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는 미녀 삼총사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이다.

 

사비나(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제인(엘라 발린스카)은 존 보슬리(패트릭 스튜어트)와 함께 횡령 범죄자 호주인 조니(크리스 팽)를 붙잡는다. 1년뒤 존 보슬리는 은퇴를 하며 타운젠드 에이전시를 떠난다.

 

사비나, 제인은 에드거 보슬리(디몬 하운수)와 함께 내부고발자인 엘레나(나오미 스콧)와 접촉하는 도중 의문의 암살자 호닥(조나단 터커)의 공격을 받는다. 추격전을 벌이다 에드거는 죽게 되고, 제인은 엘레나와 함께 간신히 탈출하여 또다른 보슬리(엘리자베스 뱅크스)를 만난다.

 

레베카 보슬리(엘리자베스 뱅크스)는 브록기업에서 개발한 칼리스토가 EMP로 악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시제품을 회수하기 위한 작전을 벌인다. 회사로 침투하여 시제품을 확인하는데 이미 사라지고 없다. 엘레나가 연구실에 남아있는 하나를 확보하지만 탈출하기 위해 EMP로 사용하게 된다.

플레밍과 구매자가 만나는 현장을 알아내고 찾아간다. 사비나와 제인은 구매자가 조니, 호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레베카 보슬리마저 연락이 두절된다.

 

엔젤의 은신처에 나타난 존은 레베카를 쏘고 엘레나를 데리고 떠난다. 브록에게 고용되어 있던 존은 알렉산더 브록(샘 클라플린)에게서 칼리스토를 빼앗는다. 엘레나를 구출하러 온 엔젤은 놈들을 무력화시키고 브록을 붙잡는다. 엘레나는 정식 엔젤이 되어 훈련을 받는다는 내용이다.

 

호불호가 갈리는듯 하지만 나름 재미있게 보았다.

 

 

 

“내 날개를 달아 줘”
세상을 움직일 새로운 엔젤들이 돌아온다!

 

 

 

 

 

 

 

 

 

 

 

 

영화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

 

 

- 2019 제작
- 미국, 액션 외
- 2020.02.06 공개, 15세이상관람가, 118분
- 감독 : 엘리자베스 뱅크스
-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오미 스콧, 엘라 발린스카, 엘리자베스 뱅크스

 

 

크리스틴 스튜어트(사비나 윌슨 역)
나오미 스콧(엘레나 허블린 역)
엘라 발린스카(제인 카노 역)
엘리자베스 뱅크스(레베카 보슬리 역) : 보슬리 342
패트릭 스튜어트(존 보슬리 역) : 보슬리 001
샘 클라플린(알렉산더 브록 역)
노아 센티네오(랭스턴 역)
루이스 제라도 멘데즈(세인트 역)
조나탄 터커(호닥 역)
디몬 하운수(에드거 보슬리 역)
냇 팩슨(피터 플레밍 역)
크리스 팽(조니 스미스 역)
데이빗 슈터(랄프 역)
한나 후크스트라(잉그리드 역)
뮤랄리 페루말(프라딥 프라사드 역)
세바스티안 크로에흐네르트(스벤 루트빅 역)
마리-루 셀렘(파티마 아흐메드 역)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 줄거리

 

 

-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
사비나 윌슨(크리스틴 스튜어트)은 조니 스미스(크리스 팽)와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비나는 커튼으로 손을 감아 묶은뒤 붙잡는다. 잠시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부하 한놈이 쓰러진다. 조용히 잠입한 제인 카노(엘라 발린스카)가 조니 부하들을 공격하여 쓰러뜨린다. 제인은 안쪽방에 있는 회계사에게 금고 문을 열라고 시킨다. 사비나가 웃으며 자기는 조니의 여자친구라며 머리로 들이받아 버린다. 제인은 금고에 있는 서류와 폰을 챙긴뒤 나간다.

 

 

 

 


잠시뒤 존 보슬리(패트릭 스튜어트)가 현장에 도착한다. 보슬리는 조니에게서 빼앗은 서류와 호주인 조니를 횡령죄로 미 법무부에 연락해서 넘기겠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엔젤스에게 이제 가도 된다고 말한다.

 

 

사비나와 제인은 하네스를 착용하고 내려갈 준비를 한다. 사비나는 일주일 태국 해변에서 쉴거라고 말한다. 제인은 자기 방식대로 놀겠다고 말한다. 제인은 사비나에게 로프를 걸어주고 밀어버린다. 잠시뒤 사비나는 헬기를 타고 떠난다.

조니는 존에게 누구였는지 묻는다. 보슬리는 엔젤스라고 말한다.

 

 

 

 

 

 

[ 1년후 ]
- 함부르크 -
엘레나 허블린(나오미 스콧)은 제품 '컬리스토'를 들고 사무실로 간다. 잉그리드(한나 후크스트라) 늦었다며 플레밍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회의시간이 9시 아니었는지 묻는다. 잉그리드는 지금이라고 말한다.

 

 

 

 


플레밍은 에디슨 얘기를 하면서 전력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제품이 있고, 지금이 바로 그때라고 말한다. 플레밍은 자기 할말만 하고 엘레나에게 와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아직 아무말도 못했다면서 자신이 '칼리스토'를 개발한 프로그래머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컬리스토'의 고조파 범위가 반전되면 위험하다고 말한다. 엘레나가 두번째 엔지니어 훌리오는 시험중에 부분적으로 노출이 되었고, 뇌발작으로 병원에 입원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결함을 고칠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플레밍은 잉그리드에게 카푸치노를 가져오라고 말한다. 플레밍은 엘레나의 보고서를 읽었지만 엘레나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브록이 보고서를 읽어봤는지 묻는다. 플레밍은 '칼리스토'를 5년동안 개발해 왔고, 시장에 안전하게 출시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한다. 플레밍은 엘레나에게 브록에게 아무말도 하지 말라고 말한다.

 

 

 

 


잉그리드는 플레밍의 사무실에서 나오는 엘레나의 팔을 붙잡고 뭔가 떨어뜨렸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자기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잉그리드는 엘레나것이 틀림없다며 필요할지 모른다며 건네준다. 엘레나는 잉그리드가 건네준 '타운젠드 에이전시' 카드를 살펴본다.

