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는 2003년에 개봉한 분노의 질주 두번째 영화로 도미닉 토레토(빈디젤)는 나오지 않고, 브라이언 오코너(폴 워커)와 로만 피어스(타이리스 깁슨)를 주축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전편에서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을 보내준 브라이언 오코너(폴 워커)는 경찰을 그만두고 마이애미에서 스트리트 레이서로 살아가고 있다.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돈 세탁을 하고 있는 카터 베론(콜 하우저)을 검거 하기 위한 증거를 잡기위해 브라이언을 끌어들인다. 마캠 요원(제임스 레마), 빌킨스 요원(톰 베리)은 도와준다면 과거의 불명예 기록을 지워주고, 전과기록을 모두 지워주겠다고 제안한다.

 

브라이언은 오랜 친구인 로만 피어스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고, 만약을 대비한 계획을 짠다. 작전 당일 개입한 경찰을 따돌리고 돈가방을 운반하는데, 목적지가 활주로가 아니라 부두라는 것을 알게된 브라이언은 모니카 푸엔티스(에바 멘데스)를 구출하기 위해 부두로 향한다. 위기의 순간 로만 피어스가 나타나 브라이언을 구해준다. 결국에 브라이언과 로만은 카터 베론을 잡는데 성공한다는 내용이다.

 

자동차 액션이 많고 재미있는 영화다.

 

 

 

규칙 따위는 없다! 속도만이 지배한다!

 

 

 

 

 

 

 

 

 

 

 

 

영화 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2003)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분노의 질주(The Fast and the Furious, 200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3
분노의 질주2,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200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98
분노의 질주3,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The Fast and The Furious : Tokyo Drift, 2006)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07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Fast & Furious, 200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2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Fast Five, 2011)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7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The Fast and the Furious 6, 2013)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19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1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4
분노의 질주: 홉스&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27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 2003 제작
- 미국 외, 액션 외
- 2003.09.05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7분
- 감독 : 존 싱글톤
- 출연 : 폴 워커, 타이레스 깁슨, 에바 멘데스, 콜 하우저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역)
타이레스(로먼 피어스 역)
에바 멘데스(모니카 푸엔티스 역)
콜 하우저(카터 베론 역)
루다크리스(테즈 파커 역)
톰 베리(빌킨스 요원 역)
제임스 레마(마캠 요원 역)
데본 아오키(수키 역)
아마우리 놀라스코(오렌지 줄리어스 역)
마이클 엘리(슬랩 잭 역)
진 오옝(지미 역)
에드워드 핀레이(던 요원 역)
마크 분 주니어(위트워스 형사 역)
모 갈리니(엔리크 역)
로베르트 샌즈 산체즈(로버토 역)
에릭 에트버리(다든 역)
조 나티엠포(코피 역)
트로이 브라운(폴 하켓 역)
코리 마이클 유뱅크스(맥시 캠피시 역)
샘 멜루프(조 오스본 역)
트로이 로빈슨(펠리즈 비스폰 역)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줄거리

 

 

- 스트리트 레이스 -

스트리트 레이스를 하기 위해 도로를 막는다. 테즈(루다크리스)는 준비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5분후에 시작한다고 외친다. 수키(데본 아오키)는 자동차 상태를 확인한다. 오렌지 줄리어스(아마우리 놀라스코)는 테즈에게 빨리 시작하자고 말한다. 테이는 슬랩 잭(마이클 엘리)에게 4번째 선수는 어디에 있냐며 선수가 없으면 탈락이라고 말한다. 슬랩 잭은 조아킨이 야근때문에 못왔다면서 테즈보고 참가하라고 말한다.

 

 

 

 

 

 

테즈는 너희들하고는 안한다며 거절하고, 대타를 구해줄테니 경기로 승부를 내라고 말한다. 수키는 대타를 불러오라고 말한다. 테즈는 누구라도 되는지 묻는다. 다들 괜찮다고 하자 테즈는 브라이언 오코너(폴 워커)에게 전화해서 레이스를 할것인지 묻는다. 테즈는 4분후라고 알려준다. 브라이언은 하겠다면서 바로 경기장으로 출발한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타고 경기장에 도착한다. 브라이언은 테즈에게 불러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테즈는 이긴 뒤에 입이나 씻지 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돈은 넉넉한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수키와 인사를 하고 배팅을 올리자고 말한다. 그러자 오렌지 줄리어스는 그런말은 없었다며 안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오렌지에게 배팅 올리기는게 겁나면 집에나 가라고 말한다. 오랜지는 3500달러로 하자면서 배팅한다. 테즈는 참가자에게서 3500달러씩 받는다.

 

 

 

 

 

 

브라이언은 차에 오르기전 자신을 바라보는 모니카 푸엔티스(에바 멘데스)를 발견하고 잠시 바라본다. 테즈는 사람들에게 모두 뒤로 물러서라고 말한다.

 

 

 

 

 

 

 

테즈가 출발 신호를 보내자 4대는 동시에 출발한다. 스랩 잭이 먼저 치고 나가자 나머지도 속도를 올리면서 뒤쫓는다. 브라이언은 슬랩 잭 바로 뒤에 붙었다가 추월할 기회를 노리고 있다. 슬랩 잭은 브라이언이 추월하지 못하도록 지그재그로 움직이면서 막는다. 오렌지는 수키가 앞으로 나가지 못하게 막으면서 달린다. 수키는 오렌지 차를 받아 버린다.

 

 

 

 

 

 

지미(진 오옝)는 다리 제어실 열쇠를 부수고 안으로 들어간다.

