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Freaky)는 영혼체인지를 소재로한 코미디 영화다. 해피 데스데의 감독이었던 크리스토퍼 랜던이 각본을 쓰고 연출한 작품이다.

 

어느날 도시에 살인마가 나타나 고등학생들을 죽인다. 존재감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 밀리가 살인마의 표적이 되어 공격을 받는데, 살인마가 사용하는 칼때문에 밀리와 부처는 몸이 바뀌어 버린다.

 

살인마는 밀리의 몸으로 학교에서 살인을 계속하고, 밀리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살인마를 막고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나선다는 내용이다.

 

해피 데스데이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다.

 

 

 

 

존재감 제로 고딩 X 싸이코 살인마
돌아버린 바디체인지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Freaky, 2020) 후기, 결말, 줄거리

 

 


 

▷ 영화 해피 데스데이(Happy Death Day, 2017)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008
▷ 영화 해피 데스데이 2유(Happy Death Day 2U,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145
▷ 2020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307

 

 

 

 

 

 

 

프리키 데스데이(Freaky)

 

 

- 2020 제작
- 미국, 공포/코미디
- 2020.11.25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02분
- 감독 : 크리스토퍼 랜던
- 출연 : 빈스 본, 캐서린 뉴튼, 앨런 럭, 우리아 쉘톤

 

 

 

반스 본(블리스필드 부처 역) : 브리스필드 살인마
캐서린 뉴튼(밀리 케슬러 역) : 고등학생
케이티 피너런(폴라 케슬러 역) : 밀리의 엄마
데이나 드로리(샤를린 케슬러 역) : 밀리의 언니, 경찰
셀레스트 오코너(닐라 역) : 밀리의 친구
우리아 쉘톤(부커 역) : 밀리의 친구
미샤 오쉐로비치(조쉬 역) : 밀리의 친구
앨런 럭(플래처 역) : 고등학교 선생님
미첼 후그(에반 역) : 고등학생
멜리사 콜라조(라일리 역) : 고등학생
켈리 래머 윌슨(지니 역) : 고등학생
찰스 그린(프랭크 역) : 우체부
데자 디(칼라 파슬리 역)
카터 W 글레이드(토빈 로즈 역)
제니퍼 피어스 매서스(지니 엄마 역)
니콜라스 스타겔(아이작 역) : 고등학생
잭 샤이어스(팀 터닙시드 역)
데인 데븐포트(이언 파슨스 역)

 

 




=

 

 

 

 

 

 

 

 

 

 

 

 

 

프리키 데스데이(Freaky) 줄거리

 

 

[ 11일 수요일 ]
- 지니의 집 -
늦은밤 학생들이 지니의 집에 모여 맥주를 마시며 얘기 나눈다. 에반과 아이작이 브리스필드 살인마가 1977년부터 살인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얘기한다. 그러자 지니는 살인마가 90년대에 애들을 죽였고, 20년동안 나타나지 않았다며 그냥 떠도는 얘기일 뿐이라고 말한다.

 

 

아이작이 산드라를 놀래키며 장난치고, 산드라는 놀라 맥주잔을 엎질러 버린다. 산드라가 집안으로 들어가자 아이작이 뒤따라 들어가고, 에반과 지니는 키스를 한다.

 




 

아이작은 진열된 물건들을 보며 궁금해 한다. 산드라는 지니 아빠가 수집한 예술품 들이라고 얘기한다. 아이작은 상자속에 있는 칼을 발견하고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다.

 


아이작이 집안을 둘러보다 와인을 찾기위해 지하실로 내려간다. 지하실에서 와인을 발견하고 집어드는데 뒤쪽에서 '쿵'하는 소리에 놀라 병을 떨어뜨린다. 아이작이 깨진 병조각을 치우는데, 살인마가 뒤에서 공격하고, 아이작은 쓰러져 죽는다.

 


산드라가 화장실에 있는데, 누군가 찾아와 문을 두드린다. 잠시뒤 살인마는 문을 발로차고 들어와 산드라를 죽인다.

