브라이언은 헥터와 인사를 하고 뭐가 필요한지 묻는다. 헥터는 전투 세개씩 필요한데 목록을 만들어 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목록을 보면서 언제까지 필요한지 묻는다. 헥터는 지금당장 필요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부폼 목록이 혼다 시빅인것을 확인하고 부품을 조회한다. 헥터는 돈뭉치를 보여준다.

 

 

 

 

 

 

- 헥터의 차고 -
그날 밤 헥터와 폭주족들이 거리에 모여 있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타고 몰래 접근한뒤 맞은편 건물 옥상에 올라가서 헥터의 동태를 지켜본다. 브라이언은 헥터의 차고로 몰레 들어간뒤에 자동차와 타이어를 확인한 뒤에 빠져나온다.

 

 

 

 

 

밖에 있던 빈스는 브라이언의 머리를 때려 기절시킨뒤 끌고 간다. 빈스는 브라이언에게 경찰의 신음소리 같다며 총을 겨눈다. 어둠속에서 도미닉이 나타나 브라이언에게 지금이 명백하게 해명을 해야할 때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이해했으면 고개를 끄덕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앉으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여기서 뭘하고 있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이 자신은 도미닉에게 차를 빚졌다면서, 경주 전쟁과 관련이 있는 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헥터가 혼다 시빅에 스푼 엔진을 달고 경주할 것이고, 오늘 해리 가게로 와서 T-66 터보, 니트로, 모텍 시스템 배기장치를 세개씩이나 주문해서 들어가봤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그래서 경주용 자동차 작업실을 다 돌면서 뭘하는지 알아내겠다는 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그럴거라며 자신은 경기에서 지면 안된다고 말한다. 빈스는 브라이언이 경찰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경찰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아니라며 고개를 가로짓는다.

 

 

 

 

 

 

- 자니 트랜의 차고 -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한바퀴 같이 돌자고 말한다. 도미닉, 빈스, 브라이언은 자니 트랜의 차고로 이동한다. 지붕으로 몰래 차고안으로 들어가서 내부를 확인한다. 빈스는 자동차에 엔진이 없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한쪽에 있는 전자제품 박스를 발견하고 확인을 한다.

 

 

망을 보던 제시는 자니 일당이 나타났다고 알려준다. 잠시뒤 차고의 불이 켜지면서 도미닉, 빈스, 브라이언은 뒤쪽에 숨어서 지켜본다.

 

 

 

 


자니 트랜이 테드에게 우리차의 엔진이 없다며 소리를 지른다. 자니는 경주전쟁 일주일 전에 닛산 SR-20 엔진 값이 오르는지 묻는다. 테드는 아무래도 그럴거라고 말한다. 자니는 테드를 눕히고 기름으로 고문하면서 엔진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테드는 창고에 갖다놨다고 말한다. 자니는 기름을 닦으며 테드에게 구두에 입맞추라고 말한다. 테드가 다가오자 발로 차버린다. 자니는 부하들에게 엔진을 가지러 가자면서 나간다.

 

 

 

 

 

 

- 임시 수사본부 -
빌킨스는 이틀후에 상관들이 워싱턴에서 오는데 보여줄거라고는 장물매입자하고, 자동무기를 가진 동양계 폭력단원들 전과 기록, DVD 플레이어가 꽉 차있는 차고 뿐이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트랜을 먼저 잡고 흐름을 판단하는게 어떤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좀더 확고한 증거를 찹아야 한다고 말한다. 태너는 헥터에 대해 얘기해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헥터는 엔진 개조에 신경쓰고 있는데 타이어는 엉뚱한 것을 달았다고 말한다.

 

 

 

 

 

태너는 토레토에 대해 얘기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토레토는 이런 사고치기에는 자제력이 강하고 대형트럭을 상대로 목숨을 걸 친구가 아니라고 말한다. 뮤즈는 토레토의 여동생 때문에 판단이 흐려진 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화를 내면서 뮤즈를 떠밀어 버린다.