 

 

 

 

 

 

- 로스 앤젤레스 -
존 보슬리가 타운젠드 에이전시 본부로 돌아온다. 레베카 보슬리(엘리자베스 뱅크스), 에드거 보슬리(디몬 하운수) 등이 존을 놀래키며 나타나 은퇴를 축하한다. 존 보슬리의 과거 사진을 보며 기억을 떠올리며 고맙다고 말한다.

 

 

존은 40년동안 천사들을 모집하고 훈련시켰고 그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한다. 존은 보스리들에게 그들은 안전하게 지켜달라고 말한다. 찰리는 존의 리더십과 헌신에 갚을 수 없는 빚을 졌다며 시계를 선물한다. 찰리는 은퇴를 즐길 자격이 있으니 즐기라고 말한다.

 

 

 

 

 

 

 


- 독일 함부르크 -
플레밍은 설립자인 알렉산더 브록(샘 클라플린)을 소개한다. 플레밍은 '칼리스토'를 시연을 해보이며 건물 전체에 전력을 공급시킨다. 알렉산더 브록은 모든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한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며 칼리스토는 미래라고 말한다.

 

 

 

 

 

 

- 프랑스 파리 -
제인 카노는 체육관에서 에드거 보슬리(디몬 하운수)와 함께 권투를 하며 훈련한다. 제인은 새로운 임무를 맡을 준비가 되었다고 말한다. 에드거는 새로운 고객과 미팅이 있는데 기업 내부고발자라고 말한다. 에드거는 팀을 꾸릴거라고 말하다.

 

 

사비나가 체육관으로 들어오고 에드거는 두사람이 리우에서 일 잘했다고 들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제인이 지붕에서 밀었던거 기억한다고 말한다. 제인은 갈 시간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고 말한다.

 

 

 

 


- 독일 함부르크 -
세사람은 고객을 만나러 이동한다. 엘레나는 신문을 들고 가페로 들어간다. 에드거는 엘레나와 만나 얘기를 나눈다. 제인은 점원으로 위장한뒤 커피 주문을 받는다. 제인은 사비나에게 주변 이상은 없는지 확인한다. 사비는 건물위에서 카페를 내려다보며 감시한다.

 

 

 

 


엘레나는 보슬리에게 이것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고 말한다. 에드거는 엘레나에게 용기를 내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에드거는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었는지 묻고 엘레나를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시간이 있으면 고칠수 있다고 말한다. 에드거는 믿을만한 증거가 있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USB를 보여주며 모든 보고서와 모든 자료가 들어있다고 말한다.

 

 

 

 


제인은 카페 안에서 타지기로 글을 쓰는 남자를 돌아본다. 호닥(조나단 터커)은 거울이 달린 타자기로 엘레나를 감시하면서 타자기를 두드린다. 제인이 남자에게 다가간뒤 뭐가 필요한지 묻자 아무말을 하지 않는다. 제인은 남자가 종이에 의미없이 자판을 누르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돌아선다.

 

 

 

 

 

제인은 에드거에게 쪽지를 건네준다. 에드거는 주위를 확인하며 엘레나에게 지금 화장실로 가야한다고 말한다. 거울로 지켜보던 호닥은 엘레나가 일어나자 타자기를 집어 던지며 공격한다. 제인은 숨겨두었던 총을 꺼낸뒤 호닥을 막는다. 건물 위에서 치켜보던 사비나는 카페로 달려 내려간다.

 

 

제인은 호닥과 결투를 벌이며 싸운다. 호닥이 권총을 집어들고 쏘려하자 제인이 막는다. 호닥은 제인을 공격하고 바닥에 떨어진 총을 집어들고 쏘려하지만 격발이 안된다. 제인이 웃으면서 자기 총이라고 말한다.

 

 

먼저 밖으로 빠져나간 에드거와 엘레나가 자동차를 타고 대기한다. 제인은 창문으로 빠져나간뒤 자동차를 타고 출발한다. 호닥은 자동차를 타고 뒤쫓아 가며 총을 쏜다. 총격전이 벌어지고, 호닥의 공격에 자동차가 회전한다. 에드거가 후진을 하며 출발하고, 제인의 신호에 마춰 방향을 돌린다. 제인이 놈의 자동차 바퀴를 총으로 쏘며 공격한다. 그런데 에드거가 총에 맞고 의식을 잃는다. 호닥은 자동차를 강으로 밀어넣고 총을 겨눈다.

 

 

 

 


그때 사비나가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나 호닥을 넘어뜨리고 총을 겨누며 엎드리라고 소리친다. 호닥은 일어나 걸어가며 스위치를 눌러 자동차를 폭파시키고 도망친다. 튕겨나간 제인은 자동차에 갇힌 엘레나를 빼낸뒤 수면 위로 올라온다.

 

 

 

 

 


- 외곽 -

사비나, 제인, 엘레나는 몸을 피한뒤 보슬리를 기다리고 있다. 사비나는 보슬리에게 엘레나가 지금 쇼크 상태이고 토한 냄새가 난다고 알려준다. 엘레나는 누구인지 묻는다. 보슬리는 조직에서 쓰는 계급인데 중위 같은 거라고 말한다.

 

 

보슬리는 엘레나가 만난 남자의 진짜 이름은 에드거 데산지라고 말한다. 보슬리는 제인에게 에드거가 어떤 사람이라는거 안다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에드거가 자기 친구이기도 했다면서 제인을 껴안아준다. 보슬리는 이제 가서 좀 씻자고 말한다.

 

 

 

 

 

 

 

 

 

 

 

 

 

 

- 안전가옥 -
보슬리는 사비나, 제인, 엘레나와 함께 안전가옥으로 간다. 제인은 우리가 함부르크에서 엘레나를 만나는 것을 또 누가 알았는지 묻는다. 보슬리가 프로토콜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 거라고 말한다. 제인이 그 남자는 프로였고, 엄청난 화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한다. 제인은 감시당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씻고 나온 엘레나는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을 해달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그 남자가 왜 총을 쏜 것인지 묻는다. 제인은 우리가 아니라 엘레나에게 총을 쏜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자기에게 쏜것이라는 말에 놀란다.