 





그시간 에반과 지니는 차고에서 섹스를 한 뒤 테니스장으로 걸어간다. 테니스장 불이 켜지고 뒤에서 나타난 살인마는 에반을 죽인다. 지니는 놀라며 집으로 달려간뒤 문을 잠그자, 살인마는 문을 부수고 뒤쫓는다.

 




 

지니는 벽난로옆 벽장에 몸을 숨긴다. 잠시뒤 살인마가 벽장 문을 열고 확인하지만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살인마가 뒤돌아선뒤 다른곳으로 걸어가자 지니가 조용히 밖으로 빠져나온다.

 




 

그때 지니 부모님이 집으로 돌아오며 자동차 경적을 울린다. 지니가 현관문으로 달려가는데, 기다리고 있던 살인마가 지니를 붙잡고 죽인다. 살인마는 테이블 위에 올려진 칼을 바라본다.

 


집으로 돌아온 지니 부모님은 죽은 딸을 보고 놀라 비명을 지른다. 살인마는 테이블위에 놓여져 있던 유리상자를 깨뜨리고 칼을 가져가 버렸다.

 




 

[ 12일 목요일 ]
밀리는 알람소리를 듣고 일어난다. 밀리 가족은 아침 식사를 하면서 얘기나눈다. 언니 샤를린은 밀리에게 파티에 갈것인지 묻는다. 엄마는 고등학생들이 그곳에서 술을 마신다며 같이 극장에 가기로 했다고 말한다.

 





밀리는 조쉬, 닐라와 만나 학교로 간다. 조쉬는 부커도 댄스파티이 갈꺼라고 얘기한다. 밀리가 부커는 자기가 있다는 것도 모를거라고 얘기한다. 닐라는 밀리에게 벌써 1년이 지났고, 자신을 위해 살아야 한다고 얘기한다.

 




수업 시작종이 울리고 밀리는 지각한다. 부커는 밀리에게 시계를 5분일찍 맞춰놓으면 도움이 될거라고 알려준다. 선생님은 밀리에게 다음 발표를 하라고 얘기한다. 밀리가 자기 순서는 16번째이고,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얘기한다. 그때 학생들 휴대폰에 긴급알람 메시지가 울린다.

 




 

밀리, 조쉬, 닐라는 친구들이 죽었다는 얘기를 듣고 모여 얘기 나눈다. 조쉬는 브리스필드 살인마가 한짓일 거라고 얘기한다. 닐라가 그것은 전설일 뿐이라며 믿지 않는다.

 





수업이 끝나고 밀리는 축구경기장에서 비버복장을하고 응원한다. 선수들은 밀리라는 것을 알고 장난치며 놀린다. 경기가 끝나고 밀리는 친구들과 돌아간다.

 





조쉬가 밀리에게 데려다주겠다고 하지만, 밀리는 엄마가 오고 있을 거라며 기다린다. 조쉬는 정신나간 싸이코도 돌아다니는데 혼자 괜찮은지 묻는다. 밀리는 사람들도 많고 괜찮다고 얘기한다. 조쉬와 닐라가 먼저 돌아가고, 밀리는 혼자 벤치에 앉아 기다린다. 밀리가 엄마에게 전화해보지만 받지않는다.

 





그시각 엄마는 집에서 술을 마시고 잠이 들어 있다. 언니가 밀리에게 전화해서 엄마가 소파에서 자고 있다고 알려준다. 밀리가 언니에게 데리러 와달라고 얘기하려하는데 배터리 떨어지면서 꺼져버린다.

 


경기장에 불이 꺼지고 밀리는 벤치에 앉아 노래를 흥얼거리며 기다린다. 그때 살인마가 칼을 든채로 멀리서 밀리를 바라보고 있다. 밀리는 살인마에게 언니가 경찰이고 여기로 오고 있다고 소리친다. 살인마는 아무렇지 않은듯 밀리에게 다가온다. 밀리는 살인마를 피해 소리를 지르며 경기장 안으로 도망친다.