 

 

태너는 브라이언에게 그만하라면서 놈들을 닮아가는것 같다고 말한다. 태너는 토레토의 파일을 다시 읽어보라며 놈은 자제력을 잃고 사람을 렌치로 때렸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며칠만 시간을 더 달라고 말하고 나간다.

 

 

 

 

 

 

- 도미닉의 정비소 -
도닉의 정비소에서 자동차를 수리하고 있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조녁에 계획이 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미아와 저녁식사 하기로 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동생에게 상처줬다가는 목이 부러질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그럴일은 없을거라고 말한다.

 

 

 

 

 

 

- 도미닉의 집 -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보여줄것이 있다면서 집으로 데리고 간다. 도미닉은 차고에 있는 자동차를 보여주면서 아버지와 함께 만들었다고 말한다. 900마력의 디트로이트 근육질 괴물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팜데일에서 9초만에 달렸다고 말한다. 추진력이 세서 출발하면서 차체가 뒤틀렸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이 차로 얼마까지 내봤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운전해 본 적이 없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왜 안해봤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차가 너무 두려워서라고 말하면서 아버지가 프로 스톡카 시즌 마지막 경주 얘기를 한다.

 

 

마지막 경기를 끝내려는데 '케 니 린더'라는 경주차가 안쪽으로 파고 들어오면서 아버지 차를 건드렸고, 아버지는 190km로 벽을 들이 받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경주에서 사고로 아버지가 죽는 것을 봤다고 말한다. 일주일후에 린더라는 친구를 봤고, 손에 있던 렌치로 그를 때리고 말았다고 말한다. 정신을 차렸을때는 팔을 들지 못할 정도였다고 말한다.

 

 

 

 

 

도미닉이 그는 이제 고등학교 청소부가 되었고, 자기는 영원히 경주 참가자격을 잃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인생을 한번에 400미터씩 산다면서 다른것은 상관없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10초 정도의 그 질주하는 순간에는 자유라고 말한다.

 

 

 

 

 

 

- 쿠바식당 차차차 -
브라이언은 미아와 저녁식사를 한다. 브라이언이 팀은 어떻게 해서 만들어 졌는지 묻는다. 미아는 역사가 길다고 말한다. 빈스는 오빠와 어릴때부터 함께 자랐고, 레티는 같은 길에 살았었고 10살때부터 자동차 밖에 몰랐다고 말한다. 그러다가 자연적으로 오빠에게 관심을 두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제시와 레온은 어떻게 합류하게 되었는지 묻는다. 미아가 제시하고 레온은 어느날 그냥 나타났고 주저앉았다고 말한다. 미아가 오빠는 사람을 당기는 인력이 있다며 모든게 오빠 쪽으로 쏠린다고 말한다. 미아가 브라이언도 오빠에게 끌린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브라이언이 자기를 끌어당긴것은 미아때문이고, 도미닉과 친구가 된것은 보너스라고 말한다. 미아가 가끔씩 첫번째가 되는것도 나쁘지는 않다며 듣기 좋다고 말한다. 미아는 드라이브 하자고 말한다. 미아는 자동차 운전을 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날 밤 강탈범들이 또다시 컨테이너 트럭을 탈취한다. 태너는 브라이언에게 전화를 해서 강탈범 소식을 알려준다. 태너는 빌킨스 국장이 자니 트랜을 치기로 결정했고, 브라이언이 반대하지 않는 한 17시에 덮칠 예정이며 동의하면 '예'라고 대답하라고 말한다. 옆에서 잠들어 있던 미아는 누구전화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잘못 걸린 전화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미아를 바라보며 키스를 한다.

