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1년 6월 20일(토)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는 인 더 하이츠, 괴기맨숀, 미드나이트, 조조 래빗, 새콤달콤 VS 캐치미, 아라한 장풍대작전, 하이힐, 스파이더맨, 에이리언 4, 놈놈놈 이다.

 

영화가 좋다 소개된 영화 중에 2021년 6월 개봉 영화는 인 더 하이츠(21.06.30), 괴기맨숀(21.06.30), 미드나이트(21.06.30), 새콤달콤(21.06.04)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6월 개봉영화 : 인 더 하이츠(21.06.30), 괴기맨숀(21.06.30), 미드나이트(21.06.30), 새콤달콤(21.06.04)
▷ 2020년 개봉영화 : 조조 래빗(20.02.05)
▷ 2014년 개봉영화 : 하이힐(14.06.03)
▷ 2013년 개봉영화 : 캐치미(13.12.18)
▷ 2008년 개봉영화 :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08.07.17)
▷ 2004년 개봉영화 : 아라한 장풍대작전(04.04.30)
▷ 2002년 개봉영화 : 스파이더맨(02.05.03)
▷ 1998년 개봉영화 : 에이리언 4(98.01.10)

 

 

 

 

 

 

 

 

 

 

 

 

영화가 좋다(21년 06월 19일) 내용 정리

 

 

 

 

▷ 영화가 좋다 홈페이지 : https://bit.ly/2VUl67d
▷ 2021년 6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322
▷ 2021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176
▷ 2021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016
▷ 2021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869
▷ 2021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737
▷ 2021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598

 

 

 

 

 

 

 

요주의 픽,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

 

 

- 2020 제작
- 미국, 뮤지컬
- 2021.06.30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42분
- 감독 : 존 추
- 출연 : 안토니 라모스, 멜리사 바레사, 코리 호킨스, 레슬리 그레이스
- 줄거리
꿈을 향해 더 크게 소리 질러!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다.
`바네사`는 동네 미용실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도시로 나가려다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진다.
스탠포드 대학에 진학한 `니나`는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스럽고, 연인 `베니`는 니나의 아버지이자 사장이 니나의 학비 마련을 위해 운수회사를 팔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존박의 플레이리스트, <조조 래빗(JOJO RABBIT)>

 

 

- 2019 제작
- 독일 외, 코미디 외
- 2020.02.05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8분
- 감독 : 타이카 와이티티
- 출연 : 스칼렛 요한슨, 로먼 그리핀 데이비스, 타이카 와이티티, 토마신 맥켄지
- 줄거리
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을 뿐이다.
상심한 ‘조조’에게 상상 속 친구 ‘히틀러’(타이카 와이티티)는 유일한 위안이 된다.
‘조조’는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토마신 맥켄지)를 발견하게 된다.

 

 

https://barista7.tistory.com/2214

 

영화 조조 래빗(JOJO RABBIT,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조조 래빗(JOJO RABBIT) 제2차 세계대전 말기의 독일 배경의 영화다. 조조(로만 그리핀 데이비스)는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이다. 조조는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barista7.tistory.com

 

 

 

=

 

 

 

 

 

 

 

 

 

 

 

 

도도한 영화, <괴기맨숀> 2021

 

 

- 2021 제작
- 한국, 공포
- 2021.06.30 개봉
- 감독 : 조바른
- 출연 : 성준, 김홍파, 김보라, 이창훈
- 줄거리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 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홀리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영화 보고서 TOP5, <이게 어떻게 가능해? 영화 속 진기명기>;

 

 

1위. <아라한 장풍대작전>, 날달걀 한판 위로 걷기
2위. <하이힐> : 권총 던지기
3위, <존윅> : 키아누 리브스의 양손잡이 사격솜씨
4위. <에이리언 4> : 농구공 뒤로 던지기
4위. <스파이더맨> : 쟁반받기
5위. <놈놈놈> : 장총 돌리기