 





밀리는 객석 밑으로 숨어서 조용히 기다린다. 잠시뒤 살인마가 객석위에서 주변을 둘러보다 걸어가는 소리가 들려온다. 밀리가 멀어지는 발자국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오는데, 살인마가 위에서 뛰어내려온다.

 





놀란 밀리가 비명을 지르며 운동장으로 달려가는데, 살인마가 달려와 밀리를 넘어 뜨린다. 살인마가 칼을 집어들고 밀리를 찌르자 밀리와 살인마는 고통스러워한다.

 



 

그때 샤를린이 나타나 떨어지라고 소리치며 위협사격을 한다. 샤를린은 지원요청을 하고 밀리 상태를 확인한다. 밀리는 경찰서에서 엄마를 기다린다. 경찰은 현장에서 회수한 가면과 칼을 증거물보관실에 넣는다.

 

 

집으로 돌아온 밀리는 살인마에게 찔렸던 꿈을 꾸며 잠이들고 자정이 지난다.

 




 


[ 13일 금요일 ]
- 밀리의 집 -

다음날 아침 일어난 밀리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본다. 엄마가 일어난 밀리에게 기분은 어떤지, 어깨는 어떤지 묻는다. 놀란듯한 밀리는 거울을 보며 바뀐몸을 만진다.

 





아침에 일어난 부처는 고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 소리지른다. 부처는 환각에 빠진거라며 현실을 부정한다. 노숙자는 부처에게 다가와 약좀 달라고 부탁하는데, 부처는 약쟁이가 아니라며 뛰쳐나간다.

 





밀리가 방에서 나오자 엄마는 밀리를 식탁에 앉히고 음식을 먹인다. 밀리는 엄마가 들고 있는 칼을 노려본다. 우체부 프랭크가 찾아와 우편물을 건네주며 밀리 상태는 어떤지 묻는다. 엄마는 약간 충격받았지만 괜찮아 질거라고 얘기한다.

 


엄마가 자리 비운사이 밀리는 식칼을 집어들고 노려본다. 언니가 칼을 들고 있는 밀리를 보고 놀라며 괜찮은지 묻는다. 언니가 돌아선 사이 밀리가 칼을 들고 샤를린에게 다가간다. 돌아온 엄마가 식칼을 빼앗으며 밀리에게 가서 좀 쉬라고 얘기한다. 엄마는 밀리에게 학교는 안 갈것인지 묻는다. 밀리는 학교, 친구들이라는 말에 미소짓는다.

 


 

 


- 거리 -
TV에서는 아본데일 요양원을 탈출한 쿠엔틴 쉬머에 대한 뉴스가 보도된다. 길을 가던 사람들은 용의자를 알아보고 소리지른다.

 




 

 

- 밀리의 집 -
밀리는 마음에 드는 옷이 없자 언니 옷장에서 빨간 가죽자켓을 골라 입고 학교로 출발한다.

 




 


- 학교 -
학교에 도착한 밀리가 지나가자 친구들이 놀란듯이 바라본다. 닐라와 조쉬가 밀리에게 다가와 말을 건네지만, 밀리는 대답하지 않는다.

 




 

라일러가 다가와 밀리와 셀카를 찍으며 친한척 한다. 라일러는 브리스필드 희생자 밀리를 사랑한다고 얘기한다. 조쉬와 닐라는 라일러에게 짜증나게 하지 말라고 얘기한다.

 

 

밀리는 조쉬와 닐라에게 꺼지라고 얘기한다. 잠시 걷던 밀리는 라일러에게 둘만 있을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 달라고 얘기한다. 라일러는 자기가 가장 믿을 만한 사람이라며 밀리를 데리고 간다.

 



 

학교로 찾아온 부처는 경찰을 피해 건물 안으로 뛰어들어간다.

 

 

라일러는 밀리를 데리고 탈의실로 이동한다. 라일러는 어젯밤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얘기해 달라고 말한다. 밀리는 아무말 없이 주위를 둘러보다 라일러의 머리카락을 만진다. 밀리의 행동이 불편한듯 라일러는 화장실로 가버린다.

