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줄여서 '신.동.범'은 2016년에 개봉한 신바한 동물사전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내용이다. 현재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5편)는 2024년까지 계획되어 있다.


영화의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의 연기 좋고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되어나갈지 기대가 된다. 크레덴스가 누구의 동생인지는 영화의 후반부에 드러나는데 반전이었다.

 

상상속의 신비한 동물들을 CG로 잘 만들어내었지만 조금밖에 나오지 않은 것이 아쉬웠다. 러닝타임은 134분으로 길지만 지루하지는 않았고 재미있었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016)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811

 

2018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791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

 

 

- 2018 제작
- 판타지
- 2018.11.14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34분
- 감독 : 데이빗 예이츠
-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어 파인 프렌지, 에즈라 밀러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 : 마법 동물학자, 미션을 부여 받은 베스트셀러 '신비한 동물사전'의 작가
티나 골드스틴(캐서린 워터스턴) : 미국 마법부 문제적 오러
퀴니 골드스틴(엘리슨 수돌) : 마음을 읽는 자유로운 영혼의 마법사
제이콥 코왈스키(댄 포글러) : 빵과 퀴니를 사랑하는 노마지
알버스 덤블도어(주드 로) : 그린델왈드를 저지하기 위해 뉴트에게 도움을 청하는 스승
게러트 그린델왈드(조니 뎁) :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크레덴스 베어본(에즈라 밀러) : 외로운 옵스큐리어
내기니(김수현) :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크레덴스의 친구
테세우스 스캐맨더(칼런 터너) : 마법부를 맹신하는 뉴트의 형
레타 레스트랭(조 크라비츠) : 뉴트의 옛사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 줄거리

 

 

<1927년 뉴욕, 미국 마법부>
그린델왈드(조니 뎁)는 미국 마법부 감옥에 갖혀있다가 유럽으로 이송이 된다. 세라피나 피쿼리(카르멘 에조고)는 그린델왈드가 감옥에 있는동안 3명의 간수들의 혀를 잘라버렸다며 조심해야한다고 말한다.

 

 

애버내티(케빈 구스리)는 그린델왈드를 태운 마차가 출발하자 마차를 지켜보다 마차를 따라간다. 마차 안에 있던 그린델왈드의 모습이 애버내티로 변하고, 마차 밖에 있던 애버내티의 모습이 그린델왈드로 변한다. 그린델왈드는 마에 타고 있던 간수들을 모두 내쫓아버리고 애버내티와 함께 마차를 탈취해 도망을 친다.

 

 

 

 

 


<3개월후 영국 런던, 영국 마법부>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은 복도아 앉아 픽과 장난을 치면서 기다리고 있다. 레타 레스트랭(조 크라비츠)가 뉴트에게 다가와 곧 시작한다고 알려준다. 뉴트는 오러가 된 레타를 보고 어떻게 여기 있냐면서 놀란다. 레타는 태세우스 스캐맨더(칼럼 터너)의 권유로 마법부 일원이 되었다고 말한다.

 

 

 

 

 

 

레타는 저녁식사 자리에 뉴트가 오지 않아서 형이 실망했었다며 이야기한다. 그녀는 픽이 뉴의 주머니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이상한 동물들은 왜 뉴트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잠시뒤 태세우스가 뉴트에게 다가와 이야기를 한다. 형은 안에 들어가서 삐딱하게 굴지말라고 말한다.

 

 

뉴트의 청문회가 시작되고, 뉴트는 외국 출국금지를 풀어달라고 말한다. 위원들은 뉴트가 왜 미국에 갔었는지 물어보는데, 뉴트는 말하지 않는다. 위원들은 외국여행에 대한 허가 조건으로 마법부에 들어오라고 한다. 뉴트는 형은 오러가 어울리지만 자신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위원들은 그란델왈드가 순수 혈통 마법사들을 모아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머글, 노마지)을 지배하려한다고 말한다. 태세우스는 몇달전 크레덴스(에즈라 밀러)가 뉴욕에 나타났었다면서 그가 살아있다고 말한다. 위원들은 그란델왈드가 크레덴스에게 접근하려할거라면서 크레덴스를 죽여하 한다고 말한다. 뉴트가 거절하자 뒤에서 지켜보고 있던 그림슨(잉그바 에거트 시거드슨)은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말한다.