 

 

 

아라한 장풍 대작전(Arahan Jangpung Daejakjeon)

 

 

- 2004 제작
- 한국, 코미디 외
- 2004.04.30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4분
- 감독 : 류승완
- 출연 : 류승범, 윤소이, 안성기, 윤주상
- 줄거리
고층 빌딩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유리를 닦는 청소부, 무거운 보따리를 자유자재로 이고 다니는 할머니, 아무도 모르게 거대한 도심 속에 평화를 유지하는 도인들이 살고 있다.
한 분야에서 오랫동안 자신의 기를 갈고 닦은 생활 도인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이들의 활약이 세상을 평화롭게 이끌고 있다는데......
자신의 힘을 나쁜 곳에 쓰는 사람들을 혼내주고 싶어 순경이 된 철부지 상환.
그러나 조직폭력배의 발아래 무릎 꿇어야 하는 비굴한 순경이 그의 현실이었다. 어느 날, 좌절한 그에게 갑자기 다가온 사람들. 그들의 이름은 칠선이라고 했다.
그리고 ‘아라치’ 의진과의 첫만남도 그렇게 시작되었다!!!
이상한 사람들의 말을 믿을 수는 없지만, ‘아라치’라는 예쁜 소녀 의진의 말에 상환은 ‘마루치’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가르쳐 주겠다던 장풍과 공중부양은 뒤로 하고, 부황 뜨고, 청소하기로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그즈음 칠선들에 의해 봉해진 절대악 ‘흑운’이 봉인에서 풀려나고..
세상은 그 어느때보다 ‘마루치’의 탄생을 기다리는데.....
과연 평범한 청년 상환은 ‘아라치’와 힘을 합쳐 세상과 평화로운 기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존윅(John Wick)

 

 

https://barista7.tistory.com/1306

 

영화 존 윅(John Wick, 2015)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전설의 킬러인 존윅은 아내 헬렌을 만나면서 은퇴를 한다. 하지만 헬렌이 병에 걸리면서 먼저 세상을 떠나고 존윅은 절망한다. 그때 아내가 죽기전에 자신에게 보낸 강아지가 집으로 배달된다.

barista7.tistory.com

 

https://barista7.tistory.com/1309

 

영화 존 윅: 리로드(John Wick: Chapter 2, 2017)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존윅(키아누 리브스)은 요세프 타라소프가 훔쳐간 자동차를 끝까지 추적하여 되찾는다. 자동차를 되찾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것도 잠시, 옛 동료 산티노 디안토니오(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barista7.tistory.com

 

https://barista7.tistory.com/1468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은 존 윅(2015), 존 윅: 리로드(2017)를 잇는 3번째 시리즈 영화다. 존 윅: 리로드에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은 악연을 끝내기 위해 룰을 어기고 콘티.

barista7.tistory.com

 

 

 

 

 

 

 

하이힐(Man on High Heels)

 

 

- 2014 제작
- 한국, 액션
- 2014.06.03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25분
- 감독 : 장진
- 출연 : 차승원, 오정세, 이솜, 고경표
- 줄거리
“이건 내 선택이 아니야…신이 날 잊은 거야…”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에이리언 4(Alien : Resurrection)

 

 