 

 

마지막 턴에서 슬랩 잭은 크게 회전을 하면서 돈다. 브라이언은 슬랩 잭의 안쪽을 파고 들면서 추월한다. 하지만 슬랩 잭은 니트로 버튼을 누르면서 또다시 브라이언을 추월하며 지나간다. 수키는 코너를 돌면서 오렌지를 추월한다. 오렌지가 수키는 끝났다면서 뒤쫓는다.

 

 

 

 

 

테즈는 지미에게 다리를 올리라고 지시한다. 테즈는 결승점 하이라이트 깜짝쇼라고 말한다. 다리가 올라간것을 보고 슬랩 잭은 두번째 니트로 버튼을 누른다. 브라이언은 속도를 올리면서 다리에 진입하고 동시에 두개의 버튼을 누른다. 슬랩 잭이 먼저 다리를 날아가지만 브라이언은 슬랩잭 위로 날아가며 추월하는데 성공한다.

 

 

 

 

 

슬랩 잭의 차는 비틀거리면서 광고간판을 들이 받아 버린다. 수키도 니트로 버튼을 누르면서 속도를 높이며 점프를 한다. 오렌지는 들어올려진 다리를 발견하고 방향을 돌리면서 멈춘다.

 


브라이언이 먼저 결승점에 도착한다. 다음으로 수키가 두번째로 결승점에 도착한다. 테즈는 브라이언과 수키만 통과를 했다면서 상금 만달러를 브라이언에게 전해준다. 브라이언은 테즈에게 고맙다며 돈을 챙겨주고 주머니에 넣는다.

 

 

 

 

 

수키는 자동차의 상태를 확인한다. 테즈는정비소로 차를 끌고오면 차량 수키를 만져주겠다고 말한다. 수키는 봐서 찾아가겠다면서 볼에 키스를 하고 간다.

 

 

 

 

 

모니카 푸엔티스(에바 맨데스)는 브라이언의 모습을 지켜본다. 브라이언이 모니카에게 다가가면서 어디로 가는지 묻는다. 모니카가 튀어야 된다고 말하자 바로 경찰이 싸이렌을 울리며 나타난다. 순간 경기장에 모였던 사람들은 도망치기 시작한다. 던 요원(에드워드 핀레이)는 브라이언이 타고 있는 니싼 스카이라인을 발견하고 뒤쫓는다.

 

 

 

 

 

브라이언은 경찰을 따돌리고 빠져나가며 코너를 도는데 경찰들이 길을 막고 있다. 브라이언에 빠져나가려하자 전자기 총을 쏜다. 순간 자동차는 먹통이 되면서 통제가 되지 않고, 주차요금기를 들이 받으면서 멈춰선다. 경찰은 브라이언에게 총을 겨누고 잡았다고 보고한다.

 

 

 

 

 

경찰은 브라이언을 취조실로 끌고 간다. 마켐(제임스 레마) 요원은 브라이언에게 플로리다에 온지는 얼마나 되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좀 됐다고 말한다. 형사는 브라이언의 파일을 보면서 전직 LA경찰이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사람을 잘못봤다고 말한다. 그때 취조실 밖에서 브라이언을 바라보던 빌킨스 요원(톰 베리)이 안으로 들어온다. 빌킨스 요원은 브라이언에게 좀 걷자고 말한다.

 

 

 

 

 

 

- 수사본부 -
마켐 요원은 카터 베론에 대해 브리핑을 한다. 카터 베론은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마이애미에 거주하는 플로리다 최대의 무역상이라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마이애미 카르텔의 자금 행방이 묘연하다고 말한다. 1년동안 감시를 했지만 돈을 빼돌린 흔적이 없다고 말한다.

 

 

빌킨스 요원은 세관에서 놈을 기소할 수 있게 증거를 잡아야 되고, 자신은 현지 경찰을 도우러 왔다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여 수사관이 비서로 위장 투입됐고, 놈이 레이서 두명을 구하고 있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여 수사관도 100% 믿을 수 없다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자기 부하라며 믿어도 된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베론과 1년째 한집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브라이언을 개입시킨것은 FBI 뜻이지만 어쨌든 놈을 엮을 증거를 찾아야 된다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브라이언에게 던 요원과 위장 취업을 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거절하면 어떻게 되는지 묻는다. 그러자 빌킨스는 브라이언이 협조만 해준다면 공무집행 방해, 범행 방조 등의 위법사실 기록을 삭제해줄 수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레이서로 던과 함께 취직해야 하는지 묻는다. 마켐 요원은 그렇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던을 바라보다 이제부터는 파트너라며 악수를 한다. 브라이언이 스카이라인 모터로 뭐가 '갈로 12와 갈로 24중에 어떤것이 좋은지 묻는다. 던 요원은 마켐 요원을 바라보다 24가 좋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피자집에서 모터도 만드냐면서 던과 함께 일 못한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딴사람을 구해주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레이서는 자신이 고르겠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적임자가 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바스토 살때 친구인 로만 피어스(타이레스)라고 말한다.

 

 

 

 

 

 

- 바스토 자동차 경주장 -
로만 피어스는 자동차 경주를 하고 있다. 빌킨스와 브라이언은 로만 피어스가 운전하는 것을 지켜본다. 브라이언은 로만 피어스의 성질은 개판이지만 실력은 좋고 쓸만한 친구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로만의 기록을 보며 전과기록도 화려하고, 현재 가택 91미터 내로 연금상태라고 말한다.