 


보슬리가 킬러는 유령이고, 남자의 이름도, 기록도,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 제인은 그 놈을 죽이겠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엘레나에게 '칼리스토 프로젝트 시스템 엔지니어'가 맞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놀라며 '칼리스토'에 대해 아는지 묻는다. 보슬리는 많은 것들에 대해 알고 있다며, 엘레나가 MIT에서 1등으로 졸업한 것, 코라브마가를 타고 출근하는 것 등을 다 알지만, 누가 엘레나를 죽이려한 것만 모른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엘레나에게 녹음된 대화내용을 들려주고, 뭐가 잘 못 되었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칼리스토'가 무기화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가 오류는 고칠수 있지만, 호기심 많은 해커들이라면 칼리스토를 인체 EMP로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신경망을 교란시키고, 뇌졸중이나 동맥류처럼 보이는데 아무흔적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자신이 만든 네트워크에 연결시켜 원격으로 작동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그것을 또 누가 아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동료를 거의 죽일 뻔 한 후에 보고서를 제출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동료 훌리오가 더이상 말을하거나 색을 볼 수 없게 됐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칼리스토 생산을 시작했는지 묻는다.

 

 

엘레나가 생산은 예정보다 늦었지만 6개의 프로토타입이 있다고 말한다. 브록 시설 금고, 자기 연구실에 있는 금고에 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거기서 프로토타입을 꺼내오자고 말한다. 보슬리는 브록사 웹사이트에 직원 사진과 직원 명부가 있는지 묻는다. 엘레나가 브록의 보안은 엉망이라고 말한다.

 

 

보슬리가 브록사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옆에서 보던 제인은 아직 엘레나의 보안허가가 남아있다고 말한다. 직원들 사진을 보던 보슬리는 '볼컷'이라고 말한다.

 

 

 

 

 

 

 

- 브록 회사 -
엘레나가 출입증으로 출근을 하자 경비원 랄프(데이빗 슈터)는 엘레나 앞을 막는다. 엘레나는 일허러 가려는 거라고 말한다. 랄프는 자기도 일하는 거라며 금속탐지기로 엘레나의 몸을 검사한다. 팔프는 엘레나의 새로운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한다. 검사를 마친 랄프는 엘레나에게 좋은 하루 보내라고 말하고 보내준다.

 

 

 

 

 

엘레나는 감시카메라를 피해 화장실로 들어간다. 엘레나는 거울을 보며 코트를 벗는다. 그때 대기중이던 사비나와 제인이 엘레나와 똑같은 모습으로 나온다.

 

 

엘레나는 두사람을 보고 놀라며 어떻게 된일인지 묻는다. 엘레나는 다른사람 출입증을 발견하고 프라딥에게 무슨짓을 한것인지 묻는다. 사비나가 프라딥에게는 아무일도 없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아침에 체육관에서 출입증을 훔쳤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제인이 가지고 있는 스벤의 출입증을 보고 어떻게 되었는지 묻는다. 제인은 경동맥을 압박해서 잠재웠다고 말한다.

 

 

 

 

 

제인은 보안을 방해할테니 사비나에게 금고에서 칼리스토를 꺼내고, 엘레나에게는 연구실에서 시제품을 가져오라고 말한다. 사비나는 엘레나에게 준비됐냐면 한손을 들어올린다. 엘레나는 하이파브하자며 손을 잡는다. 잠시뒤 사비나는 고맙다고 말한뒤 먼저 나간다.

 

 

 

 


경비실에 있는 랄프는 엘레나가 지나가는 동선을 확인하며 카메라로 지켜본다. 금고로 간 사비나는 금고안이 비었다는 것을 알고 보슬리에게 알려준다. 사비나는 접속기록을 확인하고 마지막에 피터 플레밍이 가져간 것을 발견한다. 보슬리는 엘레나가 뭘 가져오는지 지켜보자고 말한다.

 

 

 

 

 

입구에서 지켜보던 보슬리는 방금 프라딥이 나타났다고 알려준다. 경비원은 랄프에게 프라딥에 건물안에 있는 것으로 나온다고 말한다. 그러자 랄프는 시스템 결함이 있는것 같다고 말한다. 랄프는 엘레나가 다른 곳으로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엘레나를 붙잡으라고 지시한다.

 


엘레나는 연구실로 가서 금고안에 있는 시제품을 챙겨 나온다. 랄프는 엘레나가 연구실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경비원들과 함께 이동한다. 보슬리는 경비원들이 점점 더 많이 모이고 있다고 알려준다. 보슬리는 트럭에서 만나자고 말한뒤 장소를 옮긴다.

 


제인은 사비나에게 관심을 끌어달라고 말한다. 사비나는 아이디어가 너무 많다면서 카메라 앞에서 춤을 춘다.

 


연구실에 도착한 랄프와 경비원들은 엘레나가 없는 것을 발견한다. 다른 경비원은 카메라에 잡힌 엘레나의 모습을 보고, 11층 여자 화장실이라며 이동한다.

 


제인이 연구실로 들어가자 랭스턴(노아 센티네오)는 누구인지 묻는다. 제인은 랭스턴에게 자기가 볼수 있는 곳에 손올리고 앉으라고 말한다. 제인이 연구실을 돌아보며 물건들을 만지자 랭스턴은 아무거나 만지면 안된다고 말한다.

 

 

제인은 랭스턴의 빵에 쨈을 발라주고 건네준다. 랭스턴은 방금 제인이 입으로 봉지를 찢었다며, 입안에는 200억 박테리아가 살고 있다고 말한다. 제인은 빵을 한입 베어물고 랭스턴에게 건네준다. 엘레나는 쓰레기통에 약품들을 넣으며 무언가를 만든다. 랭스턴은 제인에게 젤리통을 밀어준다.

 

 

 

 

 

11동으로 달려간 경비원은 사비나를 발견하고 멈추라고 소리친다. 사비나는 화장실로 들어간뒤 경비원을 기다린다. 경비원이 총을 내밀며 들어오자 사비나는 남자를 때려 쓰러뜨린다. 사비나는 비눗물을 남자의 얼굴에 비비고 빠져나간다.

 


연구실로 달려온 경비원이 문을 열기위해 잡아 당긴다. 문 손잡이를 잡아당기고 있던 제인은 웃으면서 줄을 놓는다. 그러자 젤리통이 쓰레기통에 떨어지면서 연기가 나고 스프링쿨러가 작동한다. 랭스턴은 웃으면서 바라본다.