 

 

 

 

 

 


다음날 브라이언은 소총으로 무장하고 복면을 쓰고 출동준비한다. 도미닉은 정비소에서 경주용 자동차 수리를 마무리 하고 있다. 도미닉과 레티는 정비소에서 키스를 한다. 경찰은 식당에서 랜스를 체포하고 집을 급습하여 자니 트랜을 체포한다.

 

 

 

 

 

 

- 임시 수사본부 -
그날 밤 빌킨스 국장은 전화를 받고 상황을 알려준다. DVD플레이어는 합법적으로 사들인것이고 드랜에게 씌울 수 있는 혐의는 무기 소지와 지불 안한 속도위반 딱지뿐이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그의 아버지가 보석금을 걸고 빼줬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에게 정보제공을 이정도 밖에 못하는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자기에게 누명 씌우지 말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의 정체가 밝혀져도 상관하지 않는다며, 36시간 안에 범인을 잡지 못하면 다른 직업으로 바꾸는게 좋을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화를 내면서 밖으로 나온다. 태너는 지금까지 토레토가 한짓이라며 그가 범인이라고 말한다. 태너가 트랜과 헥터는 물만 흐려놓을 뿐이라고 말한다. 태너는 브라이언이 뭔가 속이는것 같다며 미아 때문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이 감옥에는 가지 않겠다 했다고 말한다. 태너가 그것은 그의 선택에 달렸다고 말한다. 태너는 브라이언에게 세상에는 여러 부류가 있는데, 어느쪽을 선택하는가는 자기 몫이라고 말하고 들어간다.

 

 

 

 

 

 

- 도미닉의 정비소 -
브라이언과 도미닉은 정비를 마친 자동차를 타고 시운전을 나간다. 브라이언은 옆에 있는 자동차를 보며 멋지다며 얼마나 하는지 묻는다. 남자가 자기차는 페라리 라며 너는 사지도 못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도미닉은 눌러버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페라리를 앞질러 달려간다.

 

 

 

 

 

 

도로가에 있는 휴게소에 멈추고 들어간다. 도미닉은 뭐가 잘못됐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얼굴에 다 쓰여 있다며 묻는다. 브라이언은 자기도 다른 사람들처럼 기분이 안좋을때도 있는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동정도 도움도 싫고 자기 능력으로 살고 싶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 처럼 짭짤한 수입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무슨 뜻으로 말하는 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차에 넣은 돈은 자동차 정비하고, 음식 팔아서는 어림도 없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이 뭘하는지 모르지만 자기도 끼워달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주머니에서 쪽지를 건네주면서 읽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이게 뭔지 묻는다. 도미닉은 경주전쟁 레이싱 장소로 브라이언의 실력을 먼저 보고 다음에 얘기하겠다고 말한다.

 

 

 

 

 

 


- 경주 전쟁 -
미 정부 군사기지에서 경주전쟁이 열린다. 레티는 상대선수와 돈을 걸고 경주를 하고 이긴다. 브라이언이 레이싱 장소에 도착하고 제시를 만난다. 브라이언은 제시의 손에 쥔것이 무엇인지 묻는다. 제시는 브라이언처럼 소유증서를 걸고 시합을 하겠다고 말한다. 제시는 충분히 이길수 있다며 놈은 고작 혼다 2000이라고 말한다.

 

 

 

 

 

 

 

제시는 자기 차례라면서 달려간다. 레온은 제시에게 이기는것만 생각하고 집중 잘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누구와 시합을 하는지 묻는다. 그때 옆에 도착한 자니 트랜이 창문을 내리면서 바라본다. 브라이언은 제시에게 놈은 차에 10만달러를 썼다면서 하지말라고 말한다.

 

 

 

 

 

레이싱이 시작되고 제시가 먼저 자니를 앞질러 나가지만 자니는 다시 제시를 앞질러가며 결승선을 먼저 통과한다. 제시는 멈추지 않고 그대로 달려간다. 레온은 도미닉에게 달려와 문제가 생겼다고 알려준다. 도미닉은 제시차를 보며 어디를 가는 것인지 묻는다. 레온은 제시가 차를 걸고 트랜과 경주를 했다고 말한다.