 

 

 

 

 

로만 피어스는 브라이언을 발견하고 화를 내며 돌아선다. 브라이언은 빌킨스에게 무슨일이 일어나도 놔두라고 말하고 로만을 부른다. 로만이 돌아보지 않자 '롬'이라고 부른다. 로만 피어스는 돌아보며 친구만이 '롬'이라 부른다고 말하며 침을 밷는다. 브라이언이 이제는 경찰이 아니라고 말한다. 로만은 빌킨스에게 정말 경찰이 아닌지 묻는다. 빌킨스는 배지도 없다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을 공격하면서 왜 나타났는지 묻는다. 로만은 브라이언이 안알려줘서 3년을 썩었다며 화를 낸다. 브라이언은 내탓이 아니라고 말한다. 로만은 왜 왔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로만과 거래를 하러 왔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마이애미 가서 레이싱하면 전과기록을 없애주기로 했다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때문에 3년을 썩었다며 소리를 지른다. 로만은 빌킨스에게 합법적인 거래인지 묻는다. 빌킨스는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된다고 말한다.

 

 

 

 

 


- 세관원(US CUSTOMS) -
빌킨스는 브라이언과 로만을 데리고 세관원으로 이동한다. 로만은 들어가지 않고 멈춘다. 브라이언이 왜그러는지 묻자 로만은 브라이언을 믿어도 될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새인생을 시작할 좋은 기회라고 말한다. 로만은 자신의 인생을 망친것은 브라이언이라며 원망한다.

 

 

브라이언은 잘못을 남탓으로 돌리지 말고, 행동에 책임을 지라고 말한다. 로만은 바스토로는 안돌아가겠다면서 따라들어간다.

 

 

 

 

 

모니카가 도착하고 베론에 대해 아는지 묻는다. 빌킨스는 대충알고 있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건달 두어명과 함께 두사람을 베론에게 추천해놨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차종이 뭔지 묻는다. 로만은 차를 보며 컨버터블은 자기가 타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크롬 도금차는 싫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에게 놈을 만나면 연락하라고 말한뒤 돌아간다.

 

 

모니카는 브라이언과 함께 타고 출발한다. 모니카는 브라이언이 경찰이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그렇다고 대답하고 이일을 얼마나 오래했는지 묻는다. 모니카는 오래돼서 기억 안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모니카의 얼굴을 보면서 운전을 한다. 모니카는 앞을보고 운전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사고 날것 같냐면서 속도를 올린다.

 

 

 

 

 

 

브라이언은 정지선에 정확히 멈춰선다. 로만은 브라이언이 모니카 보면서 운전한거 자기한테서 배운거라고 말하고 출발한다.

 

 

 

 

 

 

 

 

 

 

 

 

 

 

 


- 카터 베론의 집 -
집앞에는 다른 레이서들이 모여있다. 베론의 집에 도착하고 모니카는 들어간뒤에는 알아서 하라고 말한다. 코피(존 나티엠포)는 브라이언과 로만의 차를 보며 과자통 경품같다며 웃는다. 로만은 유머 좋다며 받아친다.

 

 

 

 

 

 

모니카는 엔리크(모 갈리니)와 로버토(로베르토 샌즈 산체즈)에게 사진과 면허증 차량 등 조사할 수 있는 것은 다 조사하라고 말한뒤 안으로 들어간다.

 


엔리크와 로버토는 레이서들을 불러모은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입다물고 자기에게 맡기라고 말한다. 로만이 자기는 바보가 아니라며 각자 알아서 하자고 말한다.

 

 

 

 


카터 베론은 모니터로 지켜보고 있다. 모니카는 베론에게 레이서가 도착했다고 말하고 함께 밖으로 나간다. 베론은 레이서들에게 30킬로 거리의 차량 보관소에 자신의 페라리가 압류돼 있다고 말한다. 중요한 것은 사물함의 꾸러미라며 그것을 먼저 가져온 팀을 채용하겠다고 말한다.

 

 

 

 

 

다든(에렉 에트러비)는 오디션을 보는것인지 묻는다. 베론이 싫으면 안보면 된다고 말하고 들어간다. 모니카는 운전면허증을 제출하라고 말한다. 엔리크와 로버토는 드라이버에게 빨리 가라고 소리지른다.

 

 

 

 


브라이언과 로만은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다. 마켐 요원은 95번 도로로 남행중이라는 말을 듣고 도망치는것이라고 말한다.

 

 

 

 

 

로만이 2등은 싫다면서 브라이언 옆으로 치고 나온다. 뒤따라가던 자동차 한대가 트럭에 깔리면서 뒤이어오는 자동차는 피하지 못하고 충돌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의 실력 안죽었나 보겠다며 달린다. 그때 브라이언이 치고 나가면서 자동차 방향을 돌리고 후진하면서 이동한다.

 

 

 

 

 

목적지에 도착한뒤 돌면서 자동차를 찾고 있다. 자동차는 보이지 않고 보트뿐이다. 한참을 돌다가 페라리를 발견하고 멈춘다. 로만은 셔츠를 벗은뒤 자동차 유리창을 깨버린다. 브라이언이 자동차 문 손잡이를 당기자 열린다. 브라이언은 사물함에서 봉투를 찾는다.

 

 

 

 

 

그때 다른 레이서들이 차량 보관소에 도착한다. 브라이언이 봉투를 들어보이자 코피는 다든에게 못 가게 하라고 말한다. 코피와 다든이 차에서 내리려는데  경찰이 나타난다. 로만은 총을 꺼낸뒤 경찰차를 향해 총을 쏘고 출발한다.

 

 

 

 

 

그사이 카터 베론은 레이서들의 전과기록을 확인한다. 모니카는 브라이언의 전과기록을 보며 전과는 있지만 믿을 만하다고 말한다.

 

 

 

 

 

두사람이 카터 베론의 집으로 돌아와 봉투를 건네준다. 로만은 배고프다면서 먹을것이 있는지 묻는다. 베론은 수영장으로 데리고 가라고 말한다. 모니카는 두사람에게 잘했다면서 수영장으로 데리고 간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왜 저 여자를 훔쳐보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안 훔쳐봤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둘다 그만하라면서 자리에 앉는다. 로만은 모니카를 보면서 완전 이 집 안주인 같다고 말한다.

