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지난주 FastBoot 스킨으로 변경하고 난뒤 하나씩 고쳐나가고 있는중이다. 그 중 하나가 로그인 오류부분인데 로그인하면 로그아웃버튼이 나타나지 않고, 창을 완전히 닫아야 되는 현상이 있었다. 오류 수정방법을 찾아보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블로그에 남겨 공유하고자 한다.

 

 

 

 

 

 

티스토리 FastBoot 스킨 로그아웃 오류 해결 방법

 

 

 

 

 

 

 

Fastboot 로그인 로그아웃 오류 임시 해결방법

 

 

Fastboot 스킨 업데이트 되기전까지는 이방법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주요 현상은 블로그에 로그인하면 로그아웃 표시가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로그아웃을 하려면 창을 완전히 닫아야만 했다.

 

 

 

 

 

꾸미기>HTML/CSS 편집 클릭하여 이동한다.

 

 

 

 

HTML 편집창에서 Login Button Mapping를 찾는다. Ctrl+F 해서 Mapping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제 <script> ~ </script> 안에 부분을 다음의 HTML 코드로 교체해주면 된다. 하지만 완전한 해결방법이 아니기에 원래 있던 코드는 주석처리하고 위에서 붙여넣었다.  /*  ~  */ 이렇게 하면 주석처리가 된다.

 

 

 

 

 

login logout 오류 수정코드.txt

 

 

수정후의 모습이다. 이제는 정상 작동이 된다.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클릭하여 로그아웃 할 수 있게 되었다.

 

 

 

오래전부터 FastBoot 스킨을 사용했던 블로거 분들은 쉽게 해결할 수 있겠지만, 이제 FastBoot 스킨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는분들은 유용한 해결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티스토리 FastBoot 관련글

 

 

2017/12/04 - [티스토리 관련] - FastBoot 반응형 스킨 최근포스트 모듈 썸네일 오류 해결 방법

2017/12/01 - [티스토리 관련] - 티스토리 블로그 FastBoot 스킨 변경하는 방법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