 

 

 

 


경비원들은 엘레나가 4동에서 불을 질렀고, 그녀를 따라 3동으로 가고 있다고 말한다. 랄프는 3동이 아니라 11동에 있다며 달려간다. 연구실에서 나온 제인은 랭스턴에게 출입증을 거넨주며 들고 있으라고 말한다. 랭스턴은 제인의 출입증이 아닌것을 발견한다. 제인은 랭스턴에게 등뒤 지퍼를 풀어달라고 말하고 가발을 벗은뒤 떠난다.

 

 

 

 


경비원들은 엘레나를 붙잡기 위해 이리지러 뛰어다닌다. 엘레나는 수잔에게 전화해서 지금 플레밍이 연구실로 오라했다고 전달하고, 수잔은 바로 가겠다고 말한다.

 

 

랄프는 경비원들에게 엘레나를 찾으라고 소리친다. 그사이 사비나는 건물을 빠져나간다. 랄프는 로비에서 걸어가는 엘레나를 발견하고 경비원들에게 전달한다. 경비원들은 총을 겨누면서 손들라고 말한다. 놀란 수잔은 뭐때문에 이러는 거냐며 소리를 지른다. 랄프는 엘레나가 아니라 수잔 올슨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랄프는 출입구를 봉쇄하고, 아래에서 위층을 확인하라고 말한다.

 

 

 

 

 

그사이 엘레나는 옷을 갈아입고 제인을 만난서 나가려하는데 출입문이 닫혀버린다. 엘레나는 컬리스토를 EMP로 바꿔서 문에 과부하시키면 된다고 말한다. 제인이 우리는 안전한지 묻는다. 엘레나는 멀리 떨어져 있으면 괜찮을 거라고 말한뒤 장비를 작동시킨다.

 

 

그때 랄프가 엘레나를 찾기 위해 찾아온다. 엘레나는 아직 시간이 있다면서 랄프에게 곧 폭발하니까 비키라고 소리친다. 랄프는 엘레나에게 손을 들라고 말한다. 컬리스토가 폭발하기 직전 제인이 엘레나를 끌어당긴다. EMP가 폭발하고 랄프는 그대로 쓰러지고 출입문은 열린다. 보슬리가 나타나 제인과 엘레나를 데리고 떠난다. 엘레나는 랄프가 괜찮을지 걱정한다. 제인은 괜찮을 거라고 말한다.

 


자전거 라이딩을 하던 알렉산더 브록은 사고 소식을 보고 받는다. 알렉산더는 존한테 지금 바로 전화하라고 말한다. 화가난 알렉산더는 전화기를 던져버린다.

 

 

 

 

 

 

- 독일 베를린 -
보슬리, 사비나, 제인, 엘레나는 베를린에 도착한다. 보슬리는 지나가는 여자에게서 자동차 열쇠를 넘겨받으며 지나간다. 타운젠드 에이전시 베를린 지부에 들어간다. 사비나는 배가 고프다며 달려간다.

 


세인트(루이스 제라도 멘데즈)는 사비나를 보고 반가워한다. 세인트는 각자 다른 방법으로 인사를 한다. 보슬리는 세인트와 엘레나를 소개해준다. 세인트는 엘레나와 악수를 하며 엘레나에게서 아름다운 에너지가 나온다고 말한다. 세인트는 엘레나 어깨를 누르며 뼈를 맞춰준다.

 

 

 

 

 

보슬리가 세인트는 우리 건강과 행복을 돌봐준다고 말한다. 세인트는 먹을것들을 준비했다며 보여준다. 세인트는 엘레나에게 일어난 상황을 이해한다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거라고 말한다. 세인트는 심리치료사 자격증이 있으니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왜 세인트를 찾는지 알겠다고 말한다. 세인트는 엘레나에게 숨쉬기 좋을거라면서 허브잎을 따준다. 엘레나는 당황하면서 입냄새를 맡아본다.

 

 

 

 


보슬리는 금고에 접근한 마지막 사람의 신분을 확인했고, 모든 CCTV를 조사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플레밍이 자기 보고서를 덮어버린 사람이라고 말한다.

 

 

제인은 영상을 보며 5시간 전에 플레밍이 공항에서 포착되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이미 독일을 떠났을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가 플레밍은 칼리스토로 뭘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플레밍이 암시장에서 칼리스토의 가치를 알았을것이고, 엘레나가 방해되었을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플레밍이 자기를 죽이려 했는지 묻는다. 보슬리는 아마도 구매자의 지시에 따랐을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플레밍을 위해서 일했고, 자기에게 시시덕거렸다고 말한다. 보슬리가 그 남자는 엘레나가 죽기를 바랄수도 있다고 말한다.

 

 

 

 

 

보슬리가 세인트에게 치츠가 필요하다고 말하자 엘레나는 '치즈'가 암호인지 묻는다. 보슬리가 '나는 40살이고 싱글이다. 그리고 내 영혼에 치즈 크기의 구멍이 있다.'의 암호라고 말한다. 세인트는 보슬리를 위한 채식주의 아이스크림도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플레밍한테 보고하는게 아니라 바로 브록한테 갔어야 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자기에게 중대한 문제들이 있었고, 자기 파괴적인 행동으로 이어졌다고 말한다. 여러 기관 시설을 거쳐 찰리가 자기를 구해주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찰리가 아니었다면 자기는 죽어나 감옥에 있었을 거라고 말한다. 제인은 사비나가 파크 애비뉴에서 자랐고, 상속녀가 아니었는지 묻는다. 사비나는 많은 돈이 문제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제인에게 어떻게 찰리가 찾았는지 묻는다. 보슬리거 걸어오면서 제인은 전 MI6 역대 최연소 요원이었다고 말한다. 제인은 전에 영국 정보부에서 일했고, 규칙을 따랐지만 잘 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자기가 랄프를 죽인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칼리스토가 나쁜놈 손에 넘어가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다치게 될거라며 그전에 돌려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때 알람이 울리고, 보슬리는 플레밍이 이스탄불에 도착했다고 말한다. 그러자 사비나는 이스탄불에서 덜익은 양고기먹고 식중독에 걸렸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제인과 사비나와 따로 불러 얘기를 나눈다. 보슬리는 암살자가 우리한테서 떨어졌는지 확인하고 싶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누구인지 알때까지 조용히 해야한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칼리스토가 뭔지, 누가 원하는지 모르니까 안전하게 하자고 말한다.