 

 

 

 

 

베론은 가져온 봉투에서 시가를 꺼낸뒤 입에 문다. 로만은 시가때문에 생쇼를 시켰는지 묻는다. 베론이 그 보트창고는 자기 것이라며 능력을 보려고 시킨거라고 말한다. 베론이 문 부순거는 보수에서 까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마음에 든다면서 시킬일이 무엇인지 묻는다. 베론은 따라오라고 말한다.

 

 

 

 

 

베론이 이집에는 귀가 많이 있다면서, 노스비치에 뭘 좀 운반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무엇인지 묻는다. 베론은 무엇이든 무조건 싣고 튀라고 말한다. 베론은 경찰이 쫓아오면 시간을 벌어주겠지만 길지는 않다고 말한다. 베론은 성공하면 목적지에서 10만 달러를 주겠다고 말한다. 로만이 우리는 빈털털이라면서 한사람당 10만달러로 하자고 말한다.

 

 

 

 

 

 

베론은 두사람을 바라보다 오늘밤에 클럽으로 놀러오라고 말한다. 모니카는 자정에 '펄'클럽으로 오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알았다며 아수를 하고 돌아간다. 베론은 로만에게 주머니에 뭐가 들었는지 묻는다. 로만은 시가 커터가 열몇개 있길래 하나 챙겼다고 말한다. 베론은 이런짓 하지말라며 꺼지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잘난척, 욕, 물건까지 훔진다면서 잔소리를 한다. 로만이 자기는 감옥에 있을때도 아무한테도 꿀리지 않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말할때 로만은 빠지라고 말한다. 로만이 브라이언은 늘 여자 때문에 문제 일으킨다고 말한다.

 

 

 

 

 

 

- 테즈의 정비소 -
브라이언과 로만은 테즈의 정비소에 도착한다. 브라이언은 지미에게 시간되면 차좀 봐달라고 부탁하고 테즈에게 로만을 소개시켜준다. 테즈는 강에서 시합을 지켜본다. 브라이언이 마이애미에서 테즈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소개한다.

 

 

 

 

 

로만은 테즈를 보며 돈벌이의 귀재라며 레이싱도 하는지 묻는다. 테즈는 몇년전에 레이싱하다 사고가 나서 그 뒤로는 시합만 주선해주고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테즈에게 로만을 배에서 재워달라고 부탁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의 잠버릇이 안좋아서 같이 못 잔다고 말한다. 테즈는 알았다며 안내해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지미에게 자동차 상태에 대해 묻는다. 지미는 자동차에 첨단장비가 내장되어 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위치추정장치라는 것을 눈치챈다. 로만은 작동 못하게 할 수 있는지 묻는다. 지미가 엔진과 배선망, 추적시스템이 연결되어 있어서 힘들 거라고 말한다.

 

 

 

 

 

테즈는 브라이언에게 그동안 어디에 있었고, 이차들은 뭔지 묻는다. 지미는 벨트를 맸는지 까지 완벽하게 감시된다고 말한다. 브라이어는 지미에게 실력발휘좀 해달라고 부탁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길건너에 베론의 부하들이 따라왔다고 알려준다. 로만은 엔리크와 로버토가 있는 차로 다가가 유리창을 닦아주겠다면서 기름을 뿌린다. 로만은 엽기적인 불쇼라면서 라이터불을 던진다. 브라이언이 나타나 로만을 태우고 사라진다.

 

 

 

 

 


- 수사본부 -
브라이언은 수사본부로 돌아와 어떻게 된일인지 묻는다. 마켐 요원은 로만에게 총을 겨누며 자기에게 총을 쐈다며 화를 낸다. 로만은 마켐이 배지가 있다며 우리를 엿먹였다며 화를 낸다.

 

 

브라이언은 마켐에게 베론의 테스트였는데 왜 그곳에 나타났는지 묻는다. 마켐은 도망가는줄 알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총을 꺼내놓으면서 롬이 마음만 먹었다면 마켐은 죽었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총을 치우며 모두 진징시킨다.

 

 

 

 

 

빌킨스는 베론이 뭐라고 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베론이 물건을 운반해달라 했다고 말한다. 시간과 장소를 모르지만 시간을 벌어준다고 한것을 보면 경찰을 매수한것 같다고 말한다. 던 요원이 경찰청에 알려야 하는지 묻는다. 빌킨스는 놈이 경찰을 매수했다면 이번 작전을 숨겨야 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물건 전달 장소에는 베론이 직접 나오기로 했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자금 운반이면 돈세탁 혐의로 놈을 엮을 수 있다고 말한다.

 

 

 

 

 

로만은 베론이 모니카와 잔것 같다고 말한다. 마켐은 그럴리가 없다면서 브라이언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다. 로만은 그게 무슨소리인지 묻는다. 마켐은 브라이언이 용의자를 풀어주고 빌킨스를 엿먹였었고, 그래서 경찰 옷을 벗은거라고 말한다. 빌킨스는 우리가 감시를 하겠다고 말한다.

 

 

 

 

 

브라이언과 로만은 수사본부를 나온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용의자를 풀어줬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이 그얘기는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로만이 모니카는 베론과 붙고, 마켐은 알짱대고, 차에는 철통같은 감청장치가 되어있다면서 마켐이 또 얼쩡대면 우리는 끝이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이대로는 안되겠다면서 빠져나갈 작전을 짜자고 말한다. 로만은 묘안이 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우선 차 두대가 더 필요하다고 말한다.