 

 

뉴트는 청문회장 밖으로 나가버리고 형은 뉴트를 따라가 정신차리라고 말하면서 어느 편인지 선택해야한다고 말한다. 태새우스는 뉴트를 안아주면서 감시가 붙어있을거라고 알려준다.

 

 

프랑스 파리에 그란델왈드와 추종자들이 도착한다. 그늘은 지낼곳을 마련하기 위해 한 집으로 들어가 가족을 모두 죽인다. 그란델왈드는 마법사들이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것이라고 말한다.

 

 

 

 

 

 

 

 

 

 

 

 

 

 

뉴트는 마법부에서 나와 자신의 뒤를 따라오는자를 따돌리고 덤블도어(주드 로) 교수를 만난다. 뉴트는 청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마법부에서는 뉴트가 미국에 간것이 덤블도어 교수가 시켜서 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한다. 덤블도어는 크레덴스가 자신의 친부모를 찾고 있다고 말한다. 크레덴스가 아기때 없어진 프랑스 순혈 집안의 자식인것 같다고 말한다. 덤블도어는 뉴트에게 일을 맡아 달라면서 프랑스 파리에 있는 지인과 안전가옥의 위치를 알려준다. 뉴트는 자신이 출국금지를 어기게 되면 아즈카반 감옥에 갖히게 될것이라며 못하겠다고 말한다.

 

 

 

 

 

 

 

뉴트는 왜 그란델왈드와 직접 싸우지 않는지 묻는다. 덤블도어 교수는 그란델왈드와 싸울수 없다고 말하면서 이유는 말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라도 이 일을 거절했을거라면서 자리를 떠나버린다. 그런데 교수의 마법장갑이 남아 뉴스의 자켓 주머니에 안전가옥의 위치를 넣어준다.

 

 

뉴트는 집으로 돌아와 전등이 깜박이는 것을 보고, 누군가 침입한것으로 생각하며 조심스럽게 집안으로 들어간다. 그런데  도둑이 아니라 니플러가 그러는 것이었다. 뉴트는 번티(빅토리아 예이츠)를 부르면서 니플러가 도망쳤다고 말한다. 니플러 자식들까지 도망쳐서 집안을 어지럽히고 있다. 번티는 장갑을 끼고 니플러와 니플러 새끼들을 잡아 우리에 넣는다.

 

 

 

 

 

뉴트는 수조안으로 들어가 켈피를 데리고 나와 연고를 발라주고 먹이를 준다. 그때 집에 누군가 찾아온 소리를 듣고 방으로 돌아간다. 뉴트는 제이콥 코왈스키(댄 포글러)와 귀니 돌드스틴(앨리슨 수돌)이 찾아온것을 보고 반갑게 맞이한다. 그러면서 티나 골드스틴(캐서린 워서스턴)도 함께 온것으로 생각하고 그녀 이름을 부르며 찾는다.

 

 

 

 

 

제이콥은 그 날 이후 나쁜 기억만 사라졌다면서, 퀴니가 이야기 해줘서 모두 기억난다고 말한다. 퀴니는 뉴트와 레타의 기사를 보고 예민해졌다고 말한다. 뉴트는 레타와 자신이 결혼하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형 태세우스와 결혼을 하게되었다고 말한다. 티나는 그 기사를 읽고 툴리버라는 딴 남자를 만났다고 말한다.

 

 

퀴니는 제이콥과 곧 결혼을 할꺼라면서 기쁘한다. 뉴트는 퀴니가 제이콥에게 주문을 걸어 억지로 여기까지 데려온것이 아니냐고 말한다. 그러면서 주문을 풀고 정말 결혼할것인지 물어보자고 한다. 뉴트는 제이콥에게 걸린 주문을 풀고 퀴니와 결혼할 것인지 물어본다. 제이콥은 무슨 소리냐고 말한다.