 

 

 

 


사비나가 엘레나는 어떻게 할것인지 묻는다. 보슬리는 엘레나를 옷장으로 데려가서 준비시키고, 누가 물어보면 브라질로 간다고 얘기하라고 시킨다. 보슬리는 베를린 지부에서 나온뒤 찰리를 만나 이스탄불이라고 얘기한다. 보슬리가 엘레나를 어떻게 할지 묻자, 찰리는 생각한대로 하라고 말한다. 찰리는 엘레나에게 위치추적기를 건네주고 돌아간다. 보슬리는 타깃의 위치를 확인한다.

 

 

 

 

 

 

- 영국 런던 -
존은 은퇴선물로 받은 시계를 검사한다. 시계방 주인은 시계를 분해해봤는데 추적기도 없고, 아무런 신호도 안잡힌다고 말한다. 존은 뼈에 뭔가 박혀있는 느낌이라며, 오래된 습관이라고 말한다. 시계방 주인은 우리 모두 늙어가고 은퇴는 사형선고가 아니라고 위로한다. 주인이 존과 포옹을 하는데 센서에서 신호가 잡힌다. 존의 몸을 확인한 친구는 뼈에 뭔가가 있다면서, 누가 이런짓을 한 것인지 묻는다. 존은 은퇴식 할때를 떠올린다.

 

 

 

 

 

 

- 독일 베를린 -
엘레나는 옷장에 있는 옷들을 보며 감탄한다. 세인트는 엘레나에게 방탄복을 추천해준다. 보슬리는 엘레나에게 옷장은 어떠냐며 아직 첫번째 옷장이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놀라면서 다른 옷장이 도 있는지 묻는다.

 

 

 

 


무기고 문이 열리고, 사비나는 엘레나에게 장비들을 보여준다. 보슬리는 엘레나에게 거의 모든것을 해킹할 수 있는 장비를 보여준다. 엘레나는 모든 것을 해킹할 수 있다고 말한다.

 


세인트는 제인에게 진정제 발사총을 보여준다. 세인트는 치명적이지 않고, 빠르게 작동한다고 설명한다. 세인트는 엘레나에게 통신을 연결하자고 말한다. 보슬리가 우리는 피하 송신기를 가지고 있다며 보여준다. 세인트는 통신링크가 있는 팔찌를 엘레나 손목에 채워준다. 보슬리는 엘레나가 그것을 하고 있는한 우리 말을 들을 수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가 민트 좀 먹겠다며 집어들자 세인트가 민트는 피하라고 말한다. 세인트는 이중에 일부는 폭발하는거니까 접근하지 말라고 말한다.

 

 

 

 

 


- 터키 이스탄불 -
이스탄불에 도착한뒤 보슬리는 플레밍이 구매자를 어디에서 만나는지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엘레나가 어떻게 플레밍을 찾을 것인지 묻는다. 보슬리가 여기는 우리 기관의 정보망이 없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옛날 방식으로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제인은 MI6에 있을때 정보망을 사용할 수 있는데, 자기를 싫어할 거라고 말한다.

 

 

 

 

 

파티마 아흐메드(마리-루 셀렘)는 동네 애들에게 사탕을 나눠준다. 제인이 나타나자 파티마는 자기에게서 떨어지라며 가버린다. 제인은 파티마를 뒤따라가며 얘기좀 하자고 말한다. 파티마는 제인과 다시 엮일 수 없다고 말한다. 파티마는 오래전에 제인을 기다렸다고 말한다. 제인은 더이상 MI6에서 일 하지 않고, 지금은 다른곳에서 일하는거라며 약속 깨진거 없다고 말한다.

 


파티마는 제인에게 차를 건네주며 원하는게 뭔지 묻는다. 제인은 파티마에게 플레밍의 사진을 보여주며 본 적이 있는지 묻는다. 제인은 파티마에게 진료소 다시 짓는것을 도와줄 수 있다고 말한다. 파티마는 제인을 믿었지만 모든 것을 잃었고, 지금은 미혼모들을 도울수 없게 되었다고 말한다. 제인은 그래서 그만 둔거라며 신뢰를 다시 쌓아보자고 말한다. 제인은 평소처럼 가져왔고 지금 밖에 있다고 말한다.

 

 

 

 

 

파티마는 물건을 보여달라고 말한다. 제인은 트럭에 있는 약을 보여주며 6개월안에 또 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파티마는 4개월이라고 말한다. 제인은 정보원이 범인을 찾는데 얼마나 걸릴것 같은지 묻는다.

 


잠시뒤 파티마는 정보원과 통화를 한뒤 파샤 호텔에 있다고 알려준다. 보슬리는 그놈 방으로 안내해줄 사람이 있는지 묻는다. 파티마는 있다며 벤을 달라고 말한다. 보슬리는 파티마에게 자동차 키를 넘겨주고 파샤로 이동한다.

 

 

 

 

 

 

 

- 파샤 호텔 -
플레밍이 호텔에서 외출을 하고, 제인이 플레밍을 미행한다. 그사이 사비나는 플레밍의 방으로 들어가 노트북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복사한다. 엘레나는 플레밍이 알아볼 수 있으니 숙소에서 대기한다.

 

 

플레밍이 시장을 구경하며 걷고 있고, 제인과 보슬리가 뒤따라 간다. 제인은 앞쪽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플레밍이 문자를 확인할때 다리를 걸어 넘어뜨린다. 보슬리는 플레밍이 떨어뜨린 핸드폰에 칩을 끼워넣고 다시 떨어뜨린다.

 


플레밍의 통화를 감청한 보슬리는 플레밍에 내일 터키 더비 경마장에서 칼리스토를 팔려는 것 같다고 말한다.

 

 

 

 

 

 

- 경마장 -
보슬리는 터키 경마장은 부유한 사업가들이 모이는 곳으로 국제 무기 거래, 약거래 등이 이루어진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칼리스토에 관심있는 부유한 회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한다.

 

 

엘레나가 자기는 어디든지 들어갈 수 있게 해킹할 수 있다며 도와주고 싶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계속 앉아 있는거는 끝났으니 같이 가겠다고 말한다. 보슬리가 엘레나도 함께 갈것이라고 말한다. 제인은 보슬리가 그래서 해킹도구와 팔찌도 준거라고 말한다.