 

 

 

 

 


- 거리 레이싱 -

브라이언, 로만, 테즈, 수키, 지미는 누군가 기다리고 있다. 잠시뒤 코피와 다든이 자동차를 끌고 나타난다. 로만은 두사람에게 와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다든은 두사람의 차를 접수하러 왔다고 말한다. 그러자 브라이언이 저런 차는 너희들과 안어울린다고 말한다. 다든은 화를 내면서 한번 붙어보자고 말한다.

 

 

 

 

 

옆에 있던 테즈는 그만하고 스피드로 승부를 가리라고 말한다. 테즈는 태그 매치 방식으로 이긴 팀이 차를 갖는거라고 말한다. 수키가 진사람은 걸어갈고 말한다. 코피는 빨리 시작하자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꼭 차를 빼앗아야 한다면서 정식으로는 못 이긴다고 말한다. '헤미'는 435마력이고, '옝코'는 5초 만에 최고 속도가 나오는 차라며 꼼수를 써야한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반환점을 돈뒤에 니트로 가스를 쓰자고 말한다. 로만은 알았다면서 오렌지쌕은 자기거라며 웃는다.

 

 

 

 

 

 

로만과 다든이 출발선 앞에 선다. 테즈는 도로 끝에 있는 드럼통을 돌아와야하고 앞팀이 선을 통과한뒤에 출발하는 것이고, 2회 왕복을 먼저하는 팀이 패한팀의 차를 갖는 거라고 말한다. 테즈는 진 뒤에 딴소리 하지말라고 말한다.

 

 

로만은 이미 끝난 경기라면서 그 차는 내꺼라며 웃는다. 로만은 배기가스로 질식시켜주겠다고 말한다.

 

 

 

 

 

수키는 자기가 신호를 하겠다면서 중앙에 선다. 수키가 신호를 하자 로만과 다든은 출발한다. 다든이 로만을 앞질러 달려나간다. 로만은 반환점을 깔끔하게 돈뒤에 니트로 가스를 주입하여 속도를 올린다. 다든은 로만이 접근하는것을 보고 길가에 새워진 입간판으로 주행을 방해한다. 로만은 입간판을 피하려다 휘청이면서 뒤쳐진다.

 

 

 

 

 

 

다든이 먼저 선을 통과해서 들어오고, 로만이 뒤늦게 도착한다. 브라이언이 출발해서 속도를 높이는 동안 코피는 반환점을 돌아 달려온다. 브라이언은 코피의 정면으로 달려온다. 서로 마주보고 달리던 코피가 먼저 방향을 돌리며 갓길로 빠지면서 멈춘다.

 

 

 

 

 

 

브라이언은 반환점을 돈뒤 니트로 카스를 주입하여 속도를 놀리면서 추격한다. 브라이언은 간발의 차로 코피를 이기고 결승점을 통과한다. 로만은 차 두대가 생겼다면서 좋아한다. 경기에서 이긴뒤 자동차를 가지고 돌아간다.

 

 

 

 

 

 


-  펄 클럽 -
브라이언과 로만은 베론이 초대한 펄 클럽을 찾아간다. 로만은 장난아니라며 좋아한다. 모니카가 다가와 고용인이 초대한것은 특별대우라고 말한다. 로만은 화장실로 가고 모니카와 브라이언은 얘기를 나눈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초짜 경찰일때 로만이 자동차 8대 훔친 협의로 체포되었는데, 브라이언이 경찰이 된 후로 자기를 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브라이언의 손목에 있는 것을 달라고 말한다. 화장실에서 나오던 로만은 베론이 와 있는것을 발견하고 왔다고 알려준다. 클럽직원은 베론이 오라고 했다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조심하라고 말한다.

 

 

 

 

 

 

베론은 브라이언을 노려보며 모니카거 예쁜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예쁘다고 말한다. 베론은 브라이언이 배짱이 있어서 좋다고 말한다.

 

 

 

 

 

 

베론이 여자의 힘은 크다면서 클럽에서 남자와 얘기를 나누는 여자에 대해 얘기한다. 베론이 저 여자는 5분뒤에 모든것을 가질수 있다고 말한다. 여자는 남자를 데리고 이동한다.

 

 

베론은 로만에게 차에 불지른 얘기를 한다. 로만이 자기는 잘난척하는 놈 못봐준다고 말한다. 베론은 자기도 그렇다면서 경찰은 특히 재수없다고 말하면서 웃는다. 베론은 그만 가자면서 일어난다.

 

 

 

 

 

베론은 룸으로 이동한뒤 재미있는거 보여주겠다고 말한다. 잠시뒤 클럽에 있던 여자는 위트워스(마크 분 주니어) 형사를 룸으로 데리고 들어온다. 베론은 마이애미 경찰청의 위트워스 형사에게 인사를 하고 재미있었는지 묻는다. 베론은 위트워스가 뇌물도 잘 먹는것도 알고있다고 말한다.

 

 

 

 

 

베론은 위트워스에게 부탁을 들어줄것인지 묻는다. 위트워스는 못한다고 말한다. 베론이 거절은 안된다면서 위트워스 형사를 붙잡고 눕힌다. 위트워스가 자신을 해코지하면 절대 무사하지 못할거라고 말한다. 베론은 쥐를 들어보이며 통이 달궈지면 쥐는 나오려할거라고 말한다.

 

 

 

 

 

베론은 쥐는 쇠파이프도 뚫는다면서 통을 뒤집고 토치로 통을 달구기 시작한다. 베론은 위트워스에게 자산감시팀을 15분만 모두 철수시키라고 말한다. 위트워스는 안된다면서 버틴다. 위트워스는 도와달라고 소리를 지른다. 베론은 모니카에게 입을 막으라고 시킨다.

 

 

 

 

 

위트워스는 경찰을 철수시키겠다고 말하면서 쥐를 떼달라고 말한다. 베론은 자기를 배신하면 아내와 애들에게 쥐를 보내겠다며 소리를 지른다. 베로는 부하들에게 그만 끌어내라고 말한다.