 

 

 

 

 

퀴니는 짐을 챙겨 뉴트의 집을 떠나고, 제이콥이 뒤따라와 그녀를 말린다. 퀴니는 남들처럼 살고 싶다고 말하는데, 제이콥은 퀴니가 자신과 결혼을 하게 되면 법을 어기게 되어 감옥에 가게 될꺼라며 안된다고 말한다. 제이콥은 자신은 언제나 퀴니를 사랑하고 있다면서 마법은 필요없다고 말한다. 퀴니는 제이콥에게 겁쟁이라고 말하면서 언니를 만나러 가겠다면서 사라진다.

 

 

뉴트는 퀴니가 찢어버린 엽서를 다시 붙여서 티나가 파리에서 크레덴스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뉴트는 집으로 돌아온 제이콥과 함께 파리로 떠나기로 한다.

 

 

 

 

 

 

 

파리에 도착한 티나는 비밀통로로 마법세계로 들어가 크레덴스를 추적하고 있다. 크레덴스는 내기니(김수현)을 찾아가 엄마를 찾았다고 말하면서 밤에 도망을 치자고 말한다. 그때 내기니를 찾아온 스켄더(올라푸르 다리 올라프손)는 그녀에게서 떨어지라면서 갓파를 씻기라고 말한다. 쇼가 시작되고 그는 내기니를 사람들에게 소개하면서 그녀가 매력적인 동물로 변신을 할거라고 말한다. 내기니는 뱀으로 변신하고 크레덴스는 그녀를 지켜본다.

 

 

 

 

 

 

 

티나는 크레덴스를 발견하고 그에게 다가 가려고 하는데, 크레덴스는 옆에 있던 동물들을 풀어주고, 혼란을 틈타 내기니와 함께 도망을 친다. 스켄더는 파리를 떠나자면서 짐을 챙겨 떠나버리고, 거리는 순식간에 텅비어 버린다.

 

 

 

 

 

 

크레덴스를 쫓던 티나는, 크레덴스를 쫓는 한 남자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그는 자신을 유서프 카마라고 소개하고, 순혈가문의 후손이라고 말한다. 크레덴스와는 먼 친척일 수 있다면서 확실한 증거가 있으면 그를 살려줄수 있냐고 묻는다. 티나는 그렇다고 말하면서 그를 따라간다.

 

 

그린델왈드는 자신의 추종자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싸움에서 이기려면 크레덴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크레덴스가 반드시 자신을 찾아 올거라고 말한다. 그란델왈드는 자신의 계획에서 덤블도어가 가장 위협이 되는데, 크레덴스가 덤블도어를 죽일수 있다고 말한다.

 

 

파리로 떠나기 위해 길을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눈다. 뉴트는 제이콥에게 티나의 눈이 도롱뇽 눈같다고 말한다. 제이콥은 티나를 만나면 절대로 그말은 하지 말라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보고싶어서 파리로 찾아왔다'는 말을 하라고 시킨다.

 

 

뉴트는 비밀리에 출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양동이를 통과하여 파리로 이동한다. 파리에 도착한 뉴트는 마법으로 티나가 있었던 곳의 흔적을 찾는다. 니플러를 풀어주고 찾아보라고 시킨다. 뉴트는 갓파의 흔적을 보고 물에사는 일본 동물이라고 말하고, 중국동물 조우우도 현장에 있었던것을 알게 된다. 니플러가 티나가 서있던 곳을 찾아낸다. 뉴트는 그녀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그곳을 떠난것을 알게 되고, 현장에 남겨진 깃털하나를 발견한다. 깃털의 주인을 찾아 이동한다.

 

 

 

 

 

 

퀴니는 프랑스 마법부에 도착하여 안내데스크에서 오러인 언니 티나를 만나러왔다고 말한다. 기록을 찾아보던 직원은 티나는 없다고 말한다. 애버내티는 할머니로 위장하여 프랑스 마법부에 있던 물건을 밖으로 빼내온다. 언니를 찾지 못하고 거리로 나온 티나는 비오는 거리를 걸으면서 제이콥의 목소리를 듣고 따라간다. 그러나 그를 놓치고 주저앉아 눈물을 흘린다. 퀴니를 발견한 그린델왈드의 추종자는 그녀에게 말을 걸고 데리고 간다.