- 1997 제작
- 미국, 액션 외
- 1998.01.10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8분
- 감독 : 장 피에르 쥬네
- 출연 : 시고니 위버, 위노나 라이더, 도미니크 피뇽, 론 펄만
- 줄거리
군인 42명과 과학자 7명이 탑승한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 호(USM Auriga, Medical Research Vessel). 이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이 우주선에서는, 200년 전 <에이리언 3>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Ellen Ripley: 시고니 위버 분)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때 함께 복제된 퀸 에이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도 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목적은 리플리가 아닌 에이리언이며, 이를 길들여 군견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려는 목적이었다.
한편, 리플리 또한 에이리언과의 유전자 결합으로 본능이 발달해 있는 뜻하지 않은 결과에 과학자들을 고무시키고, 페레즈 장군은 단지 에이리언을 재생하기 위한 8번째 숙주로서 생겨난 부산물에 불과한 리플리를 두고 갈등한다.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한 퀸 에이리언이 알을 낳을 수 있을 정도로, 금방 성장하자, 에이리언들이 생명체를 숙주로 이용해 증식한다는 것에 착안한 우주선의 과학자들은 에이리언의 배양과 동면에 필요한, 살아있는 사람들을 유괴하기 위해 현상금을 걸고 우주 밀수꾼을 고용한다.
베티호를 타고 밀수업을 하는 이들은 리더인 엘진, 크리스티, 브리스, 디스페타노, 조나 등 6명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자신들이 무슨 짓을 하는 지도 모른 채 아우리가 호로 화물을 옮긴다. 과학자들은, 퀸 에이리언이 낳은 각각의 알들과 함께 동면을 하고 있는 인간을 넣어 마침내 여러 에이리언을 탄생시킨다.
한편 비티호의 밀수업자들은 콜에 의해 에이리언의 비밀을 알아내 군으로부터 위험에 빠지자 어쩔 수 없이 테러를 일으킨다. 이때 군이 통제하는 특수물체로 가둬놓은 에이리언들도, 스스로 한마리를 희생시켜 탈출을 하는 사태가 발생하는데...

 

 

 

 

 

 

 

스파이더맨(Spider-Man)

 

 

- 2002 제작
- 미국, 액션 외
- 2002.05.03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21분
- 감독 : 샘 레이미
- 출연 : 토비 맥과이어, 윌렘 데포, 커스틴 던스트, 제임스 프랭코
- 줄거리
소심한 왕따 학생 파커. 학교 실험실에서 짝사랑하는 여학생 메리 제인에게 정신이 팔려 있는 사이, 그만 유전자 조작 거미에게 손등을 물리고 만다. 다음날 아침, 파커에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시력이 좋아져 늘 콧잔등을 짓누르던 안경이 무용지물이 되는가 하면, 앙상하던 몸매가 하룻밤 새 탄탄한 근육질로 변한다. 이런 신체 변화를 두려워하기보다 제인의 환심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는 파커. 여자를 사로잡을 돈을 모으는 데 신비한 능력을 남용한다. 그러나 늘 "가진 힘이 클수록 책임도 큰 법"이라고 충고하던 유일한 혈육 삼촌이 강도에게 살해당하자 스파이더 맨은 자기 능력을 좋은 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파커의 절친한 친구 해리의 아버지 노먼 오스본 박사는 실험도중 사고가 일어나 괴력을 갖게 된다. 악당 그린 고블린으로 변신한 오스본 박사와 스파이더 맨으로 변신한 파커. 세기의 대결이 시작된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The Good, The Bad, The Weird)

 

 

- 2008 제작
- 한국, 서부
- 2008.07.17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39분
- 감독 : 김지운
- 출연 :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류승수
- 줄거리
한 장의 지도! 세 명의 추적자! 이긴 놈이 다 가진다!
1930년대, 다양한 인종이 뒤엉키고 총칼이 난무하는 무법천지 만주의 축소판 제국 열차에서 각자 다른 방식으로 격동기를 살아가는 조선의 풍운아, 세 명의 남자가 운명처럼 맞닥뜨린다.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현상금 사냥꾼 박도원(정우성),
최고가 아니면 참을 수 없는 마적단 두목 박창이(이병헌),
잡초 같은 생명력의 독고다이 열차털이범 윤태구(송강호).
이들은 서로의 정체를 모르는 채 태구가 열차를 털다 발견한 지도를 차지하기 위해 대륙을 누비는 추격전을 펼친다.
정체 불명의 지도 한 장을 둘러 싼 엇갈리는 추측 속에 일본군, 마적단까지 이들의 레이스에 가담하게 되고… 결과를 알 수 없는 대 혼전 속.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소문의 시작, <미드나이트(Midnight)>