 

 

베론은 브라이언과 로만에게 15분이라며 더 지체하면 끝장이라고 말한다. 베론은 모레 6시까지 베르사유 카페로 오라고 말한다. 베론은 자기를 엿먹이면 다음은 너희들 차례라고 말한다. 베론은 모니카에게 키스를 하면서 또 남자와 시시덕거리면 죽이겠다고 말한다.

 

 

 

 

 

 

- 테즈의 정비소 -

브라이언과 로만은 테즈의 정비소로 돌아온다. 로만은 모니카도 고문을 거들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그녀도 우리처럼 테스트당하고 있는거라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이 그녀에게 푹 빠졌다고 말하면서 트레일러에 살던 타냐도 그랬다고 말한다.

 

 

 

 

 

 

- 브라이언의 방 -

브라이언이 배에서 잠을 자고 있다. 그때 모니카가 브라이언을 찾아온다. 모니카는 베론이 일이 끝나면 브라이언을 죽일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확실한 얘기인지 묻는다. 모니카는 확실하다고 말한다.

 

 

 

 

 

 

베론의 부하들이 나타나고, 로만은 방으로 들어오면서 베론 부하들이 나타났다고 말한다. 로만은 모니카를 보고 여자를 찾으러 온것 같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자기가 여기에 온것은 모른다며 짐작하고 왔을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2분만 시간을 벌어달라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여자를 조심하라고 말한다. 로만은 밖으로 나가 엔리크와 로버토에게 찾는것은 찾았는지 묻는다. 로만은 두사람에게 차때문에 화났는지 묻는다.

 

 

 

 

 

모니카는 브라이언에게 나서지 말고 이번 일에서 손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모니카에게 조심하라고 말한뒤 키스를 한다.

 

 

브라이언이 밖으로 나오자 베론의 부하들은 총을 꺼내 겨누면서 안으로 들어간다. 모니카는 위쪽 창문을 통해서 빠져나가고, 엔리크는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밖으로 나온다.

 

 

 

 

 

 

로만은 엔리크에게 또 얼쩡대면 죽이겠다고 말한다. 엔리크와 로만이 몸싸움을 하고, 브라이언은 로버토의 손을 꺽으며 총을 겨눈다. 브라이언은 총을 내리라며 소리를 지른다. 그러자 엔리크는 로만에게 총을 겨누며 총을 내리라고 말한다.

 

 

 

 

 

베론이 나타나 모두 그만두라고 말하며 부하들을 부른다. 베론은 내일 만일을 대비해서 부하들이 차에 동승할 것이라고 말하고 돌아간다. 로만은 모니카가 왜 왔는지 묻는다.

 

 

 

 

 


베론이 집으로 돌아온다. 모니카는 수영장에서 썬텐을 하고 있다. 베론은 모니카에게 아침에 어디에 갔었는지 묻는다. 모니카는 친구와 아침 먹었다고 말한다. 베론은 웃으면서 알았다고 말한다.

 

 

 

 

 


- 수사본부 -
브라이언과 로만은 수사본부로 찾아온다. 브라이언은 어젯밤에 베론이 경찰을 협박 매수했다고 말한다. 키스의 공항에서 물건을 받은 후 여기를 떠날거라고 말한다. 마켐은 누가 얘기했는지 묻는다. 로만은 모니카가 경고해줬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베론이 우리를 죽일 거라했다고 말한다.

 

 

 

 

 

빌킨스는 일이 꼬인다면서 작전 취소한다고 말한다. 마켐이 이것은 세관 업무라며 자기 외에는 취소 못한다고 말한다. 마켐은 간단하다며 베론이 돈 받을때 체포할수 있게 협조 하지 않으면 둘다 수갑을 차게 될거라고 말한다. 마켐은 위치 추적장치로 감시할 거라면서 밖으로 나간다.

 

 

 

 

 

로만은 일을 안하면 감옥에 가고, 일을 하면 베론한테 죽는다고 말한다. 로만은 놈의 거액이 우리한테 맡겨진다며 우리가 그 돈을 챙길 이유는 두가지라고 말한다. 로만은 옛날처럼 해보자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모두의 뒤통수를 치자면서 테즈에게 급한일이 있다고 전화한다.

 

 

 

 

 

 

- 테즈의 정비소 -
테즈는 브라이언과 로만을 만난다. 테즈는 그런 일을 꾸밀때는 여기가 딱이라며 장소를 소개한다. 브라이언은 무슨 창고 인지 묻는다.

 

 

 

 

 

브라이언과 로만은 레이싱으로 딴 자동차의 상태를 확인한다. 브라이언은 지미에게 절반만 든 니트로 가스통이 있는지 묻는다. 지미가 튜닝은 다 해놨다고 말한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차에 손님이 탈 예정이라며 다른 용도가 있다고 말한다.

 

 

 

 

 

 

- 해변 -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왜 그렇게 많이 먹는지 묻는다. 로만은 감옥에 가면 죽만 먹게 될거라며, 일 되는꼴을 보니까 다시 감옥에 가든가, 죽을게 뻔하다고 말한다. 로만이 자기는 신진대사과 활발하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이 체포되었을때 도울 길만 있었다면 뭐든 했을거라고 말한다. 로만은 그래서 그 용의자를 풀어줬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상관이 없지는 않다고 말한다. 로만은 자신이 체포된것은 브라이언 탓이 아니고 다 자기 잘못이라고 말한다. 로만이 그때는 아무도 못말리는 독불장군이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지금은 아니라고 말한다.

