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지난 6월 13일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무사히 끝이 났다.

 

당선된 사람에게는 축하를 낙선된 사람에게는 위로를 전하고, 개표사무원들에게는 수당이 지급되는 일만 남았다.

 

안내사항에는 선거일 후 계좌입금 된다고만 나와있었고 정확한 날짜는 공지되지 않았었다.

 

언제쯤 입금이 될까 굼금하던차에 선거관리위원회에서 '개표업무에 참며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라면서 문자가 왔다.

 

개표사무원은 다시생각해봐도 꿀알바라 생각된다. 다음 투표에 기회가 되면 또 신청해야 겠다.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 수당 지급일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개표사무원 수당은 계좌확인 절차를 거쳐서 6월 19일(화)에 지급 예정이라고 한다.

 

혹시라도 지역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아직 정확한 일정이 공지가 안되었다면 해당지역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해보는것이 좋을것 같다.

 

 

 

 

 

 

 

 

 

 

 

 

 

 

개표사무원 관련글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 업무 후기(http://barista7.tistory.com/531)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에 대한 안내사항(http://barista7.tistory.com/514)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http://barista7.tistory.com/461)

 

 

 

 

 

 

수당지급일 안내 문자 내용

 

개표업무에 참여하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정의 수당은 계좌확인등의 절차를 거쳐 2018. 6. 19(화)에 지급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 수당 지급일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