 

 

 

 

 

트랜이 도미닉이 있는 곳으로 다가와 제시가 어디로 가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세자장으로 가는거라고 말한다. 트랜은 상관없으니 차를 가져오라고 말한다. 도미닉이 여기는 너의 구역이 아니라며 사람보고 입을 놀리라고 말하며 돌아선다.

 

 

 

 

 

자니 트랜은 토레토에게 특별기동대가 집에 들이닥쳐서 집안을 욕보였다고 말한다. 자니는 어떤놈이 밀고를 했는데 토레토가 한짓이라고 말한다. 화가난 도미닉은 자니 트랜을 때려 눕힌다. 싸움이 벌어지고 빈스가 도미닉을 말린다. 랜스가 다가오자 레티가 때려 눕힌다. 도미닉이 자신은 밀고하는 치사한 놈이 아니라며 소리를 지른다. 자니 트랜은 돌아가는 도미닉을 보면서 미소를 짓는다.

 

 

 

 


밤이되고, 브라이언은 미아가 있는 카라반으로 찾아온다. 브라이언은 밖에서 얘기를 나누는 목소리를 듣고 창밖을 바라본다. 미아는 도미닉에게 이제 그만하고 가지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미아에게 모두를 위한 일이라고 말한다. 미아는 오빠만을 위한거라며 거짓말이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친구들을 데리고 떠난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무슨일인지 묻는다. 미아는 모른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이 차를 타고 어디를 가길래 그렇게 우는지 묻는다. 미아는 왜이러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이 밤에 경주하러 가는것이냐며 트럭에 대해서 아는지 묻는다. 미아는 무슨 트럭을 얘기하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자신은 경찰이라고 말한다. 미아는 헛소리 하지 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미아를 처음 봤을 때부터 사복경찰이었다고 말한다. 미아는 나쁜 놈이라고 말하면서 돌아선다. 브라이언은 미아에 대한 감정은 진실이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지금은 도미닉이 사고를 칠 것이고 시간은 촉박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트럭 운전사들도 이제는 무장을 했다며 오늘 밤을 무사히 넘기더라도 캘리포니아의 모든 경찰이 포위망을 좁혀올 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 레티, 레온, 빈스가 무사하기를 바란다면 지금 당장 같이 가야 한다며 도와달라고 말나다. 브라이언이 지금 도와줄 사람은 미아 밖에 없다고 말한다.

 

 

 

 

 

미아는 외곽 어디엔가 시빅 차들을 숨겨놨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다시 되돌아가지는 않을 것이고 10번 고속도로는순찰이 심하다고 말한다. 미아는 지도를 보며 전지역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넥스텔에 전화를 해서 핸드폰번호를 추적해달라고 말한다. 미아는 눈물을 흘리면서 도미닉의 번호를 알려준다.

 

 

 

 

 

도미닉은 외곽에 숨겨둔 자동차에 도착한뒤에 이동할 준비를 한다. 도미닉은 남자 한명이 모자라니까 레티에게 자신의 왼쪽을 맡으라고 말한다. 레온은 미아 말이 맞는것 같다면서 느낌이 안좋다고 말한다. 레티도 낌새가 안좋다고 말하자 도미닉은 그만하라고 말한다.