 

 

 

 

 

보슬리는 장소가 넓어서 흩어져야 한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메인프레임 박스 안쪽에서 보안카메라를 해킹하고, 팀의 눈이 되어 준다. 제인은 군중속에서 참석자들을 스캔한뒤, 높은곳으로 올라간다. 사비나는 플레밍과 구매자의 구매현장을 잡기 위해 기수로 변장한다. 보슬리는 구급대원으로 변장하여 차에서 대기한다.

 

 

 

 


엘레나는 메인프레임에 앉아서 감시카메라를 확인한다. 엘레나는 누군가 온것을 보고 앞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물어본다. 남자는 알리암 하산으로 카타리 왕자라고 말한다. 남자는 왕자가 돈도 많고 말도 많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왕자 일행에서 플레밍을 발견하고 알려준다.

 

 

 

 

 

사비나는 근처로 접근하고 제인은 마취총으로 확인한다. 제인은 암살자를 발견하고 자기가 죽이겠다고 말한다. 제인이 암살자를 조준하고 총을 쏘는데 경호원이 맞고 쓰러진다. 사비나는 차를 뒤쫓아가고, 제인은 타워에서 빠져나온다.

사비나는 말을 타고 자동차를 추격하여, 추적장치를 자동차에 부착한다. 보슬리는 구급차로 엔젤을 태우고 출발한다.

 

 

보슬리는 다른 자동차로 갈아탄뒤 놈들을 추적한다. 지도를 보던 제인은 놈들이 시외곽을 벗어났고, 그곳에는 채석장 밖에 없다고 말한다.

 

 

 

 

 

 

- 채석장 -
보슬리는 안에 누가 있는지 모르니까 모두 챙겨 가라고 말한다. 필요한 무기들을 챙긴뒤 채석장을 확인한다. 제인은 들어갈 길이 있다면서 달려간다. 제인은 배관을 타고 달려간뒤 상황실 안으로 들어간다. 사비나는 민트상자에서 수면패치를 꺼낸뒤 경비원을 잠재운다. 상황실에 모인 세사람은 카메라영상을 확인한다.

 

 

 

 

 

제인은 엘레나에게 출입문을 봉쇄해서 놈들을 가둬야 한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통을 들어보이며 민트가 아니라고 알려주고 상황실을 나간다.

 


제인과 사비나는 주위에 배치되어 있는 경호원들을 확인하고 숨어서 지켜본다. 플레밍이 차에서 내리고 조니가 나타난다. 제인과 사비나는 조니가 나타난것을 보고 놀란다.

 


조니는 플레밍에게 익명을 원한 구매자를 대표해서 왔다고 말한다. 조니는 칼리스토를 확인하고 돈을 보여준다. 조니는 구매자가 거래를 끝내기전에 시연을 원한다고 말한다. 플레밍은 누군가 죽이기를 원하는지 묻는다. 조니는 고용주가 원하는거라며 누구라도 골라보라고 말한다.

 

 

플레밍은 자신이 보고서를 넘겨줬고, 그것은 거래 조건이 아니었다고 말한다. 플레밍은 복잡한 과정이고 루트 액세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옆에서 지켜보던 호닥은 플레밍을 총으로 쏴버린다. 조니는 호닥에게 이건 계획에 없던거라며 소리지른다.

 

 

 

 

 

제인은 보슬리에게 플레밍이 죽었고, 암살자는 조니 스미스 밑에서 일한다고 보고한다. 제인은 보슬리에게 그들이 떠나고 있다고 보고하지마나, 보슬리는 현장을 떠나 어디론가 가버린다.

 


출입구가 잠겨있는 것을 발견한 조니는 부하에게 올라가서 고치라고 지시한다. 엘레나는 누군가 이쪽으로 오고 있다고 말한다. 제인은 마취총으로 경호원들을 잠재운다. 윗층에 있던 경호원이 떨어지면서 놈들은 누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총을 쏘면서 공격한다.

 

 

 

 


암살자는 칼리스토를 가지고 도망친다. 제인은 암살자를 뒤쫓아 가고, 사비나는 조니를 뒤쫓는다. 마취에서 깨어난 조니 부하는 상황실로 찾아와 엘레나를 공격한다. 엘레나는 남자와 싸우면서 장비 버튼을 눌린다.

 


조니는 사비나와 다시 만나기를 꿈꿨다고 말한다. 사비나가 조니에게 총을 겨누는데, 버튼이 눌리면서 닫혔던 문이 열린다. 조니는 사비나를 다시 보고 싶다며 열린 문틈으로 도망간다. 다시 문이 닫혀버리고 사비나는 제인에게 어디 있는지 묻는다.

 

 

제인은 도망가는 암살자를 쫓아 가며 총을 쏜다. 제인은 몸을 날려 암살자를 공격하여 가방을 빼앗으려 한다. 사비나가 한놈과 싸우다 채석장 기계 속으로 떨어진다. 엘레나는 제인에게 도와달라고 얘기한다. 암살자는 도망가고 제인은 달려간뒤 사비나를 도와준다.

 

 

상황실에 있던 놈이 총을 들고 뛰어나오자 엘레나는 수면패치를 꺼내 목에 붙인다. 그런데 패치를 반대로 잡은 엘레나는 쓰러져 잠이들어 버린다. 채석장에서 빠져나온 제인, 사비나는 잠든 엘레나와 함께 배를타고 떠난다.

 

 

 

 

 


- 은신처 -
은신처로 돌아온 사비나와 제인이 보슬리를 찾지만 보이지 않는다. 엘레나는 보슬리가 보통 이렇게 떠나는지 묻는다. 제인은 뭔가 잘못된것 같다며, 우리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싶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제인이 보슬리는 최초의 엔젤이었고, 보슬리로 승진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보슬리가 처음으로 돌아선 앤젤은 아닐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실험실에서 칼리스토를 훔지려는 것고 보슬리 생각이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칼리스토를 되찾는게 우리 임무였는데 계속 실패했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플레밍도 죽었고, 칼리스토도 사라졌는데, 보슬리 마저 사라졌다고 말한다. 사비나는 조니가 누군가를 대표해서 왔다고 했는데 그게 보슬리 일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그때 엘레나 방에 전화가 울리고, 엘레나는 전화를 받으러 간다.