 

 

 

 

 


- 작전 당일 -
베론은 모니카와 함께 출발한다. 감시하고 있던 요원은 상황실에 베론이 출발한것을 보고한다. 빌킨스는 헬기 띄워서 거리유지하면서 감시하라고 말한다. 마켐은 공항에서 베론을 잡을 준비를 한다.

 

 

 

 

 

위트워스 형사는 사무실에서 무전기로 상황을 보고받는다. 베론을 감시하는 6팀은 모두 이상없다고 보고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무전기로 활주로 위치는 놀우드 애비뉴 외곽 다리 옆에 있다고 알려준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할 수 있는지 묻는다. 로만은 총과 살인, 경찰이 있는곳에 자기가 빠질 수 없다고 말한다. 그때 베론의 부하 엔리크와 로버토가 도착한다. 두사람은 브라이언과 로만을 돈이 숨겨진 곳으로 데리고 간다. 엔리크와 로버토는 트레일러 벽을 부수고 숨겨둔 돈을 꺼낸다.

 

 

 

 

 

 

감시하던 1팀 경찰은 트레일러에서 움직임이 있다고 보고한다. 위트워스 형사는 지시하기 전에는 움직이지 말라고 지시한다.

 

 

엔리크와 로버토는 가방에 돈을 담고 던져주고, 차에 세개씩 나눠서 싣는다.

 

 

위트워스는 고민하다 즉시 트레일러로 출동하라고 지시한다. 경찰차와 헬기는 현장으로 출동한다. 빌킨스는 경찰이 출동한 것을 알게 된다.

 

 

 

 

 

 


- 고속도로 -
경찰 싸이렌 소리를 듣고 모두 차에 올라탄다. 로만이 감옥에는 가지 않겠다면서 베론 부하들이 타고온 차에 시동을 걸고 경찰차를 향해 보내버린다. 그사이 브라이언과 로만은 자동차를 타고 이동한다.

 

 

 

 

 

빌킨스는 헬기를 띄워서 공중에서 감시하라고 지시한다. 던 요원은 대기중인 헬기 조종사에게 GPS신호를 따라가라고 지시한다.

 

 

 

 

 

I-95번 도로위에서 감시중이던 경찰 헬기는 도주중인 자동차를 발견하고 순찰차에게 계기 방해전파를 쏘라고 말한다. 경찰차는 도주중인 차를 추격한다.

 

 

헬기로 자동차를 앞지른 경찰은 자동차를 향해 전자기총을 발사한다. 브라이언은 자동차의 속도를 줄이며 피하려고 방향을 돌리지만 뒤쪽문에 꽂힌다.

 

 

 

 

 

하지만 연결 불안정으로 자동차의 속도가 줄고 있다. 브라이언은 엔리크에게 핸들을 맡긴뒤 꽂혀있는것을 떼어낸뒤 뒤쪽으로 던져버린다. 뒤따라오던 경찰차에 스파크가 일어나면서 멈춰버린다. 브라이언의 차는 다시 정상작동하고 질주한다.

 

 

 

 

 


- 공항 -
마켐은 공항에 비행기가 나타난것을 확인한다. 링컨 SUV가 도착한것을 발견하고 빌킨스에게 상황을 알려준다. 빌킨스는 돈이 이동중이니 대기하라고 말한다.

 

 

 

 

 


- 도심도로 -
브라이언은 경찰 헬기의 동태를 보며 고속도를 빠져나간뒤 도심 도로를 달린다. 엔리크는 브라이언에게 운전을 잘한다고 말한다. 경찰헬기는 전방을 봉쇄하라고 지시한다.

 

 

 

 

 

세관 헬기가 현장에 도착하고 화면을 송출한다. 빌킨스는 화면을 보면서 브라이언과 로만이 어디로 가는지 궁금해 한다.

 

 

 

 

 

경찰은 브라이언과 로만을 막기 위해 도로를 막는다. 브라이언은 하늘에 떠있는 헬기를 본뒤 쇼를 시작하자고 말한다. 로만은 좀 놀랄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과 로만은 창고 안으로 들어간다.

 

 

 

 

 


- 창고 -
경찰차는 창고앞에 멈추고 총을 겨눈다. 잠시뒤 창고 문이 열리고 트럭이 나오면서 경찰차를 밀어버리며 길을 열어준다. 잠시뒤 스트리트 레이서들의 차량이 몰려 나온다. 오렌지는 생쇼 한판 벌여보자면서 즐거워한다. 슬랩 잭도 기분 짜릿하다면서 운전을 한다.

 

 

 

 


빌킨스는 모니터 화면을 보면서 미소를 짓는다. 빌킨스는 녀석들의 차량이 안보인다면서 놓친것 같다고 말한다. 헬기는 방향을 돌리면서 자동차를 찾는다.

 

 

 

 

 

브라이언이 모두 흩어지자고 말하자, 레이서들은 창고를 벗어나 이동한다. 잠시뒤 창고안에서 운반중이던 자동차고 빠져나와 달리기 시작한다. 경찰은 이동중인 자동차를 발견하고 뒤쫓는다.

 

 

빌킨스는 GPS신호를 확인하고 비치 쪽으로 간다고 알려준다. 경찰헬기에서는 차량 두대가 비치쪽으로 이동한다고 알려준다. 비치에서 자동차는 경찰차에 막혀 멈춰선다. 경찰은 총을 겨누면서 두손 올리고 내리라고 말한다. 차에서는 테즈와 수키가 내린다. 테즈와 수키는 헬기를 보면서 손을 흔든다. 빌킨스는 브라이언과 로만이 사라진것을 알게 된다.

 

 

 

 

 

 

브라이언은 테즈에게 고맙다면서 신세 잊지 않겠다고 말한다. 테즈는 빚을 꼭 갚으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할일이 하나 남았다고 말한다. 로만은 빨리 하자고 말한다.