 

 

잠시뒤 라일러는 샤워장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간다. 라일러는 밀리가 온줄 알고 샤워장을 확인한다. 라일러는 부처가 샤워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 돌아선다.

 




 

놀란 라일러는 밀리에게 살인마가 여기에 있다고 얘기한다. 밀리는 안전한 곳에 숨어야 한다며 라일러를 데리고 이동한다. 밀리는 라일러를 냉동기에 집어넣고 급속냉동 시켜버린다. 샤워를 마치고 나온 부처는 냉동기 알람소리를 듣고 문을 여는데 라일러가 얼어 죽어 있다.

 





밀리가 복도를 지나가자 선생님이 밀리를 부른다. 밀리가 부커 옆자리에 앉자, 조각을 하던 부커는 괜찮은지 묻는다. 부커가 손가락을 다치고 피를 흘리자 밀리가 손가락을 입에 집어 넣는다.

 




 

조쉬와 닐라가 밀리를 기다리지만 오지않는다. 잠시뒤 부처가 닐라와 조쉬를 부르며 들어오자, 친구들을 놀라서 도망친다. 부처는 자신이 밀리고, 해치러 온게 아니라고 얘기한다.

 

 

친구들이 주방기구를 던지며 공격하자, 부처는 친구들을 때려 눕힌다. 부처는 비버춤을 추며 자신이 밀리라는 것을 증명한다. 친구들은 부처에게 좋아하는 영화, 좋아하는 TV쇼, 좋아하는 과자,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묻는다.

 




 

부처는 그놈이 자기를 오래된 단검으로 찔렀고, 둘다 왼쪽 어깨를 다쳤다고 얘기한다. 부처는 머리속에서 '라 돌라'라는 말이 생각난다고 얘기한다. 조쉬는 '라 돌라'를 검색한 뒤 단검이 제사용으로 사용되었던 것이라고 알려준다. 조쉬가 스페인어로 씌여져 있는데 모르겠다고 얘기한다.

 





닐라와 조쉬는 스페인어 선생님을 찾아가서 사진을 보여준다. 스페인어 선생님은 '만일 제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두사람의 영혼이 바뀐다. 그리고 24시간 후에는 영원히 바꿀 수 없을 것이다'라고 적혀있다고 알려준다.

 




 

부처는 화장실에 앉아서 친구들을 기다린다. 그때 평소 밀리를 괴롭히던 남학생이 화장실로 찾아와 빨리 나오라고 문을 두드린다. 부처는 남학생을 벽으로 밀치며, 밀리나 다른 학생을 괴롭히면 가만두지 않을 거라고 위협한다. 겁을 먹은 남학생은 오줌을 싸버린다.

 





조쉬, 닐라가 찾아와 부처에게 영혼이 바뀐 이유를 알려준다. 부처는 이제 9시간 밖에 남지 않았다며 걱정한다. 친구들은 부처에게 칼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부처는 경찰서 증거보관실에 있다고 얘기한다. 닐라는 지금 바로 가야 한다고 얘기한다.

 

 

부처는 학교 어딘가에 그놈이 자기 몸으로 돌아디니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잡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죽을 거라고 얘기한다고 말한다.

 




 

수업이 끝난 뒤 플래처 선생님이 교실에 남아서 과제물을 확인하고 있다. 잠시뒤 밀리가 교실로 들어와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장비를 작동시킨다.

 





플래처 선생님은 밀리에 장비를 끄라고 화내며 다가온다. 그때 밀리가 선생님을 공격하려하자, 막으며 밀리를 넘어뜨린다. 밀리는 돌아선 선생님에게 뛰어들며 공격한다. 선생님이 밀리의 공격을 막고 발로 차버린다. 밀리는 바닥에 떨어진 드라이버로 선생님을 공격하여 죽이고 교실 밖으로 나온다.