 

 

존은 엘레나에게 심각한 위험에 처했으니 당장 나오라고 말한다. 건물이 폭발하면서 벽에 구멍이 생긴다. 쓰러졌던 엘레나가 일어나 밖으로 걸어나오자 보슬리는 엎드리라고 말한다. 그때 반대편에서 나타난 존이 보슬리를 총을 쏜뒤 엘레나를 데리고 떠난다. 숨어서 지켜보던 호닥은 쓰러진 보슬리를 바라본 뒤 현장을 떠난다.

 

 

 

 

 

 

- 파티마의 병원 -
정신을 차린 제인은 정신을 읽은 사비나를 안고 밖으로 빠져나온다. 제인은 파티마를 찾아가 치료를 받는다. 제인은 정말 힘든 한주였다며 친구를 잃을 수 없다며 눈물을 흘린다. 깨어난 사비나는 왜 울고 있는 것인지 묻는다.

 

 

사비나가 엘레나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제인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며,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한다. 잠시뒤 세인트가 찾아와 물자를 가져왔고, 친구를 데려왔다고 말한다. 제인이 보슬리를 보고 공격하려하자 세인트가 막는다. 보슬리가 자기는 스파이가 아니라며 총에 맞은 부위를 보여준다. 세인트는 제인 전화를 받고 바로 보슬리 전화를 받았다고 말한다.

 

 

 

 

 

 

- 프랑스 샤모니  -
존은 엘레나에게 편히 쉬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이곳이 또 다른 본부냐며, 제인과 사비나 소식은 없는지 묻는다. 존은 엘레나에게 호기심이 너무 많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 뿐이라고 말한다.

 

 

 

 

 

존은 엘레나가 칼리스토에 대해 브록과 얘기 하기를 원했다며, 곧 만나게 될거라고 말한다. 엘레나가 칼리스토는 도둑맞았다고 말한다. 그때 호닥이 찾아와 존에게 가방을 건네준다. 엘레나는 호닥을 보고 놀란다. 호닥과 존은 엘레나를 방에 가두고 나간다.

 

 

 

 

 

 

- 파티마의 병원 -
보슬리는 몇주동안 존을 추적했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존이 이스탄불에 도착했을때, 엔젤에게 접근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야헸다고 말한다. 보슬리가 채석장 일은 유감이고 늦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

 

 

제인은 지난번에 리우에 갔을때 만난 조니가 또 도망쳤다고 말한다. 사비나와 제인은 조니를 마지막으로 본사람은 존 보슬리라고 말한다. 보슬리는 조니가 감옥에 가지 않았을때, 찰리는 존이 나쁜짓을 했다고 의심했다고 말한다. 알고보니 자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었고, 최고 입찰자에게 그 네트워크를 판매 한것이라고 말한다.

 

 

사비나는 존이 지금 범죄자들을 만나기 위해 우리를 이용한 것인지 묻는다. 보슬리는 조니, 호닥은 존 밑에서 일한다고 말한다. 제인은 존이 엘레나를 데리고 있다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세인트가 옷에는 축적기가 있어서 어디에 있는지 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보록이 파티를 주최하고 있는데, 그곳에 엘레나가 있다고 말한다. 매년 그곳에 부유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을 모아 파티를 연다고 말한다. 그자는 그곳에서 투자자들에게 칼리스토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말한다.

 

 

 

 

- 프랑스 샤모니 -
엘레나는 옷을 갈아입고 기다리고 있다. 그때 호닥이 방으로 들어와 엘레나의 목에 족쇄를 채운다. 호닥은 엘레나를 존에게 데려간다. 존은 엘레나에게 놀라울 정도로 영리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존에게 왜 엔젤을 배신한것인지 묻는다. 존은 더 이상 타운젠드 에이전시에서 일하지 않고 은퇴했다고 말한다. 존은 엘레나에게 칼리스토를 어떻게 해킹하고, 루트 액세스를 재프로그래밍할 수 있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절대 만지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제인은 그들이 사랑을 보낼 것이라며 호닥의 귀를 물어 버린다. 존은 그들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제인과 사비나는 파티장 안으로 들어간다. 보슬리는 4층 건물에 60개 방이 있고, 36명의 경비원이 있고, 브록의 개인 승무원도 있다고 알려준다. 보슬리는 엘레나가 북서쪽 구석 맨 위층에 잡혀있다고 알려준다. 사비나와 제인은 보슬리가 알려준 곳으로 찾아간다.

 

 

경비원은 사비나에게 개인구역이니 돌아가라고 말한다. 사비나가 화장실을 찾고 있었다며 얘기하는 사이 제인이 뒤로 돌아간뒤 남자를 잠재워 버린다.

 

 

 

 

 

엘레나는 존에게 왜 이러는지 묻는다. 존은 적을 익명으로 무력화시키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존은 엘레나가 오류라고 생각하는 것들은 선물이고, 그것은 권력을 부여해준다고 말한다.

 

 

그때 알렉산더 브록이 사무실로 들어온 브록이 뭐하는 것인지 묻는다. 엘레나는 브록에게 도와달라고 말한다. 브록은 존에게 이 여자가 왜 여기에 있는 것이냐며 묻는다. 브록은 존이 엘레나를 처리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브록이 자기를 죽이려 한것이었는지 묻는다.

 


브록은 엘레나가 자기 일을 방해했다며, 없애 버리라고 말한다. 존은 엘레나가 여전히 유용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브록에게 어떤 사람인지 아는지 묻는다. 브록이 존은 자신의 안보 책임자라며, 방금 플레밍에게서 칼리스토를 되찾았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그들이 플레밍을 죽였다고 말한다.

 

 

 

 

 

브록은 엘레나에게 형편없는 직원이라며 자기가 알 필요 없는것을 계속 얘기한다고 말한다. 브록은 엘레나가 보안상 위협이 될 수 있다며 존에게 일을 끝내라고 말한다. 존은 그게 계획이라고 말한다. 브록이 사무실을 나가려고 하자 호닥으 못 나가게 막는다. 존은 브록에게 자리에 앉으라고 말한다.