 

 

 

 

 

 

 

크레덴스는 내기니와 함께 입양서류에 적혀있던 이름(듀가드)을 찾아 한 집으로 찾아간다. 그녀는 크레덴스를 보고 안아주면서 자신은 엄마가 아니라 그저 하녀였을 뿐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베어본이 잘 돌봐준다고 해서 데리고 갔던것이라고 말한다. 그때 크레덴스를 뒤쫓던 그림슨은 벽속으로 숨어들어가 내기니를 공격한다. 듀가드가 이야기를 하지 못하도록 죽여버린다. 크레덴스는 옵스큐러스로 변하여 그를 공격하지만 그는 집을 빠져나가 버린다.

 

 

 

 

 

 

 

 

그림슨은 그린델왈드를 만나 여자는 죽었고, 크레덴스는 실망을 했을거라고 말한다. 그림슨은 자신이 크레덴스를 놓쳤다는 것이 영국 마법부에 알려지면 자신의 명성에 금이 간다고 말한다. 그린델왈드는 그에게 새로운 세상이 올거라고 말한다.

 

 

뉴트와 제이콥은 킷털이 머물렀던 곳을 찾아와 앉아서 주인이 나타나길 기다린다. 제이콥은 퀴니가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는것이 고맙다고 말한다. 유서프가 다가오자 깃털이 반응을 한다. 뉴트는 유서프에게 다가가 티나를 아는지 물어본다. 남자는 모르는척 이야기를 하면서 키큰 여자를 어제 밤에 만났던것 같다고 말한다.

 

 

 

 

 

뉴트와 제이콥은 유서프의 뒤를 따라 지하실로 내려간다. 남자는 티나가 있는 방에 뉴트와 제이콥을 넣고 문을 잠근다. 그는 크레덴스가 죽으면 풀어주겠다고 말한다. 유서프는 잠시 눈에서 경련을 느끼더니 쓰러져 버린다. 픽이 잠금장치를 열어 문을 열어준다.

 

 

 

 

 

 

 

그때 조우우가 소란피우는 소리를 듣고 뉴트는 밖으로 나간다. 뉴트는 조우우를 발견하고 장난감 벨로 유인하여 가방안으로 들여보낸다. 뉴트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덤블도어 교수가 소개해준 곳으로 이동을 한다.

 

 

 

 

 

영국 마법부 사법부 수장 토퀼 트레버스(데렉 리들)은 덤블도어 교수를 만나기 위해 마법학교를 찾아간다. 그는 뉴트가 덤블도어 교수의 지시를 받고 파리에 갔을 거라고 말한다. 트레버스는 예언 이야기를 하면서 아느냐고 묻는다. 덤블도어는 예언에 대해서는 알고 있다고 말한다. 파리로 간 스캐맨더가 크레덴스를 구하려고 하고, 그린델왈드는 크레덴스를 자신의 부하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한다. 트레버스는 덤블도어가 싫지만 그린델왈드의 적수는 덤블도어 밖에 없다고 말한다.

 

 

 

 

 

 

 

이야기를 듣던 덤블도어는 친형제보다 더 가깝게 지냈었다면서 그린델왈드와는 싸울 수 없다고 말한다. 트레버스는 덤블도어에게 마법을 쓰지 못하도록 팔찌를 채우고 돌아가 버린다. 덤블도어는 태세우스에게 그린델왈드가 집회를 열때 그곳에 가지 말라고 조언한다.

 

 

 

 

 

레타는 호그와트 교실을 돌아보다 과거 학교에서의 일들을 떠올린다. 레타 레스트랭은 험담을 하는 친구의 입을 막고 도망을 친다. 도망친 곳에서 스캐맨더를 만나 왜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지 물어본다. 뉴트 스캐맨더는 동물들을 돌봐야한다면서 집에 가지 않을 것이라 말한다.