 



 

부처, 조쉬, 닐라가 밀리를 발견하고 붙잡으려 한다. 그러자 밀리는 브리스필드 도살자가 나타났다고 소리지른다. 부처, 조쉬, 닐라는 밖으로 도망친뒤 자동차를 타고 도망친다.

 


부처를 뒤쫓던 경찰은 용의자가 도망쳤다고 알린다. 대기중이던 샤를린은 무전내용을 듣고 조쉬의 자동차를 뒤쫓는다.

 

 



 

 

- 마트 -
닐라는 조쉬에게 마트 주차장으로 가자고 얘기한다. 마트에 도착한뒤 부처는 탈의실에서 숨는다. 닐라는 부를때까지 나오지 말라며 조쉬와 함께 뛰어나간다. 잠시뒤 엄마가 탈의실로 찾아와 문을 열려고 하자 부처가 놀라며 문을 막는다.

 





부처와 엄마는 한참 동안 얘기를 나눈다. 잠시뒤 샤를린이 엄마를 찾아와 살인자가 나타났고, 밀리가 위험하다고 얘기한다.

 





친구들이 '아론 로저' 가면을 가지고 돌아와 건네준다. 조쉬는 인스타그램으로 살인자가 어디에 있는지 찾는다. 조쉬는 밀리가 있는곳을 알아내고 그곳으로 이동한다.

 




 


- 유령의집 -
밀리가 테이블 위에 놓여진 칼을 집어든 뒤 유령의 집으로 들어가고, 부커가 밀리를 뒤따라 들어간다.

 





부처, 조쉬, 닐라가 유령의집에 도착한뒤 밀리를 찾는다. 부처는 모니터 화면을 보고 그놈이 부커를 죽이려한다며 흩어진다.

 


부커가 지나가자 숨어있던 밀리가 모습을 드러내며 부커를 뒤따른다. 부커는 밀리를 부르며 괜찮은지 얘기하고 싶다고 말한다.

 




 

밀리가 부커를 공격하려는 순간 부처가 나타나 밀리를 때려 쓰러뜨린다. 부커가 도망치자, 조쉬는 경찰을 부를거라며 붙잡으라고 소리친다. 부처는 부커를 뒤쫓아간뒤 밀어 넘어뜨린다.




 

 

 

- 조쉬의 집 -
부커와 친구들은 미리를 붙잡은 뒤 의자에 묶는다. 기절했던 부커가 깨어나자 부처는 자신이 밀리라고 설명한다. 부처는 어젯밤에 두사람의 영혼이 바뀌었다고 얘기한다. 부처는 '라 돌라'라는 단검으로 찔렀는데, 되돌릴수 있는 시간이 이제 6시간도 안남았다고 얘기한다.

 



 

당황한 부커는 여기서 나가야 겠다며 일어난다. 부처는 부커에게 건네주었던 시를 얘기한다. 부커는 몇주전에 사물함에서 발견된 시라고 얘기한다.

 




 

부처와 친구들은 경찰 증거물보관실에서 '라 돌라' 칼을 어떻게 훔칠지 생각한다. 부커는 댄스파티때문에 경찰들이 바쁠것이라고 얘기한다. 닐라가 누군가는 남아서 놈을 감시해야 한다고 말한다. 부처와 친구들은 조쉬만 남겨두고 경찰서로 이동한다.

 

 



 

 

- 경찰서 -
경찰서 주차장에는 밀리 언니 차만 남아 있다. 닐라는 밖에서 무슨일이 있으면 경적을 두번 울리라고 얘기한뒤 경찰서로 들어간다.

 




 

닐라는 샤를린에게 그놈이 우리를 납치했었는데 도망쳤다고 얘기한다. 샤를린은 닐라에게 숨어 있으라고 얘기한뒤 밖으로 나간다.

 

 





- 조쉬의 집 -
조쉬는 TV를 보면서 밀리를 감시하고 있는데, 조쉬 엄마가 비행기가 취소되어 집으로 돌아온다. 엄마는 밀리가 의자에 묶여있는 것을 보고 놀라며 무슨 상황인지 묻는다.