 

 

 

 

 

마켐 요원은 이동중인 돈을 놓쳤다는것을 알게 된다. 마켐은 베론부터 체포를 하자고 말한다.

 

 

로만은 로버토에게 드라이브 즐거웠는지 묻는다. 로만은 웃으면서 최고의 경주차라며 기똥찬 묘기 보여주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로버토의 안전벨트를 풀고 버튼을 눌러버린다. 로만은 분사식 좌석이라며 웃는다. 로버토는 자동차 밖으로 날아가 강에 빠진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놈을 보내버렸다며 약속 장소로 오라고 말한다.

 

 

 

 


마켐은 요원들을 출동시켜 자동차를 수색하는데 베론과 푸엔티스는 보이지 않는다. 마켐은 빌킨스에게 베론과 푸엔티스가 없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엔리크를 바라보며 버튼을 누르려한다. 그때 엔리크는 타폰 부두로 빠지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거기는 활주로가 없다고 말한다. 엔리크는 누가 있다고 했는지 묻는다.

 

 

 

 

 

 

목적지에 도착한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왜 안오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계획이 바뀌었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활주로 말고 타폰 부두에서 만난다고 말한다. 지미는 로만에게 왜 그러는지 묻는다. 로만은 FBI가 엉뚱한 곳에 가있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베론과 있고, 브라이언은 안올거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부두에 도착하자 기다리고 있던 베론은 총을 겨누면서 브라이언을 끌어내린다. 베론의 부하들은 트렁크에 실린 돈가방을 챙긴다. 베론이 나머지 돈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오는 중이라고 말한다.

 

 

 

 

 

 

베론은 브라이언에 FBI와 내통한것이 아닌지 묻는다. 베론이 활주로 얘기는 한명에게만 했다고 말한다. 베론은 모니카의 얼굴을 만지며 요즘 세관 수사관 들은 예쁘다고 말한다. 베론은 부하에게 모니카를 보트에 태우라고 지시한다. 베론은 자동차를 숨기고 놈을 없애라고 지시힌다.

 

 

 

 

 

 

브라이언은 자동차를 타고 안쪽으로 들어간다. 엔리크는 브라이언이 마음에 들지만 자기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면서 총을 겨눈다. 브라이언이 니트로 가스가 든 버튼을 누르는데 작동하지 않는다. 그때 로만이 나타나 '바스토 전법이다'라며 뒤쪽의 자동차를 들이받아버린다. 브라이언은 엔리크의 손을 잡으며 총을 빼앗으려 한다.

 

 

 

 

 

 

총소리가 나자 베론은 보트를 출발한다. 브라이언과 로만은 베론의 부하들을 때려 처리한후에 보트를 뒤따라 간다.

 

 

 

 

 


- 베론의 보트 -
베론은 모니카를 바라보며 11개월 반동안 한 번 실수를 했다고 말한다. 베론은 부하에게 밑에 가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구해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베론이 헬기를 보면 모니카가 죽는다고 말한다.

 

 

로만은 자기가 짐작한것이 맞는지 묻는다. 브라이언은 그럴거라며 안전벨트 매라고 말한다. 로만은 한묘기 보여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사고한번 쳐보자면서 속도를 높인다. 자동차는 언덕을 발판삼아 날아올라 보트위에 떨어진다.

 

 

 

 

 

베론은 날아오는 자동차를 피해 밑으로 내려간다. 잠시뒤 로만은 총을 들고 자동차 쪽으로 다가온다. 로만이 브라이언에게 총을 건네준다. 브라이언은 베론을 향해 총을 쏘고 베론은 쓰러진다.

 

 

 

 

 

 

잠시뒤 모니카가 베론의 총을 빼앗고 모두 끝났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모니카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모니카는 최고라고 말한다. 로만은 놈을 잡았으니 이제 당장 여기를 뜨자고 말한다.

 

 

 

 

 

세관 요원은 부두에 도착하여 상황정리 한다. 마켐은 배에 있던 가방 세개가 전부인지 묻는다. 로만은 마켐에게 우리 전과 지워줄것인지 묻는다. 마켐은 임무를 수행했으니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한다. 로만은 자신이 타고온 차에 실려있던 돈가방을 가져와 마켐 앞에 내려놓는다. 로만이 가방은 6개였다며 이제 비긴거라고 말한다. 마켐은 웃으면서 로만과 브라이언과 악수를 한다. 던 요원은 압수품을 들고 간다.

 

 

 

 


로만은 베론을 보면서 감옥에 가면 조심하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베론이 출소하면 너를 죽일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로만은 베론이 못나온다고 말한다. 베론은 웃으면서 곧 또 보자고 말한다. 로만은 브라이언에게 장난말고 정말 나오는지 묻는다.

 

 

 

 


빌킨스는 브라이언에게 친구들은 보내줬고, 자동차는 대기시켜놨다며 또 박살내지 말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이 빌킨스는 좋은 사람이고 신세 기억하겠다고 말한다.

 

 

모니카는 로만에게 이제 자기를 믿는지 묻는다. 로만은 그렇다며 웃는다. 모니카는 그동안 즐거웠다고 인사를 하고 돌아간다.

 

 

 

 

 

 

브라이언은 로만에게 마이애미에서 살것인지 묻는다. 로만은 마이애미는 화끈해서 좋다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같이 정비소를 차리자고 말한다. 로만은 무슨 돈으로 차릴것인지 묻는다. 브라이언이 로만의 주머니는 두둑하다며 웃는다.

로만은 허리춤에 끼워둔 돈다발을 보여주면서 우리 이제 배고플일 없다며 웃는다.

 

 

 

 

 

 

 

 

 

[사진 출처]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2(2 Fast 2 Furiou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