 

 

 

 

 

 

덤블도어 교수의 수업시간에 뉴트는 틀에 밖혀서 사무실에서 일하는것이 두렵다고 말한다. 스캐맨더는 책상을 이용해서 동물모습으로 변형시키는 마법주문을 외운다. 레타의 차례가 되자 덤블도어는 누구나 두려워하는것이 있다고 말한다. 레타는 천으로 감싼아이가 깊은 수면으로 가라앉는 생각을 한다.

 

 

 

 

 

교실을 찾아온 덤블도어는 레타고 이곳에 있는것이 뜻밖이라고 말한다. 덤블도어는 레타의 동생 코르버스에 대한 소문을 이야기하면서, 자신도 동생이 죽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이제는 고백하고 마음의 짐을 내려 놓으라고 조언한다.

 

 

퀴니는 거리에서 만난 여인을 따라간 집에서 차를 마신다. 퀴니는 언니가 자신을 찾을거라면서 돌아가려고 한다. 그때 소개해줄 사람이 있다면서 밖으로 나간다. 잠시뒤 그린델왈드가 방으로 들어와 퀴니를 만난다. 퀴니는 그린델왈드를 알고 있다면서 방어자세를 취한다. 그린델왈드는 마법사들이 자유롭게 사랑을 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자고 말하면서 퀴니이게 다가간다.

 

 

덤블도어는 거울앞에서 어린시절 자신과 그린델왈드의 모습을 본다. 두사람은 손에 상처를 내고, 서로 손을 맞잡는다. 두사람의 피는 서로 합쳐지면서, 깨뜨릴수 없는 서약이 된다.

 

 

 

 

 

 

뉴트는 쓰러진 유서프의 눈을 살펴보면서 그의 눈에 수룡에 기생하는 벌레가 있다고 말한다. 뉴트는 기생충의 독이 심해서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릴것이라고 말한다. 티나는 미국 마법부에 보고를 하겠다면서 먼저 떠난다. 제이콥은 자신이 유서프를 보고 있을테니 티나를 따라가라고 말한다.

 

 

 

 

 

뉴트는 티나를 쫓아와 이야기를 나누는데, 하늘에게 거대한 천이 건물들을 애워싸고 있다. 뉴트 그린델왈드가 자신의 추종자들을 부르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프랑스 마법부 상자안에 크레덴스에 대한 정보가 있을것이라고 말한다.

 

 

 

 

 

내기니는 그린델왈드가 찾아온것을 보고 크레덴스에게 말한다. 그린델왈드는 크레덴스를 만나 자신은 원하는것이 없다면서 크레덴스를 돕고 싶다고 말하며 쪽지를 전해준다. 크레덴스는 받은 쪽지를 펼쳐보는데 진실을 알고 싶으면 페르라세르 묘지로 오라고 적혀있다.

 

 

 

 

 

 

제이콥은 앉아서 잠이들었다가 배고픔 때문에 잠에서 깬다. 뒤에서 지켜보던 니콜라스 플라멜(브로티스 조도로브스키)은 자신을 소개하고, 이곳에는 먹을것이 없다고 말한다. 잠시뒤 구슬이 작동하자 지켜보는데, 크레덴스와 내기니가 레스트랭 가문의 묘지로 가고 있다. 제이콥은 구슬에서 퀴니가 묘지로 가는 모습을 보게 된다. 플라멜은 그곳에 가면 안된다고 말리지만 그는 밖으로 달려나간다. 플라멜은 책을 펼쳐 덤블도어의 말대로 되고 있다고 말한다.

 

 

 

 


뉴트는 프랑스 마법부에 도착하여 마법으로 형의 모습으로 변장을 하고 들어간다. 프랑스 마법부에 있던 테세우스는 크레덴스가 레타의 동생인것 같다고 말한다. 레타와 함께 이동하던 테세우스는 아래층에서 자신의 모습으로 위장한 뉴트를 발견하고 쫓아간다. 뉴트는 형에게 들킨것을 알고 티나와 함께 이동하는데 테세우스가 막으려하자 뉴트와 티나는 함께 테세우스를 묶어버리고 선대기록을 확인하러간다.