 

 

조쉬는 엄마에게 역할놀이 중이라고 둘러댄다. 엄마는 밀리의 표정을 보고 즐거워하지 않는것 같다고 얘기한다. 조쉬는 지금 밀리가 기분 안좋은것을 연기하고 있는거라고 얘기한다. 엄마는 조쉬에게 역할극 같지도 않고 이상하다고 얘기한다.

 





조쉬 엄마는 밀리를 빨리 풀어주라고 얘기한다. 조쉬는 엄마에게 밀리가 아니라 브리스필드 살인자라고 얘기한다. 엄마는 조쉬말을 믿지 않고 밀리를 풀어주려한다. 그때 밀리가 묶인 줄을 풀고, 조쉬엄마 발을 밟아버린다. 밀리가 칼을 집어들도 쫓아오자 조쉬와 엄마는 놀라서 방으로 도망친다.

 




 

 

- 경찰서 -
닐라가 증거물보관함에서 칼을 꺼내는데 조쉬의 전화가 걸려온다. 조쉬는 바로 닐라에게 밀리가 풀려났다고 알려준다.

 





잠시뒤 사무실로 돌아온 샤를린은 닐라가 증거물 보관함에서 칼을 꺼내오는 것을 발견하고 총을 겨누며 손들라고 얘기한다. 닐라는 설명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샤를린은 칼을 내려놓으라고 얘기한다.

 




 

부커는 부처와 뒷좌석에 앉아 시에 대해 얘기한다. 부커는 어느날부터 밀리를 좋아했었다며 키스한다.

 




 

그때 풀려난 밀리가 경찰서로 안으로 뛰어들어간다. 샤를린은 밀리에게 하루종일 어디에 있었는지 묻는다. 닐라가 밀리는 동생이 아니라고 얘기하지만 믿지 않는다. 차에서 지켜보던 부처가 경찰서 안으로 들어가자 샤를린은 총을 쏴 버린다. 그사이 닐라가 칼을 집어들려고 하자 밀리가 칼로 공격한뒤 집어들고 도망친다.

 




 

경찰서로 달려온 조쉬가 경찰차를 보고 샤를린을 부르지만, 밀리는 그대로 경찰차를 훔쳐타고 도망친다.

 


샤를린은 부처에게 총을 겨누며 유치장 안에 가두려한다. 그때 부커가 경찰서로 들어와 소리를 지른다. 샤를린이 고개를 돌린사이 부처는 샤를린의 총을 쳐낸뒤 유치장 안에 가둬버린다.

 


경찰서 밖으로 나온 부처와 친구들은 밀리를 뒤쫓아 댄스파티장으로 이동한다.

 




 


- 댄스 파티장 -
남학생이 밀리에게 어떤여자도 외롭게 하지 않을 거라며 같이 가자고 얘기한다.

 





파티장소에 도착한 부처는 친구들에게 위험하니 혼자 가겠다고 얘기한다. 부커는 시계를 보고 13분 남았다며 시계를 부처에게 건네주고 타이머를 작동시킨다. 부처는 이제 놈을 잡을 시간이라고 얘기한다.

 




 

남학생이 밀리를 파티장 뒷쪽으로 데려간다. 다른 남학생들이 기다리고 있다. 밀리는 술병으로 남학생들을 공격한다. 밀리가 친구들을 공격하자 남학생이 밀리를 밀어서 넘어뜨린다. 밀리는 옆에 놓여져 있던 전기톱으로 남학생을 공격한다.

 





부처와 친구들은 둘씩 나눠서 파티장을 돌며 살인마를 찾기로 한다. 조쉬는 필에게 밀리를 봤는지 묻는다. 필은 밀리를 봤다며 따라오라고 얘기한다.

 


부처와 부커가 파티장 뒤쪽을 돌아가는데, 이미 죽어 있는 친구들을 발견한다. 부커는 닐라에게 그놈이 브렛과 다른애들을 죽였다고 알려준다.