 

 

 

 

 

레티는 제시없이 안하는게 좋겠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이번건은 3개월을 짰던 것이라며 이번 일만 끝나면 모두 여행가자고 말한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얼마전에 꿈을 꿨는데 우리가 멕시코 해변에 있었다면서 키스를 한다. 도미닉은 레온에게 스캐너를 계속 주시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 위치가 86번 고속도로 북쪽 방향 코첼라 외곽 114마일에 있다는 전화를 받는다. 브라이언은 지도를 보고 우리와 60km 떨어져 있다고 말한다. 미아는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도미닉와 일행은 컨테이너 트럭을 뒤따라 간다. 계획대로 도미닉이 자동차 앞으로 이동하자 빈스가 유리창을 깨고 트럭으로 뛰어갈 준비를 한다. 도미닉은 트럭 운전사가 옆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랜스에게 돌아오라고 소리친다. 하지만 랜스는 듣지 못하고 트럭으로 뛰어간다. 트럭운전사는 랜스를 향해서 총을 쏜다.

 

 

 

 

 

 

 

도미닉은 랜스를 구출하기 위해 자동차를 오른쪽으로 이동한뒤 손을 뻗는다. 트럭 운전수는 도미닉의 자동차를 향해 총을 쏜다. 그러자 레티는 운전수를 혼란시키겠다면서 왼쪽앞으로 이동한다. 그러자 운전수는 레티의 차량을 향해서 총을 쏜다.

 

 

랜스가 도미닉과 손을 잡고 건너가려 하자 트럭 운전수는 갑자기 급브레이크를 밟는다. 빈스의 몸이 튕기면서 와이어에 팔이 감겨버린다. 트럭 운전수는 창문틈으로 보이는 빈스를 향해 총을 쏜다. 도미닉의 자동차가 총에 맞으며 스파크가 일어난다.

 

 

 

 

 

레티는 자신이 들어가겠다며 트럭 아래를 지나 오른쪽으로 넘어간다. 그러자 트럭운전수는 자동차를 들이 받아버리고, 레티의 자동차는 도로를 벗어나 전복된다. 도미닉은 레온에게 레티부터 구출하라고 말한다. 레온은 도미닉에게 빈스를 구출하라고 말한다. 레온은 전복된 자동차에게 다가와 레티를 구출하고 차에 태운다.

 

 

브라이언이 레온의 자동차를 지나치며 달라간다. 트럭운전수는 빈스를 총으로 쏘고, 도미닉의 차에 총을 쏜다. 도미닉의 차는 연기가 나면서 멈춰버린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의 차를 지나치며 트럭 가까이 다가간다.

 

 

 

 

 

브라이언은 자동차 덮개를 열고, 미아에게 운전대를 잡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미아에게 속도를 유지하라고 말한뒤 트럭으로 뛰어 올라간다. 브라이언은 빈스의 팔에 감겨있는 와이어를 풀고 버티라고 말한다. 그사이 트럭운전수는 옆총의 탄환을 갈아넣고 있다.

 

 

미아가 트럭 가까이 다가오자 브라이언은 빈스를 먼저 옮긴뒤 자동차로 건너간다. 트럭운전수가 자동차를 위협하면서 오른쪽으로 밀어버리자, 자동차는 도로를 벗어나 미끄러지며 멈춰선다. 잠시뒤 레온이 도미닉, 레티를 태우고 도착한다.

 

 

 

 

 

도미닉은 레티에게 괜찮을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부상당한 빈스를 치료하면서 조금만 참으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레온에게 차에 있으라고 말한뒤 빈스에게 다가간다. 브라이언은 10분내로 구급치료 안하면 빈스는 죽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핸드폰을 꺼낸뒤 경찰이라고 말하면서 구급헬기 요청 전화를 한다. 도미닉은 경찰이라는 말에 놀라면서 브라이언을 바라본다. 브라이언은 86번 고속도로 147마일 표지판 지점이고 심하게 외상을 입은 남자가 있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화를 내면서 브라이언과 미아를 바라본다.