 

 

 

 

 

 

묘지에 도착한 제이콥은 그곳에서 퀴니를 찾고 있다.

 

 

뉴트는 선대기록실을 지키는 직원에게 티나가 '레타 레스트랭'이라 말한다. 그리고 티나는 뉴트는 자신의 '약혼자'라고 말하고 안으로 들어간다. 레스트랭 가문의 기록을 찾아 이동하면서, 뉴트는 레타와 결혼하는 사람은 자신이 아니라 테세우스 형이라고 말한다. 뉴트는 티나의 사진을 보면서 사진보다 실제 눈이 물속에서 빛나는 불꽃같다며 도롱뇽의 눈 같다고 말한다. 갑지가 책장들이 움직이자 뉴트와 티나는 책장에 매달린다.

 

 

 

 

 

그때 테세우스의 말을 듣고 선대기록실을 찾아온 레타는 레스트랭 가문의 기록을 불러온다. 비어 있는 곳에는 레스트랭 가문의 기록이 묘지로 이관되었다는 편지가 놓여있다. 레타는 책장사이에거 픽을 발견하고 책장의 방향을 돌려보는데, 뉴트와 티나가 매달려 있다.

 

 

 

 

 

마타고 마법부 경비 고양이가 그들을 향해 다가온다. 레타가 더이상 다가오지 못하게 마법으로 공격을 한다. 뉴트는 고양이를 건들면 살벌해 진다고 말하는데, 레타가 공격을 하자 배로 늘어나 버린다. 뉴트와 티나, 레타는 도망을 치다가 가방속으로 몸을 숨긴다. 잠시뒤 뉴트가 조우우를 타고 나타나 마타고와 싸움을 한다. 마타고를 피해 묘지로 도망쳐 온다.

 

 

레타는 그곳에서 크레덴스를 죽이려는 유서프를 만나게 된다. 크레덴스는 자신이 누군지 물어본다. 유서프는 레타가 자신의 동생이라고 말하면서 가족사를 이야기한다. 자신은 세네갈의 순혈 가문의 후손으로 레스트랭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반하여 마법주문으로 어미니를 납치하여 떠났고, 어머니는 딸을 낳다가 돌아가셨다. 그는 복수하기 위해 레스트랭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려 하였는데, 그는 딸을 사랑하지 않았다. 레스트랭은 새 아내를 만나 아들 코르버스를 낳고 애지중지 키웠다. 자신에 대한 복수를 알았던 레스트랭은 아이를 미국으로 보냈고, 그 배가 침몰하면서 살아남은 아이가 크레덴스라고 말한다.

 

 

레타는 눈물을 흘리면서 코르버스는 자신때문에 죽었다고 말한다. 레스트랭 가문의 가계도를 펼치면서 남자만 기록이 되어 있고, 여자는 꽃으로 기록되어 있다고 말한다. 레타와 코르버스는 함께 미국으로 보내졌고, 배안에서 코르버스가 계속 울고 있어서 떼어놓고 싶어 옆칸에 있던 다른 아이와 바꿨다고 말한다. 배가 침몰하면서 아이를 안고 탈출하였는데 코르버스가 탄 배가 가라앉아 죽었다고 말한다.

 

 

뉴트는 레타의 잘못이 아니라고 말한다. 아이를 바꿀때 크레덴스가 누구의 아들이었는지 아냐고 물어보는데 레타는 모른다고 말한다.

 

 

집회장의 문이 열리고 제이콥은 퀴니를 찾아 안으로 들어간다. 크레덴스는 내기니와 함께 집회장으로 들어간다. 내기니는 순혈들이 자신들을 재미로 죽일거라면서 나가자고 말한다. 제이콥과 퀴니는 서로 만나게 된다. 제이콥이 밖으로 나가자고 하지만, 퀴니는 연설을 들어보고 가자고 한다.

 

 

티나와 뉴트는 레스트랭 가문이야기는 덫이었다고 말하면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기로 한다.