 





필은 조쉬를 파타장 뒤쪽으로 데려온뒤 키스한다. 그때 밀리가 벽을 부수고 필을 공격한다. 부처는 조쉬에게 위험하니 빠지라며 돌려보낸다. 조쉬는 파티장으로 달려와 그놈이 밀리를 죽이려 한다고 알려준다.

 



 

부처는 밀리에게 이제 자신의 몸을 돌려달라고 얘기한다. 파티장에 도착한 경찰은 조쉬와 친구들이 하는 얘기를 듣고 하늘을 향해 총을 쏘며 파티를 끝낸다.

 





밀리와 부처가 싸움을 하면서 단검을 떨어뜨린다. 부처가 단검을 집어들고 찌르려할때 경찰이 나타나 총을 쏜다. 그사이 밀리는 칼을 집어들고 건물 밖으로 빠져나온뒤 도망친다.

 


다리를 다친 부처가 밀리를 뒤쫓으며 간격이 벌어진다. 그때 닐라가 달려와 밀리를 덮치며 넘어 뜨린다. 조쉬가 바닥에 떨어진 단검을 집어 부처에게 건네준다. 부처가 단검으로 밀리를 찌르려하는데 13분이 지났다는 알람이 울린다.

 





부처가 늦었다며 슬퍼하고, 밀리는 너무 늦었다며 기뻐한다. 조쉬가 벨소리는 아직 울리지 않았다고 얘기한다. 부처는 부커가 항상 5분일찍 맞춰놓는다는 것을 떠올리고 칼을 집어들고 밀리를 찌른다.






밀리의 영혼은 다시 자신의 몸으로 돌아오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부처에게 총을 쏜다.

 





부커는 밀리에게 경찰한테 뭐라고 얘기할 것인지 묻는다. 밀리는 경찰이 단검을 팩에 담아 옮기는 것을 보고, 다시는 단검을 쓰지 못하게 할 거라고 말한다. 부커와 밀리는 자동차 안에서 했던 키스를 마저한다.

 

 



 

 

- 구급차 -
부처는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동된다. 구급대원은 심방박동이 약해지고 있고, 깨어나지 못할것 같다고 얘기한다. 부처는 자신의 손가락에 끼워진 센서를 떼버린다.

 

 

 


- 밀리의 집 -
집으로 돌아온 밀리는 엄마와 함께 있다. 샤를린은 그만 자러가겠다고 인사를 하고 방으로 돌아간다. 밀리는 샤를린에게 사랑한다고 얘기한다. 엄마는 밀리에게 보스턴에 있는 대학에 갔으면 좋겠다고 얘기한다. 밀리가 괜찮다고 하자, 엄마는 밀리 인생을 살라고 얘기한다.

 





밀리가 방으로 돌아가려는데,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밀리가 열린 현관문을 발견하고 주위를 둘러본 뒤 문을 잠근다.

 




 

밀리가 사를린에게 문이 열려 있었다고 얘기하지만 아무런 대답이 없다. 밀리가 집안을 둘러보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방으로 들어가려는데, 밀리를 뒤따라온 부처가 머리를 붙잡는다.

 



 

부처가 밀리에게 칼을 겨누고 위협하는데, 샤를린이 나타나 부처에게 총을 겨누고 방아쇠를 당긴다. 하지만 부처는 미리 빼두었던 탄약을 거실바닥으로 떨어뜨린다.

 




 

그때 밀리 엄마가 술병으로 부처를 공격한다. 샤를린이 몸으로 부처를 밀어버리고 바닥에 떨어진 탄약을 장전한다. 샤를린이 총을 쏘려하자 부처는 힘으로 제압하고 샤를린을 던져버린다.

 





밀리가 식칼을 들고 찌르려하자 힘으로 제압하고 머리로 받아 버린다. 밀리가 부처의 급소를 발로 차버리자 엄마와 샤를린이 의자로 부처를 공격한다. 밀리는 의자 조각으로 부처를 찔러 버린다.

 

 



  


 

 

[사진 출처]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Freaky)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Freaky)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