 

 

 

 

 

 

구조헬기가 현장에 도착하고 빈스를 옮긴다. 도미닉은 미아에게 오라고 손짓을 한다. 미아는 브라이언을 바라보며 망설이다 도미닉의 차를 타고 이동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의 집으로 찾아간다. 도미닉은 차고안에 있던 차를 타고갈 준비를 한다. 브라이언은 차에서 내리면서 당장 총을 내리고 도망가지 말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도망가는게 아니라고 소리치른다. 브라이언에 레온과 레티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도미닉은 오래 전에 떠났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끝난거라며 총을 내려 놓으라고 소리지른다. 도미닉은 트랜 패거리가 제시를 찾기 전에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경찰을 부르겠다며, 자니가 접근하기도 전에 경찰이 데려올거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에게 차를 치우라고 말한다. 미아는 오빠에게 끝났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미아에게 빠지라고 말한다.

 

 

 

 

 

그때 제시가 집으로 돌아와 너무 겁이 나서 자기가 뭘 하는 건지 모르겠다며 미안하다고 말한다. 도미닉은 제시가 돌아오자 총을 던져버리고 제시에게 얘기를 한다.

 

 

잠시뒤 오토바이 소리가 들리더니 자니와 랜스가 나타나 총을 쏘고 사라진다. 제시는 총에 맞에 쓰러진다. 브라이언은 바로 차를 타고 자니와 랜스를 뒤쫓기 시작한다. 도미닉도 자동차의 시동을 걸고 지름길로 이동하여 자니를 뒤쫓기 시작한다.

 

 

 

 

 

자니는 뒤쫓아 오는 브라이언을 향해 총을 쏜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좌우로 피하면서 총을 피하고 가까이 접근하여 총을 쏜다. 자니가 랜스에게 서로 신호를 보내자 랜스는 옆으로 빠진뒤 브라이언의 자동차 뒤쪽으로 이동한다. 랜스가 총을 꺼내 브라이언을 향해 조준하며 달려간다. 그때 도미닉이 나타나 랜스의 오토바이를 밀어버린다. 랜스의 오토바이는 멀리 날아가 추락한다.

 

 

 

 

 

도미닉은 쓰러진 랜스를 바라보고 자동차로 돌아간다. 자니는 브라이언에게 총을 쏘면서 도망을 친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멈추고 자니를 향해 총을 쏜다. 자니는 총에 맞고 쓰러진다. 브라이언은 달려가 자니의 상태를 확인한뒤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911에 전화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도미닉의 자동차를 발견하고 도미닉을 뒤따라 간다.

 

 

 

 

 

 

도미닉은 철로 건널목앞에 멈춰서 있다. 브라이언에 도미닉의 차 옆으로 다가온다. 도미닉은 고등학교때 여기서 경주를 했다면서 철로 건널목까지가 400m라고 말한다. 도미닉은 파란불로 바뀌면 질주를 할거라고 말한다.

 

 

 

 

 

 

파란불로 바뀌고 도미닉의 차가 먼저 앞질러 간다. 브라이언은 버튼을 눌러 속도를 높여 도미닉을 따라간다. 철로에는 기차가 접근중이다. 도미닉의 자동차에 이상이 생기면서 연기가 나기 시작한다. 도미닉은 브라이언을 바라본뒤 기어를 변속하고 가속하기 시작한다.

 

 

 

 

 

 

도미닉과 브라이언은 기차가 오는 것을 보고 멈추지않고 더욱 속도를 높인다. 두사람은 가까스로 기차보다 먼저 철로건널목을 통과한다. 도미닉의 차는 교차로를 지나던 트럭과 부딪히면서 전복이 된다. 브라이언은 차에서 내린뒤 도미닉이 괜찮은지 확인한다.

 

 

 

 

 

 

도미닉이 이럴계획은 아니었다며 차에서 내린다. 경찰 싸이렌 소리가 들려오고 브라이언은 도미닉에게 자동차 키를 건네준다. 도미닉은 이러대 되는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10초짜리 차 빚진거 있다고 말한다. 도미닏은 고개를 끄덕인뒤 자동차를 타고 떠난다.

 

 

 

 

 

 

 

 

 

 

[사진 출처] 영화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