 

 

그린델왈드는 연설을 시작하고, 머글과 노마지는 열등하지 않고 차이가 있을 뿐이라고 말한다. 그는 자유와 진실, 사랑을 원한다고 말하면서 전쟁의 모습을 보여준다.

 

 

 

 

 

 

테세우스는 집회장에 도착하여 연설을 듣는것은 불법이 아니기때문에 무력은 최소화 하라고 말한다.

 

 

뉴트는 연설을 하는 그린델왈드의 가슴에 있는 깨지지 않는 서약을 보게 된다. 그때 뉴트의 가방에서 니플러가 빠져나온다.

 

 

그린델왈드는 연설을 하면서 오러가 이곳에 찾아왔다고 말한다. 오러가 동료 마법사들을 죽였다고 말하면서 복수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그러자 한 여자가 지팡이를 꺼내려하자 오러가 먼저 여자를 죽여버린다. 그린델왈드는 그여인에게 다가가 상태를 확인하는데 니플러가 거의 가슴에서 빤작거리는것을 보고 다가간다.

 

 

 

 

 

그린델왈드는 연설을 마치면서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해달라고 말한다. 연설이 끝나자 순혈 마법사들은 모두 떠나가고, 오러들은 그린델왈드를 잡으려고 한다.

 

 

 

 

 

그린델왈드는 무대를 중심으로 서클을 그리고 자신에게 충성할 자는 안으로 들어오라고 말한다. 진정으로 충성하겠다는 자들은 무사히 통과해서 안으로 들어가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사라져 죽게된다. 그린델왈드는 서클의 푸른 불꽃을 넓히면서 오러들을 공격 한다.

 

 

 

 

 

크레덴스는 내기니의 만류에도 그린델왈드가 자신이 누구인지 알려줄거라면서 서클안쪽으로 들어간다. 퀴니는 제이콥에게 같이가자고 하는데 제이콥은 가지 않겠다고 한다. 퀴니는 혼자 서클을 통과해 그린델왈드에게 넘어간다.

 

 

 

 

 

레타가 그린델왈드를 부르면서 그에게 다가간다. 그리델왈드는 레타의 손을 잡고 함께하자고 말하는데, 레타는 그를 공격한다. 그린델왈드는 서클의 푸른 불꽃을 더욱 넓히면서 위협한다. 마법사들은 묘지 밖으로 대피를 하고, 그때 현장에 도착한 니콜라스 플라멜은 주문을 외우고 지팡이를 땅에 꽂으라고 말한다. 마법사들은 그린델왈드의 서클 밖에 또 다른 서클을 만들어 벗어나지 못하도록 막는다.

 

 

 

 

 

 

 

뉴트는 테세우스를 안으면서 어느편에 설지 결정했다고 말한다. 뉴트는 가방을 빠져나온 니플러를 찾아 깨지지 않는 서약을 챙긴다. 남은 사람들은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덤블도어 교수를 찾아간다.

 

 

 

 

 

<오스트리아 누멘가드 성>
그린델왈드는 퀴니와 함께 크레덴스를 지켜본다. 그린델왈드는 크레덴스에게 다가가 마법지팡이를 선물한다.

 

 


뉴트는 덤블도어 교수에게 다가가 크레덴스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뉴트는 깨지지 않는 서약을 건네주면서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가 서로 싸우지 않기로 맹세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덤블도어는 이것을 어떻게 가져왔느냐면서 파괴할 수 있을것 같다고 말한다.

 

 

그린델왈드는 크레덴스에게 가족이 배신을 하고 친형이 죽이려 했다고 말한다. 크레덴스가 돌보고 있던 새를 날리면서 가족이 위기에 처하면 불사조가 나타난다고 말하면서 크레덴스의 진짜 이름은 '아우렐리우스 덤블도어'라고 말해준다. 화를 참지 못한 크레덴스는 마법지팡이로 창문을 파괴해버린다.

 

 

 

 

 

 

 

 

 

 

 

[사진 출처]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 스틸컷

 

 

 

 

 

 

 

이상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