 

 

- 2020 제작
- 한국, 스릴러
- 2021.06.30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3분
- 감독 : 권오승
- 출연 : 진기주, 위하준, 박훈, 길해연
- 줄거리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목격자, 연쇄살인마의 타겟이 되다!”
청각장애를 가진 `경미`는 귀가하던 길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소정`을 목격하고, 그녀를 도와주려다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된다.
살고 싶다는 의지로 미친듯이 도망치는 `경미` 하지만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고, `도식`은 또 다른 얼굴로 나타나 경미를 위협하는데...
한밤중,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연쇄살인마와 그의 타겟이 된 `경미`의 멈출 수 없는 추격전!

 

 

 

=

 

 

 

 

 

 

 

 

 

 

 

 

1+1, <새콤달콤> 2021 VS <캐치미> 2013

 

 

 

 

 

새콤달콤(Sweet & Sour)

 

 

- 2021 제작
- 한국, 로맨스/멜로
- 2021.06.04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2분
- 감독 : 이계벽
- 출연 : 장기용, 채수빈, 크리스탈, 신준항
- 줄거리
달달한 연애에 푹 빠져있는 장혁과 다은, 하지만 장혁이 파견 근무를 가게 되면서 연애의 맛이 변하기 시작한다. 조금이라도 더 함께 있기 위해 매일 먼 거리 출퇴근을 마다하지 않던 장혁은 다은의 집에서 피곤에 찌들어 잠들기 일쑤고, 간호사 다은도 3교대 근무에 지쳐 장혁의 마음을 못 본채 짜증만 늘어간다. 달콤했던 연애가 얼굴 찌푸리는 쓴 맛으로 물들어 가는 와중에 장혁은 파견나간 대기업에서 정직원의 기회를 두고 같은 처지인 보영과 첨예한 신경전을 벌이게 된다. 하지만 파견 직원의 설움은 어느새 두 사람에게 끈끈한 동료애를 심어주고, 장혁은 톡톡 쏘는 보영의 새콤한 맛에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캐치미(Steal My Heart)

 

 

- 2013 제작
- 한국, 로맨스/멜로 외
- 2013.12.18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15분
- 감독 : 이현종
- 출연 : 김아중, 주원, 주진모, 배성우
- 줄거리
10년 전 첫사랑, 완벽한 프로파일러 vs 전설의 대도로 만나다!
‘검거율 100%, 미제사건 제로’를 자랑하는 전문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 분) 경위. 하지만 이번에 그가 상대할 용의자는 만만치 않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품을 훔친 윤진숙(김아중 분). 그녀는 완전범죄로 정평이 난 전설적인 대도다. 호태는 우연히 뺑소니 차량의 주인을 찾던 중 진숙의 소재를 알게 되고 그녀를 찾아간다. 거기까진 좋았다. 이 무슨 얄궂은 운명의 장난인가. 윤진숙은 다름아닌 10년 전 헤어졌던 이호태의 첫사랑이 아닌가.
‘이숙자’라는 이름으로 기억하는 호태의 첫사랑 윤진숙. 10년 전 달콤한 키스만을 남긴 채 사라져버린 그녀. 그런데 다시 만난 그녀는, 이름부터 시작해 하나 둘 밝혀지는 숨겨진 비밀까지 호태는 점차 궁지에 몰리게 된다. 무면허 뺑소니는 그렇다 치고 조선 청화백자에 영국황실 다이아몬드까지 훔친 장본인이 바로 윤진숙이었던 것이다.
파헤치는 것이 직업인 그와 훔치는 게 직업인 그녀의 위험한 만남이 시작된다!

 

 

 

 

 

[출처] KBS2 영화가 좋다

 

 

 

 

 

 

 

지금까지 영화가 좋다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