 

 

브록이 뭐하는 거냐며 나가려 하자 호닥은 브록의 손을 꺾어버린다. 엘레나는 브록에게 존이 칼리스토를 훔치고 있는 거라고 말한다. 엘레나는 칼리스토로 사람들을 암살하기 위해 무기로 사용할 거라고 말한다.

 


사비나와 제인은 다트판 뒤에 숨겨진 개인금고를 발견하고, 비밀번호를 아무거나 누르고 이동한다.

 

 

 

 

 

존은 브록에게 루트 액세스를 해달라며 칼리스토를 내민다. 브록은 존이 블록체인을 바꿀수도 있고 모든것을 망칠수 있어서 접근권한을 주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호닥이 블록의 목을 잡고 고통을 준다. 존은 계획대로 된다면 칼리스토는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그들이 모두 죽였다며 브록에게 하지 말라고 말한다.

 

 

존은 브록에게 두사람의 죽음이 연류되어 있다고 말한다. 호닥은 브록의 손을 칼리스토 위에 올려 놓는다. 그러자 루트 액세스가 허용이 된다. 그때 브록의 핸드폰에 경보 알람이 울리고, 브록은 개인 금고에 접근 경보가 울렸다고 말한다. 존은 호닥에게 확인하라고 내보낸다. 존이 칼리스토를 내밀지만 엘레나가 거부하자, 잡아두었던 랭스턴을 보여준다.

 


호닥은 파티장을 돌아보다, 열쇠가 꽂혀있는 방안으로 들어간다. 숨어서 기다리고 있던 제인과 사비나는 호닥을 공격한다. 로비에서 조니를 만난 보슬리는 꼼짝하지말고 앉아 있으라고 말한뒤 이동한다.

 

 

엘레나는 루트 액세스를 전화하고 존에게 건네준다. 존은 이름과 지문을 등록한뒤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확인을 하겠다며 단거리 전력을 작동시킨다. 브록은 우리모두 죽을거라며 놀라 일어난다. 존은 바보같이 굴지 말라면서 우리는 아래층에 내려가서 파티를 할거라고 말한다. 존은 브록에게 모든게 잘되가고 있으니 망치지 말라고 말한다. 존이 은퇴는 예상했던것 보다 좋다면서 방을 나간다. 엘레나는 랭스턴에게 미안하다면서 풀어준다.

 

 

 

 


사비나는 열쇠를 빼앗은뒤 달력나다. 제인은 자신의 멘토인 에드거가 싸움에서 이기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며 호닥을 공격한다. 제인은 호닥의 7가지 동작을 다 알고 있다며 공격한뒤 난간에서 밀어버린다.

 


사비나는 엘레나가 잡혀있는 방으로 달려간다. 사비나는 책상위에서 작동중인 칼리스토를 발견한다. 엘레나는 불 붙이고 소리나도록 프로그래밍한 것이고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한다.

 


존은 떨어져 죽은 호닥을 발견하고 경비원들에게 따라오라고 말한다. 보슬리가 존의 팔을 꺾으며 붙잡는다. 존이 반격하여 보슬리를 쓰러뜨린다. 존이 부하들에게 여자를 죽이라고 명령한다.

 

 

 

 

 

순간 불이 꺼졌다 켜지고, 보슬리는 총을 빼앗은뒤 탄창을 제거한다. 존 주위에 모여있던 부하들이 하나둘씩 쓰러지는데 목에는 수면패치가 붙어 있다. 엘레나는 잉그리드와 이스탄불에서 마주쳤던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존은 조니를 발견하고 어떻게 된것인지 묻는다. 조니는 그냥 사업일 뿐이라고 말한다. 보슬리가 지금은 자기와 일하고 있다고 말한다. 존은 자신이 에이전시를 처음부터 만들었고, 찰리가 죽은 후에 자기것이어야 했다고 말한다. 보슬리는 존이 우리를 만든것이 아니라 우리가 존을 만든 것이라고 말한다. 사비나는 존을 믿었다면서 얼굴을 때려 쓰러뜨린다.

 

 

 

 

 

보슬리는 엘레나에게 캘리포니아로 가서 엔젤 훈련을 받고 싶은지 묻는다. 엘레나는 정말이냐며 놀란다.

 

 

 

 

 

보슬리는 찰리에게 다 끝났고, 엘레나를 어떻게 해야할지 결정했다고 보고한다. 찰리는 보슬리에게 전화해 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사비나에게 캘리포니아에서 어떤 훈련을 하는지 묻는다. 사비나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린적이 있는지, 상어와 수영해보적이 있는지 묻는다.

 


그때 랭스턴이 내려와 제인을 부른다. 제인은 랭스턴의 상태를 보고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두사람이 아는 사이인지 묻는다. 랭스턴은 샌드위치를 먹고 있었는데, 들어왔다고 말한다. 랭스턴은 제인과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묻는다. 제인은 자기가 찾아가겠다고 말한다.

 

 

 

 

 

 

 

 

 

 

 

쿠키영상

 

 

엘레나는 켈리 개럿을 만나 자신이 브록을 고발햇다고 말한다. 켈리 개럿은 타운젠드 에이전시에 온것을 환영한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자동차 운전 훈련을 받고, 격투 훈련, 폭발물 해체 훈련, 고공낙하 훈련을 받는다. 보슬리는 엘레나가 뛰어내리려고 하자 비행기를 착륙시키라고 말한뒤 뛰어내린다. 엘레나는 조종실로 달려가 조종석에 앉은뒤 비행기를 착륙시킨다.

 

 

 

 

 


제인과 사비나는 엘레나가 비행기를 착륙시키는 것을 보고 해냈다며 기뻐한다. 사비나는 엘레나의 입냄새를 맡으며 안토했다며 기뻐한다.

 

 

 

 

 

 

제인은 엘레나에게 의자에 서명하고 앉으라고 말한다. 사비나는 엘레나에게 준비되었는지 묻는다. 엘레나는 1에서 10까지 중에 얼마나 아픈지 묻는다. 제인은 총알보다 덜하고 피어싱보다 더하다고 말한다.

 

 

 

 

 

찰리는 엘레나에게 축하한다고 말한다. 세인트는 엘레나에게 준비되었다고 말한다. 엘레나는 날개를 달아달라고 말한다.

 

 

 

 

 

 

 

 

[사진 출처] 영화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미녀 삼총사3(Charlie's Angel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